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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바도르 달리의 그림

캐릭터 소개

살바도르 달리는 1904년 5월 11일 스페인 피게레스에서 태어나 1989년 1월 23일 사망했다. 그는 남다른 재능과 상상력을 지닌 화가이다. 주관적인 꿈의 세계를 객관적이고 흥미진진한 이미지로 전환함으로써 그는 초현실주의와 20세기 예술에 심각한 공헌을 했습니다. 달리의 삶은 전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의 그림은 물론이고 기사, 언변, 몸짓, 외모, 수염까지 모두 그를 존경하는 사람들에게 혼란스러운 인상을 남겼다. 달리는 어렸을 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에서 미술을 공부했으며 다양한 예술적 스타일을 선보이며 화가로서의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1920년대 후반이 되어서야 두 가지 사건이 그의 그림 스타일을 성숙하게 만들었습니다. 첫째, 그는 성적 사랑이 잠재의식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프로이트의 중요한 작품을 발견했습니다. 둘째, 그는 인간의 잠재의식이 이성을 초월한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예술가 및 작가 그룹인 재능 있는 파리 초현실주의자들과 친구가 되었습니다. 더 큰 현실." 잠재의식에서 이미지를 생성하기 위해 달리는 "편집증 비판 상태"라고 부르는 방법을 사용하여 자신에게 환각 상태를 유발하기 시작했습니다. 달리가 이 방법을 발견한 후, 그의 그림 스타일은 1929년에서 1937년 사이에 그린 그림으로 인해 그를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초현실주의 예술가로 만들었습니다. 그가 묘사하는 꿈에서는 평범한 사물들이 이상하고 불합리한 방식으로 병치되거나 왜곡되거나 변형됩니다. 달리는 이 물체들을 거의 흠잡을 데 없는 사실주의 수준까지 세심한 디테일로 그렸으며, 종종 자신의 고향인 카탈로니아를 연상시키는 매우 황량하지만 햇볕이 잘 드는 풍경에 배치했습니다. 이러한 수수께끼 같은 이미지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아마도 "기억의 지속"(1931)일 것인데, 부드럽고 유연하며 녹는 시계가 무섭도록 고요한 풍경 위에 놓여 있습니다. Dali는 또한 스페인 영화 감독 L-Buñuel ***과 함께 "Andalou's Dog"(1928)와 "The Golden Age"(1930)라는 두 편의 초현실주의 영화를 공동 제작했는데, 이 영화 역시 암시적인 이미지로 가득 찬 이상하지만 풍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 1930년대 후반, 르네상스 화가 라파엘로의 영향으로 달리의 그림은 좀 더 고전적인 스타일로 바뀌었고, 이러한 이유로 그는 초현실주의 운동에서 추방되었습니다. 그 후 그는 무대 세트,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 보석을 디자인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1950년에서 1970년 사이에 그는 종교적인 주제로 많은 그림을 그렸지만 여전히 성적인 주제를 탐구하고 어린 시절의 추억을 묘사했으며 아내 갈라를 이러한 주제의 중심 이미지로 삼았습니다. 이 후기 그림들은 기술적으로는 뛰어나지만, 초기 작품들에 비해 객관적인 평가가 낮다. 달리의 작품 중 가장 흥미롭고 흥미로운 작품은 <살바도르 달리의 비밀생활>(1942~1944)이다. 그의 작품 중 다수는 전통적인 사회 금욕주의에 대한 폭력과 비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기억의 영원』, 『말괄량이와 달』, 『내전의 징조』 등이 있다.

[이 단락 편집] 자세한 전기

출생

살바도르 달리는 1904년 5월 11일 스페인 피게레스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내 어린 시절은 거기에 있었다. 그의 출생지는 프랑스에서 약 16마일밖에 떨어져 있지 않았습니다. 달리의 아버지는 공증인이었고 그의 가족은 부유한 편이었습니다. 그는 한때 카다케스(Cadaques)의 작은 해변 어촌 마을에 달리의 첫 번째 예술 스튜디오를 설립했습니다.

