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저는 워크래프트와 삼국지에서 방통과 사마를 연기합니다. 전문가들이 플레이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저는 워크래프트와 삼국지에서 방통과 사마를 연기합니다. 전문가들이 플레이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초보자와 초보자를 위해 작성된 시마 전략입니다. 숙련된 플레이어라면 직접 건너뛰시기 바랍니다.
이 가이드는 다양한 레벨 3, 5, 7과 신인방에 적합하며 고급방 및 고급 전투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목차
영웅 소개 1개
스킬 분석 2개
전술 아이디어 3개
영웅 소개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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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마의중달은 뛰어난 개인적 재능으로 무적의 제갈량으로 조씨 4세의 유명한 상담가로 활약했다. 전투에서도 여섯 차례 기산을 방문했지만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돌아왔다. 이 사람은 매우 영리하고 특히 공명보다 군사적 능력이 뛰어났으며, 인내력도 일류였습니다. 그는 역대로 전해오는 유명한 장군이었을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그는 종종 불순종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늘 위(魏)를 찬탈하고 스스로를 세우는 길을 열어주며 권력을 행사하고 반체제 인사를 배제하므로 역사상 그에 대한 부정적인 평가가 많다.
측정 속성: 힘 18(+1.8) 민첩 16(+1) 지능 26(+3.2)
초기 공격: 45-51 초기 방어력: 1.6
초기 HP: 442 초기 MP: 365
공격 범위: 600
데이터 관점에서 볼 때 시마는 HP가 적고 파란색이 더 많으며, 낮은 갑옷. 트루3 게임의 특성상 낮은 민첩성 성장은 시마의 위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차 스킬 분석
화염 충격파(E)
에서 직선 연속 폭발을 일으켜 피해를 입히고, 적군을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레벨 1) - 75의 피해를 줍니다.
(레벨 2) - 125의 피해를 줍니다.
(레벨 3) - 175의 피해를 줍니다.
(레벨 4) - 275의 피해를 줍니다.
3가지 진정한 마법 스킬은 1.5초의 기절 효과를 지닌 높은 데미지의 광역 스킬로, 사람이나 바닥에 직접 시전할 수 있습니다. e를 잘 배치할 수 있는 것이 Sima를 잘 플레이하는 열쇠인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시마의 E는 사람에게 직접 시전해야 E가 바닥에 닿지 않을 수 있지만 E가 바닥에 닿는 경우도 많습니다
1 Zhuge는 레벨 6 이후에 그것을 사용합니다. 가까이 다가가려고 할 때 누군가에게 시전하라고 지시하면 동시에 얼어붙을 수 있으며 e를 바닥에 가리키면 잠재적인 위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상대는 그림자 속으로 들어가서 자신의 의식을 이용해 자신의 위치를 판단하고 e를 바닥에 가리킬 수 없습니다.
3 Majestic E를 클릭하면 Zhuge Majesty의 손자가 돌진합니다. 마제스티의 망치는 반드시 동시에 공격합니다. 이때 미리 예측하고 바닥e을 클릭하여 마제스티를 붙잡고 탈출할 기회를 찾아야 합니다.
4. 이미 출시된 영웅은 해당 인물의 e를 클릭하면 드롭됩니다. 위치를 판단하고 바닥 e를 클릭하면 됩니다.
5 당분간은 많은 생각이 듭니다. 포럼에서 더 많은 것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Fire Rain(F)
불길을 불러일으켜 해당 지역의 유닛에게 피해를 줍니다. 불비가 퍼질 때마다 초기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계속해서 적을 불태웁니다.
(레벨 1) - 75포인트 피해, ***1 웨이브, 초당 10포인트 피해 발생, 3초 동안 지속
(레벨 2) - 125포인트 피해 , ***1웨이브가 있어 초당 20포인트 데미지를 주고, 3초 동안 지속됩니다.
