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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마에게 어떤 애니메이션을 보여드릴 수 있나요?

미야자키 하야오의 영화는 온 가족이 보기에 적합하며 매우 감동적이고 마음이 따뜻해진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10살 소녀 치히로와 그녀의 부모님은 함께 도시에서 시골로 이사 오셨습니다. 이사하던 중 예상치 못한 사고가 가족에게 일어났습니다. 그들은 수프집 주인인 마녀가 조종하는 이상한 세계로 들어갑니다. 그곳에서 일하지 않는 사람들은 동물로 변하게 됩니다.

치히로의 부모는 일본의 급속한 경제 성장 시대에 태어나 돈과 물질적 통제에 대한 강한 욕망을 가지고 있었고, 판타지 세계의 규칙을 어기고 판타지 세계에서 혼자 지내게 되었습니다. . 마을을 지배하는 마녀는 치히로의 이름을 강제로 바꾸게 되었고, 이로 인해 치히로는 자신을 잃는 공포를 더욱 느끼게 되었다.

이번 '미야자키판 모험의 앨리스'에서는 미야자키 애니메이션의 무대로 처음으로 현대 일본이 등장한다. 치히로가 판타지 세계에서 만나는 다양한 엘프들은 모두 오늘날의 일본을 비유적으로 담고 있습니다. 마녀 유바바는 돈에 집착하는 온천 운영자이자 방탕한 엄마입니다. 타인의 존재를 존중하지 않고 돈을 낭비하며, 사고력과 합리성이 부족한 어린아이 같은 성격을 갖고 있다. 복잡한 성격을 지닌 청년 샤오바이는 지능과 잔인함의 이중 성격을 갖고 있다.

일본어 '신히드'는 광둥어 '눈을 가리고 있는 유령'과 비슷한 뜻이다. 때로는 찾을 수 없는 것이 실제로는 신과 악마에 의해 숨겨져 있다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나타난다는 일본의 옛말이 있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가 자신의 신작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숨은 신'에서 '생명'에 대한 자신의 정의를 전하고 있다는 평도 있다. 그는 미국 타임지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작품을 통해 어떤 환경적, 반전적 메시지나 사상을 의도적으로 전달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미야자키 하야오는 기자들에게 "이 영화를 만들 때 이 영화를 본 아이들이 자기 아이들이 커서 다시 보고 싶어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사실 처음에는 그런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지금의 남편과 아내가 본다면 자녀들에게 꼭 보라고 강력히 권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말하는 것은 조금 뻔뻔한 일이기 때문에 여전히 다음 세대에게 희망을 걸고 있습니다."

모노노케 공주

이 이야기는 일본 무로마치 시대를 배경으로 합니다. 아시타카(아스카로 음역) 부족인 에조 부족은 일본 동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느 날, 서쪽에서 온 악신이 아시타카의 마을을 침략하려고 했습니다. 이 악신은 저주받은 멧돼지 신에서 변신했습니다.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는 사신을 본 아시타카는 앞으로 나아갔다. 나중에 멧돼지 신을 죽였으나 사신의 저주를 받아 목숨을 구할 수 없었다. 저주의 수수께끼를 풀고 자신을 구하기 위해 아시타카는 마을에 있는 마녀의 지시에 따라 알아내기 위해 서쪽으로 갔다.

가던 중 기린 숲의 수호성인인 기린수가 이 저주를 풀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그는 기린 숲으로 출발했다. 도중에 그는 계곡에 떨어진 두 명의 군인을 구출하고 처음으로 Shan을 만났습니다. 이 두 군인은 Master Black Hat(Master Fan Ji 또는 Ai Boxi의 철이라고도 번역됨)이 운영하는 철 공장의 노동자였습니다. 공장은 기린 숲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광석을 채굴하기 위해 Fan Ji의 사람들은 숲을 파괴하고 숲의 동물을 공격했습니다. 따라서 Fan Ji는 숲에 사는 동물, 특히 흰색에 대해 원한을 품고 있습니다. 숲에 사는 늑대 신(모누오 일족으로 번역됨). 아시타카는 두 사람을 철공장으로 돌려보내며 멧돼지 왕의 저주에 대한 비밀을 폭로했다. 판지는 숲의 동물들을 공격하기 위해 종종 소총을 사용했고, 멧돼지 신은 그녀의 소총탄에 맞아 죽었다. .. 증오로 인해 악신으로 변했다! Ashitaka는 또한 Fan Ji가 Qilin Forest를 점령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Qilin Beast를 죽이기 위해 매우 강력한 소총을 발명했습니다.

