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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PC방, 음식, 숙박 중독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임은 사람들의 손과 두뇌의 조화를 훈련하고 지능을 향상시킬 수 있지만 동시에 중독되기 쉽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본업인 노동을 소홀히 하기 쉽습니다. -집약적이며 비용이 많이 듭니다. 사실 일단 중독되면 그것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느 정도 생활하고 합리적인 조치를 취하려면 사람의 의지가 필요합니다. 괜찮아요.

게임을 하는 것은 아이들에게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자연이니까 인위적으로 죽이면 안 돼요! 게임을 통해 아이들은 상상력을 자극하고 사고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을 통해 손과 두뇌의 조정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장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을 하는 것은 합리적으로 준비되어 있으므로 정상적인 학습을 지연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장점과 단점은 완전히 반대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규모와 균형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야채 자르는 칼처럼 날카로워서 야채를 자를 수 있고,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으며,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잘못 사용하면 다른 사람과 자신에게도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이 질문에 대해 놀이는 아이들에게 재앙이며, 단점보다 장점이 더 많은가요, 아니면 단점이 장점보다 더 큰가요? ?

지금까지도 사람들이 과학적인 주장을 펼치는 것은 여전히 ​​어려운 일이다. 지금은 개인적인 게임 이야기, 내 가족 상황, 내 아이들에 대해서만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장점과 단점이 혼합되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직 명확한 결론은 나오지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지도하고 관리를 강화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저에게는 남편이 아주 어렸을 때부터 사랑받았던 외동아이가 있습니다. 특히 시부모님과 아이의 조부모님들은

세대를 넘어 가까운 친척이시며 저를 무척 사랑해 주십니다. 맛있고 맛있는 음식, 실수할까봐 조심스럽게 제공됩니다.

아이들은 장난꾸러기이기도 하고 장난꾸러기이기도 합니다. 우는 척, 꼬마 어른인 척 하는 등 어른들이 상상하기 힘든 행동을 늘 하는 아이들이죠. 종종 거짓말을 하고 다른 사람을 속입니다. 이들 개인을 주의 깊게 선별하고 치료하지 않으면 아이들이 성장할 때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것입니다.

당시 아이들은 집에 머물면서 조부모님과 함께 살았고, 남편과 저는 수천 마일 떨어진 지방 수도에서 함께 사업을 했습니다. 우리는 1년에 한 번만 집에 갈 수 있어요. 아버지와 아들의 관계는 어머니와 아들의 관계에 비해 조금 무관심합니다. 그들은 단지 자녀가 잘 먹고 입을 수 있기를 바랄 뿐, 자녀 관리에는 소홀합니다.

그리고 아이의 조부모님은 훈육 방법을 모르셔서 나중에 아이의 용돈으로 PC방에서 게임을 하기도 했습니다.

아이가 8~9세가 되면 게임을 아주 능숙하게 배워요!

그 정도로 아이는 나중에 피시방에서 밥을 먹고 하루 종일 피시방 수업을 빼먹었다.

아이들은 성장과 교육의 단계에 있으며, 빈 종이에 원하는 것을 적거나 묘사할 수 있습니다. 교사는 수업을 빼먹는 징후를 감지하고 조부모와 협력하여 수업을 통제하거나 부모에게 알려야 합니다.

반대로 조부모님은 모르고 나중에 알고도 부모님께 말씀드리지 않으셨어요! 그리고 그의 부모는 수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이후 아이들은 점점 자라서 이미 게임하는 습관도 생기고 취미도 생겼습니다!

당연히 공부도 못 하고, 부모님의 사랑도 부족하고, 조부모님도 교육을 잘 못 시켜서 공부에 지친다.

게임, 오직 게임만이 그의 마지막,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선택!

어떤 사람들은 게임을 모든 종류의 해를 끼칠 수 있는 재앙에 비유합니다.

저희 남편이 그런 사람이에요. 우리는 항상 올바른 관점보다는 일방적인 측면에서 문제를 봅니다. 이건 옳지 않아요!

어떻게 보아야 할까요?

미성년자가 온라인 게임을 하려면 성인의 감독 하에 정기적이고 통제된 인터넷 접속이 가능해야 합니다. 자기 통제력과 자제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인터넷 서핑 횟수와 시간을 마련하십시오.

학습에 영향을 주지 않는 한 30분 이내에 설정해야 합니다.

매일 정오나 저녁에 인터넷 서핑을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학습에 유익하고 영감을 주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웹사이트를 선택하고 다운로드하거나 로그인하세요.

인간의 지능을 발달시키고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온라인 게임을 선택하세요!

부팅하려면 게임을 할 수 없지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사고력과 이미지 사고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 많이 생각하게 하십시오.