(레벨 3) - 175포인트 데미지, ***1웨이브가 있어 30포인트 데미지를 줍니다. 초당 3초 지속
(레벨 4) - 275 포인트의 피해, 마지막에 1개의 웨이브로 초당 40 포인트의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지속됨
강력함 AOE 기술은 종종 e와 결합되어 군대를 브러시합니다. 병력 파밍 외에도 F는 자동차와 타워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F로 타워를 닫아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3.9D 맵의 4F 레벨 스킬 설명이 잘못되었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액체 불(C)
사마의가 공격할 때 불꽃을 추가합니다. 공격을 받은 사람은 공격을 받은 후에도 4초간 계속 불타게 됩니다.
(레벨 1) - 초당 5포인트의 피해.
(레벨 2) - 초당 10포인트의 피해.
(레벨 3) - 초당 15포인트의 데미지.
(레벨 4) - 초당 20포인트의 데미지.
1년 전만 해도 이 스킬은 낭비적인 스킬로 여겨지곤 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4초 동안 초당 20포인트의 피해량은 매우 객관적인 출력입니다. 중국과 프랑스 간의 1대1 플레이를 할 때 가끔 제갈에 대응하기 위해 레벨 1의 액체 사격이 사용됩니다.
가운데 걸어가는 관관이나 황종을 만나면 시마의 제압 능력을 높이기 위해 레벨 1~2의 액체 화염을 추가하는 것을 종종 고려하게 될 것입니다.
액체 불이 포이즌 옥, 리유와 충돌할 것이라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옌우와의 충돌 여부는 테스트 없음)
스타폴(N)
하늘에서 운석을 소환해 착지 지점 근처의 병력에게 동시에 피해를 주고, 적 지상 병력을 기절시켜 1.75초의 영창 시간이 필요합니다.
(레벨 1) - 피해량 400, 혼수상태 2초.
(레벨 2) - 데미지 500, 혼수상태 2초.
(레벨 3) - 피해 600, 혼수 상태 2초.
스타폴을 시전하려면 1.75초(개인적으로는 1.75초 이상이라고 생각함)가 필요하기 때문에 스타폴을 배치하는 방법은 기술적인 방법이 많습니다.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스톰 텐트를 사용하여 스타폴을 시전하는 방법과 조조와 협력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Ren의 E는 Starfall을 시전하고, Dian Wei의 T와 협력하여 Starfall을 시전하며, Guo Jia의 C Frog Trap과 협력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교활한 Sima는 종종 Shadow를 사용하여 반대편에서 사람을 훔치거나 반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EF는 이미 군인을 죽이는 데 매우 강력하므로 중간에 사람을 죽이기 위해 Xingluo가 필요할 때 인색하지 마십시오. -용어.
레벨 11 이전의 일반적인 포인트 추가
포인트 추가의 주요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인 F 또는 메인 E, 초기 단계의 노란색 포인트 수 , 액체 불 추가 여부 및 빅 타이밍
사실 이것은 모두 유연합니다. Zhuge의 힘이 자신보다 높다고 생각되면 노란색 포인트를 1-2개 선택할 수 있습니다. 8레벨에서 고폭발하면 EF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7레벨에서 E로 4레벨로 올리면, F로 4레벨로 올리려면 사람과 병력으로 E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레벨 7의 최대 폭발 또는 F로 궁수를 직접 제거하려면 군대 라인이 초기 단계에 있으면 레벨 1 액체를 선택하여 Zhuge를 분쇄할 수도 있습니다.
레벨 6 이전에는 크기를 늘리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마나를 너무 많이 소모합니다. 물론 변화에 적응해야 하며 때로는 조인과 협력하여 장을 죽이는 방법도 있습니다. 페이.
그런데 시마와 싸우는 현재 상위권 팀은 초반에 노란색 점을 추가해야 한다.
3가지 전술적 아이디어
1외출
외출에 필요한 장비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가장 활용도가 높은 것은 당연히 빨간색 4개, 파란색 2개이다. 파란색을 더 많이 사용하면 빨간색 3개, 파란색 4개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파란색 없이도 나갈 수 있습니다.