그날 밤, 산라이는 철공장을 습격했다. 그녀는 사실 인간에게 버림받고 흰늑대 신에게 키워진 늑대의 딸이었다. 샨은 적이 수적으로 열세인 위태로운 상황에 처해 있었지만, 아시타카는 그녀를 구하려다 총에 맞아 목숨이 위태로워졌다. 구출된 샨은 처음에는 아시타카에게 적대적이었지만, 결국 아시타카의 성실함과 용기에 감동하여 기린 짐승이 그를 구출할 수 있도록 그를 기린 숲으로 데려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기린수는 숲에 대한 사랑과 동료(멧돼지)를 보호하려는 친절함으로 인해 아시타카를 구출했고, 샨은 아시타카를 떠나 멧돼지 판지와 멧돼지의 싸움에 동참하게 됐다. 법원 군인. 연합군 전투에서. Fan Ji와 다른 사람들은 이 전투를 위해 잘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들의 최종 목표는 멧돼지 무리를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을 미끼로 사용하여 기린 짐승을 찾아 파괴하는 것이었습니다.

한편, 판지가 기린수를 제거하기 위해 남자 병사들을 이끌었을 때, 그녀의 철 공장은 천상제국(당시 정부)의 공격을 받았고, 도시를 방어하는 사람들은 여자 병사들뿐이었다. 공격을 받을 위험에 처했을 때 아시타카가 찾아왔다. 그는 또한 Shan을 떠난 후 황실의 척후병들로부터 공격을 받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는 철 공장 밖에서 Fan Ji가 Qilin Forest를 공격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고 Shan을 위해 Fan Ji에게 돌아와 공장을 구하라고 알리기 위해 다시 Qilin Forest로 출발했습니다.

판지와 멧돼지 떼의 전투에서 멧돼지 떼는 거의 전멸하고 멧돼지 신 샨과 그녀의 흰늑대 신만 남았다. 그들은 기린짐승이 정착한 작은 섬을 향해 후퇴하고 있었다. 기린수를 찾기 위해 범기와 제국군은 멧돼지 가죽을 입히고 멧돼지 피를 발라 신분을 숨겼습니다! 후퇴하는 멧돼지 신과 샨을 따라 기린수의 섬에 접근하자 군대는 멧돼지 신과 샨을 포위하고 공격했다. 화난 멧돼지 신이 악신으로 변신하려 하고, 이를 구하려는 샨도 연루당하게 되는데, 막 도착한 아시타카도 샨을 구하고 싶어하지만 그러지 못한다. 상황이 돌이킬 수 없는 것을 보고 기린 짐승이 나와서 멧돼지 신과 산을 구했다. Fan Ji는 사슴 신의 머리를 쏠 기회를 잡았습니다. 분노한 키린몬은 머리를 되찾기 위해 생명을 흡수하기 시작했습니다. 숲을 구하기 위해 Ashitaka와 Shan은 마침내 Qilin 짐승이 머리를 찾는 것을 도왔습니다. 머리를 되찾은 기린수는 해가 뜨자 사라졌지만, 그 생명은 사라진 순간 대지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기린 숲을 구한 후에도 여전히 인간이 숲을 파괴했다는 죄악을 놓지 못한 샨은 숲으로 돌아가는 것을 선택했고, 아스다카는 샨의 선택을 존중해 다달라(아이언)에 살기로 결정했다. ) 미래에는 영양말을 타고 아샨을 만나고, 두 사람은 푸른 산에서 미소를 지으며 작별 인사를 하곤 했다.