청소년기

살바도르 달리는 매우 활동적인 유년기와 청소년기를 보냈는데, 이는 사실이든 아니든 이 시기의 몇 가지 일화가 그의 후기 경력에 특히 중요했습니다. 이후의 많은 이미지는 변함없이 유지되었기 때문에 그의 부모 및 아내 갈라와의 관계는 그의 예술적 성격 형성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달리는 어린 시절의 풍경, 피게레스를 둘러싼 대평원, 올리브 숲과 뾰족한 대머리 바위가 있는 카탈로니아 해안을 항상 좋아했습니다. 이러한 고대의 슬픈 풍경은 배경일 뿐만 아니라 살아있는 존재로서 그의 그림에 등장한다. 피카소 다음으로, 살바도르 달리(Salvador Dali)는 아마도 가장 유명하지만 높이 평가되지는 않는 20세기 화가일 것입니다.

초현실주의 화가

달리와 그의 아내 갈라는 성장한 후 인근 리가트(Lligat) 항구에서 가족을 시작했습니다. 그의 작품 중 상당수는 이 스페인 항구에 대한 그의 사랑을 반영합니다.

젊은 달리는 마드리드의 산 페르난도 미술 아카데미에서 공부했습니다. 그의 재능은 1925년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개인전에서 처음 발견되었습니다. 그는 1928년 피츠버그에서 열린 제3회 카네기 국제 전시회에 '빵 바구니' 등 세 작품을 출품해 국제적인 명성을 얻었다. 이듬해 달리는 파리에서 첫 개인전을 열었다. 같은 해에 그는 전 다다이스트였던 앙드레 브르통(Andre Breton)이 이끄는 초현실주의 운동에도 합류했습니다. Dali는 Cadaques에서 Gala를 만났고, 그녀의 남편 시인 Paul Eluard와 함께 Dali를 방문했습니다. 그 이후로 Gala는 Dali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자 비즈니스 관리자이자 영감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곧 달리는 초현실주의 운동의 리더가 되었습니다. 그의 작품 "기억의 지속"은 부드러운 시계를 묘사하고 있으며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초현실주의 작품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스타일의 형성

그러나 전쟁이 다가오자, 정치에 무관심해 보였던 달리는 결국 다른 초현실주의자들과 충돌하게 되었고, 마침내 1934년 달리는 당에서 추방되었다. "재판" 중 초현실주의 그룹. 그러나 그는 이후 10여년 동안 국제 초현실주의 전시회에 계속해서 등장할 수 있었습니다. 1940년경 달리는 과학과 종교에 대한 집착을 보여주는 새로운 스타일(현재 그의 "고전" 시대로 알려진 시대)을 개발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중에 달리와 갈라는 유럽을 떠나 1940년부터 1948년까지 미국에서 8년을 보냈습니다. 이 시기는 달리의 삶에서 매우 중요한 시기였습니다. 1941년 뉴욕 현대미술관에서 달리를 위한 첫 대규모 회고전이 열렸고, 1942년 달리는 자서전 '살바도르 달리의 비밀생활'을 출간했습니다. Dali가 초현실주의에서 고전 시대로 전환하는 동안 Dali는 19점의 대규모 그림을 만들기 시작했으며 그 중 다수는 과학적, 역사적, 종교적 주제를 다루었습니다. 이 19점의 대규모 유화는 시리즈가 되었으며, 그 중 가장 유명한 작품은 "환각을 유발하는 투우사", "크리스토퍼 콜럼버스의 미국 발견", "최후의 만찬 성사"입니다.

말년

달리는 1974년 스페인 피게레스에 테아트로 전시관을 건립했고, 이후 1970년대 말 이전에 파리와 런던에서 작품 회고전을 열었다. 1982년 달리의 아내 갈라가 사망한 이후 달리의 건강은 악화됐다. 1984년에는 푸볼에 있는 자택에서 화재가 발생해 추가 화상을 입어 건강이 악화됐다. 이 기간 동안 달리는 처음에는 Pubol에서, 나중에는 Teatro 전시장 근처의 개인 아파트에서 고립되어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달리는 1989년 1월 23일 심장병과 호흡기 합병증으로 사망했다.

[이 단락 편집] 예술 평가

초현실주의 회화는 현대 서양 문학과 예술에서 가장 널리 영향을 미치는 운동 중 하나입니다. 초현실주의 화가의 2세대로는 Pierre Roth Yi, Tanguy가 있습니다. , 마그리트, 폴 델보, 살바도르 달리(1904.5~1989.1) 등 이 화가 그룹은 자연의 조직과 구조를 완전히 위반하는 생활 환경을 표현하기 위해 절묘하고 세밀한 사실적 묘사와 사물의 인식 가능한 부분을 기준으로 삼아 낯선 환경에 환상을 결합하여 화가의 마음 속에 있는 꿈을 보여줍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그림을 자연주의적 초현실주의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예술 분야에서 이 운동의 주요 대표자로서 달리는 항상 관심과 논란의 대상이 되어 왔습니다. "나와 미친 사람의 유일한 차이점은 나는 미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다", "매일 아침에 일어나면 극도의 행복을 경험한다. 그것이 바로 달리가 되는 행복이다..."

