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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징 와불사 방문 안내 베이징 와불사 소개
베이징의 와불사(Reclining Buddha)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 자연 환경도 잘 보호되어 있어 사찰 전체가 사람들에게 평온함과 평온함을 선사해 여러분의 삶을 크게 향상시킬 것입니다. 몸과 마음이 야외 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와불사는 현재 베이징 식물원에 있습니다. 식물원 남문으로 들어가 북쪽 끝까지 길을 따라 가세요. 왓 포(Wat Pho) 문 바깥쪽에는 이 아치형 입구가 있습니다.
와불사
이 아치형 통로는 남북을 향하고 있으며 동쪽에 집이 있는데 집밥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다. 나중에는 공원이나 고건축물에서 요리할 때 불을 피울 수 없게 되자 전기 냄비 몇 개를 사서 관광객들을 위해 만두와 국수를 끓여 주었다. 어디서든 볼 수 있는 공원음식인 집밥과 만두국수를 먹어봤습니다. 레스토랑 뒤에는 방금 언급한 Sun Chuanfang의 무덤이 있습니다.
아치문 북서쪽에는 작은 길이 있는데, 이를 통해 베이징의 유명한 명소인 체리밸리(Cherry Valley)로 갈 수 있습니다. 체리밸리 끝자락에는 산천이 있는데, 예전에는 노인들이 매일 여러 가지 큰 콜라병과 생수통으로 이곳의 산천수를 채워서 이모에게 마시라고 하곤 했습니다. 모든 질병을 치료하십시오. 나중에는 한동안 물이 점점 묽어지더니 이내 갑자기 다시 흐르기 시작했습니다.
비가 오면 산천이 진흙탕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 노파의 눈에는 노인이 부어준 물이 약간 탁해 보였지만, 알고 보니 물을 마신 후에도 여전히 치아에 염증이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다음날 노인이 다시 물을 채우러 갔을 때 인근 직원은 물을 채우지 말라고 말했다. 그것은 공원에서 방류한 재활용수로, 화장실 수세식 물을 정화한 뒤 재활용한 물이다.
체리 밸리 중간쯤에는 와불사 뒷벽 바깥쪽에 직수 정원이라는 정원이 있습니다. 정원에는 수영장, 베란다, 메인 홀이 있습니다. 메인 홀에서는 각종 라면과 구운 소시지를 판매합니다. 정원에는 불교 노래를 틀어주는 확성기도 있고, 가사에는 "엄마는 느끼지 않는다"라는 문구가 앞뒤로 오간다.
매년 봄, 목련이 피면 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Zhiguang Chonglang Archway를 지나는 길 양쪽 안뜰에 베이징에서 가장 무성한 목련 나무가 있습니다. 긴 길 끝에 철 울타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방되며, 그 외에는 여래사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왓 포 소개
왓 포 산문 밖에는 유리로 된 아치형 통로도 있습니다.
이 아치형 입구는 향산공원 조묘사 앞 유리 아치형 입구와 이화원 완수산, 지혜바다와 동일하다. 여기, 아치형 입구의 명판에는 "동신비보(Tongshen Secret Treasure)"라고 적혀 있습니다.
함께 공부하는 사람은 함께 공부하고, 몰래 숨어 있으면 말로 표현할 수없는 불교 원리 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아치 길 뒷면에 있는 명판에는 "정밀함이 가득하다"라고 적혀 있는데, 앞면에는 공부할 뿐만 아니라 학문에 있어서 엄격하고 탁월함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적혀 있습니다. 모두 건륭(乾隆)의 글이 새겨져 있습니다.
유리 아치 길을 지나면 산문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명판에 있는 "스팡푸각사(Sifang Pujue Temple)"는 원래 옹정(Yongzheng)이 새긴 것입니다. 그 명판은 전쟁 중에 파괴되었습니다. 현재의 명판은 나중에 조푸추(Zhao Puchu)가 다시 작성했습니다.