잘 들어보세요

'잘 들어보세요'의 어린 소녀 Yue Daowen은 중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졸업을 앞둔 모든 학생과 마찬가지로 그녀도 미래를 위한 선택에 직면해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숙제에 집착하는 소녀가 아닙니다. 그녀는 과외 활동 책을 더 많이 읽고 자신의 감정을 적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느 날 원은 사서인 아버지에게 도시락을 배달하던 중 사람처럼 전차를 타고 있는 살찐 고양이를 만났다. 그녀는 호기심을 가지고 그 길을 따라가다가 언덕에 있는 고대의 아름다운 장난감 가게인 "글로벌 빌리지"를 발견했습니다. 매장 내 테이블 위에 놓인 고양이 인형 바론은 마법의 빛으로 반짝이며 그녀를 깊이 매료시켰다. 집에 가는 길에 한 소년이 잊고 있던 도시락을 돌려주었다. 아까 사라진 살찐 고양이는 소년의 자전거 뒷좌석에 미소를 지으며 앉아 있었다. 그래서 소년과 원 사이에 마법 같은 동화 이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알고 보니 그 소년은 바이올린 연주를 직접 배우고 있으며 Wen이 자신이 번역 중인 영어 노래인 John Danfort의 "COUNTRY ROAD"를 부를 수 있기를 바라고 있으며 그는 그녀와 함께 바이올린을 연주할 것입니다. . 이때 또 다른 옛 음악가들이 돌아와 '지구촌'에서는 각자의 악기를 연주했다. 모두의 행복한 박수 속에 따뜻한 작은 콘서트가 끝났습니다. 상호 소개 후 Wen은 바이올린을 공부하는 소년 Tianze Shengsi를 만났습니다. Shengsi는 Wen에게 이탈리아의 고대 피아노 제작 학교에서 공부하고 싶다는 꿈을 털어놓았습니다. 웬은 장난감 가게의 고양이 남작의 러브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서로 사랑하지만 다양한 오해로 함께 할 수 없는 두 사람의 이야기인 고양이 남작에 대한 작품을 쓰기로 결정했습니다.

원과 성시는 둘 다 졸업 선택의 기로에 섰지만, 자신들이 갈망했던 길을 굳건히 선택했다. 공부와 시험의 압박을 견디고 Wen은 마침내 소설을 완성하여 장난감 가게에 있는 할아버지에게 보여주었습니다. 노인은 깊은 감동을 받으며 고양이 남작의 실제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Cat Baron의 이야기는 Wen이 쓴 이야기와 정확히 일치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Wen은 이 모든 유령 같은 경험에 도취되었습니다. 그리고 Shengsi는 마침내 부모님의 이해를 얻었고 마침내 피아노 제작 기술을 배우기 위해 이탈리아로 갈 수 있었습니다. 마침내 해가 뜰 무렵, 맑고 청명한 하늘 아래 성시는 떠나기 전 용감하게 원에게 사랑을 고백했고, 원은 기꺼이 동의했다. 서로 껴안았다 - 성시가 "결혼해줘!"라고 외쳤다.

'잘 들어라'의 가장 심오한 의미는 영화의 마지막 부분에서 성시가 원을 자전거로 오랫동안 태워줬다는 것이다. 가파른 길에서 문씨는 자신이 이상형의 여행에 부담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차에서 뛰어내려 수레 밀기를 도왔다. 성시씨와 함께 있고 싶어요." 여행을 마무리해 보세요.

“이 짧은 장면이 너무 감동적이어서 할 말을 잃을 정도였습니다!