굳이 하늘로 높이 치켜든 달리의 턱수염을 볼 필요도 없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가득한 그의 작품을 볼 필요도 없이, 이 비상하고 재치 있는 말들만으로도 그가 ​​어떤 사람인지 짐작하게 하기에 충분하다. 달리의 명성은 주로 자기 홍보의 재능 때문이지만, 더욱이 그의 특별한 상상력 덕분입니다. 그의 기이한 생각은 성, 죽음, 변태, 하늘 등 삶에서 포착하기 힘든 물질들로부터 나온다. 그는 사물을 비논리적으로 병치하는 버릇이 있다. 감정에서 영감을 받은 영감을 창작 과정으로 전환하고, 외부의 객관적 세계에 자신의 내면의 부조리와 기이함을 더하고, 사람들이 익숙한 것을 왜곡하고 변형한 후, 정교한 사진기법으로 확인하여 환상을 진정성 있게 만들어냅니다. 달리는 항상 현대 예술과 문화의 구세주라고 주장하며 매일매일 위대한 업적을 달성하고 획기적인 승리를 거두고 있습니다. 파리로 가고, 갈라를 만나고, 짧은 서사시를 사랑하고, 초현실주의 혁명... 그는 일반적으로 모순된 시각적 이미지를 얻기 위해 사용된 그것들은 모두 매우 세밀하고, 매우 눈을 가늘게 뜨고 있는 기법으로 이러한 생성된 이미지를 정확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 세심하고 사실적인 붓질이 분명 존재하지만 비현실적인 이미지가 그토록 불안한 이유일 것입니다. 살바도르 달리는 "프로이트가 드러낸 개인적인 꿈과 환각"을 드러냈다고 인정했습니다. 이러한 초현실적인 환각을 찾기 위해 그들은 프로이트 박사와 마찬가지로 정신질환 환자의 의식을 탐구했으며, 그들의 말과 행동은 일상생활에서 볼 수 없는 잠재의식의 세계를 진지하게 반영하는 경우가 많다고 믿었습니다. . 초현실주의 화가들에게 이것은 매우 귀중한 재료였습니다. 따라서 달리의 작품 중 다수는 항상 특정 세부 사항에 대한 설명을 임의의 과장, 변형, 생략 및 상징과 결합하여 현실과 상상, 구체적과 추상 사이의 "초현실적 영역"을 만듭니다. 그의 그림을 읽으면 사람들은 모든 세부 사항을 이해할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터무니없고, 무섭고, 논리에 어긋나고, 이상하고 신비롭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이런 '무의식적' 풍경은 사실 화가가 주관적으로 '생각한' 것인데, 잠재의식적이거나 무의식적인 감정 표현이 전혀 아니다. 달리는 사람들이 임상 편집증과 같은 실제 환상을 키워야 하며 이성에 의해 통제되는 사람들은 여전히 ​​마음 뒤에 잔존 의식을 갖고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러한 남은 의식은 사람들을 정체 상태로 유지합니다. 그는 또한 망상적인 방법을 일상 업무에서만 사용해서는 안 된다고 설교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그는 고의적으로 괴상한 행동을 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그는 1936년 런던 초현실주의 전시회 개막식에 잠수복을 입고 등장했습니다. 반쯤 열린 서랍이 많은 사람의 모습, 밀랍처럼 부드러워진 철물 물체, 가늘고 가느다란 동물의 다리, 무게 중심 없이 날아다니는 물체 등 그가 좋아하는 환각적 이미지는 자주 반복된다. 어떤 의미에서 달리의 '초현실주의' 정의는 앙드레 브르통(1896~1966, 프랑스 시인)이 1924년에 처음 발표한 초현실주의 정의보다 더 유명하다. 이것은 그들 사이에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달리가 그의 그림, 기사, 그의 웅변, 움직임, 외모 및 생활 방식으로 인해 대중의 마음 속에 깊이 각인된 이러한 "초현실주의"를 생생하게 창조했다는 것입니다.” 더 이상 흰 종이에 검은 글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달리는 초현실주의 회화에 가장 크고 오래 지속되는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의 그림뿐만 아니라 기사, 웅변, 행동, 옷차림 등이 모두 그의 "초현실주의"를 촉진합니다. 그는 자신의 상상력을 발전시키고 활용하는 데 있어서 초현실주의 회화 그룹을 능가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비합리성, 에로티시즘, 광기 및 어느 정도의 사회 철학을 전달하는 것 외에도 그의 작품 중 일부는 때때로 사람들의 유행 사고 방식을 반영하기도 합니다. 70년의 예술 경력 동안 달리는 우리가 할 말을 잃게 만드는 모든 일을 해냈습니다. 그 이상한 것들과 기괴한 발언들 사이에서 '위인 평가'가 달리의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스페인 회화사에서 그는 벨라스케스, 고야, 미로, 피카소 등의 화가들과 함께 스페인의 아름다운 하늘을 반영하며 스페인 회화의 역사를 전설적으로 만들었다. 달리의 공허한 눈은 늘 우울하게 세상을 바라보고 있었다.