보통 중국과 프랑스는 약을 먼저 구매하는 편이다. 통행인 경기에서는 가끔 약을 빼앗길 수밖에 없기 때문에 당분간은 인내심을 갖고 싸우는 것이 좋다. 게임 실패의 첫 번째 요인.
약을 구입한 후 웨이궈중로 입구 왼쪽에 있는 병사들 옆에서 병사들이 막히면 1점씩 막기 시작한다. 1번과 2번 탑 사이에 갇히면 병사들과 함께 싸우기 시작하며, 반대편에 있는 병사들이 보이지 않으면 계속해서 꼼짝 못하게 하세요. 반대쪽에 이미 착륙한 경우 상황에 따라 E를 사용하여 중지할지 여부를 고려하십시오. 병사들을 막는 가장 완벽한 효과는 병사들의 줄이 허물어지고 무너지는 것입니다(아래 그림 참조)
이런 식으로 제갈은 감히 요점에 맞서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하나 언급해야 할 점은 병사들을 막을 때 앞에 있는 유일한 궁수를 과소평가하지 말라는 것이다.
4명의 병사 중 궁수가 첫 번째라면, 그가 죽으면 스승인 제갈(Zhuge)은 사마포(Sima Po)로 가서 아무런 거리낌 없이 그와 싸울 수 있습니다.
2 초기 단계
좋은 시작은 시마에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제갈로 라인전을 할 때 아이디어가 필요한 문제에 대해 주로 이야기합니다.
라인전의 요소에는 기본적으로 시야, 병력 라인, 대결이 포함됩니다.
대 신인 룸의 시작 부분에서 , 라운드에는 3명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시마가 레벨 1일 때는 위엄과 약을 조심해야 합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조인에게 눈을 사달라고 요청하면 눈이 없는 시마가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위엄이 있거나 도둑질을 하면 죽습니다.
마스터 시마와 중급 시마의 가장 큰 차이점 중 하나는 병력 파악 능력입니다. F의 슈퍼 AOE 능력을 바탕으로 시마의 라인 제어 능력은 제갈보다 강합니다. 시마의 경우 이상적인 병력 라인은 자신의 경사면에 있지만 타워에 진입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때 병력 라인은 쉽게 돈을 모으기 위해 사용하지 마십시오. 원인.
때때로 Zhuge는 G를 사용하여 Shu 병사들을 탑으로 밀어 넣습니다. 이때 Sima는 E 또는 F를 사용하여 병사들의 행렬을 제어합니다.
소형 병사들을 많이 모아서 슈의 경사면으로 밀었을 때, E나 F를 사용하여 병력을 밀어넣어 제갈의 지원군을 방해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아래 그림 참조)
제갈과 시마의 대결은 꾸준히 이어져 오고 있으며, 이는 플레이어들이 이야기하는 주제입니다.
제갈의 장점은 시마보다 높은 HP와 MP, 빠른 공격 궤적; 힘과 강력한 궁극기
시마의 장점은 작은 스킬의 높은 폭발력, 짧은 공격 스윙과 방향성 기절 스킬입니다
(제갈은 공격 스윙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부채를 잡고 옷을 한 번 비틀고 몸을 앞으로 움직이는 것이 정말 어색합니다.)
대결에서 상대의 체력을 감소시키고 돈을 얻는 방법은 장기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Sima는 Zhuge의 체력을 줄이고 싶어합니다. 간단합니다. 미니언의 체력이 1e의 피해보다 적을 때 Zhuge를 e와 연결하고 또 다른 a를 수행합니다(e 군인은 종종 군인 라인을 앞으로 이동시킵니다. 병사들은 경험치를 축적해야 합니다.) 또는 Zhuge가 자신의 병력을 보충하고 싶다고 판단할 때 1클릭으로 몰래 얻을 수 있습니다. A를 상대하는 것이 불가피할 때도 있다.
