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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혓바닥 시즌2 두 번째 에피소드 이름은 무엇인가요?

오해하시겠지만, 시즌 2의 2화는 무미건조합니다. 2화 나레이션 사본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시즌2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에는 이런 대목이 나온다. 8월, 서린골 초원이 막 깨어났다. 을지는 소떼를 자신의 목초지로 몰고 갔다. 비옥한 땅은 소와 양에게 영양을 공급했고, 희귀한 엘프도 낳았다. 말린 버섯에는 구아닐산이 풍부하며, 목동들은 이를 닭고기와 함께 끓일 때 사용하여 맛을 두 배로 높입니다.

버섯 사업가 허푸지는 버섯을 사기 위해 종종 수백 킬로미터를 운전한다. 버섯은 버섯 원형에서만 자라며 풀의 색 농도에 따라 식별이 달라집니다. 이 마법 현상은 버섯에서 분비되는 물질로 인해 풀의 엽록소 함량이 높아집니다. He Fuzhi는 버섯 수확에 대해 문의하기 위해 Wuliji의 집에 가고 있습니다. 그의 딸 Yufeng은 23세이며 대학을 졸업하고 초원으로 돌아왔습니다.

버섯 중 가장 귀한 것은 흰버섯인데, 건조하면 1kg에 2000원이 넘는 가격에 팔 수 있다. 올해 수확량은 많지 않다. 목동들은 겨울 동안 소와 양을 위한 사료를 비축하기 시작했는데, 이는 버섯 시즌이 끝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버지와 딸은 마지막 노력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버섯의 발아에는 비의 축복이 필요하다. 예보에 따르면 아직 가을비가 내리지 않았다. 아버지와 딸은 목동의 집에 머물며 계속 기다리기로 했다.

비가 내린 뒤 초원은 깨끗해졌고 마침내 버섯원에는 하얀 버섯이 나타났습니다. He Fuzhi와 그의 딸은 그들이 앞으로 며칠 안에 마침내 그들의 소원을 이룰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시린골에서 남쪽으로 400km 떨어진 장자커우는 고대에 만리장성 관문으로 중원과 북부를 잇는 무역의 중심지이자 버섯이 유명해진 곳이기도 하다. 흰버섯은 살이 두껍고 질감이 좋은 버섯입니다. 끓는 물이 부풀어 오르고, 2~3시간이 지나면 흰 버섯이 통통한 모양을 되찾습니다. 원래의 버섯 수프를 남겨두고 물을 넣고 반복적으로 저어주고 물을 서너 번 갈아주고 모든 침전물이 제거될 때까지 천 번 이상 치십시오.

2회 하트메시지

천 개의 손에는 천 개의 맛이 있다. 중국 요리는 매우 신비롭고 따라하기 어렵습니다. 산에서 번화한 도시에 이르기까지 요리 기술을 가르치는 과정은 여전히 ​​구전과 마음으로 이해하는 전통적인 방법을 따릅니다. 조상의 지혜, 가족의 비밀, 스승과 견습생의 비결, 식사하는 사람들의 이해, 그리고 모든 맛있는 순간이 모두 정성껏 만들어집니다.

5월이 되면 후이저우의 유채는 현지 식용유를 만드는 원료가 됩니다. 바쁜 농부들은 일년 내내 맛있는 음식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중국 요리에서 기름은 냄비와 음식 사이의 매개체입니다. 열의 작용은 훌륭하고 풍부한 요리 방법을 만들어냅니다. 식물성 지방은 동물성 지방보다 얻기 쉽고 더 건강합니다. 이 비밀의 발견은 인류 요리 역사에 큰 진전을 가져왔습니다.