불교에서 말하는 시방은 동서남북, 하늘과 땅, 삶과 죽음, 과거와 미래를 가리킨다. 물론 보편적인 인식은 모든 사람이 인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늘이 알고 땅이 알고, 당신이 알고 내가 아는 것만은 아닙니다.
산문 너머에는 생명방출지 외에도 여러 그루의 겨울나무가 피어 있습니다.
와불사는 당나라 정관시대에 처음 건립되었으며, 당시에는 도수사, 수안사라고 불렸습니다. 와불전(Reclining Buddha Hall)에는 백단향을 조각한 와불상이 있습니다. 당시 사찰은 그다지 크지 않았으며, 남송 시대에는 전쟁이 계속되어 기본적으로 파괴되었습니다. 원나라 시대에 원래의 투시타 사원을 기반으로 재건되었습니다.
와불전도 재건축됐고, 청동 와불상도 다시 만들어졌다. 명나라는 와불사에서 가장 번영한 시기였습니다. 명나라 현종 황제도 매년 몇 헥타르의 땅을 사찰에서 재배했지만,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포도주를 요리하기에 충분했고 사람과 말이 씹을 수 있을 만큼 충분했습니다.
명말청초에는 천하가 혼란에 빠졌고, 병마가 횡행하고, 와불사가 폐허되고, 향이 꺼지고, 부처님은 가셨습니다. 청나라 옹정 시대가 되어서야 이윤향 왕자가 와불사 재건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수리가 완료된 후 옹정황제가 와서 돌아다니며 "시팡푸주에 사원"이라는 명판을 포함하여 많은 글을 새겼습니다.
나중에 건륭제도 아버지를 따라 산문 밖의 유리문을 지은 것으로 추정되는데, 그 외에는 그가 향산조묘사(祖山趙廟)와 사당에 지은 유리문과 동일하다. ?
유광 아치 길을 건설했을 때 사원 문은 산문에서 유리 아치 길까지 확장되었으며 앞에 있는 생명 방출 연못과 함께 산문이 건물이 되었습니다. 성전에서. 그리고 산문 밖에는 종루와 고루를 세웠고, 종루와 고루 주변에는 동백나무가 우거져 있었습니다. 종탑의 능선을 보세요.
다른 사찰과 달리 왓포 산문 양쪽에 옆문이 있다.
산문 안에 있는 천왕의 사원.
늘 그렇듯 천왕전에는 미륵불상이 모셔져 있는데, 양쪽에는 사천왕이 있고 뒤에는 위타가 있다.
천왕당을 지나면 본당인 대청으로 이어지는 단이 있는데, 산문과 앞에 있는 천왕당은 모두 회색 기와로 되어 있고 꼭대기에 단처마가 있다. 지붕은 홑처마 위에 유약 기와를 얹었고, 처마 밑에는 기둥을 새겼고, 처마 아래에는 능선에 7마리의 능선이 새겨져 있다. 상당히 높습니다. 청나라 때 이렇게 재건했어야 했는데.
본당은 전면에 난간이 없는 3피트의 기단 위에 자리잡고 있으며, 너비가 5칸이고 깊이가 3칸 규모인 건물입니다. 하지만 처마와 복도가 없습니다. 정문의 명판에는 Yongzheng이 쓴 "Shuanglin Suijing"이 적혀 있습니다.
이집트에 람세스 2세라는 파라오가 있었는데, 그는 가는 곳마다 아름다운 신전을 보고 신전에 있던 원래의 파라오 석상을 자신의 것으로 바꾸었습니다. 우리 건륭황제는 어디를 가든지 명판을 볼 때마다 다른 사람의 원래 비문을 자신의 것으로 바꾸곤 했습니다.
와불사에 도착했을 때 어쩔 수 없었습니다. 옹정 황제는 비문이 많지 않았지만 여기에 새기기로 결정한 것은 그렇게 무례할 수 없었습니다. 그 황제의 명판을 잘라서 불태울 수는 없었죠, 맞죠? 쌍림(雙lin)은 석가모니가 열반에 들어간 곳을 말합니다. 여기 이 사원에는 와불상이 있다고 합니다.
