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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오의 출처
1. 성의 유래
하오(Hao)라는 성에는 세 가지 유래가 있습니다:
1. 조상의 이름을 따서 자(Zi)라는 성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순신의 아들. 전설에 따르면 제(齊)는 상(商)의 조상으로 우(宇)를 도우며 순(舜)의 제자로 삼아 교육을 담당하고 상(지금의 하남성 상구 남쪽)에 살았다. 전설에 따르면 그의 어머니가 검은 새(제비)의 알을 삼켜 그를 낳았으므로 아들이라는 성을 얻었다. 상씨족은 계속해서 성장했고 마침내 제14대 손당(孫唐)의 지휘 아래 하계(夏絲)의 통치를 무너뜨리고 상왕조를 세웠다. 『동치씨 브리핑』과 『명현언행수고』에 따르면, 은상제27대 이제가 즉위하자 그의 아들 자기가 태원(泰遠) 호양(현재의 태원)에서 칭호를 받았다고 한다. 산서성(山西省)). 후손들도 그 땅을 성으로 삼아 호(浮)라고 불렀다. 하오샹은 현재의 산시성 서조 부근에 위치했으며 역사상 정통 하오씨 가문으로 알려졌었다고 한다. 호씨가 성을 얻은 시기는 관련 사료에 따르면 대략 상나라가 주나라에 의해 멸망한 이후(기원전 11세기)이다. 당시 관습에 따르면 자치의 후손 중 일부는 출신지를 따서 호씨라고 불렀고, 일부는 성씨를 따서 상씨라고 불렀습니다.
2. 하오구(Hao Gu)라는 성의 약칭. 《당나라 재상 창세기》에 따르면 연제의 신농씨는 태호(후희씨)의 보좌관이었던 호고씨라 불렸다고 한다. 하오구(Hao Gu) 가문의 후손일 수도 있습니다.
3. 성이 다른 민족에서 바뀌었고 하오(Hao)라는 성은 소수민족에 속합니다.
① 예를 들어 상당(Shangdang), 여수(Lushui), 번주(Fenzhou)의 하오(Hao) 성은 중국에서 왔습니다. 흉노.
② 랴오닝성 서부의 하오(Hao)라는 성은 동한(Eastern) 왕조의 우헝(Wuheng)족에서 유래되었습니다.
③ 당나라 때 남부 오랑캐의 성이 호(號)였다.
④ Xixia 사람들 중에는 Hao라는 성이 있습니다.
⑤ 원나라 때 두루족의 한성은 하오였다.
⑥ 오늘날 투가족, 만주족, 몽골족, 회족족, 시보족 등의 소수민족은 모두 하오(Hao)라는 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씨의 조상 : 이황제. 전설에 따르면 Qi는 상 왕조의 창시자이자 Ku 황제(Gao Xin의 가족)의 아들이었습니다. Qi는 한때 Yu의 홍수 조절을 도왔으며 교육을 담당하는 Shun의 제자로 임명되었습니다. 상씨족은 계속해서 성장하여 제14대 당나라 때 하계의 통치를 무너뜨리고 상나라를 세웠다. 은상(殷商) 제27대 왕 이(宜)는 자신의 아들 자계(子球)에게 태원(泰yuan) 성 하오샹(浩庄)의 칭호를 주었다. 기원전 11세기, 상나라는 주나라에 의해 멸망당했고, 당시 고유의 풍습에 따라 자계의 후예들은 거주지의 성을 따서 호라 불렀다. 그들은 이황제를 하오 성의 조상으로 존경했습니다.