[이 단락 편집] 살바도르 달리의 연대기

20세기 초

살바도르. 펠리페. Jacinto. 달리는 5월 11일 스페인 피게레스에서 태어났습니다.

20세기 10년대

1914년 달리는 피게레스의 가톨릭 고등학교에 다녔으며 그림에 재능을 보였다. 1918년 색상에 대한 미친 사랑.

지난 5월 2일 피게레스 시립극장에서 열린 현지 화가들의 그림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전시됐다. 1919년 정기적으로 예술에 관한 기사를 썼고 피게레스 공립 고등학교가 운영하는 평론 잡지 "스타디움"에 기고하기 시작했습니다.

1920년대

1921 마드리드의 산 페르난도 미술학교에 입학하여 드로잉, 유화, 조각을 공부했습니다. 1922년 바르셀로나의 다마오 갤러리에서 8점의 작품을 전시했습니다. 1923년 무정부주의 이념적 경향으로 인해 체포되어 피게레스(Figueres)와 구로나(Gurona)에서 35일 동안 투옥되었습니다. 1925년 달리는 바르셀로나 다마오 갤러리에서 첫 개인전을 열어 피카소와 미로의 주목을 받았다. 1926년 파리의 피카소를 방문하여 달리의 작품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1929년 브라우어의 영화 "안달루시아의 개들"을 촬영할 목적으로 두 번째로 파리를 방문했습니다. 칼라를 만나 사랑에 빠졌습니다.

1930년대

1931년 피르 최초. 콜갤러리에서 전시되었고, 이후 3년에 걸쳐 두 차례 전시되었습니다. 1932년 줄리앙의 '소프트 벨'. 레비 갤러리가 처음으로 공동 전시에 참여했을 때 뉴욕 미술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호기심을 불러일으켰고, 이것이 미국에서 달리 작품의 성공의 시작이었습니다. 1933년 뉴욕 주 줄리앙. 레비갤러리(Levy Gallery)가 첫 개인전을 개최합니다. 12월 바르셀로나 카탈로니아 미술관에서 전시. 1934년 달리는 런던의 Zwemer 갤러리에서 영국에서 첫 개인전을 열었습니다. 11월, Dali와 Gala는 증기선 Di Plein을 타고 처음으로 뉴욕에 도착했습니다. 1935년 뉴욕 현대미술관에서 '초현실주의 회화와 편집증 환자의 이미지'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했다. 1936년 5월 달리는 자신의 디자인인 "칸트를 위한 기념비"와 "성적 코트"로 전시회에 초현실주의 작품이 전시되었습니다. 1937년 달리는 전쟁을 피해 이탈리아로 도피해 에두아르에서 살았다. 제임스의 집. 제임스와 함께 그는 르네상스와 바로크 미술을 공부했습니다. 1938년 1월 <비 오는 날의 택시>로 파리 미술관에서 열린 초현실주의 전시회에 참가했다. 1939 3월 21일 줄리앙(Julien)에서 열리는 집회에 참석하기 위해 다시 뉴욕으로 돌아옴. 레비갤러리에서 개인전이 열립니다.