게임을 올바르게 플레이하고 장점보다 단점이 더 커지지 않도록 장점이 단점보다 더 커지도록 하세요!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게임은 재앙만큼 해롭고 '아편'보다 더 해롭습니다. 일단 중독되면 끊기가 어렵습니다. 학령기 아이들은 게임에 주력해야 합니다. '도덕적, 지적, 육체적'의 전반적인 발전을 위해서는 잠시 놀아도 괜찮지만 너무 탐닉해서는 안 됩니다.

지난 이틀 동안 우리는 부모들과 자녀의 휴대폰 사용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온라인 공익 강좌를 많이 열었습니다. 그 교훈 중 하나는 "인터넷은 양날의 검이다"였습니다.

배우고 반성하는 데 능숙한 이 어머니의 말을 보면 인식이 바뀌면 모바일 온라인 게임이 더 이상 재앙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 이것이 우리가 변화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인지의 변화이자 정신적 모델의 변화이기도 합니다. 첫째, 전자 제품이 우리 삶에 들어오는 것은 불가피하기 때문에 우리가 걱정하는 것입니다. 아이들이 전자 제품에 중독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아이들이 전자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우리에게 봉사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미래는 인공지능 시대다. 아이들에게 필요한 것은 컴퓨터와 소통하는 능력이다. 아이들이 더 많이 이해하고 더 잘 활용할 수 있다면 좋은 일이다. 동시에 어린이는 인터넷의 기본 세대이므로 인터넷을 생활에서 분리하는 대신 인터넷 사용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인터넷을 합리적으로 사용하면 어린이에게 문이 열릴 수 있습니다. 정보를 정리하고, 진위와 거짓을 구별하는 법을 배우고, 배우기 위해 창의력을 배우십시오. 이러한 능력은 자라서 알게 되는 것이 아니라, 어릴 때부터 자각을 기르고 사고를 단련해야만 능력을 축적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초기 반응이 아이들에게 다양한 "안돼" 지시를 내리는 등 통제하고 금지하는 것이라면, 그 결과는 역효과를 낳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 모두는 다유의 홍수 조절 이야기를 잘 알고 있습니다. 다유는 폭우에 직면하여 그의 아버지 군의 홍수 조절 실패로부터 배우고, "막는" 방법을 바꾸고, 홍수를 수로로 삼고, 홍수를 괴롭힌 홍수를 해결했습니다. 수년 동안 부족.

휴대폰을 사용하는 아이들도 마찬가지다. 맹목적으로 막으면 공개적인 싸움이 은밀한 싸움으로 바뀌어 우리를 더욱 무방비 상태로 만들 것입니다. 아이들이 학교, 특히 대학에 다니게 되면 통제 불능 상태가 되어 지나친 자유를 추구하게 되고 과잉보상 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온라인 게임을 하면 생활비가 들고, 막대한 대출금을 갚아야 하기 때문에 밤샘 게임을 하는 사람들의 비극도 여기에 뿌리를 두고 있는 경우가 많다.

우리가 생각을 바꾸고, 인식을 바꾸고, 수용적인 태도를 취하고, 아이들의 사용 시간과 범위를 관리하기 위해 "금지보다는 균형 잡힌" 방법을 사용하려고 노력한다면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물론, 제한하지 않는다고 해서 모든 것을 놔두는 것은 아닙니다. 공부가 부담스럽지 않은 아이가 있는데, 엄마가 숙제만 하고 매일 30분씩 책을 읽어달라고 하는데, 아이는 게임을 할 수가 없어요. 그가 전화를 받을 때마다 그것을 제어하십시오. 여름 방학 동안 어머니는 그에게 아이들이 "풍요로움"을 갖고 그들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해주고 싶습니다. 그 결과 아이들은 여름 내내 휴대폰을 조작해야 했고, 식사는 물론이고 하루 10시간 이상 놀고 숙제도 제대로 하지 못했다.

엄마가 아이들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한 후에 아이들은 게임에 더욱 중독되는 것을 봅니다. 이 엄마의 문제는 무엇입니까? 그것이 바로 엄마의 원칙입니다. 자유방임주의이며 규칙이 없습니다.

아이들을 존중하고 자유를 주어야 하지만 자유는 규칙에 따라야 하며 부모와 아이들이 지켜야 할 규칙을 보지 않고 여름 내내 노는 것은 사실상 자유방임입니다. 물론 아이들은 점점 더 중독될 것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다른 유형의 부모에게는 문제입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게임을 하는 것을 받아들이고, 그들에게 게임을 할 수 있는 시간과 공간도 제공합니다. 아이들은 아직 어리고 자제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게임은 너무 매력적이어서 아이들은 항상 더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이미 혼자서 게임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났지만 그는 단지 좀 더 오래 플레이하고 당신과 함께 장난을 치고 싶어합니다.