2. 이주와 분포
하오 성은 상나라 말기 태원성 하오샹에서 유래되었으며, 그 지역은 천년 이상 이어져 내려오고 있다. 오늘날의 산시성 타이위안(Taiyuan)은 여전히 그 번식 중심지입니다.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 하오 성씨를 가진 사람들은 산시 성의 다른 지역과 산시 성, 허난 성, 허베이 성 등 인근 지역으로 점차 퍼졌습니다. 진나라 말에 관직이 바뀌면서 호씨 일가가 태원에서 윤주 단양(현 안후이성 당도현 북동쪽 소단양)으로 이주했다. 7대 남조(南朝) 양(梁) 강하(江夏)사를 지내다가 단양(丹陽)에서 안록(지금의 호북성)으로 이주하였다. 금조, 남조, 북조 시대에는 사회적 혼란에도 불구하고 산서성에 거주하는 하오 성씨는 산서성의 특별한 지리적 위치로 인해 큰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하북성의 일부 하오 성씨는 전쟁을 피해 산동으로 이주했으며 일부 호성씨는 산동성으로 이주했습니다. 허난성에서 안후이성으로 이사했습니다. 수당시대에는 사회가 안정되었고, 하오 성은 산시성 징조 지역에서 번성하여 하오 성 역사상 두 번째로 큰 현인 징조현을 형성했습니다. 후베이성이나 쓰촨성으로 이주한 하오(Hao)라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북송이 멸망한 후, 호(胡)라는 성씨가 장강 이남으로 이주하여 분주(지금의 산서성 분양)에 오랫동안 살았던 유명한 화가 장호(張張)가 낭주(廣州)로 이주하였다. 지금의 쓰촨성 랑중)은 전쟁을 피해 그곳에 정착했다. 당송 이전에는 중원 지역이 호씨의 생식 중심지였으며, 호씨는 다른 성씨에 비해 남쪽으로 이주한 시기가 늦어 규모가 훨씬 작았다. 당송시대에는 남쪽의 일부 지역에 호씨 가문이 더 많이 나타났다. 원나라 말기에는 역병이 계속되어 각지에서 농민봉기가 일어나 서로 공격하여 홍무시대에 중원, 화동, 중부의 인구가 급격히 감소하였다. 명나라 초기에 하오라는 성은 명나라 때 홍동대나무에 이주하여 현재의 하북성, 북경, 산동, 천진 등으로 이주한 사람들의 성씨 중 하나이다. 명청시대에는 하오씨의 분포가 점차 남부 전역으로 퍼져나갔고, 후난(湖南), 복건(福建) 등의 성에는 역사에 하오씨의 거주지가 기록되어 있다. 랴오닝성 북동부 성 및 기타 성. 청나라 때 산시(山西) 서북쪽에 살던 호씨(號姓) 일부가 서문으로 이동하는 추세를 따라 내몽고(내몽고)와 간쑤(甘肅)로 이주했고, 복건(富建)에 살던 호씨는 바다를 건너갔다. 대만으로 갔다가 동남아시아, 싱가포르 등으로 갔다. 그러나 이 시기에도 북방에서는 하오(浦) 성씨가 여전히 유통되고 재현되었다.
오늘날 하오 성은 전국적으로 널리 분포되어 있으며, 특히 허난(河南), 산시(山西), 허베이(河베이) 3개 성에서 하오 성은 하오 성을 가진 전국 한족 인구의 약 59%를 차지한다. 하오(Hao)라는 성은 오늘날 중국에서 71번째로 흔한 성씨로, 중국 한족 인구의 약 0.3%를 차지할 만큼 인구가 많습니다.
3. 역사적 인물
하오롱(姚龍) : 예명 석지(秦治)는 진(晉)나라 태생으로 형주(景州) 태수를 역임하고 남야만인 환문(桓文)의 태수를 역임했다. 군대에 입대한 사람. 음력 7월 7일, 사람들은 모두 빨래를 말리고 있었는데, 마당에는 하오롱만이 잠을 자고 있었는데, 누군가 그에게 이유를 묻자 그는 "그냥 배 속에서 책을 말리고 있을 뿐이에요. "
하오조(趙趙) : 예명은 보도(博島)로 삼국시대 위(魏) 태원(泰源) 출신으로 다양한 이름을 지닌 장군이다. 40년 넘게 허시(河西)를 지키던 군인과 민간인들은 겁을 먹었다. 제갈량이 진창(陳昌)을 포위하자 조(趙)는 20여일 동안 그와 맞섰지만, 양(梁)은 후퇴하지 못하여 조(趙)는 귀족 작위를 받았다. 그는 두꺼운 장례를 반대하고 얇은 장례를 옹호했으며 개인적으로 이를 실천했습니다.
하오청(Hao Cheng): 주롱(지금의 장쑤성) 출신인 그는 송나라의 화가였으며, 선명하고 강렬한 붓놀림과 좋은 채색으로 도교적 해석과 인물, 말을 창조했습니다.