1940년대

1940년 나치의 침공이 임박하자 달리는 다시 유럽을 떠나 미국 버지니아주 카레스에서 처음 살았다. 크로스비의 집. 나중에 그것은 캘리포니아 카멜의 페블 비치로 배송되었습니다. 1941년 10월, 발레 '미궁'이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하우스에서 초연되었습니다. 대본, 세트, ​​의상은 모두 달리가 쓰고 디자인했습니다. 1942년 뉴욕 현대미술관에서 달리의 작품 회고전이 열렸고, 이 전시회는 미국 내 다른 8개 도시에서도 전시되었습니다. 1944년 연극 제작에는 "Café Chinita", "Sentimental Discussion" 및 "Mad Tristan"이 포함됩니다. 1945년 히로시마의 원자폭탄은 달리에게 영감을 주어 그의 "핵" 또는 "원자" 과학 단계를 시작하게 했습니다. 1946년 유럽으로 돌아와 스페인 항구인 코가트(Cogat)에 정착할 준비를 했습니다. 내 고향인 피게레스에서 약 30마일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1949년에 그는 종교적 주제와 조화로운 기하학적 도형 이론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1950년대

1950년 1월, 달리는 뉴욕에서 "각서"를 출판했습니다. 1954년 로마, 베니스, 밀라노에서 중요한 작품의 회고전을 열었습니다.

1960년대

1960년 2월 뉴욕에서 개인전 《Columbus Discovered America》가 열렸다. 1961년 베니스에서 달리가 세트, 소품, 의상을 디자인한 "발레 드 갈라" 초연. 모리스. 베자트가 각본과 감독을 맡았습니다. 1964년 달리는 스페인 이사벨 훈장 대십자훈장을 받았습니다. 지난 5월에는 '천재의 일기'라는 책이 출간됐다. 1965년 뉴욕 현대미술관에서 달리의 모든 중요한 작품을 회고전으로 전시합니다. 이때 그는 사진과 평면미술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1969년 그의 편집증적 비판상태기법의 정점인 『비정상적인 정욕』이 출판되었다.

1970년대

1970년 스페인 건축가 Emilio Pérez Pinheiro와 협력하여 피게라스의 달리 박물관을 위한 예비 계획을 세웠습니다. 1971년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 달리 박물관이 공식 개관했습니다. 살바도르 달리의 첫 번째 회화집 『우이(Oui)』가 출간됐다. 1972년 그의 사진은 뉴욕의 Knoedler 갤러리에 전시되었습니다. 1974년 3월 독일 프랑크푸르트 슈타델 미술관에서 그의 작품 회고전이 열렸다. 9월 18일 피게라스 달리 박물관이 개관했습니다. 1975 Nikon Corporation은 "Dali, Paranoid Critical State Methods, Objective Accidentality and the Third Dimension"이라는 주제로 사진 전시회를 후원했습니다. 1976년 10월, '철학자들의 연금술'이라는 책이 파리 국립도서관에 기탁되었습니다. 1978년 4월, 최초의 슈퍼 입체파 작품이 뉴욕 커킹엄 박물관에 전시되었습니다.

1980년대

1980년 런던 테이트 갤러리에서 달리의 주요 작품 회고전이 열렸다. 1982년 그의 아내 Carla가 질병으로 사망했습니다. Dali는 Empouda에서 은둔 생활을 했습니다. 일부 창작품은 자신이 디자인한 새로운 주제였으며 일부는 미켈란젤로의 작품에서 따온 것입니다. 1983년 4월 15일, 스페인 국왕과 왕비는 마드리드 스페인 현대미술관에서 열린 '1914년부터 1983년까지 달리의 작품 400선' 전시회의 리본을 커팅했습니다. 1984년 3월 27일, 갈라 살바도르가 공식적으로 피게레스에 설립되었습니다. 달리 재단. 1986년 그는 병상에 누워 지내며 닫힌 문 뒤에서 손님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합니다. 그에게 접근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의료팀과 그의 가장 가까운 협력자들입니다. 1988년 11월, 그의 상태는 더욱 악화되어 바르셀로나의 대장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병원에서 스페인 국왕이 그를 직접 방문했고, 달리는 그에게 자신이 쓴 시집을 주었다. 1989년 1월 23일 심장마비로 피게레스 병원에서 사망했다. 그의 시신은 방부 처리되어 보존되었습니다. 달리 박물관에 묻혀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작품 소개

살바도르 달리는 꿈속의 장면을 묘사하고, 평범한 사물을 기묘하고 불합리한 방식으로 비틀거나 변형시키는 것을 좋아합니다. Dali는 이러한 물체를 꼼꼼하고 세밀하게 그렸는데, 거의 실물과 같은 정확성에 도달했으며, 종종 매우 황량하지만 햇볕이 잘 드는 풍경에 배치했습니다. 수수께끼 같은 이미지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아마도 '기억의 영원성'일 것이다.

