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묘련 노승님의 '아미타불과 계율'

아미타불이 제1위이다.

정토에서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는 방법은 모든 성현들이 향하고 있는 방향이다. 모든 부처님, 보살, 조사께서 우리를 이렇게 인도하셨습니다. 부처님 명호만 외우면 무슨 죄가 없어지지 않겠습니까? 어떻게 축복과 지혜가 늘어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이것이 첫 번째 큰 축복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안타깝습니다!

인광 총주께서는 "진리는 진실이고 불성은 동일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진리를 명확하게 이해하지 못하면 사람들을 오도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아미타불을 외울 때 산스크리트어 단어 "아미타불"은 "무한"을 의미하고 "아"는 아무것도 의미하지 않으며 "아미타불"은 측정을 의미합니다. 헤아릴 수 없는 것은 무엇인가? 무한한 빛과 무한한 생명의 두 가지 유형, 즉 모든 법을 수평 및 수직 용어로 요약하는 것으로 대체하십시오. 물론 따로 말하면 모든 법은 끝이 없기 때문에 끝이 없습니다! 누군가가 말을 해도 들을 수 있는 수명이 없습니다!

어떤 사람이 "아미타 부처님은 한량없는 수명을 가지고 있는데 왜 퇴위해야 했습니까?"라고 묻습니다. 아미타 부처님은 한량없는 수명을 가지고 계시며 관세음보살은 극락세계에서 부처가 되신다고 합니다. 미래의 부처님의 보좌는 헤아릴 수 없는 것 중의 헤아릴 수 없는 양을 가리킨다. 아미타불은 안식을 위해 왕좌를 포기한 것이 아니라, 저 세상의 중생을 계속해서 제도하기 위해 헤아릴 수 없는 것 중에 헤아릴 수 없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시방 부처님도 같은 길을 가고 있는데 왜 아미타불이 제일 부처님이라고 하시나요? "라고 묻습니다. 업장을 지닌 우리 중생의 불성(佛性)은 부처님의 불성(佛性)과 똑같습니다! 도는 같다. 법신은 도와 같지만 영신은 수련의 원인과 결과에 따라 같을 수 없다. 이것이 아미타불의 48대원, 관음보살의 12대원, 보현의 10대원과 어떻게 일치할 수 있습니까?

모두가 알아야 할! “아미타불은 시방삼세의 첫 번째 부처님이다”라고 해서 법신이 첫 번째 부처님이라는 뜻은 아닙니다. Dharmakaya는 평등합니다. 또 무엇이 먼저입니까? 법신이 첫 번째라면 두 번째는 무엇입니까? 여기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정토법은 아미타불의 화신을 말하며, 이는 아미타불의 광대한 서원으로 모든 중생을 구도하는 것입니다. 열 방향.

불명 염불법을 실천할 때 우리는 아미타불을 염불한다. 부처님께서도 당대에 명호를 염불하는 것을 가르치셨으나 일반적으로 시방불을 염하는 것을 의미하며 아미타불을 염하는 것과는 다르다. 아미타불의 명호를 염하는 것은 아미타불의 명호를 염하는 것입니다. 생존을 구하는 염불의 정토는 구체적으로 서방 극락세계의 아미타불의 정토를 가리킨다. 그러나 시방의 정토는 아미타불의 정토와 다르다. 부처님과 부처님의 서로 다른 서원이 다르며 아미타 부처님은 48 개의 서원을 가지고 계십니다! 만약 여러분이 아미타정토가 다른 정토와 같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아미타불이 법계에 숨겨져 있는 서양정토의 특별함을 모르는 것입니다.

아미타 부처님은 법장 비구가 되셨을 때 모든 중생을 제도하겠다고 48대원을 세우셨는데, 이는 모든 선업 중생을 제도할 뿐만 아니라 모든 악업을 지닌 중생을 제도하려는 것이었습니다. 이른바 '구층중생구도 위덕은 무량하다'는 것이 아미타불의 대자비와 대서원으로 받아들여졌기 때문에 부처님과 부처님이 같은 길을 간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인과로 볼 때 오악과 십악을 행한 자는 지옥에 갈 뿐이요 그러나 아미타불은 자비심이 많아 악한 존재들이 그의 성호를 부르기만 하면 사십에 흡수되느니라 -8개의 큰 서약을 맺고 카르마를 다시 태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인광대사는 아미타불을 칭찬했다. “아미타불의 마흔여덟 가지 서원은 모든 중생을 구도하는 것인데, 악에 등을 돌리는 사람이 와서 환영할 것이다. 옳지 아니하니 아직 성불하지 아니한 자를 불쌍히 여기소서.” 이는 아미타불의 48대원의 힘이 이러한 공덕으로 오역십악을 범한 중생이라도 반드시 제도함을 의미한다. 왜 저장하고 싶나요? 성품은 부처이면서도 아직 깨달음을 얻지 못하고 악업을 만들어 괴로움을 겪는 중생들을 불쌍히 여기기 때문에 모든 중생들을 서극락세계로 인도하여 일하게 해야 합니다. 조용히 그 본성을 회복하여 성불의 길을 이루라.