맛있는 음식의 전생은 그림 같은 풍경입니다. 청명절은 유채꽃이 피는 시기이다. 푸취안촌의 유일한 석유 가게 주인인 청야중(Cheng Yazhong)은 다른 중국인과 마찬가지로 이날 조상을 숭배합니다. 석유공장의 일은 마을 전체의 행복을 결정합니다. 중국인들은 조상의 축복이 있기 때문에 모든 일이 잘 된다고 믿습니다. 밭 가장자리에서의 만남은 같은 마을의 성 구기에게 짧은 시간 안에 갓 짜낸 유채 기름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른 아침에는 봄비로 인해 수분이 점차 증발하고 이어서 맑은 날이 계속됩니다. 이때가 유채 수확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5일 동안 햇빛이 풍부하면 꼬투리 껍질이 건조하고 부서지기 쉬워 타작이 쉬워집니다. 유채의 식물 경력은 끝났고, 환상적인 여정이 시작될 것입니다.

일년 내내 유채를 수확할 때만 엄격해지는 태평한 청야중은 30년의 경력으로 날카로운 눈을 키웠다. 색상은 어둡고 윤기나며 곡물은 둥글고 꽉 차 있으며 불순물, 특히 건조함이 없습니다. Cheng Yazhong은 수분 함량이 11% 미만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렇게 해야 마을 전체의 유채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일년 내내. 6월에는 석유 공장이 문을 열었고, 인근 마을에서 석유 압착기를 들여왔습니다. 상사 아주머니는 일하면서 매일 점심을 담당하는데, 그 첫 번째 단계는 유채의 세포 구조를 파괴하고 단백질이 기름에 흡착되는 것을 줄여 소리와 함께 기름을 쉽게 분리하는 것입니다. 유채꽃이 터지자 그 향이 점차 마을 전체에 퍼지기 시작합니다. 유채기름은 특유의 톡 쏘는 냄새가 있어 어떤 사람들은 익숙해지지 않지만 후이저우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합니다. 혜주 취두부는 유채기름에 튀겨서 혜주 냄새가 나고 입안에 독특한 향이 나는 독특한 효과를 냅니다. 반죽을 만드는 데에는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유채를 갈아주는 것, 증기훈증, 수분과 온도를 조절하는 것 모두 경험을 바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린 케이크를 균일한 두께로 압착하는지 여부는 오일 생산량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카놀라유에는 단일불포화지방이 풍부해 값비싼 올리브유만큼 건강에 좋습니다. 그러나 유채기름에는 고유한 단점도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조리 시 과도한 연기가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오늘날에는 과학적 정제 방법을 통해 기름의 발연점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품종이 개선되면서 건강에 해로운 물질의 함량을 더욱 줄일 수 있습니다. 유채기름을 먹고 살아가는 후이저우 사람들에게 모든 일은 첫 기름 한 방울을 짜내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목재 압착유는 천년 이상 전승되어 온 고대 공예입니다. 전기기계 시대에도 살과 피, 식물의 대결은 여전히 ​​원시적인 생명력을 발산한다. 100kg 무게의 숫양이 나무 쐐기에 부딪혀 압착실에 있는 빈 케이크에 엄청난 압력을 가합니다. 이 물리적인 압력에 의지하여 강제로 기름을 빼내고 3시간 동안 반복적으로 눌러주는 것이 오늘날의 이윤과 효율성을 추구하는 데 있어서 이것이야말로 우리 조상들의 지혜가 물려받은 최고의 유산일지도 모릅니다.

유채기름은 중국에서 수천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양쯔강 유역 전역에서 널리 사용되어 요리사들이 자신의 기술을 뽐낼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합니다. 붉은 기름을 요리하려면 유채 기름을 사용해야하는데 그 비밀은 쓰촨 사람들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고추의 수분이 빨리 빠져나가고 향이 나도록 볶은 후, 유채기름에 완전히 닿도록 으깨줍니다. 기름 온도가 너무 낮으면 고추 향이 잘 퍼지지 않고 살짝 높으면 타기 쉽습니다. 중국 주방은 온도계에 의존하지 않고, 정확한 제어를 위해 전적으로 셰프의 손길과 경험에 의존합니다. 캡사이신과 붉은 색소가 완전히 분리되려면 하루 종일 방치해야 합니다. 멋진 붉은 기름 한 병은 사천 요리의 영혼과도 같습니다. 색깔은 붉은색이고 매콤함이 부드럽고 향기가 난다. 유채기름은 쓰촨 사람들의 손에서 놀라운 변화를 이루었습니다. 하지만 흥겨운 더위가 잦아든 후이저우의 삶은 여전히 ​​따분하다. 올해 수확한 것은 모두 유채기름에 저장되어 105kg의 유채기름으로 변환됩니다. Cheng Gouqi는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으며 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이것이 마을 사람들에 대한 Youfang의 약속입니다.