<듣는 귀>의 이야기는 1994년에 일어났는데, 그림의 배경은 대부분 도쿄 근처 타마 도심에서 따왔습니다. 마치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처럼 아주 평범하고 현실적이다. 이 영화는 여느 소녀들의 이야기와는 달리 세상에 맞서 싸우며 삶과 죽음의 경계를 맴도는 사랑에 빠진 남녀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하루 종일 서로에게서 배우도록 격려하고, 각자 자신의 이상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좋은 책을 읽는 오늘날의 많은 십대들의 생각과 매우 다릅니다. >'로쏘 돼지'

미야자키 하야오가 모델 잡지에 연재한 만화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영화. 비행선". 수채화로 가득합니다. 편집 및 일러스트, ***15페이지 (영화 마지막에 나오는 일러스트는 이 만화에서 따왔습니다)

"포르코 로소"는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합니다. 1920년대, 유럽에서도 현지 풍습을 보다 실감나게 표현하기 위해 제작진은 현장 조사를 위해 아드리아 해안으로 갔습니다. 하늘을 나는 비행기의 장면을 표현하는 것이 가장 어려웠던 점 중 하나가 비행기의 정적인 이미지를 배경으로 옮기는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려고 했는데 <포르코 로소>에는 항공기 전투 장면이 많아서 제작진은 최종적으로 항공기의 구체적인 움직임을 프레임 단위로 그리기로 결정했고, 이로 인해 제작비가 많이 들었지만 영화를 보고 난 후 , 다들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꼈어요. 제작에도 STUDIO GHIBLI의 젊고 새로운 인력이 사용되었으므로 영화의 스타일이 약간 다릅니다

주인공은 돼지 얼굴을 가지고 있지만 극도로 다릅니다. 극중 두 여주인공은 나이가 많이 다르지만 둘 다 언제나처럼 보르고를 좋아한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자전적 영화인 '로소'는 자신을 '로쏘'라고 부른다. 극의 주인공인 보르고는 세속세계에 존재하며 그것을 통제할 수 없다는 자신만의 모순을 보르고의 전설적인 이야기처럼 구성한다.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미야자키 준이 가장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은 빨간 머리 소녀가 어떻게 벌레 위기를 해결하는지, 바람을 조종하고 날 수 있는 나우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시카는 비행에 대한 모든 소녀는 물론 소년의 열정적인 상상력도 만족시킵니다. 가장 인상적인 장면은 곤충 숲에 눈처럼 쏟아지는 포자비, 어머니 하의 눈 아래 조용히 누워 있는 나우시카의 모습이다. 세상은 너무나 아름답고 평화롭다. 비록 어머니의 눈으로는 아직 분리되어 있지만 세상을 품을 수 있는 흔치 않은 평화의 순간. 결국 미야자키 슌이 선사한 신화적인 결말, 소녀는 오랜 세월을 확인하며 살아난다. 전설에는 "어느 날 녹색 옷을 입은 영웅적인 전사가 하늘에서 내려와 황금빛 초원 위에 서서 모든 싸움과 고통을 끝내고 그때부터 백성들을 평화롭고 행복한 삶으로 이끌 것이다..." 모든 전투는 고통, 평화, 행복이 바로 이야기 속에 있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에 따르면, 헤마의 서사시 '오디세이'의 여주인공 나우시카는 바이아기아 공주에서 따온 캐릭터이기도 하며, 특유의 낭만적인 기질과 용기 있는 소녀이기도 하다. "바람"의 여주인공인 나우시카 역시 이러한 기질과 용기를 갖고 있으며, 수천 명의 애니메이션 및 만화 팬 사이에서 높은 지위를 누리고 있으며, "만화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성 캐릭터" 중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최근까지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레이 폴리(Rei Polly)로 교체되었습니다.

캐슬 인 더 스카이

'캐슬 인 더 스카이'는 조너선 스위프트의 소설 '걸리버 여행기'를 각색한 영화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새로운 아이디어가 없다는 뜻은 아니다. 오히려 드라마 '티안'은 새로운 요소가 많다.