그러므로 아이들이 휴대폰을 가지고 놀 때 규칙이 있어야 하며, 이 규칙은 아이들과의 협의를 통해 정해져야 하며, 부모는 적절한 시기에 격려를 해줘야 합니다.

계약 위반에 대한 책임이 이행되지 않으면 자녀가 책임을 져야 합니다. 그러나 합의를 이루는 과정에서 우리는 언제나 아이들의 의견을 경청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우리의 교육은 아이들을 사랑하고 존중하고 신뢰하는 것에 바탕을 두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과를 얻기 어려울 것입니다.

이 부분은 합리적으로 보아야 합니다. 어떤 아이들은 게임에 중독되어 물건을 갖고 노는데 정말 가슴이 아픕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휴대폰을 가지고 노는 초심이 아이들에게 해를 끼치는 근본 원인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어떤 아이들은 실제로 게임을 지식을 늘리는 도구로 사용할 수 있으며, 부모는 무한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같은 게임인데 두 가지 극단적인 결과가 나오는데 왜 부모들은 반성해야 할까요? 나는 아이들에게 게임의 목적이 무엇인지, 그리고 강한 제약이 있는지를 가르쳐야 한다고 믿습니다. 세상에 제약 없는 자유는 없습니다. 부모가 자녀와 함께 게임을(감독)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녀는 결국 부모의 잘못입니다. 개인적인 제안!

다시 말하면, 게임은 아이들에게 재앙인가요? 장점이 단점보다 더 큽니까, 아니면 단점이 장점보다 더 큽니까?

(줄넘기, 구슬치기, 소똥튀김 등 어린 시절의 게임이 아니라 비디오 게임, 컴퓨터 게임, 모바일 게임을 언급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비디오 게임을 골칫거리로 여겨서는 안 됩니다. 게임을 이런 식으로 자주 보는 부모들은 실제로 이러한 게임이 어떤 것인지 경험해 본 적이 없으며, 단지 너무 많이 듣고 봤을 뿐이며, 유행을 따르고 게임에는 단점이 많다고 믿습니다.

실제로 어린이를 위한 합리적인 지침이 있다면 이러한 게임은 어린이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1. 동일한 주제에 대한 부모-자녀 의사소통을 강화합니다.

아이들과 게임 내용에 대해 이야기해 본 적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 게임 내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면 아이들은 매우 기뻐할 것이며, 그들의 학습 능력은 우리의 상상을 훨씬 뛰어넘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아이들은 성장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부모와 자녀가 공통 관심사를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전자 게임이든 스포츠 대회이든.

2. 아이들의 좌절지수를 키워주세요

전자게임은 무한정 반복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제 막 게임을 접하게 된 아이들을 주의 깊게 관찰해 보면 그들은 일반적으로 두 그룹으로 나뉜다.

하나는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레벨을 통과하지 못할 때, 적을 물리칠 수 없을 때,

다른 하나는 몇 번이나 실패하더라도 계속해서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가상의 적을 물리친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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몫과 사업의 차이점은 사람이 하는 일의 습관은 단 하나뿐이라는 것입니다. 포기에 익숙한 아이들은 게임에서도 포기할 것입니다. 인생에서 인내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특정 장난감을 사야 하는 등 부정적인 상황에서 그들의 끈기가 반영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단지 표현 방식의 문제일 뿐입니다.

우리가 정말로 싸워야 할 것은 게임이 아니라 게임의 부정적인 영향입니다.

게임은 아이들에게 큰 유익을 줍니다. 물론 이는 부모가 올바른 태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지침에 따라 우리가 실제로 맞서 싸우고 싶은 것은 게임의 부정적인 영향입니다.

1. 장기간의 게임은 신체 건강에 영향을 미칩니다

오랫동안 앉아서 머리를 숙이고 게임을 하는 것은 아이의 시력, 척추 발달, 손가락 뼈 발달에 좋지 않습니다. ...

이를 위해서는 아이들에게 '적당한 놀이'의 개념을 이해시키고 이를 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부모가 아이들에게 몸을 달래는 운동을 하도록 지도해야 합니다.

2. 부정적인 정보 흐름

많은 게임은 사회적 속성을 갖고 있으며, 인터넷의 혼합 환경에서 아이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정보 흐름의 범위는 매우 넓습니다.

우리가 더 원하는 것은 아이들이 그로부터 얻을 수 있는 정보의 흐름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일부 게임에서는 짧은 시간 동안 플레이한 후 유료 광고, 에로틱 광고, 도박 광고 등 다양한 광고에 노출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다른 사람들과 소통할 때도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욕설, 트롤링 등 아이의 존재.

이를 위해서는 어린이를 위한 게임 선별에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먼저 부모가 게임을 차단하기 전에 가져올 수 있는 정보를 얻기 위해 게임을 시험해 봐야 합니다.