장인이 있어야만 정착하고 살 수 있다는 전통적인 개념에서 중국 농촌은 도시에 비해 장인의 따뜻함을 더 느낄 수 있다.

가을 수확이 끝나고 황토 경사면의 색이 바래고 장석신은 적당한 날씨를 기다리고 있었다. Yanhe 물은 수십 년의 경험을 통해 비율을 정확하게 만들고 흰 밀가루에 소금물을 첨가하여 단백질 분자 배열을 더 조밀하게 만듭니다. 탄력을 높이기 위해 반복적으로 문지르고 압박한 후, 장스신 씨는 올해 다리 질환이 재발해 걷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한 번에 35kg의 국수를 반죽하는 일은 아내 혼자서만 할 수 있습니다. 자정이면 면을 깨울 시간이 충분하고 이제 면을 만드는 과정을 시작할 시간입니다. 장석신은 젊었을 때 그의 기술이 일류였으며 외국 사람들이 그에게 배우러 찾아왔습니다. 제 아내도 장씨 가문에 시집간 뒤 장인정신을 배웠습니다. 국수를 잘 만들면 군청에 팔릴 수도 있고, 이 기술에 의지해 노부부는 다섯 자녀를 키웠다. 천일면은 보관이 용이하며, 면 한개당 직경이 약 1mm 정도이며 지속적인 발효로 구멍이 뚫려 있어 맛이 섬세하고 부드럽습니다.

국수는 4000년 전 중국에서 발굴됐다. 한때 '국밥'이라 불렸던 이 주식은 중국인들의 삶 속에 널리 자리잡고 있다. 지역마다 두께, 모양, 생산 방법이 다릅니다. 국수는 가장 간단합니다. 단순한 충전재일 뿐만 아니라 모든 재료를 보완하고 다양한 맛을 수용할 수도 있습니다. 새벽이 되자 접시는 2차 발효를 마쳤고, 이제 그 펀치를 선보일 차례입니다. 산시성 북부에서는 공기가 건조하고 물이 빨리 증발하는데, 면을 감싸는 속도가 성공의 관건입니다. 면을 특수한 면 상자에 넣고 면이 더 늘어날 때까지 3차 발효를 시켜주는 것입니다. 황토고원은 고대 문명이 탄생한 곳으로, 농경 전통이 대대로 이어지고 있다. 모든 동굴 거주지에서 장로들은 자녀들에게 무엇을 남겨줄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재료는 한정되어 있고 장인정신은 당신의 것이지만 젊은이들의 개념은 조용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할아버지는 거동이 불가능하고, 이제 자녀와 손주들이 그 책임을 떠맡게 되었습니다. 표면 지지대가 중앙에서 정확하게 분리되어 있으며 표면의 유연성과 중력의 협동성이 딱 맞습니다. 160개의 조각이 한 조각에 걸려 있는데, 은선이 쏟아져 나오며 햇빛과 공기의 최종 형태를 받아들입니다. 하얀 국수는 황량한 노란 땅과 가족의 삶에 약간의 온기를 더해준다.

소위 '심장'에는 대대로 이어져 내려오는 장인정신뿐 아니라, 생존에 대한 믿음, 그리고 피에 흐르는 근면과 인내도 포함된다.

