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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외 인물 사진 촬영 기술 동영상

야외 인물 사진 촬영의 스킬은 무엇일까요? 인물 사진을 찍을 때 배경 선택은 매우 중요합니다. 적절하게 사용하면 사진의 분위기를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 촬영 시 피사체가 더욱 부각될 수 있도록 단순하고 조화로운 배경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에 여러분을 위한 야외 사진 촬영 팁을 모아두었습니다. 읽어 보세요.

주목받는 촬영, 배경은 바다

간단한 배경으로 사진에서 인물 사진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사진에는 스토리가 부족합니다. 특성상 사진 속 인물의 환경을 잘 표현할 수 없어 인물 촬영에만 적합합니다. 사진의 가독성을 높이려면 촬영 의도나 피사체의 특성에 따라 배경을 선택해야 합니다. 미학적으로 더 만족스러운 풍경이나 콘텐츠를 배경으로 하는 환경을 선택하여 사진을 풍성하게 만들어 보세요. 그림.

배경을 최대한 흐리게 처리하세요. 초망원 렌즈는 피사체의 전신 인물 사진을 촬영할 때 배경을 크게 흐리게 할 수 있습니다. 얼굴 클로즈업과 가슴 위 인물 사진만 촬영하는 경우, 조리개가 완전히 열렸을 때 단초점 렌즈를 사용하면 배경이 흐릿한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신 인물 사진을 촬영할 때 배경을 흐리게 하려면 300mm 이상의 초점 거리가 필요합니다.

세로 프레임은 위아래로 뻗은 세로 직사각형 구도입니다. 이 프레임 모드는 인물 사진 촬영 시 흔히 사용되는 구도 방식이기도 합니다. 수직 형식은 이미지의 수직 요소와 이미지의 깊이를 더욱 강조합니다. 이 형식은 전신 인물 사진을 촬영하든 반신 인물 사진을 촬영하든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된 주제는 인물 사진인데, 사진 속 인물의 비율은 대략 절반도 안 되는 반면, 풍경화 등 다른 사진들은 사진 영역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가장 큰 특징은 사진이 여전히 초상화 위주이지만, 초상화와 풍경의 예술적 표현에 중점을 두고 있다는 점이다. 예술적 구성의 관점에서 관리되는 사진이다.

앞에서 언급한 대로 조리개가 클수록(예: f/1.8, f/2.4) 조리개 값은 작아지고, 피사계 심도가 작을수록 조리개는 작아집니다(예: f/ 18, f/22), 조리개 값이 작을수록 피사계 심도가 깊어집니다. 얕은 피사계 심도의 사진을 얻으려면 먼저 넓은 조리개로 촬영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큰 조리개는 인물 사진과 사진 촬영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얕은 피사계 심도로 아름다운 흐림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동시에 주변 조명이 좋지 않을 때 더 빠른 셔터 속도를 보장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카메라 앞의 감정도 달라서 퍼포먼스 실력을 일반화하기는 어렵다. 핵심은 모델 자체를 지속적으로 조정하고 모델을 정확하게 형성하는 능력에 있습니다.

삼각형 구도는 인물 사진의 대표적인 구도 형태로 정삼각형, 역삼각형, 사삼각형의 3가지로 구분된다. 촬영 시 인물 피사체의 신체나 움직임 자세를 결합하여 삼각형을 형성합니다. 이 구도는 안정감과 상향 임팩트가 강합니다. 캐릭터의 얼굴은 대개 시각적 중심인 삼각형의 상단에 위치합니다.

사선 구도는 인물 사진에 자주 사용됩니다. 인물의 자세나 몸의 움직임이 대각선으로 나타나며, 충분히 넓은 공간을 차지하게 되면 대각선의 구도가 형성된다.

모델의 의상에 신경 좀 써주세요. 옷과 액세서리도 사진의 일부이므로 시각적 제작자로서 선택권이 있어야 합니다.