그리고 아미타불은 왜 1위일까요? 당신이 그의 이름을 부르기만 하면, 당신이 죽을 때 아미타 부처님께서 당신을 데리러 오실 것입니다. 이는 방편 중에서 가장 편리한 방법이고, 방법 중에서 가장 완전한 방법이며, 시방과 과거와 현재 중에서 가장 뛰어난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

다른 방법은 윗뿌리가 있으면 수련할 수 있지만, 아랫뿌리는 수련해도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한다. 오직 법장 아미타불께서 장엄하게 하신 극락 극락정토법만이 늙음과 젊음, 남자와 여자를 막론하고 진심으로 부처님 명호를 염하면 이 세 가지 능력을 다 갖추느니라. , 그러면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그것을 실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방법은 그다지 특별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원인과 결과와 같습니다!

아미타정토에 대한 이러한 이해와 믿음, 공경과 헌신이 없다면 어떻게 그에 맞게 염불을 수행할 수 있겠습니까? 앞으로 어떻게 서양에서 태어날 수 있나요? 당신은 경건하고 공경하며 깊이 확신하고 믿어야 합니다. '말법이 끝나면 수억의 사람들이 수행하며 오직 한 사람만이 도를 성취할 수 있으며 오직 부처님 명호를 염해야 생사를 구할 수 있다.

“이 법문을 분명히 이해하고 붙잡고 정직하고 성실하게 외울 수 있어야만 진정한 불자가 될 수 있고 서구에 왕생할 수 있습니다.

부처님 명호를 염할 때에는 반드시 계율을 지켜야 합니다.

여기서 부처님 명호를 염하면 서방세계의 팔덕지에서 우리 연꽃이 한 송이 피어날 것입니다. 이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원인과 결과는 이렇고, 달마는 이렇습니다. 부지런할수록 연꽃은 더 크고 향기롭고 밝고 화려할 것이며, 게으르면 꽃의 빛과 색깔이 흐려질 것입니다. ! 연꽃이 시들고 부러졌습니다.

그러므로 부처님 명호를 염할 때 계율을 지키겠다고 결심하면 환생할 때에도 계율을 지키겠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환생할 때 카르마를 가져오는 것은 과거의 카르마, 즉 아직 나타나지 않은 카르마를 가져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업보가 나타나자마자 나타나고, 그것을 해결할 공덕이 없으면 고정업이 될 것이며, 이때는 비록 부처님께서 자비를 베푸시더라도 구원하실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부처님도 원인과 결과가 있으므로 원인과 결과를 어길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부처님께서는 그것을 해결하시는 한량없는 지혜와 한량없는 방편을 갖고 계십니다. 이것이 바로 인연의 발생이요 파괴입니다. 그러나 나쁜 업을 없애려면 좋은 업이 무거워야 합니다.

모두 주목해주세요! 업의 열매가 익어 과보가 나타나면 괴로움을 면할 길이 없고, 마치 적에게 붙잡혀 도망가기 어려운 것과 같습니다. 잡히기 전에도 탈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 업장이 나타나기 전에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여 없애고, 설령 업장이 나타나더라도 "상황에 따라 옛 업을 없애고 새로운 재앙을 일으키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한결같은 행복의 천국.

쑤저우 영암산사에 갔을 때 서구에서는 부처님 명호를 외우고 환생하는 일이 아주 흔한 일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런데 죽기 전에 업을 가진 사람도 있고, 그리고 그들은 질병과 고통으로부터 100% 자유롭지 않습니다. 한 비구가 출가하면서 좋은 스승을 만나지 못하고 계를 많이 범하여 계를 받고 출가하던 작은 사찰로 돌아갔습니다. 그는 자신이 너무 많은 계율을 지었고 카르마의 장애물이 너무 많다는 것을 알고 이렇게 계속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영암산사에 가서 수행하고 회개했습니다.

하지만 이미 건강이 악화돼 대중의 일상생활을 감당하지 못했다. 우리는 함께 살기를 꺼렸지만, 열심히 부처님을 염불하고 참회할 줄 알았지만, 우리의 업이 너무 무거워서 그가 죽으려 할 때, 그는 부처님을 그리워했지만 모두 그를 도와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나는 노래할 수 없다, 나는 할 수 없다!"라고 외쳤습니다. 그는 그것을 읽을 때 머리가 아팠습니다. 바라보다! 카르마가 너무 나빠요! 이것이 카르마의 결과가 나타나는 상황입니다. 끔찍합니다!

그러므로 부처님 명호를 부르는 사람은 계율을 지켜야 하며, 죄를 지었다면 속히 회개하고 자신을 정화해야 하며 다시는 그런 일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이와 같이 부처님의 계율을 외우고 계율을 지키며, 계율을 외우고 부처님 명호를 외우면 수천 명의 사람들이 수행하고 수행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