하오즈(Hao Zhi): 계수(현재 산서성) 출신으로 북송의 장군. 청년이 군대에 가면 가장 먼저 강자를 이기는 사람이 된다. Xixia와 Pingbeizhou의 반란을 방어하기 위해 그는 사신을 6 집으로 옮겼습니다. 그는 군대를 운영하는 데 엄격했으며 범죄자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고 항상 검소하고 특히 충성했습니다.
장하오(張張): 분주(지금의 산시성 분양) 출신으로, 노가오의 낙타, 장위안의 산수화와 함께 사람과 말을 그리는 데 능했다. 그는 "하동 3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알려졌습니다.
하오휘 : 하둥(지금의 산시성 용지) 출신으로 송나라 화가로 산수와 인물에 능통하며 안문비의 스승이다.
하오징 : 예명 보창(Bochang) 순천(현 베이징시) 출신, 처저우(현 산시성) 영천 출신, 원나라의 유명 관료, 학자, 서예가, 화가, 뛰어난 사상가, 정치인, 외교관, 역사가 및 철학자. Zhaowen Hall, Situ 및 Ji Guogong의 총각에게 많은 선물이 전달되었습니다. 그의 서예와 그림의 재능은 고대부터 이어져 왔으며, 다른 사람의 장점을 자신의 것으로 삼아 그의 필치는 우아하고 강렬하며, 기울어지지 않고 매혹적입니다. 그는 "태극권 공연", "원고로", "동건 서예", "어행진관", "영천 컬렉션" 등의 저자입니다.
하오딩(Hao Ding): 옌저우(현 산둥성) 쓰수이 출신으로, 진나라 말기 산동 홍의군 사령관. 그는 한때 군대를 이끌고 등, 산, 라이우, 신타이 등 10여 개 현을 정복하고 정치 권력을 세웠으며, 나라를 한(汉)이라 하고 순천(順泉)을 통치하였다.
Hao Yu : Zhili Dingzhou 출신 인 Bingdi, Xuehai 및 Fuyang이라고도 불리는 Zhongshan이라고도합니다. 순치 6년(1649년)에 진사로 승진하여 형벌부장에 임명되었다. 순치 8년(1651)에 호광로 검열관으로 바뀌어 쓰촨을 순찰했다. 순치 11년(1654년) 9월, 오삼계(吳衡)를 거역한 죄로 탄핵을 받고 신하들에 의해 사형을 선고받았으나 관대하게 봉천(현재의 심양)으로 유배되었다. 순치 15년(1658년) 5월에 천릉으로 이사하여 남문 오른편에 살다가 성조 강희 14년(1675)에 이곳에 유배되어 18년을 보냈다. Xuan Ye는 그의 불의를 바로잡고 그를 원래 위치로 되돌리고 그를 도교 검열관에게 복직시켰습니다. 그가 톄링을 떠날 때, 그는 자신의 집을 톄링 사람들에게 학자들이 공부할 수 있는 장소로 바쳤고, "지지거우지당"을 "잉강 서원"으로 이름을 바꾸었고, 재단의 한 부분을 서원에 헌납하고 "기부금"으로 남겼습니다. 학생과 학생이 공부할 수 있도록." 사람들이 주 총리를 기리기 위해 톄링에 있는 "주은래 청년 학습장" 기념관을 방문할 때 자연스럽게 잉강 서원과 창립자 하오우의 역사를 떠올립니다. 강희(康熙) 19년(1680)에 광서(廣西)태사(廣西節)에 봉해졌다. 강희(康熙) 22년(1683)에 관직에서 세상을 떠났다.
하오쯔련: 태원(현 산시성) 출신으로 천성이 정직하고 남의 것을 아무것도 빼앗지 않는다. 나는 언니의 식사를 맛본 후 15달러를 남겨두고 조용히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물을 마실 때마다 항상 동전 한 개씩 우물에 던집니다. 상상고현(현 하북성 회래현)이 장군과 함께 흉노를 공격하여 많은 후작의 칭호를 얻었습니다.
하오 여사: 진나라 진양(지금의 산서성 태원) 출신으로, 루난의 내부 역사가 왕잔의 아내였다. 왕잔의 처남인 종부인은 명문가 출신이다. 하오씨는 지위가 낮아 겸손하지 않았고, 종부인은 부귀영화를 누리지 못했다고 한다. : "종부인의 예절, 하오부인의 방법."
