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절벽 위'에서 장이의 고문과 유허웨이의 담배 조명에 대한 세 가지 세부 사항을 이해하셨나요?

'절벽 위'에서 장이의 고문과 유허웨이의 담배 조명에 대한 세 가지 세부 사항을 이해하셨나요?

영화 '절벽의 위'는 개봉 이후 수많은 흥행 기록을 경신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첩보영화인 만큼 개봉 11일 만에 7억 7천만 달러의 흥행을 거두기는 쉽지 않다. 동시에 같은 시기의 '너의 결혼식'과 비교하면 개봉 며칠 전 이 영화만큼은 아니었지만 입소문의 축복을 받으며 단숨에 '절벽 위에서'를 추월했다. 너의 결혼식'으로 박스오피스 1위, 입소문 1위를 차지했다.

장이모우가 움직이자마자 중국의 위대한 감독의 얼굴이 돌아왔다는 얘기도 있다. <안녕하세요 리환영>이나 <명탐정 차이나타운3>처럼 관객들에게 영화표를 얻을 수 있는 작품이 없더라도, 훌륭한 감독들의 저력은 과소평가할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win 너무 높지는 않지만 훌륭한 감독의 작품은 좋은 평가를 받아야 하며 흥행이 보장되어야 합니다.

장이머우 같은 위대한 감독들은 영화를 만들 때 흥행을 위해 의도적으로 상업 블록버스터를 만들기보다는 영화의 예술적 가치와 예술적 표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 즉, <온 더 클리프> 같은 영화는 전문 감독들이 만든 훌륭한 작품이라는 뜻이다. 장예모는 이전 영화에서 영화 예술의 표현에 큰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장엄한 장면부터 배우의 움직임까지 모든 장면이 영화 촬영의 전문적인 참고 자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적용하다.

샤오 슈아이는 영화 '벼랑 위'를 세 번째로 본 후에야 점차 영화의 진정한 의미와 의미를 이해하게 됐다. 영화에는 주인공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감독의 적절한 렌즈 언어가 드러나는 디테일이 많다. 오늘 Xiaoshuai는 "Above the Cliff"에서 그의 완벽한 연기력에 대해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당신도 이러한 세부 사항을 이해하고 있습니까?

영화 말미, 우리의 잠복요원 주이(유허웨이)는 고문을 받고 탈출해 체포된 장셴첸(장이)을 마주하며 복잡한 감정을 느낀다. 총에 맞을 뻔했습니다. 주변에는 고빈(니다홍), 루밍(리나이원), 진자더(유애레이) 등 적군 우두머리들이 많이 서 있었기 때문에 주예는 혁명 동포들이 곧 죽임을 당할 것이라는 감정을 표현할 수 없었다. 이때 그는 담배에 불을 붙이며 유허웨이의 감정을 완벽하게 해석했다.

장셴첸이 총에 맞아 땅에 쓰러지자, 담배에 불을 붙인 저우이의 왼손이 부자연스럽게 떨렸다. 그의 눈에는 꺼림칙함과 후회, 그리고 인내와 고통이 가득했다. 옆에 있던 가오 감독은 마치 독수리가 먹잇감을 관찰하고 움직일 기회를 노리는 것처럼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지켜보고 있었다. 그러나 '유령'인 주이는 이때만 참아 연기를 펼칠 수밖에 없었다. 자신의 감정이 새어나간 것을 은폐하기 위해. 이 장면에서는 담배에 불을 붙이는 유허웨이의 액션을 통해 살얼음 위를 걷는 감동이 생생하게 표현된다.

장이가 연기한 장셴첸은 길거리에서 아이들을 찾던 순찰요원들에게 발각돼 감방에 갇혔고, 가오 감독의 부하인 진자더는 자백을 받아내기 위해 그에게 각종 고문을 가했다. 고문 장면에서 장셴첸은 독약, 감전사, 쇠사슬, 베리타세럼 등 고문 도구를 당했다. 장셴첸 역을 맡은 장이는 감전 장면을 촬영할 때 특히 감동받았다. 온 몸은 피와 타박상으로 뒤덮여 있었고, 몸의 근육 하나하나가 전류에 의해 격렬하게 흔들리고 있었다. 의식이 흐릿해질 정도로 고문을 당했지만, 여전히 고통스러워 울부짖지는 않았다.

이 장면은 항일전쟁 당시 일본군과 괴뢰만주군, 특히 영화 <벼랑 위>에 등장한 일본군 731부대가 우리 민족을 박해했던 모습을 생생하게 재현하고 있다. 당시 왕쯔양은 구출된 후 일본인들의 잔혹한 행위가 세상에 드러났습니다. 이것은 사실이고 잔인한 역사 이야기입니다.

영화 말미, 장선천과 왕유의 두 아이는 주이의 도움으로 왕유를 발견했고, 이때 눈 속에 서 있던 왕유는 주체할 수 없이 울기 시작했다. 멜로디와 함께 많은 시청자들이 이 위대한 어머니와 함께 울었습니다. 진하이루라는 인물은 항일비밀전선의 여전사이자 간첩일 뿐만 아니라,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하다. 대리인으로서는 자녀 간의 사랑을 버리고 임무에 집중해야 하며, 남편을 포함해 네 사람이 임무를 수행하더라도 최대한 감정에 휘둘리지 않도록 따로 행동을 선택해야 한다.

에이전트도 입체적인 인물이고 일반인의 감정을 갖고 있다. 어머니로서 그녀는 두 명의 자녀를 두었지만, 그들이 태어난 해에 버림받았고, 그 부모와 자녀는 사명 때문에 서로를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아이들이 6~7세가 되어서야 마침내 Zhou Yi의 도움으로 Zhang Xianchen은 두 아이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자신의 삶을 교환했고 마침내 어머니와 아들이 서로를 알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단지 엄마가 아이를 만났을 때 보여주는 단순한 감정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오늘날에도 그럴지 모르지만, 1930년대의 맥락에서 그녀가 흘린 눈물은 단지 모성애 때문만은 아니었다. 아이를 본 순간 왕유의 눈물에는 여러 가지 의미가 담겨 있었다. 첫째는 임무 중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남편 장셴첸에 대한 후회와 꺼림칙, 둘째는 만난 직후 아버지를 잃은 아이에 대한 연민, 셋째는 어머니와의 재회와 인정에 대한 손길과 사랑이다. 그리고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