정문 양쪽에 있는 대련은 건륭이 썼는데, 이곳의 글자는 푸지에가 썼다. 첫 번째 쌍은 "선 숲의 녹색 대나무와 노란 꽃과 공허한 색"이고 두 번째 쌍은 "귀중한 기둥과 Zhu Luo Sanskrit는 훌륭하고 엄숙합니다"입니다.
이 마하비라전은 세 번째 부처님을 모시고 있어 제3불전이라고도 불린다. 불교에서는 시간과 공간을 혼동하는데, 공간에 따라 배치된 수평의 세 부처님과 시간에 따라 배치된 수직의 부처님이 있습니다. 이 홀은 중앙의 석가모니불, 동쪽의 약사불, 서쪽의 아미타불 등 3대 부처님을 모시는 곳입니다. 위 사진에는 중앙에 석가모니불상만 보입니다.
불상의 양쪽에는 십팔나한의 점토상이 있고, 불벽감의 뒷면에는 천불산과 남해관음상이 있는데, 이는 섬관음이라고도 불린다. 남중국해 분쟁이 치열했을 때 중국 이모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습니다. 남중국해는 중국에 속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관음이 남중국해에서 어디에 살겠습니까? 이모는 교육을 많이받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그녀의 추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평소와 마찬가지로 본당 앞 단상 양쪽에는 황실 기념물을 짊어진 거북이들이 있습니다. 당나라 옛날 어떤 스님이 단식을 하고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고 연못을 파고 동물을 풀어 주어 큰 복을 받았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어느 날, 이 사람과 그의 제자들은 배를 타고 남쪽으로 이동하던 중 강한 바람을 만나 배가 전복되었습니다. 갑자기 거대한 거북이가 나타나 모두를 반대편으로 데려갔습니다. 그들이 상륙했을 때 스님은 그를 아미타 부처님이라고 불렀고, 거북이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 절의 생명을 풀어주는 연못에 있는 늙은 거북이입니다.”
이후 석판을 들고 거북이를 태우는 풍습이 생겼다. 또한 이 거북이는 동중국해 용왕의 아홉 번째 아들이라고 하며, 이름은 __("하인 무릎"이라고 발음)입니다. 그가 왜 비석을 나르러 나왔는지는 알려져 있지 않다. 말하지 마세요. 본당 앞에는 생명방출 연못도 있는데, 연못 옆 땅바닥에 누워 있는 거북이를 봤어요. 일부 관광객들은 누군가가 거북이를 풀어줬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청소하는 스님이 다가와서 "추워요"라며 빗자루를 들고 뒤집어 주었습니다.
대문 바로 앞에는 절의 용광로가 있다. 주조가 참 정교하네요. 청나라 때 만든 것 아닌가요? 사찰 이름이 새겨져 있군요.
난로 다리에 달린 용머리가 정말 아름답습니다.
난로 위의 작은 사자는 매우 드물다. 관광객들은 작은 사자 몸의 상서로운 부분을 맛보고 만져보았고, 표면의 녹청이 떨어져 나가 원래의 청동색을 드러냈습니다.
스와스티카 패턴 핸들.
본당 뒤에는 사찰에서 가장 유명한 와불전이 있습니다. 와불전의 건축 형태는 대웅전과 동일하며, 높이 3피트의 기단 위에도 전면에 난간이 없고 그 아래 양쪽에 2개의 황실 기념물이 있습니다. 플랫폼.
본당 꼭대기도 산 꼭대기에 유약기와지붕을 얹은 홑처마인데 능선에 능선이 5개뿐이고, 폭도 3칸에 불과하다.
명판에는 "성월은 항상 밝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싱은 부처의 빛은 달빛과 같아서 항상 밝다는 뜻입니다. 양쪽의 첫 번째 대련은 "보리심을 깨우쳐 모든 법을 원하는 대로 봉함하라"이고, 두 번째 대련은 "오래 사는 자는 모든 중생을 제도하리라"이다.
대당 앞에는 '위대한 자유를 얻으라'라고 적힌 가로 명판이 걸려 있다. 불교에서는 최고의 자유가 열반이라고 말한다. 이것들은 모두 Cixi가 쓴 것입니다.