하오 샤오더 : 핑위안(현 산둥성) 출신으로 수나라 말기 농민봉기군의 지도자였다. 수만 명의 사람들을 모아 황하 하류 북쪽 지역에서 반란을 일으키고 수 왕조의 멸망을 가속화했습니다.
하오 추 준 : 안로 (현재 호북 성) 출신으로 당나라 정관 진사, 민정부 대신, 1999 년 총리의 관료였다. 고종 황제의 통치. 그는 청렴하고 행실이 바른 사람이며 그가 규정한 민간 풍속은 모두 진리와 현실에 부합한다.
하오시안: 태원(지금의 산시성) 우자 출신으로 송나라 화가이자 장원의 제자였다. 그의 직원이 손에 있습니다.
하오야오치: 명나라 말기 이자성 봉기군의 첫 맹장. 원래 이름은 옹중(永忠)이었다. 그는 처음으로 장왕에 합류했고, 장왕이 죽은 후 이진(Li Jin)과 다른 사람들과 힘을 합쳐 청나라에 맞서 싸웠습니다. 그들은 한때 주 전역에서 큰 승리를 거두었지만 나중에 포로로 잡혀 죽었습니다.
하오이싱(Hao Yixing): 치샤(지금의 산둥성) 출신으로 청나라의 내무부 장관이자 학자, 유학자, 주석 전문가였다. Jiaqing 시대에 그는 Jinshi가되어 가사 부서의 책임자가되었습니다. 명명, 주석, 원문 연구에 능하며, 『에리아』를 가장 오랫동안 작업해 왔다. 그는 『정의례기』, 『이랴일서』, 『죽기교정』, 『춘추기간』, 『산해고기』 등 일생에 걸쳐 꽤 많은 저서를 남겼다. , 『진송대서』, 『순자부록』 등이 있다.
하오 란텐(Hao Lantian): 청나라 말, 민국 초기의 유명한 경극 배우이자, 경극 개혁가 왕야오칭의 할아버지. 안휘성 출신. 그는 원래 안후이 오페라의 배우이자 노노동자였습니다. 그는 "Fengjie Tai"(예: 북경 오페라 "동풍을 빌림")를 부르는 것으로 안후이성 전역에서 유명합니다. 그는 Daoguang과 Xianfeng 시대에 베이징에 왔습니다. 그는 Cheng Changgeng과 같은 고향 출신이기 때문에 Sanqing Troupe에 합류하여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는 수업에 합류한 후 처음으로 '천수관'에서 공명 역을 맡아 목소리와 외모, 늠름함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당시 학급에서는 Lu Shengkui가 쓴 드라마 '삼국지'를 공연하고 있었는데, Hao Lantian과 Lu Shengkui가 공명 역을 맡았습니다. 나중에 Sanqing 수업에 Lao Dan이 부족하여 Hao Zi는 대신 Lao Dan을 불러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당시 라오단의 연기는 지루하고 생기가 없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았다. Hao Lantian은 다양한 라오단 학교의 장점을 결합하고 Lao Sheng의 창법을 사용하여 Dan 곡의 매력을 결합하여 새로운 Lao Dan 곡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때부터 경극 여성 배우들의 위상은 급상승했고, 연극계 안팎에서 진지하게 받아들여지기 시작했다.
하오 웨이진(Hao Weizhen): 하오 허(Hao He)라고도 알려진 웨이진(Weizhen, 1849-1920)은 허베이 성 융녠 출신이며 하오식 태극권의 창시자입니다. 나중에 그는 오늘날 Sun Style Tai Chi의 기초를 놓은 Sun Lutang을 가르쳤습니다. 현재 미국, 캐나다 및 기타 지역에 "하오 스타일 태극권 협회"가 있습니다.
하오멍링: 허베이성 고청 출신으로 1930년 중원전쟁 이후 정저우 수비대장을 역임했고, 이후 제9군 사령관을 역임했다. 신구 전투에서 영웅적으로 전사한 유명한 항일 장군.