규칙과 지도는 항상 부정적인 영향에 맞서 싸우는 최선의 선택입니다

개인적으로 게임을 골칫거리로 여기는 부모들은 실제로 상대적으로 "좁은" 비전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꾸짖는다고 생각하지 말고 진지하게 생각해보세요. 게임을 차단하면 아이들이 인생에서 이런 상황에 직면하지 않을까요?

만화에 중독되어 한동안 움직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시력 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오랜 시간;

자세히 살펴보면 아이들을 통제하고 구별하도록 돕는 것보다 자제력과 차별성을 갖는 것이 필요합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동의하는 방법은 규칙 지도입니다. 이 방법은 우리 두 아이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1. 하나의 규칙, 하나의 관용, 하나의 기회

어떤 일이든 지나치게 푹 빠져 있으면 성공합니다. , 이 중독성은 예외 없이 우리에게 행복을 가져다줍니다.

그래서 사실 우리가 극복해야 할 것은 확실한 행복에 대한 유혹, 즉 '내가 원한다'는 유혹이다.

아이들의 자제력이 매우 약하고 아이들도 매우 교활합니다. 의도적으로 또는 의도하지 않게 이러한 규칙을 위반할 것입니다. 목적은 부모가 이를 확고히 실행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아이들에게 관용과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우리 가족을 예로 들면, 우리는 하루에 세 번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전염병 기간 동안 학교는 하루에 한 번 시작합니다). 동시에 규칙을 위반하면 우리는 동의했습니다. 3일 동안 놀 수 없으며, 세 번 위반하면 놀 수 없습니다.

4세 또는 5세 어린이는 놀이를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우리 아이가 지뢰를 두 번, 한 번은 의도하지 않게(규칙을 잊음), 한 번은 의도적으로(수익률 테스트), 두 번 모두 비판하지 않고 규칙만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3일간 게임을 정지시켰습니다.

두 번의 금지 기간 동안 그는 첫 번째 금지 기간(수익률 테스트)에서 여전히 어색했습니다. 우리는 그를 무시하고 그의 감정을 참았고(그는 지루했습니다) 그와 다른 게임을 했습니다. ) 그리고 두 번째로 경기 금지를 당했을 때 그는 매우 예의바르게 행동했습니다. 그는 밤에 혼자 카운트다운했습니다. 이제 X일 남았고 이번에는 더 이상 파울이 없을 것입니다.

2. 하나의 지도, 하나의 생각, 하나의 연습

게임에는 지도가 필요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정보를 구별하고 학습해야 합니다. 정보를 스스로 필터링합니다.

게임 선택에 관해서는 먼저 우리가 대략적으로 지불하고 다운로드하는 악의적 인 가이드를 삭제할 것입니다. 동시에 그에게 이유도 보여줄 것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가 안되는데, 그 '구덩이'는 무엇인가요?

다른 하나는 동료애가 필요한 소프트 스크리닝인데, 예를 들어 어떤 치킨 게임에서는 음성을 켜면 다양한 정보가 나옵니다. 우리가 두려워하지 않는 정보도 나타날 것입니다. 아이가 정보를 듣게 하고, 아이가 듣는 것에 대해 지도해 주세요. 곧 아이는 5세 아이의 경우 스스로 그것을 구별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그가 알아야 할 것은 팀원이 아닌 한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게임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욕설을 사용하는 경우 해당 정보를 직접 차단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부모님에게 가십시오. 설명을 위해.

지도의 마지막 단계는 반성, 부모의 반성, 그리고 실천, 부모와 자녀의 실천이다.

이른바 부모의 사고란 게임의 내용을 토대로 자녀에게 어떤 지식이 확장될 수 있는지를 말한다.

예를 들어 총이 관련된 치킨 게임, 총기에 대한 긍정적인 사회적 이미지는 헌병의 이미지와 같습니다.

예를 들어, 왕 게임에는 역사적 인물이 등장하며, 아이들이 등장인물 뒤에 숨겨진 역사적 지식을 배울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소위 부모-자녀 연습이란 일어나기:를 생각하고 연습한 후 아이들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아이들과 함께 군대, 경찰 게임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우리는 아이들에게 비디오를 보여주었습니다) 천안문 광장에서 국기를 게양식한 다음 98K를 들고 국가를 부르고 국기를 게양하고 경례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예를 들어 자녀와 함께 역할극을 하고 미니 역사 드라마를 연기할지(진지하게) , 초가집을 세 번 방문하는 줄거리는 꽤 재미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친구들! 귀하의 질문에 답변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게임을 하는 경우는 아이가 어떤 게임을 하는지, 게임 중독 여부에 따라 달라진다. 그리고 어떤 종류의 게임이든지 정해진 시간을 주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결국 전자 제품이고 학습 게임을 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너무 오랫동안 플레이하게 하면 해로울 수 있습니다. 아이의 눈. 네, 위 내용은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