북쪽의 파스타와 달리 장강 이남쪽 사람들은 떡을 더 좋아한다. 이는 단순한 작업장으로는 달성할 수 없는 기술이며, 그 종류도 다양하고 정교한 기술과 엄격한 교육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모든 단계에 미세한 가공이 존재합니다. 찹쌀을 물로 갈아서 가공한 찹쌀가루는 더욱 균일하고 섬세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로 볶은 찹쌀가루와 자포니카 쌀가루를 다양한 비율로 섞어 다양한 맛을 만들어냅니다. 이것이 소련식 페이스트리를 만드는 기본 기술이다. 페이스트리 요리사는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는 전문가입니다. 충전재는 계절에 따라 바뀌며, 자연스러운 색상과 향, 여름과 가을에는 민트, 겨울과 봄에는 장미로 구성됩니다. 중국 주방에서는 밥, 국수, 안주 등을 다루는 일을 바이안(Bai An)이라고 부른다. 절묘한 장인정신은 바이단 세계를 걷는 데 있어 기본이다. 요리사는 전통적인 직업으로서 중국에서는 스승과 견습생의 형태로 계속 이어져 왔습니다.

오늘날 젊은이들은 학교 교육을 통해 기본적인 요리 기술을 습득합니다. 하지만 진정한 요리사가 되려면 깨우쳐줄 스승이 필요합니다. 스승과 견습생은 중국 전통 윤리에서 가장 중요한 무혈 관계 중 하나입니다.

반죽은 가장 기본이다. 육제민의 견습생은 20명이지만 누구나 진정한 지식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제 막 20세가 된 아미아오는 장쑤성 북부 출신이다. 그는 3년 전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부모님과 함께 쑤저우로 왔다. 부모는 가족 중 아들이 대학에 갈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Amiao는 큰 누나로서 가능한 한 빨리 자립할 수 있어야 합니다.

쑤저우에서 1,400km 떨어진 깊은 산 속에는 또 다른 더 원시적이고 거친 음식이 중국 페이스트리의 진화를 어렴풋이 엿볼 수 있다. 낮 시간이 점점 짧아지고 고사리 뿌리를 캐는 시간입니다. 유럽의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가장 오래된 빵은 양치류 뿌리에서 추출한 전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망산 야오(Mangshan Yao)족의 조상들도 이 비밀을 발견하고 고사리 뿌리에서 원료를 얻어 독창적인 중국 과자인 치바(Ciba)를 만들었습니다. Deng Kaifeng의 조상은 시골에서 농사를 짓고 살았으며 "Guoshan Yao"라고 불렸습니다. 과거에는 곡물 생산량이 제한되어 고사리 찹쌀떡이 겨울의 주식이었습니다. 요즘 고사리 케이크를 만드는 것은 맛있는 음식에 대한 향수일 뿐만 아니라, 조상과 미래 세대에게 어려운 시절을 잊지 말 것을 상기시키는 일이기도 합니다. 산과 숲에서 가져온 다양한 재료가 훌륭한 여과 시스템을 형성합니다. 그의 아버지는 Deng Kaifeng에게 산에서 선물을 얻는 방법을 가르치고 산신을 두려워하라고 경고했습니다. 하루 정도 강수 후 결과를 시험할 때가 되면 다시 한번 헹구고 더욱 세심하게 여과하여 고사리뿌리 찹쌀떡을 만듭니다. 표면에 젤이 형성될 때까지 가열하고 퓌레를 계속 저어줍니다. 미셀은 매우 질겨서 길들이기 위해서는 아버지가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햇볕에 말린 전분에 싸서 작은 공 모양으로 찢어서 바로 먹습니다. 아이들은 단 것을 더 좋아합니다. 참깨의 향과 고사리 케이크의 달콤함은 대대로 내려오는 야오족의 미각 코드이자 인류의 미각 기억의 역사를 쓰는 보편적인 언어이기도 합니다.

엄격한 스승을 마주한 아미아오는 매일매일 겁에 질려 트라이앵글 그룹을 거듭한 끝에 드디어 처음으로 장인의 솜씨를 발휘하게 됐다. 매일 퇴근 후 남은 재료가 있는 한 작은 성취감이 소녀에게 동기를 부여합니다. A Miao는 계속 연습할 것입니다. 중국 한과의 중요한 장르인 수형 과자는 고전 정원 못지않게 쑤저우의 상징입니다. 도시 반대편에는 700만 명의 이민자를 유치하는 현대 세계 공장이 있어 오늘날 중국에서 두 번째로 큰 이민자 도시가 되었습니다.