이때, 하수인의 증오에 주의해야 한다. 아제자가 이동한 후에는 즉시 자신의 하수인을 이동하거나 공격하여 증오를 취소할 것이다. 확실하지 않다면 미니언들에게 대항해서는 안 됩니다. A를 향할 때 제갈의 e에 걸리지 않도록 움직여야 합니다. 마스터 시마의 위치는 사람들이 마치 춤을 추는 것처럼 가볍고 민첩하며 우아하고 차분한 느낌을 줍니다. Sima가 오르막길을 오를 때 주도적으로 Zhuge를 가리켜야 합니다. 약간의 트릭이 있습니다. Zhuge를 한 번 클릭한 다음 조금 뒤로 물러납니다(이 작은 단계가 얼마나 큰지에 대해서는 매우 미묘하며 단지 이해는 되지만 설명하기 어려움), 제갈은 심리적 균형을 추구하며 사마를 1회 반격할 것이며, 때때로 시야를 잃거나 공격 범위를 초과하여 반격을 포기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퇴각합니다. 이런 식으로 오래된 수법이 반복됩니다. 싸움은 종종 Zhuge의 정신력을 불균형하게 만들고 살인 의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Sima는 기본적으로 초기 단계에서 Zhuge를 죽이기 위해 AEFA에 의존했습니다. 여기에서는 참고용으로 Sima AEFA의 구체적인 피해량을 계산했습니다.
AEFA = 2 평균 일반 공격 피해 + EF 마법 피해
=공격 상한 + 공격 하한 + EF 마법 피해
예를 들어 8레벨 시마가 8레벨 제갈과 싸울 경우 AEFA의 피해는
(67+73 )*(1-14%)+(275+275+3*40)*75%=622
8레벨에서 제갈의 물리 방어력은 14%이고, 75%는 영웅의 마법 저항력
레벨 포인트 추가 방법 2 기본 공격 데미지 EF 데미지 총 데미지
1 1E 87.36 56.25 143
2 1E1F 92.82 135 228
3 1E2F 97.2 195 292
4 2E2F 101.46 232.5 333
5 2E3F 105.6 292.5 397
6 3E3F 112.64 330 442
7 3E4F 116.58 390 506
7 4E3F 116.58 367.5 483
8 4E4F 120.4 502 622
위 데이터는 모두 사마제갈이 알몸이었을 때의 데이터이며, 장비 보너스를 고려하지 않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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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중기
중기란 무엇입니까? 제갈이나 사마가 첫 번째 주요 프로젝트를 완료하면 이것이 중기입니다.
중간고사가 끝나고 이미 첫눈의 시간이 다가왔으니 조인에게 눈을 보충하라고 상기시켜 주어야 한다.
통행게임이기 때문에 꼭 손자를 선택할 필요는 없고 상황에 따라 장비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양측의 압박감이 높으면 가능합니다. 먼저 손자를 사서 팀원과 협력하여 사람을 잡는다
폐하의 방문에 부지런하다면 비행 신발을 먼저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적 영웅을 죽이고 싶다면 솔로로 더 많은 파란색 돈을 얻으려면 먼저 Storm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권장)
이때 Zhang Fei는 반드시 신발을 잃어버릴 것입니다. 그는 항상 경계하고 Cao Rendianwei와 협력하여 사람들을 체포해야 합니다. Cao Ren과 Sima가 지점에서 Sima Dianwei와 협력하면 주도권을 잡을 수 있습니다. N이 준비할 때 Dianwei는 확실히 T로 날아갈 것입니다. T Xingluo를 준비하기 전에는 확실히 잡을 수 없을 것입니다.
콤보로 아무도 죽이지 못한다면, 날아다니는 텐트가 터지고 스킬 CD가 준비되었을 때 그들을 죽이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중장기적으로 한 번 죽으면 손목 보호대 1~2개 보충한다. 상황에 따라 손목 보호대 1~2개는 아끼지 말고 살아남으면 된다. 1 FE로 군대를 만들 수 있습니다.