성공적인 뉴스 사진이나 풍경 사진에는 '그림 속 인물'이 작품의 구상과 표현에 참여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의상, 광고, 인물 사진의 모델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작품의 영혼이며, 평범하고 지루한 작품을 뛰어난 비전으로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모델을 빈손으로 두지 말고, 잡을 수 있는 물건을 주세요. 흔히 사용되는 소품은 꽃다발인데, 남자들도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곡선 구성은 S자형 구성과 C자형 구성으로 구분됩니다. 여성 인물 사진을 촬영할 때 신체의 부드러움과 섹시함을 표현하기 위해 S자 또는 C자 구도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S자 구도이다. C자 구도 역시 여성의 부드러운 모습을 표현하는데는 좋은 성능을 보이지만 S자 구도보다는 약하다.

일반적으로 몸매가 좋은 여성은 자연스럽게 서 있을 때 측면에서 아름다운 S자 곡선을 촬영할 수 있지만, 정면에서 촬영할 경우 모델은 몸을 살짝 기울여야 합니다. 이 두 가지 각도 외에도 누워서 하면 더욱 섹시한 S자 곡선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사선 구도가 만들어내는 스트레칭 효과는 여성의 날씬한 모습을 보여주거나 피사체의 신체 결점을 아름답게 만드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 구도 방법을 사용하여 인물 사진을 찍을 때 모델의 발 중 적어도 한쪽 발의 발등이 곧아야 몸의 라인이 다리에서 뻗어나와야 합니다.

배경이 완전히 흐려지지 않으며, 배경을 모두 흐릿하게 만든 후에는 투명감을 얻기가 어렵습니다. 인물 사진의 핵심 중 하나는 흐릿함을 조절하여 피사체와 배경 사이의 투명감을 능숙하게 표현하는 것입니다. 부분과 흐려지지 않은 부분

얼굴의 밝은 오른쪽 부분에 초점 측광: 측광은 실제로 얼굴이 어두워지는 것을 방지하는 핵심입니다. 일반적으로 역광 촬영 튜토리얼에서는 스팟 측광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지만, 스팟 측광의 범위가 너무 작아서 장면 전환 시 노출 밸런스를 판단하기 어려워서 개인적으로 중앙 중점 측광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노출 보정을 1~2스톱 추가하면 얼굴의 기본 디테일과 특정 배경이 담긴 사진을 얻을 수 있다.

역광 촬영은 더욱 다층적인 느낌을 줍니다.

이는 광각 렌즈를 사용하여 인물 사진을 촬영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따라서 광각 렌즈는 환경에 더 많은 장면을 포함시킵니다. , 그래서 배경 선택이 더욱 중요해집니다. 또한, 심미적이고 캐릭터의 특징을 부각시키는 사진을 얻으려면 사진 속 캐릭터의 위치를 ​​합리적으로 배치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사진 구도를 잡을 때 팔을 자르는 경우가 있는데, 촬영하는 사람의 자세 때문에 어깨나 손목이 구도 범위를 벗어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이미지가 확 바뀌어 대담한 느낌을 줄 수 있으니 주저하지 말고 계속 촬영해 보세요. 피사체를 프레임에 모두 맞추려고 하면 사진이 평범해 보일 것입니다. 당신의 구성을 대담하게 시도하십시오.

클로즈업은 많은 인물 사진가들이 선호하는 촬영 방법 중 하나입니다. 클로즈업으로 촬영하는 것은 간단해 보이지만 인물의 구성과 부분 선택도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인물의 얼굴을 주로 눈과 입술이 보이도록 촬영하는 것이 일반적인 클로즈업 촬영 방식입니다. 또한 손, 발, 다리, 엉덩이 등 인물 사진의 다른 부분에도 집중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 부분을 클로즈업하면 사진의 분위기도 달라집니다. 요즘 상업 인물 광고에는 손 모델, 발 모델, 다리 모델, 가슴 모델이 나오는 경우가 많으며, 이러한 모델을 촬영할 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장면은 클로즈업입니다.