영화는 고가 철로 위의 낡은 기차, 암흑 광산, 날아다니는 비행기 등 다소 SF적이기도 하고, 다소 신화적이기도 하며, 유럽 산업혁명과도 유사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세계의 풍경을 거의 완벽하게 묘사하고 있다. 하늘에는 보트, 점토 조각 같은 로봇 등... 영화 전체에 걸쳐 강렬한 줄거리가 흐르지만, 푸른 하늘과 두꺼운 흰 구름은 날카로운 갈등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주며, 인물들은 선이 아닌 의존을 통해 표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캐릭터의 구체적인 행동에 따라 캐릭터의 성격이 더욱 심오해집니다. 이것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도 앉아서 두 시간 동안 만화를 볼 수 있는 이유일 것입니다. 우리는 미야자키 하야오가 이런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어린 소녀 시타는 수천년 동안 지구 문명을 능가한 공중 문명이었던 전설의 '천공 도시 라퓨타'의 후손이다. 하지만 시타의 조상들은 어떤 이유에서인지 '천공 도시'를 떠나 첨단 기술을 버렸다. 지상에서 한적한 삶을 살아보세요. 시타는 다채로운 세계를 동경하여 어머니의 유물인 하늘석을 가지고 몰래 도망쳤습니다.

시타가 타고 있는 비행선이 공중해적들의 공격을 받으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전투 중에 시타는 비행선에서 해발 10,000미터 아래로 떨어졌는데... 또 다른 주인공인 어린 PASU는 광부 조종사의 견습생이었는데, 그날 작업을 마치고 나니 빛나는 무언가가 천천히 떨어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늘. 그것은 무엇입니까? UFO? 그는 가능한 한 빨리 달려갔고 푸른 빛의 공에 둘러싸여 하늘에서 내려오는 아주 귀여운 소녀를 발견했습니다...

다음날, 시타는 PASU의 방에서 일어났습니다. 방에 있는 "천공의 도시 라퓨타" 사진. PASU의 아버지가 목숨을 걸고 온갖 고생을 다해 사진을 찍었지만 스위프트 외에는 누구도 그의 말을 믿지 않았던 진짜 스카이시티다. 그래서 아버지는 우울증으로 돌아가셨습니다. PASU는 실제로 하늘에 도시가 있다는 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증명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러나 곧 예민한 후각을 가진 해적들이 문 앞에 찾아왔다. 이어진 추격과 탈출의 장면은 결국 두 사람이 대중이 모두 지켜보는 가운데 1만 피트 깊이의 광산에 빠지게 되는데, 시타가 착용한 하늘석이 다시 빛을 발하게 된다. 안전하게 넘어지세요. 광산에서는 지하의 광석과 섞인 천공석의 원료가 채굴되는 곳인 것으로 밝혀졌다. 그러나 천공석을 제련하는 기술은 오직 인간만이 마스터할 수 있다고 한다. 라퓨타 출신.

두 사람은 광산에서 나오자마자 군대에 붙잡혔다. 시타는 요새로 끌려갔고, 그곳에서 무스카(Muska)라는 남자가 시타에게 거대한 로봇을 보여줬는데, 그는 이 로봇이 스카이 시티에서 떨어졌고 당시 기술로는 다시 시작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날 밤, 시타는 조상들이 물려준 구원의 주문을 외웠고, 천공석이 빛을 발산해 로봇은 다시 살아나고, 요새 전체가 불바다로 변했다.

PASU는 혼란을 틈타 해적들과 동맹을 맺고 시타를 구하기 위해 요새로 날아갔다. 급히 시타는 천공석을 잃어버렸지만, 무스카는 보석을 손에 넣고 보석에 붙은 성스러운 빛의 인도에 따라 군대에 천공성으로 날아갈 것을 명령한다. 한편, 해적엄마는 시타의 설명을 통해 하늘도시의 위치를 ​​계산했고, 두 사람은 해적비행선을 타고 시타를 전속력으로 앞으로 데려갔습니다!