하오펑주: 허난성 영바오 출신으로 국민당 제42집단군 중장을 역임했다. Hao Pengju는 평생 동안 일본 침략자에게 항복하고 도둑을 그의 아버지로 인정한 다음 사람들에게 반항하고 인격을 잃었습니다. 1947년 1월, 진의는 군대를 이끌고 하오가 주둔하고 있는 바이타부를 공격하여 그의 군대를 격파하고 호펑거를 산채로 포로로 잡았다. 1947년 4월, 장개석은 우리 산둥 해방구에 대한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우리 남동부 산둥 당국은 발해 지역으로 후퇴했고 호펑거도 그와 함께 호위되었습니다. 장개석의 폭격을 받은 하오는 뜻밖의 기회를 놓치지 않고 탈출하다가 우리 경비병들의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하오 젠수(Hao Jianxiu): 전중국부녀연맹 제4대 부회장, 현 국가계획위원회 부주임, 전 섬유공업부 장관. 한족 산둥성 칭하이 출신인 그는 1949년부터 일을 시작했다. 1954년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상하이 방직학원을 졸업하고 교수급 수석 기술자이다. 1951년에 '호건수근로법'을 제정하여 전국방직공업모범노동자로 선출되었으며, 1952년 전국청년모형동맹 회원으로 선출되었다. 1953년에는 섬유공업계 전국모범노동자로 선출됐다. 그는 칭다오국립면화8공장의 부주임, 이사, 엔지니어를 역임했습니다. 칭다오시혁명위원회 부주임, 칭다오시당위원회 부서기, 산둥성당위원회 상무위원회 위원. 산둥성 노총연합회 부회장, 성부녀연맹 이사. 1982년 방직공업부 부부장, 당지도조 위원, 중국전국부녀연맹 부회장을 역임했다. 제1~3기 전국인민대표대회 대표, 제11~15기 중앙위원회 위원, 제12기 중앙비서처 예비비서, 비서 등을 역임했다.
4. 준왕당(君王塘)
1. 준왕
태원현: 전국시대 4년에 진나라 장상왕이 세운 현이다. 왕조(기원전 246년), 행정장소는 금양(지금의 산서성 태원 남서쪽)이었다. 진나라(秦朝)는 현재의 산서성(山西省) 오대산(五台山) 남쪽, 관뤼산(管集山) 남쪽, 훠산(草山) 북쪽 지역에 위치하였다. 북위왕조는 단양취, 자오청, 평요, 허순 사이의 진 지역에 해당하는 현으로 복원되었다.
징자오현(Jingzhao County): 한나라에는 징조인(Jingzhao Yin), 좌풍이(Zuo Fengyi), 유복풍(You Fufeng) 세 명의 조수들이 있었습니다. 행정 소재지는 현재의 산시성(陝西省) 화현현(淮縣縣)에 이르는 수도 장안직할구인 장안(長庵)이었다. Wei는 "Yin"을 지사로하여 Jingyin 카운티를 재편했습니다. 당나라 때 영주(永州)를 징조주(智趙府)로 정하고 징조인(智趙陀)을 세웠다. 위에서 언급한 "징자오(Jingzhao)"는 수도와 그 주변 지역을 의미합니다. 금나라와 원나라 시대에 산시성에 징조 저택(도로)이 세워졌습니다. 이 '징조'는 수도가 세워진 곳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민국에서는 순천주를 징조(靈趙)로 개칭하였고, 부음(富陰)은 징조인(密昌院)으로 금나라 이전의 '징조'라는 뜻과 일치하였다. 국민당 정부는 수립되면서 폐지되었다.
2. 홀번호
순슈홀: 진나라 때 부유한 가족들은 곰팡이나 벌레를 방지하기 위해 매년 7월 7일에 옷을 햇볕에 말렸습니다. Hao Long은 Huan Wen의 남부 야만인을 위해 군대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옷을 벗고 태양을 향해 달려가 배를 문지르고 햇볕을 쬐었습니다. 사람들이 그에게 무엇을 하느냐고 묻자 그는 "책을 게시하다! - 내 책은 모두 내 뱃속에 있다"고 말했다.