급변하는 삶 속에서도 고대의 전설은 여전히 ​​펼쳐지고 있다. 수년간 Baiyan 경기장을 여행한 후 Lu Jiemin은 독특한 기술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박제 케이크는 동물과 식물의 실물과 같은 모양으로 만들어집니다. 한자 만들기부터 케이크 만들기까지 '그림'은 언제나 중국인의 독특한 전통이었습니다. 이 독특한 페이스트리는 더 이상 단순한 음식이 아니라 삶에 대한 더 높은 차원의 미적 감상입니다. 보트 포인트를 만드는 데는 손재주와 타고난 이해가 모두 필요합니다. 이 공예품을 볼 수 있다는 것은 이미 큰 보상입니다. 셰프는 수식 페이스트리의 전설을 이어가기 위해 적합한 후계자를 찾고 있다. 사원만큼 높고 아래로 강과 호수까지, Amiao는 이제 막 화이트 테이블 셰프가 되기 위한 길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음식의 상속에 관한 더 많은 것은 바로 가장 평범한 삶에 있습니다.

산터우의 하루는 분주한 해산물 시장으로 시작된다. 가족의 작은 가게에서 재료를 구입하는 것이 A Zhe의 일상이다. 이 청년은 시장의 단골 손님인 것 같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레스토랑 셰프였으며 세상에는 "아우(Awu)"로 알려졌습니다. Azhe에는 네 명의 자매가 있으며 그는 가족 중 유일한 소년입니다. 중국 사회에서는 아버지와 아들의 상속 관계가 스승과 제자의 상속 관계보다 더 가깝습니다. 아들이 아버지의 유산을 물려받는 것이 가장 논리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몇 년 전 Azhe는 광저우에 있는 한 대학에 입학했고 그곳에서 경력을 쌓고 싶었습니다. 직장에서 좌절한 Azhe는 고향으로 돌아와 가족이 운영하는 가게에서 일을 도왔습니다. 이 가게의 시그니처는 굴팬입니다. 가장 흔한 조산 간식을 만들기 위해서는 처음부터 모든 것을 배워야 합니다. 그 전에는 Azhe는 한 번도 그릇을 씻은 적이 없었습니다. 굴이라고도 불리는 굴은 얕은 연안 해역에서 자랍니다. 2000여년 전에 중국에서는 굴 양식에 대한 기록이 있습니다. 차오산(Chaoshan) 지역 첸저우(Qianzhou)에서는 모든 가구가 굴로 생계를 유지합니다. 현지인들은 크기가 작고 기름기가 많은 굴을 선호하여 맛이 더 신선하고 부드럽습니다. 굴 구이에도 최고의 선택입니다. 산터우의 옛 마을은 그 모든 영광과 함께 씻겨 나갔고, 골목 깊은 곳에는 가장 전통적인 굴 굽는 방법이 숨겨져 있습니다. 고구마 가루를 으깨어 과육으로 만든 뒤 굴살에 싸서 고온에서 급격한 수축을 늦출 수 있습니다. 굴의 양면이 갈색이 될 때까지 굽고 감칠맛을 잃지 않으면서 굴 고기를 부드럽고 육즙이 그대로 유지합니다. 생선 소스에 담그면 신선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겉은 까맣고 속은 촉촉하며 동시에 바삭하고 부드럽습니다. Awu의 장인 정신은 굴 굽기에 국한되지 않고 집에서 만드는 연회가 그의 주요 사업입니다. Azhe는 아버지를 따라 처음부터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경영학을 전공했지만 지금은 가장 평범한 음식을 다루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무꽃을 조각하는 것이 고급 수학 문제를 푸는 것보다 쉽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번에는 Azhe가 요리를 할 기회가 생겼고, 그 요리를 대접하기 전에 그의 아버지가 마지막 손질을 해야 했습니다.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중국에서는 전통을 고수할 것인지, 변화를 추구할 것인지에 대한 열망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양저우는 장강 삼각주 지역의 발전된 도시권에 위치한 독특한 도시입니다. 양밍쿤(63)은 해설위원이다. 양저우평화(楊州平华)는 400년 이상 전래되어온 민속예술이다. 전쟁, 영웅, 사랑, 배신, 끝없는 이야기를 모두 한 입으로. 이것은 이야기꾼의 입일 뿐만 아니라 비판적인 입이기도 하다. 셰프 친구들과 함께 매일 요리의 비법을 이야기하는 것이 그에게는 즐거운 일이다.