기억의 영원

기름의 영원 기억 그림 "기억의 영원"은 1931년에 제작되었으며 달리의 초기 초현실주의 회화 스타일을 매우 전형적으로 반영한 작품입니다. 사진 속 텅 빈 해변에는 말처럼 보이지만 말이 아닌 괴물이 누워 있는데, 앞부분은 속눈썹과 코, 혀만 엉뚱하게 모여 있는 모습이다. 는 단 위에 자라는 죽은 나무인데, 가장 놀라운 점은 이 그림에 등장하는 여러 개의 시계가 부드러워지거나 부드러워진 모습으로 나뭇가지나 단 위에, 몬스터의 등에 매달린 것처럼 보인다는 점이다. 금속, 유리, 기타 단단한 재료로 만든 이 시계는 너무 오래 사용하여 헐거워진 것 같습니다. 달리는 자신이 "기억의 지속"이라는 그림에서 "프로이트가 드러낸 개인적인 꿈과 환각"을 표현했다고 인정했으며, 자신의 잠재의식을 가능한 한 정확하게 기록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초현실적인 환각을 찾기 위해 달리는 환자의 말과 행동이 종종 잠재의식 세계를 가장 진지하게 반영한다고 믿고 정신병원을 찾아 환자의 의식을 이해했습니다. 달리는 숙련된 기술을 활용해 기이한 이미지와 디테일을 세심하게 묘사해 환각을 불러일으키는 현실감을 만들어냈고, 관객은 현실에서 볼 수 없는 기괴하고 흥미로운 장면을 보게 되었고, 환자와 같은 안도감을 경험할 수 있었다. 현실 세계의 질서에서.

얼굴 유령과 과일 접시

<얼굴 유령과 과일 접시>에서도 달리의 작품에서 특징을 찾을 수 있다. 현실 세계의 일관성 없는 파편들을 투게더에 혼합한 것이다.

예를 들어, "Facial Phantom and Fruit Plate"의 경우, 사람들은 이 작품의 상단 모서리에 만과 파도, 산과 터널 등 몽환적인 풍경을 발견하는 동시에 개 머리 모양을 제시합니다. , 개 머리의 고리는 바다 위의 철도 고가교입니다. 개가 공중으로 솟아오르고 있습니다. 개의 몸의 중간 부분은 배로 가득 찬 과일 접시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는 해변의 이상한 조개들로 가득 찬 눈을 가진 소녀의 얼굴과 합쳐져 있습니다. 신비롭고 이상한 현상. 꿈에서처럼 밧줄이나 식탁보와 같은 어떤 물체는 예기치 않게 선명하게 나타나는 반면, 다른 모양은 흐릿하고 구별할 수 없습니다. 달리의 작품은 사람들을 한숨짓게 만든다. 이것이 초현실주의 회화의 진정한 매력일지도 모른다. 환각적인 이미지와 마술적 사실주의를 대조하는 달리의 방법은 그의 그림을 모든 초현실주의 작품 중에서 돋보이게 만듭니다. 그는 일생 동안 수많은 사랑받고 유명한 예술 작품을 창조했는데, 그 모든 작품은 그의 천재성의 빛으로 빛나고 세상에 끝없는 경외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1]

[이 단락 편집] 관련 도서

기본 정보

도서명: "Salvador Dali" 도서명: "Salvador Dali" 》 권수 페이지: 143 출판사: Science Press 제본: 단행본 출판 연도: 2002-07-01

서문

초현실주의 회화파에서 가장 선풍적인 인물은 스페인 화가 살바도르 달리(Salvador Dali)입니다. 그의 뛰어난 명성은 평범한 사람들의 눈에는 그의 기사, 그의 웅변, 그의 터무니없는 행동과 이상한 외모, 심지어 그의 수염조차도 그의 그림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 같습니다. 매력 있는 것. 그의 그림은 성, 죽음, 변태, 부조리 등의 주제로 가득 찬 위장된 꿈과 환각이며, 그의 행동 자체가 초현실주의적 풍경을 이룬다. 자신을 홍보하고 자랑하는 능력에 대해서는 회의적일 수 있지만, 그의 남다른 상상력과 그에 의해 만들어지는 이미지는 부정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