역광을 사용하여 촬영할 때는 빛 투과도가 어느 정도 있는 옷이나 소품을 선택하고, 머리를 휘날리게 하여 색감을 많이 더해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어 팡팡걸의 빨간 드레스는 분위기를 돋보이게 하고 효과도 나쁘지 않아요!

삼등분 구성은 가로삼등분법과 세로삼등분법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어요! . 인물 사진을 촬영할 때 사진을 가로와 세로로 3등분하여 각 분할선에 캐릭터의 몸통을 배치하고, 교차점 4개 중 하나에 캐릭터의 얼굴이나 눈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이 더 명확해졌죠.

사진은 예술적 표현의 한 형태로서 모델은 카메라 앞에서 특별한 표현력을 갖춰야 합니다. 이러한 표현형식은 분위기에 의존하는 것, 빛의 사용, 각도의 조정, 시점의 진입에 더해 모델의 주관적인 표현의식과 객관적인 감정의 발현이 마무리가 될 것이다.

반주를 적절하고 능숙하게 사용하면 사진의 예술적 개념이나 스토리를 더 잘 표현하고 표현하려는 주제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품은 꽃 다발, 기타, 장난감, 신발 한 켤레, 우산 등이 될 수 있습니다. 단, 사용되는 소품은 피사체의 성별, 연령, 성격, 취향 등 특성에 부합해야 합니다. 적합한 소품만

전신 인물 사진을 찍으려면 조리개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모델 신체의 모든 부분이 피사계 심도 내에 모두 포함되도록 합니다. f/2.8과 같은 큰 조리개도 사용하면 피사계 심도가 너무 얕아집니다. 조리개를 f/5.6으로 줄이고 셔터 속도가 1/125초 이상인지 확인합니다. 필요한 경우 감도를 높이거나 빛을 채웁니다.

이 조합은 단지 제안일 뿐이므로 다양한 조합을 시도하여 최상의 설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품의 의도를 이해하고 이를 자신의 아이디어에 접목시켜 보세요. 성공적인 사진 작품은 사진가의 독립적인 창의성의 결과일 뿐만 아니라 모델과 사진가 간의 암묵적인 이해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 모델은 구상, 구도, 조명 등 사진가의 구체적인 작업에 무의식적으로 참여하며 사진가에게 예상치 못한 창의적인 영감을 준다.

클로즈업 인물 사진은 일반적으로 인물의 허리 위 이미지를 포착하므로 독자에게 사진을 찍는 인물에 대한 강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원근 왜곡을 방지하려면 중망원 렌즈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동시에 사진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배경을 흐리게 할 수도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클로즈업 뷰는 촬영 시 피사체의 눈을 강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눈은 영혼의 창입니다. 아이컨택은 소통과 표현의 한 방법입니다. 전염되는 눈빛을 그리는 것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캐릭터의 순간적인 표정이나 감정 등을 깊이 이해할 수 있게 하고 더 나은 설렘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얕은 피사계 심도를 얻고 배경을 흐리게 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모델과 배경 사이의 거리를 일정하게 유지하고 카메라를 모델에 더 가까이 가져가는 것입니다. 얕은 피사계 심도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문자가 더욱 뚜렷해지고 배경이 자연스럽게 흐려집니다. 촬영 시 전경이 어수선한 장면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카메라가 모델에 가까울수록 사진에서는 전경이 더 선명하게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위를 바라보며 촬영한다는 것은 촬영 대상자 아래에 카메라를 놓고 아래에서 위로 촬영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림 효과는 높이를 과장하는 효과가 있으며 공간적 원근감 효과는 더욱 강렬합니다. 인물 사진을 촬영할 때 렌즈에 가까운 하체 부분은 확대되고, 렌즈에서 먼 얼굴은 상대적으로 작아집니다. 이 각도로 촬영한 인물 사진은 평소보다 키가 크고, 곧고, 날씬해 보이기 때문에 남성의 강인한 기질이나 여성의 날씬한 모습을 표현하고 싶다면 이 각도를 활용하면 됩니다.

