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인생은 예술이다

인생은 예술이다

최근 <뒤샹>을 읽고 있는데, 예술을 바라보는 나의 시각이 갑자기 달라진 것 같다. 이전에는 예술이 관객이 예술가의 영역에 들어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하도록 요구하는 것 같았는데, 하지만 이제 뒤샹은 온갖 우스꽝스러운 것들을 모의 예술로 사용합니다. 웃고 나면 다시 스스로에게 예술이란 무엇인지 물어봐야 합니다. 예술이 무슨 소용이 있나요?

'모나리자' 초상화에 수염을 더하고, 현대 미술 전시회에 소변기를 놓고, 눈에 띄지 않는 기성품에 사인을 해서 예술 작품으로 취급하는 등 웃기기도 하다. 사람들을 깊이 생각하게 만드는 예술, 진정한 예술이란 무엇인가?

?'20세기 초 이 시기 가장 똑똑한 사람'이자 초현실주의의 길잡이이자 뉴욕의 다다 운동의 특파원으로서 뒤샹은 피카비아와 인간에게 영향을 미쳤을 뿐만 아니라 Ray는 Jasper Johns, Robert Rauschenberg, John Cage 및 Andy Warhol과 같은 현대 미국 예술가에게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 뒤샹과 미국 수집가 루이 엘렌스버그, 월터 엘렌스버그. 뒤샹 혼자서 모든 것이 제안되고 모든 예술가가 그에게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진정으로 현대적인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미국] 데 쿠닝

'슈트케이스 박스(Suitcase Box)'는 마르셀 뒤샹(Marcel Duchamp)의 작품을 모아놓은 휴대용 박물관이다. 마르셀은 실제로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덜 자유롭습니다... 그는 여전히 지방 출신의 청년이고 가족과 깊은 애착을 갖고 있습니다... 동시에 그는 "마음속으로는" 혁명가입니다. [프랑스] 가브리엘 피카비아

1914년 마르셀 뒤샹이 선택한 오브제 '병 건조대'는 가장 유명한 레디메이드 제품 중 하나이다. 1964년에 제작된 복제품입니다. 뒤샹을 마치 성자인 것처럼 말한 것을 용서해주세요. 하지만 나에게는 그가 바로 성자였습니다. 성인은 현명한 사람이고, 뒤샹은 우리 코앞에 있는 단순한 진실을 알고 있는 사람입니다.

"자전거 바퀴", 이 복제품은 1913년 원본을 기반으로 합니다. 뒤샹의 예술에서 가장 당혹스럽고 매력적인 점은 그의 작품의 중요성이 그 자체의 아름다움이 아니라 부정의 아름다움에서 나온다는 것입니다. 완전한 표현이 아니라 피상적이고 대중적인 것에서가 아니라 모호하고 이해할 수 없는 것에서. [미국] 앨리스 후작

'터치해 주세요'는 마르셀 뒤샹이 1947년 국제 초현실주의 전시회 도록을 위해 만든 표지 디자인입니다. 이 사진은 하드커버 버전 표지입니다. 나는 일하는 것보다 살아 숨쉬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나는 내가 만드는 것이 미래에 사회에 어떤 의미도 가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당신이 그것을 보고자 한다면 내 예술은 살아 있을 수 있습니다. 매 순간, 모든 호흡은 흔적을 남기지 않는 작품이며, 눈에 보이지도 않고 상상할 수도 없으며 즐거운 느낌입니다. [프랑스] 마르셀 뒤샹

마르셀 뒤샹은 자유를 옹호하며 미술계의 모든 제약을 타파하고 예술이 '봄과 눈'이라는 우아한 형태를 벗어나 더욱 매력을 부여할 것을 주장했다. 『하리바』는 예술을 비예술로 바꾼다. “사람이 예술이 아닌 작품을 만들 수 있을까?” 이것은 그가 계속해서 고민해 본 질문이다. 그는 나중에 다다 운동의 상징이 된 모나리자에 콧수염과 턱수염을 추가했습니다. 1917년 독립미술가 살롱에서 그는 소변기를 구입해 서명하고 '분수'라는 제목을 붙인 뒤 예술작품으로 전시회에 보낼 준비를 했다. 그는 대량 생산되는 공산품에 작가의 이름을 붙여 이를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켜 '레디메이드' 방식으로 완전한 혁명을 이루었고, '반예술가'로 불렸다.

마르셀 뒤샹은 반항적인 성격을 표현하기 위해 멋진 단어 게임을 사용했다. "The New Widow"이든 "False Vagina, Car License Plate"이든, Rose Selaway의 이름이든 "L.H.O.O.Q."이든 이 단어 게임은 모두 뒤샹의 지혜를 보여줍니다. 앙드레 브르통(Andre Breton)이 그를 "20세기 초 이 시대의 가장 똑똑한 사람"이라고 칭찬한 것도 당연합니다.

마르셀 뒤샹은 서양 현대 미술사에서 괴짜라고 할 수 있다. 그의 초기 예술 창작 과정에서 인상주의, 야수파, 입체파에 노출됐는데, 이는 미래주의적 색채까지 지니고 있다. 그의 작품 'Nude Descending Stairs'가 독립 예술가 살롱에서 거절당한 이유 중 하나. 그는 그림의 매체로 유리를 사용한 최초의 예술가 중 한 명이었고, 인물을 상징하고 표현하기 위해 기계를 사용한 최초의 예술가 중 한 명이기도 했습니다. 그의 예술적 경력이 점차 정점에 도달했을 때 그는 갑자기 더 이상 예술 창작에 참여하지 않고 대신 체스를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또한 영화에 출연하고, 기즈모를 만지작거리고, 룰렛에서 이길 확률을 알아냈고, "여행 가방 상자"를 만들었고, 심지어 자신을 여자로 위장하여 로즈 셀라위라는 캐릭터를 만들었습니다.

외부 나무 문에 있는 두 개의 작은 구멍을 통해 방문객들이 보는 장면입니다. "알려진 조건: 1. 폭포, 2. 가스 램프" 마르셀 뒤샹은 단어 게임의 대가, 그는 훌륭한 단어를 사용합니다. 그의 반항적인 성격을 표현하는 게임. "The New Widow"이든 "False Vagina, Car License Plate"이든, Rose Selaway의 이름이든 "L.H.O.O.Q."이든 이 단어 게임은 모두 뒤샹의 지혜를 보여줍니다. 앙드레 브르통(Andre Breton)이 그를 "20세기 초 이 시대의 가장 똑똑한 사람"이라고 칭찬한 것도 당연합니다.

그의 얼굴은 잘 생겼지만 그 아름다움은 감동적인 세부 사항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그에 대해 뭐라고 말하든 항상 민낯을 마주하게 될 것이고 마음 속 깊은 곳은 모두 사라질 것입니다. 겉으로는 드러내지 않고, 눈은 웃고 있지만, 냉소적이거나 ​​관용적이지 않고, 주변의 무관심을 쓸어버릴 것 같지만, 겉으로는 여전히 예의바르게 보일까봐 걱정하는 그의 우아한 성격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것 같다. 우아한 기질, 시크한 사고방식을 보여주는 그가 파리에 머무는 동안 내 앞에 나타난 마르셀 뒤샹이다. 그 사람은 확실히 천재였어. [프랑스] 앙드레 브르통

1921년 마르셀 뒤샹이 머리를 혜성 모양으로 자르고 찍은 사진이다. 만 레이가 찍은 사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