풍문탕: 하오징(宝景), 예호 보창(寶昌), 링촨(현 원나라) 출신. ) 산시(山西)성 링촨(靈泉) 출신. 원나라의 시즈 황제가 즉위하기 전에 그를 불러 어떻게 나라를 다스리고 백성을 평안하게 할 것인지를 묻자, 수십 가지 사항을 자세히 설명하자 시즈는 크게 기뻐했다. 왕위에 오른 후 한림의 총각으로 임명되었다. 그는 한때 남송(南宋)의 사신으로 활동했으나 굴하지 않고 16년 동안 그곳에 머물다가 돌아왔다. 송나라에 머무는 동안 그는 많은 작품을 썼고 그의 문학은 풍부하고 훌륭했습니다. 따라서 그의 부족은 Hao의 성 "Fengwentang"의 유래 인 "Fengwentang"을 홀의 이름으로 사용했습니다.
또한 하오의 본당 명칭은 '태원당', '산우당' 등이다.
5. 씨족의 특징
1. 하오라는 성을 가진 사람은 대부분 지식인, 학자이며 공무원이다.
2. 하오라는 성은 우리 나라에서 비교적 전형적인 북방 성씨인데, 북방에서 유래하여 북방에서 유행하던 성씨인데, 3000년 넘게 이어져 온 성씨다. 오랫동안 우여곡절을 겪으면서도 여전히 북부에 기반을 두고 있어 성실함은 드물다. 홀 이름이 참 의미 있고 의미가 깊습니다. 예를 들어, Shaishutang은 Hao Long이 배를 일광욕을 하고 있다는 암시에서 유래되었으며, 이는 심오한 지식과 경전의 충만함을 암시합니다. 문자 줄이 질서정연하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중화민국에서 작성된 『호씨족보』의 단편본에 따르면, 하북성 고성 하오 성의 한 줄에 "문명련에서 정우사청(鄭始思淸)"이라는 말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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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오 성묘를 위한 만능 대련
〖하오 성묘를 위한 4자 만능 대련 〗
Fengwen Shangjie;
의의 경전을 인용하세요.
——익명자가 쓴 호씨종당의 총대련
첫 번째 대련은 원나라 황실 학자 하오경을 가리킨다. , Lingchuan에서 태어난 Bo Chang이라는 이름입니다. 그는 어렸을 때 진나라의 공격을 받아 하북으로 이주하여 원나라 장군 장로(張奇)의 집에 살면서 자신의 문집을 읽었다. 성실한 사람이 되어 학업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십시오. Xianzong 재위 기간 동안 그는 Kublai Khan (원나라의 조상)의 궁전에 들어가 나라와 백성을 다스리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기 때문에 Kublai Khan을 따라 어주를 공격했습니다. Xianzong이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고 그는 Kublai Khan에게 왕좌를 위해 북쪽으로 돌아가 싸울 것을 촉구하고 남송 왕조의 총리 Jia Sidao와 약속을 잡고 군대를 철수했습니다. 중통왕 초기에 한림학자로 남송(南宋)에 가다가 가시다오(賀沙島)에 의해 진주(鎭州)에서 16년 동안 감금되어 원나라 때까지 풀려나지 못하였다. 그의 글은 풍부하고 대담하며 "Continued Hanshu", "Yi Chunqiu Wai Zhuan", "Tai Chi Yan", "Tongjian Calligraphy"등을 집필했으며 "Lingchuan Collection"도 집필했습니다. 이상한 시가 많아요. 하련점(Xialiandian)은 당나라 장군 호추군(Hao Chujun)을 지칭하며, 안주(Anzhou) 안로(Anlu) 출신으로, 정관 시대의 진시(Jinshi)였다. 레이(Lei)는 민정부로 옮겨 민정부 장관을 역임하고 리(Li) 장군을 따라 고려 정벌에 참여했으며 동희태(董忠臣) 3급, 총리가 되었다. 재상)을 맡아 정무에 참여하였다. 원나라 초기에는 조정의 관리였다. 바르게 행동하고 흠잡을 데 없이 행동하십시오. 법정에서 그는 말하거나 토론할 때마다 경전을 인용하고 법과 규정은 강함과 부드러움의 균형을 이루어야 하며 모든 규정은 일반 원칙에 기초하여 고종 황제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책은 뱃속에 보관하고,
식수에는 돈을 넣어두세요.