그들이 도착하려던 순간 갑자기 그들 앞에 회오리바람이 나타났고, 그들은 다시 무스카의 배와 마주쳤고, 전투 도중 파수와 시타의 글라이더들은 회오리바람 속으로 빨려들어갔다.

이곳은 신이 버림받은 영역으로, 자연의 공포와 신들의 분노가 함께 모여 짙은 어둠을 날아가고, 천둥번개 속에서 번개의 회랑을 통과하며, 생명을 뚫고 소년 앞에 다시 한번 죽음의 문이 열리는데... 회오리의 중심에는 전설의 날아다니는 새 '천공의 도시 라퓨타'가 있다! 이곳은 조용한 낙원, 로봇들만이 지키는 하늘 도시, 식물과 고대 생물의 보금자리입니다.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에서 과학과 기술이 가장 잘 발달하는 곳은 그 안에는 아무도 살지 않는다는 점이다. 코난의 <미래세계>나 <천공의 성 라퓨타>에서도 마찬가지다. 이에 반해 '바람의 나우시카'에서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은 고대의 기술만을 갖고 있을 뿐이지만, '천공의 성'에 등장하는 날아다니는 해적들도 마찬가지다.

무스카는 해적들을 붙잡고 라퓨타로 왔고, 시타를 데리고 중앙 통제실로 들어가 검은 돌판에 적힌 말을 활성화시키며 세계를 지배하려는 야망을 시작하려던 참이었다. 시타는 무스카를 막기 위해 스카이스톤을 되찾았고, PASU와 함께 모든 것을 파괴하는 주문을 외웠다.

라퓨타는 붕괴되고 사악하고 사악한 무기체계는 대기권의 화구로 변해 바다에 떨어졌다. 투명한 '천공석'은 라퓨타의 생명나무를 품고 하늘 끝까지 솟아올랐는데...

마녀 타큐빈

전설에 따르면 마녀 집안의 소녀가 자격을 갖춘 마녀가 되기 위해서는 사회적 실천 시험을 통과해야 합니다.

Qiqi는 비행기를 타고 빵집에 출근하고 특급 배송을 하는 능력을 활용합니다. 직장 경험이 전혀 없는 그녀는 모든 것에 호기심과 혼란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녀의 등장은 평화로운 마을에 큰 소란을 불러일으켰다.

많은 우여곡절 끝에 Qiqi는 마침내 자격을 갖춘 마녀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도시에서 그녀는 자신의 힘을 사용하여 자신의 삶의 길을 만들 것입니다.

'키키의 배달부' 원작은 국제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을 수상한 일본 여성 작가 카도노 에이코의 작품으로, 미야자키 하야오의 애니메이션 실력으로 관객들을 다시 한 번 몰입하게 만든다. 멋진 세상. 1989년 일본에서 개봉한 후 곧바로 흥행 1위 영화가 됐다.

유럽의 타운 스타일 배경은 오디오와 비디오 측면에서 완전히 낭만적이고 멋진 느낌을 느끼게합니다. 이야기에는 Qiqi가 어떻게 어려움을 극복했는지에 대한 이야기도 나와 있습니다. 또한 Qiqi의 좋은 친구인 Ou Sina는 그림 능력이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돌파할 수 없지만 Qiqi의 자신감이 다시 불타오르는 것을 보면서 지치지 않고 그림을 그립니다. 열심히 활동하고 계시는 만화가님들이라면 하던 일을 멈추고 "키키의 배달 서비스"를 살펴보세요. 예상치 못한 수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마녀의 가족 중 작은 마녀는 14세가 된 후 독립하여 새로운 도시에 거점을 마련하고 자신만의 세계를 창조해야 합니다. 이야기는 꼬마 마녀 키키의 성인식으로 시작됩니다.

여기서 마녀란 동물과 소통할 수 있고, 빗자루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며, 뾰족한 모자를 쓴 짖는 듯한 얼굴이 아닌, 인간과 화목하게 지내는 마녀를 뜻한다. 유럽 ​​동화에서 소년들을 데려가는 변태 개구리가 되어보세요! 이 점을 분명히 해주세요!