사찰의 조각상들은 석가모니의 열반의 장면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중앙에는 석가모니 부처님이 옆으로 누워 왼손은 무릎 위에 얹고 오른손은 머리를 받치고 있습니다.
와불 뒤에는 슬픈 표정을 짓고 있는 깨달음의 보살의 12개의 채색된 점토 좌상이 있습니다. 홀 안의 분위기는 적막하다. 석가모니가 살로나무 아래에서 세상을 떠나고 열두 제자에게 지시를 내리는 장면이다.
석가모니는 역사상 존재했고 아마도 공자와 동시대 사람이었을 것입니다. 그는 기원전 566년 히말라야 남쪽 기슭의 카피수 왕국에서 태어났다고 전해진다.
당나라 시대에는 천주국이라 불렸으며, 현재 네팔의 중서부에 위치했으며, 면적은 2,600평방킬로미터에 달하며, 면적은 6분의 1에 불과하다. 베이징의. 이곳에서는 현대적인 고고학적 발견이 있었는데, 이는 고대 도자기가 발굴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그 당시에는 나라라는 개념이 전혀 없었는데, 기록에는 나라라는 마을이 세 개나 있었다고 하는데, 사실은 부족이라고 부르는 게 더 맞을 것 같아요. Sakya는 부족의 성이고 Muni는 산스크리트어로 성자를 의미합니다. 부처님은 또한 자신의 공통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불교 기록에 따르면 부처님은 80세가 되었을 때 제자들에게 자신이 3개월 안에 열반에 이를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때가 되자 그는 제자들에게 쿠시나의 스릴리아니야바티 강가에 있는 두 그루의 살라스 나무 아래에 돗자리를 깔아달라고 부탁했습니다(이 강 이름은 발음하기 너무 어렵습니다). 부처님은 보리수 아래에서 부처가 되시고 살라나무 아래에서 돌아가셨습니다.
부처님은 서쪽을 향하고 머리를 북쪽으로 향하고 왼발을 오른발 위에 얹고 계셨습니다. 우리가 보는 부처님의 열반은 모두 이런 식으로 그려져 있고, 와불사에 있는 와불도 이 자세로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본당이 남쪽을 향하고 있기 때문에 와불의 머리 부분은 이렇습니다. 여기는 서쪽을 향하고 있고, 태국 방콕에도 와불 사원이 있는데, 거기에 머리가 북쪽과 서쪽을 향하고 있는 금으로 조각된 불상이 있습니다.
부처님은 살나무 아래 누워 계시고, 그 주위에 12명의 제자들이 앉아 마지막 가르침을 듣고 계시는데, 이곳에서 부처님이 돌아가셨고, 화장한 유물을 팔왕이 가져와 탑을 세웠습니다. 석가모니씨는 불교에서 열반(涅槃)을 중국어로 번역해야 하는데, 소멸은 번뇌의 소멸을 의미하고, 구원은 생사로부터의 해방을 뜻한다.
소승불교와 티베트불교에서는 부처님의 탄생일, 부처님의 열반일을 음력 2월 15일로 정하고 있다. 승려가 서방에서 데려왔다.
이 서태후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그녀의 필체는 정말 특이하지만 여전히 글은 좋다. 그녀는 정사각형이고 정사각형이며 강인합니다. 황제가 쓴 기사는 황제가 어렸을 때부터 배운 기사와 다릅니다. 사서오경뿐만 아니라 황제가 지은 시들도 있기 때문에 황제가 쓴 시에는 약간의 암시와 참고가 있습니다. , 직설적이고 비성경적인 것 같습니다. 그녀가 부처님을 숭배하기 위해 와불사에 왔을 때 한 늙은 스님이 부처님의 열반을 설명했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나중에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읽지 않을까 두려워했습니다. 알겠습니다. 그래서 'De Da Zi Zi'를 써서 홀에 걸었습니다. 이것은 교양 있는 사람이 쓰는 방식이 아닙니다. '산사탕 먹기'와는 어떻게 다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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