——익명자가 쓴 하오씨 종당의 총대
윗쌍은 동진 태생인 하오롱을 가리킨다. 이름은 석지(十治)이며, 형주 태수(景州官)를 역임하고, 남의 오랑캐인 환문(桓文)의 도수를 지내며 군대에 입대하여 처리하는데 능하였다. 어느 해 7월 7일, 사람들은 옷가지를 모으느라 바빴지만 그는 안뜰에서 잠을 잤습니다. 누군가가 그에게 묻자 그는 "책은 내 배 속에 두세요."라고 대답했습니다. 하련전(夏蓮連)은 한때 먼 곳을 여행하다가 길가의 우물에서 물을 마신 후 자주 돈을 던지던 한나라 사람을 가리킵니다. 그의 겸손함을 보여주기 위해 우물 속으로.
사나운 장군의 기수,
붉은 코트가 하늘을 피한다.
——익명 하오씨 종당의 대련인 어나니머스 지음
첫 번째 대련은 하오라는 최초의 맹장인 하오야오기를 가리킨다. Li Zicheng의 농민 봉기 군대의 기수로. 장왕이 죽은 뒤 이진(秦智) 등과 힘을 합쳐 청나라에 저항하고 호남(湖南)과 광서(廣西)에서 청군을 공격했다. 이후 그는 쓰촨성 오산(吳山) 공격 당시 포로로 잡혀 희생됐다. 진나라 말기 홍의봉기군 사령관 호정은 산둥성 군저우 출신이다. 그는 태안에서 정벌을 시작하여 10개 이상의 현을 정복하고 자신을 황제로 선포하고 국호를 한(汉), 치세를 순천(順泉)이라 칭하였다. 그는 나중에 체포되어 살해되었습니다.
타이위안 이제;
허둥 3대 불가사의.
——익명자가 쓴 호씨종당의 총대련
첫 번째 대련은 한나라의 유명한 인물인 하오자련을 가리킨다. 타이위안 출신.
그는 깨끗하고 정직하며, 다른 사람에게서 아무것도 빼앗지 않습니다. 나는 언니의 식사를 맛본 후 15달러를 남겨두고 조용히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물을 마실 때마다 항상 동전 한 개씩 우물에 던집니다. 아래 대련은 송나라 화가인 장하오(張張)를 가리킨다. 그는 분주 출신으로 랑저우에 살았다. 그는 사람과 말을 그리는 데 능숙합니다. 나이가 여든이 넘었지만 사람과 말을 그릴 때마다 걸작으로 평가받습니다. Lu Gao Luo Luo 및 Zhang Yuan의 풍경과 함께 Hedong Three Wonders라고도합니다.
아내의 가정법,
총리 시절.
——익명의 사람이 쓴 하오(Hao) 성의 종당에 대한 일반 대련
첫 번째 대련은 왕훈의 아내 종(Zhong)과 그의 동생인 "석수신우"에 게재됩니다. 형수 하오씨는 둘 다 덕망이 높았지만 하오씨와 친밀한 관계를 유지해 '종부인의 예절, 하오부인의 방식'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자신의 야망을 맛보고 "사람이 공식적인 직위가 없는 한 그는 나중에 Zhongshu Ling의 관리가 되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aiyuan Shize;
정직한 가족 평판.
——하오씨의 사당에 대한 익명의 대련
전체 대련은 깨끗하고 정직한 한나라의 하오자련을 가리킨다. 언니, 조용히 돈을 탁자 아래에 놓고 멀리 여행하여 황제의 우물물을 마시고 우물에 돈을 넣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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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오조전 오자 만능연화〗
사람들 새장의 내용물을 드러냈다;
배 속에서 책을 읽었다.
——호사당의 익명 편집
Quanlian은 호용(Hao Long)을 가리킨다. 호용(Hao Long)의 호칭은 석지(Shizhi)로, 진나라 군대에 입대했다. 매년 7월 7일이면 모두가 옷을 널는데, 렁은 마당에 누워 있다. 사람들이 그에게 묻자 그는 “내 뱃속에 있는 책과 귀를 말려라!”라고 대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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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오 성씨의 7자 만능 대련〗
우아하고 희박한 의미는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춘추시대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하오 성씨의 사당에 대한 익명의 대련
전체 대련은 청나라 궁내부 장관 하오이싱(Hao Yixing)을 호칭으로 지칭한다. Xunjiu와 Langao라는 이름은 글쓰기에 전념하고 "Er Ya Shu Yi", "Spring and Autumn Annals", "Shan Hai Jing Jian Shu"등을 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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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오 성씨의 사당에 있는 7자 이상의 일반 대련〗
Qiyun Haowen은 원나라에서만 가능했습니다.