정교한 열건조 실크 한 접시는 양저우 사람들의 삶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을 나타냅니다. 다바이건의 각 조각을 수평으로 28조각으로 자른 다음 뿌리가 뚜렷하고 단단하지만 흩어지지 않도록 얇은 띠로 자릅니다. 100도의 물에 세 번 씻어서 콩냄새를 제거한 뒤 양념장과 참기름을 넉넉히 넣어주세요. 단순하고 우아한 외관을 가지고 있지만 매우 부드럽고 맛있는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양밍쿤은 가족의 저녁 식사를 준비할 예정입니다. 이것은 스승이 견습생들을 요리하고 즐겁게 해주는 것입니다. 풍부한 경험과 예리한 미각으로 양밍쿤은 양저우의 맛의 본질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사람입니다. 그보다 양저우의 진정한 맛을 더 잘 이해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산터우는 날이 갈수록 변화하고 있고, 아제는 돌파구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은 두부에 바지락, 바지락, 생선을 자유롭게 섞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4대에 걸쳐 이어져 온 굴 브랜드가 그의 손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했다. 반복적인 실험 끝에 Ah Zhe는 전통적인 굴 빵에 끊임없이 새로운 재료를 추가합니다. 가장 친숙한 스낵은 식사하는 사람들에게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공예의 생명력은 전통의 계승과 승화에 있습니다. 시대에 따라 변하는 맛있는 맛이 혀끝에 닿아 영혼을 감동시킵니다.

양저우 사람들에게 아침에 물과 함께 차를 마시고, 오후에 물로 목욕을 하고, 해설을 듣는 것은 평범하면서도 신나는 하루다. 그 감동적인 이야기처럼, 몇 천번을 들어도 질리지 않고, 음식, 의복, 주거, ​​교통 등 일상생활 속에서도 전통은 날마다 이어지고 있습니다. Azhe의 가게는 100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내일도 여전히 새로운 아이디어로 문을 열 것입니다.

한때 상하이 푸동 싼린탕에는 '삽갱'으로 알려진 시골 요리사 집단이 있었다. 그들은 상하이에서 함께 일했고, 한 세기가 지나자 수많은 인재가 탄생했습니다. 그 중에는 5대에 걸쳐 요리사로 일해 온 가족이 있는데, 수십 년간의 노력 끝에 여전히 요리계에서 활동하며 마침내 달인이 되었습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작은 식당을 맡고 있는 리밍푸는 매일 5시에 아침을 먹으러 시장에 간다. 재료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그날 필요한 만큼만 구매하고, 양은 미리 계산해둡니다. 모든 일에 주의를 기울이고 스스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상하이 남자의 습관입니다. 매일 밤 부엌은 Li Yue가 담당하고 Li Wei가 담당하는 칼과 칼의 현장입니다. Li Mingfu의 두 아들은 주방에서 가장 자신감 넘치는 장군입니다. 쌍둥이 형제의 요리 실력은 전임자들보다 뛰어나며, 리밍푸는 더 이상 스스로 요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의 가장 큰 기쁨은 가문의 장인정신이 계승될 수 있다는 점이다.

황포강은 상하이의 성장을 목격했다. 동서양이 섞인 이 도시의 역사, 관용과 개방성의 역사 속에는 소박하지만 독특한 맛이 있다. 진화의 과정에서 모든 당사자의 영향으로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더욱 명확해지고 강해질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이 도시의 맛의 초석을 다진 향토요리이다.