4시 후반
'사마가 죽지 않는 한 웨이는 망하지 않는다'는 고전 속담이 있다. 여기에서 우리는 이후 단계의 팀 전투에서 시마의 중요성을 알 수 있습니다.
이때 플라잉슈즈, 손자, 스톰이 있어야 하는데 이때 근접 미니언들의 HP가 620을 넘었으니 F가 쓰러진 후 병력을 브러싱할 때 서두르지 마세요. , 당신의 하수인이 1E에 도달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Guo Jiaguang이 파란색으로 돌아오면서 병력을 재배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그룹으로 전진할 때 시마는 병력을 브러싱하는 역할을 맡아 촉왕국 문으로 밀고 나갈 때 장비의 T를 조심해야 한다. 워헬퍼를 이용해 1키 플라잉 슈즈를 개조하고 세팅하면 된다. 능숙하다면 플라잉슈즈로 T를 피하기는 쉬울 것이다. (개인적인 성공률은 80% 정도이다.) 윤합관이 귀신을 쫓아내러 나가지 않는 한 사마는 비교적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을 것이다.
Sima는 일반적으로 후반 단계의 팀 전투에서 선발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Cao Ren의 E 또는 Dian Wei의 T가 활성화된 후 Sima는 상황에 따라 Xingluo에 연결됩니다. 지아의 얼음은 어느 정도 연결되어 있지만 E와 큰 얼음의 충돌은 겹치지 않습니다. 시마는 스타폴을 외칠 때 가장 취약합니다. 상황에 따라 언제든지 취소하려면 S를 눌러야 합니다. 이때 그는 살아있는 표적이자 최고의 적입니다.
후기의 팀전은 복잡하고 수백 번의 연습 없이는 변화를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기본적으로 한 번의 푸시로 중앙을 돌파하기는 어렵습니다. 이때 자신이나 팀원이 사망하면 장비에 다이아몬드, 생활 명령서를 보충하고 최종적으로 양칼을 합성해야 합니다. 돈이 더 많으면 Fengxing, Suzaku Wings, Kiri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깐, 특수 대행사를 사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데미지는 1F에 불과합니다.
이제 더 이상 하나의 시마가 게임의 결과를 결정할 수 없습니다. 초보자를 만나면 불평하지 마십시오. 초심자.
PT를 할 수 있는 사람은 주인 중의 주인이고, 놀 수 없는 사람은 보지 않고 꽃 가운데 풀이다.
말도 안되는 PT는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고 길에서 G와 협력 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무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123 번째 동작에 대해 G와 함께 설명하고 싶습니다. 왜 3을 추가해야 할까요? G는 1개의 신발에서 나온 것이 아니기 때문에 GXD와 PTEC가 몇 초 안에 죽지 않으면 GJ에 의해 도망갈 것이므로 3을 추가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가득 차면 무적입니다. 그것은 잔인합니다. 당신이 전사라도 상관 없습니다. 마법사는 여전히 당신을 이길 것입니다! ! 특히 국가는 초기 단계에 2개만 추가하면 됩니다.
중간에 3을 조금 추가하시면 됩니다. 다른 EC라면 C로 전투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PT는요. 클라우드와도 매우 좋습니다. 조금만 추가하면 1만 추가하면 됩니다. 3이면 충분합니다. YD만 이동하면 됩니다. DW T에 지배되지 말고 그냥 실행하고 윤A에게 맡기세요. 보장합니다. 절대로 도망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맨 아래 차선에는 빨간 피를 사용하는 구명 기술이 있습니다. 저를 쫓는다면 숲 속으로 C를 치면 됩니다. 하하. 탈출하세요. 그런 다음 YD를 사용하세요. DW T가 막히지 않도록 그냥 돌아다니세요. 그리고 A라는 사람만 있으면 됩니다. Xun과 DW를 제외하고는 공격할 수 없습니다. 그러면 체력이 거의 다 떨어진 것을 보면 EC로 충분하지만 DW는 죽지 않을 수 있으므로 A를 쫓아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사람이 당신을 만지게 놔둘 수는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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