위험한 말과 높은 의견으로 그는 한나라에서 유명했습니다.
——익명자가 쓴 호씨종당의 총대련
첫 번째 대련은 원나라 황실 학자 하오경을 가리킨다. , Lingchuan에서 태어난 Bo Chang이라는 이름입니다. 샤롄뎬(Xialiandian)은 태원(Taiyuan)에서 태어난 동한(Eastern Han)의 유명한 학자 하오지에(Hao Jie)를 가리킨다. 그는 매우 위험하고 웅변적이어서 당시 유명했습니다.
중국 인민해방군 창설 장군 하오(浮)의 간략한 전기
소장 하오성왕(Hao Shengwang)
하오성왕(Hao Shengwang, 1917-2001)은 토박이 출신이다. 산시성 수더현 출신. 1934년 중국공산청년동맹에 가입하였다. 1935년에 그는 중국 노동자와 농민의 붉은 군대에 합류했습니다. 1936년에 그는 청년동맹에서 중국공산당으로 이적하였다.
농업혁명전쟁 당시 그는 적군 제1군 제2사단 제4연대의 병사이자 분대장으로 복무했다.
항일전쟁 당시 팔로군 제115사단 제343여단 685연대 소대장, 술루유부대 제1여단 중대 정치교관을 역임했다. , 팔로군 제5대 제1분대 제1연대 중대장, 신4군 제3사단 제7여단 제19연대 중대장, 부대대장, 사령관이다. 제7여단 특수요원대대. 산성전투와 평성관전투에 참전하였다.
해방전쟁 당시 신4군 3사단 7여단 20연대 대대장, 19연대 참모총장, 46연대 부사령관을 역임했다. 북야전군 6열 16사단, 동북야전군 6열 16사단 47연대장. 요심, 평진, 두장, 광동 전투와 하이난 섬 해방에 참여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1954년 육군사관학교를 졸업하고 사단참모총장, 부사령관, 사단장, 부사령관, 대리사령관, 포병사령관을 역임했다. 중국인민해방군 광저우군구에서 베트남에 대한 자위대 반격 당시 국경수비군 포병전선을 책임지고 국경수비군 사령관을 보좌하며 작전을 지휘했다. 전쟁에 참여하는 포병 부대의 행동.
베트남에 대한 자위적 반격이 시작되자 대공포부대는 지상 대공방어와 참가군의 대공경비를 담당했고, 지상포병부대는 보병을 지원하기 위해 중사격으로 포병 사격을 준비했다. 그 직후 포병부대는 이에 따라 화력을 발휘하여 반장(班莊), 코툰(廣堂), 숴강(河江), 허안(河an)에 대한 북방전선의 공격을 지원하였다. 우호관의 동쪽과 서쪽을 점령하고 덩탕을 점령했습니다. 우리가 랑선(Lang Son)을 점령했을 때 우리 포병은 카오마(Kaoma) 지역에 집중되어 베트남군이 신중하게 건설하고 배치한 다양한 방어 시설을 대부분 파괴했습니다. 주력 공격부대를 지원하는 포병은 85mm포를 사용하여 직접 조준 사격 임무를 수행하고, 나머지 포병은 보병이 고마산 주봉을 점령할 수 있도록 단계적 전환 공격으로 보병을 지원합니다. 포병은 랑손 시가지를 점령하면서 30분간 포격을 가해 베트남군 요새와 막사, 통신 허브를 기본적으로 파괴했다. 포병도 근거리 사격을 위해 경포를 편성했다. 보병의 장애물. 전쟁이 끝난 후 그는 광둥성 군구 사령관과 기타 직책을 역임했습니다. 제4기, 제5기 전국인민대표대회 대표이다.
1955년 대령으로 진급했고, 1964년 소장으로 진급했다. 독립훈장 3급, 해방훈장 2급을 수상하였습니다. 1988년 7월 중국 인민해방군 중앙군사위원회로부터 1급 홍성훈장을 수여받았다. 그는 2001년 7월 29일 84세의 나이로 광저우에서 질병으로 사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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