현지 전문가의 세계에서 83세의 리보롱은 열심히 일하는 것으로 명성을 얻었다. 펀치는 손에서 떠나지 않고, 음악은 입에서 떠나지 않으며, 쿵푸에는 지름길이 없습니다. Li Wei와 Li Yue는 모두 14세 때 Li Borong에게서 요리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중국 요리의 핵심 기술인 칼 기술은 요리사의 기술을 나타냅니다. 코이어 레인코트 칼 기술은 손목 제어에 의존합니다. 칼의 힘, 위치 및 방향은 모두 몇 인치 이내입니다. 생선 전체의 뼈를 발라내는 것은 재료의 구조에 대한 이해를 테스트하고, 뼈와 살이 연결된 관절을 정확하게 자르고 완벽하게 분리합니다. 최고의 검술은 고급 무술과도 같습니다. 손에 익은 기술이 있어야만 검을 쉽고 편안하게 휘두를 수 있습니다.

우리 요리 중 칼 기술 요리인 삼선 요리는 리웨이만의 독특한 기술이다. 햄, 닭 가슴살, 겨울 죽순은 매우 신선한 재료로 먼저 얇게 썬 다음 직경 0.5mm 미만의 얇은 조각으로 자릅니다. 재료와 국물의 접촉면을 넓히기 위해 재료를 미리 익히고 잘게 찢어준다. 요리 과정에서 세 가지 맛이 동시에 방출되어 하나로 통합됩니다. 꼼꼼한 칼솜씨로 재료에 독특한 아름다움을 더할 수 있습니다. 맛과 모양을 모두 고려하는 것이 중국 음식의 철학입니다. 형은 검술에 능숙하고, 남동생은 불에 능하다. 강새우를 기름에 튀기는 데는 요리 과정이 10초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재료를 냄비에 넣기 전에 기름 온도가 섭씨 200도에 도달합니다. 새우살은 익었지만 오래되지 않았고, 새우껍질은 바삭하면서도 시간이 지나도 별 차이가 없습니다.

Li Yue는 새우 껍질이 터지는 소리를 보고 요리 타이밍을 판단할 수도 있습니다. 즙을 모은 후 다시 냄비에 넣으면 깨끗하고 깔끔해집니다. 이 요리는 열 테스트에 관한 교과서만큼 엄격합니다.

더위와 관련해서는 광둥요리의 극단적인 사례가 더 많다. Jie Jie 냄비는 음식의 신선함과 부드러움을 추구하며 높은 열을 사용하여 빠르게 요리하고 조리 시간을 최대한 단축합니다. 뿐만 아니라 요리사는 식탁과 난로 사이의 거리에 따라 화력과 점토 냄비를 "집는" 타이밍도 조정해야 합니다. 달리는 동안 요리는 계속됩니다. 이것이 연극이라면 막이 올라갔을 때, 즉 즐기는 순간에만 음식이 완벽하게 나타날 것이다. 중국어에서 '화호'라는 단어의 사용은 부엌에만 국한되지 않고 생명의 경작과 사람의 상태를 평가하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리보롱은 일하던 주방으로 돌아올 때가 가장 행복하다. 그는 1945년부터 요리 공부를 시작해 80세에 주방과 작별했다. 시대는 변했고 운명은 흥망성쇠를 거듭했지만 리보롱은 한 번도 손에 쥔 칼과 숟가락을 내려놓은 적이 없습니다. 그의 근면함, 헌신, 설교, 가르침 덕분에 그는 오늘날의 성취와 존경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중국 문화를 계승한 것은 당시, 노래 가사, 곤극, 북경 오페라만이 아니다. 그것은 우리 삶과 관련된 모든 세부 사항을 담고 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셰프는 문화의 계승자이자 문명의 위대한 작가이다.

혜주에서는 기름을 추출하고 남은 케이크 찌꺼기가 농작물에 가장 좋은 비료입니다.

산시성(陝西省) 북부의 한 동굴 앞에 장스신의 자녀와 손주들이 직접 만든 국수를 걸어 놓았습니다.

망산야오족은 산이 준 선물에 아직도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다.

손에서 입으로, 입에서 마음으로 중국인들은 세계와 삶을 인식하는 독특한 방식을 계속해서 갖고 있습니다. 불을 피우고 그릇과 젓가락을 들기만 하면, 평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어느 순간 혀끝에서 놀라운 서사시를 만들어 내는 일에 동참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