원거리 사진의 특징은 넓은 공간, 다양한 수준의 풍경, 짧은 메인 이미지, 많은 보조 풍경으로 인해 환경을 광범위하게 종합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먼 경치를 찍는다는 것은 대체로 사진의 전체적인 기세를 표현하는 일인데, 회화이론에서 '멀리서 기세를 잡는다'고 말한 것처럼, 사진가는 큰 그림을 보고 기세로 승리해야 한다. 인물 사진에서는 롱샷이 피사체의 발을 포함한 몸 전체를 덮고, 배경 환경이 매우 넓습니다. 촬영 시 캐릭터 이미지가 배경 환경과 결합되어, 둘 다 적절하게 표현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캐릭터와 배경의 매칭관계에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모델을 그림자 영역에 두고, 모델의 얼굴에 비치는 빛이 균일해야 합니다. 모델을 그림자 속에 서서 광원을 향하게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쿵푸는 시 밖에 있다." 작품에 반영된 모델 스타일은 결코 셔터가 열리는 순간이 아니라, 장기적인 인격 발달과 성취의 축적, 표현 기법의 탐구, 자신에 대한 이해와 작품의 의도에 대한 이해의 총체적인 결과이다. 사진 작업. 사진작가가 기꺼이 촬영하고, 광고주와 기업이 기꺼이 사용하고, 동시에 청중을 잊을 수 없고 눈을 즐겁게 만드는 모델이 되십시오.

매력적인 배경을 사용하여 아름다운 사진을 만들어보세요

어두운 얼굴 문제를 해결하려면 반사판, 플래시 등을 사용하여 얼굴에 빛을 채워줄 수 있습니다. .이 둘 중 하나라도 없다면, 어떤 상황에서는 노출 조합을 세심하게 조절해야 합니다. 사실 저는 항상 어떤 액세서리 없이도 가장 자연스러운 사진이 찍힌다고 생각합니다.

역광 인물 사진을 촬영하면 매력적인 윤곽선 빛이 나오고 머리카락이 매우 아름답게 보이며 아름다운 별빛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직접 촬영하면 초점이 맞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이미지의 초점이 맞지 않게 됩니다. 나쁜 얼굴을 만들려면 많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실루엣에 주목하세요: 저는 디테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순정 블랙 실루엣은 거의 찍지 않습니다. 하지만 실루엣 형태로 사진을 찍는다면, 실루엣의 윤곽에 주목해야 합니다. 실루엣, 옆모습의 라인, 실루엣의 라인, 사람의 몸에 비치는 빛의 라인, 역광에 비친 옷이나 머리카락의 반투명함이 모두 실루엣 사진의 초점입니다.

모델은 다양한 표현기법을 숙지하고 탐구하며, 다양한 표정을 보여주고, 다양한 감정을 순간적으로 표현하며, 자신의 특성에 맞게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

모델의 눈에 반사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림자 속에서도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델의 방향을 광원 방향으로 유지하기만 하면 됩니다.

대칭적인 구성, 넓은 면적의 여백으로 생활 공간을 보여줍니다. Shanhaiwan Bay Phase 6 건물 내부에서 촬영했습니다.

최근 몇 년간 풍경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하이난 산하이완 6단계에 왔을 때 민속 작품을 찍으러 리 마을에 자주 갔는데 인물 사진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 같아요. 연습 과정에서 거리와 포착한 인물 사진을 통해 많은 경험을 얻었고 이를 영화 친구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이 초상화 그룹은 모델이 아니라 하이난 산하이완 6단계 커뮤니티에 거주하는 이웃의 아이들입니다. 촬영시 구도와 조명에 신경을 써서 PS 후처리는 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소통과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