치치는 빈티지 라디오인 검은 고양이 치치를 데리고 새로운 빗자루를 타고 출발했다. 전혀 낯선 대도시가 그녀 앞에 펼쳐졌다. 아직 마력이 강하지 않은 이곳에서 그녀가 할 수 있는 일은 빗자루를 타고 도시를 누비며 택배일을 하는 것 뿐이다.

택배라는 직업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사람들을 알아갈 수 있다는 점이다. 택배를 받은 사람이 어떤 기분일지 상상해 보는 것도 정말 재미있는 경험이다.

가끔 이상한 물건을 이상한 곳으로 이상한 방법으로 보내달라고 요청하는 아주 이상한 손님도 있겠지만, 마녀에게 이게 무슨 이상한 걸까요?

그러나 인생의 폭풍은 라디오의 일기 예보로 예측할 수 없으며 마녀는 전능하지 않습니다. 세상의 잔인 함은 확실히 추운 날씨보다 더 저항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어린 시절의 연인'이었던 작은 검은 고양이 치치는 이때에도 여전히 '친구보다 섹스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고 치치를 버렸다.

이 거대한 도시에는 고열로 다락방에 홀로 누워 있는 작은 마녀만이 있을 뿐이다. 마녀의 마법력은 더 이상 고양이의 말을 이해할 수 없고, 날 수도 없다. 더 이상 날 수 없어요...

"키키야, 키키!" 엄마는 이제 나를 진심으로 아껴주는 사람을 찾을 때라고 했어요. "치치, 치치 일어나요! 남자인가요?"

이 주문, Qiqi의 주문을 기억하세요. "한동안 정말 우울했지만 이제는 괜찮아요!"

Qiqi는 창문 앞에 누워있었습니다. 그녀, 밤에 도시의 불빛이 빛났다. 그녀는 이 주문을 하고 눈이 빛났다...

내가 '키키의 택배'를 처음 접한 것은 모노노케 공주를 보고 나서였다. 하지만 아직 시중에는 "키키의 배달부" 영화가 많이 나와 있는데, 미야자키 하야오의 애니메이션 영화는 거의 판매되지 않고 있어서 오디오 시장에서 드디어 "키키의 배달부"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기뻤는데 표지를 보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어린아이들을 위한 VCD 포장처럼 생겼네요! 나쁘지 않습니다. 번역 품질이 매우 좋습니다. 곰곰히 생각해 보니 방송국에서 오래 전에 보여줬어야 했는데, 기억이 잘 안 나네요.

집에 가서 읽고 한참 감동받았어요. 왜 감동받았는지 한마디로 설명할 수가 없네요 ^^ 다들 저와 같은 마음이실 거라 믿습니다...

시간동화

만화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영화이기도 하다. 만화 자체에는 영화로 만들어질 만큼의 재미가 없습니다. 단지 초등학생을 주인공으로 삼아 1960년대 초등학교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뿐입니다. 하지만 다카하타가 영화를 감독할 때 독창적인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10년 넘게 배경을 미뤘다. 제목은 같다. 서른 살이 가까워진 여주인공은 초등학교 시절의 사건을 조금씩 회상한다. 추억'), 그리고 주인공이 마침내 사랑하는 사람을 찾는 에피소드도 추가됩니다.

영화는 1960년대 일본의 초등학교 시절을 회상하는 데 중점을 두고, 파편화된 이야기들을 기억을 통해 엮는다. 동시에 진정성을 추구하기 위해 과거의 사회적 배경, 풍습, 유행했던 것들을 하나하나 복원하여 관객들 앞에 재현한다. 국내 관객들이 그 시대의 일본을 경험할 기회가 거의 없고, 친밀감이 부족한 제작진의 독창성과 독창성을 제대로 감상하지 못하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