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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다오 위관에서 승려 수행

현대 위관 비구니의 상황은 다음과 같다.

시벤청(Shi Bencheng): 통칭 양샤오청(Yang Xiaocheng)은 1892년 5월 26일 자오난성 양자산 니우완촌 출신이다. 농장 노동자 가족. 양씨는 왼팔 장애가 있으며 미혼이다. 1910년, 추오부링 마을의 고용인이었던 그의 아버지가 비구니가 되기 위해 수녀원에 왔습니다. 옛 주인이 세상을 떠난 후 그녀가 그 자리를 이어받았습니다. 1959년 4월 17일 병으로 사망하고 67세의 나이로 안전산에 묻혔다.

Shi Juezhen: 통칭 Zhao Yufang은 1909년 2월 2일 만주성 Yidu Beicheng 출신(Chahar White Banner 출신), 고등학교 교육. 그의 형은 게으르고 아픈 어머니를 부양하는 책임을 다할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어머니를 기리기 위해 1920년 어머니와 함께 칭다오에 와서 영국 담배 회사(칭다오 담배 공장의 전신)에서 일했습니다. Zhao Yufang은 젊고 아름다워서 영국 담배의 "모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그녀를 따라다니는 깡패들이 많아 저항할 수 없게 되자,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아픈 어머니를 수녀원에 데려가 비구니가 되었고, 이름은 거진(赤眞)이라 불렸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이듬해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1959년 비구니 번성(座成)이 죽은 후, 쥐진(趙眞)이 주재관이 되었습니다. 1965년 초, 그녀는 다른 비구니들과 함께 수녀원에서 추방되어 라오산 왕거좡으로 보내져 공부하고 개혁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해에 그녀는 정착하기 위해 Jimo Jinkou에갔습니다. 1966년 57세의 나이로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시창수(Shi Changxiu): 통칭 왕슈팡(Wang Xiufang)은 1905년 9월 13일에 태어났으며 문맹인 지모 가문과 주 가문의 일원이었습니다. 그녀는 21세에 남편이 병으로 사망하고 과부가 되었습니다. 1934년 봄, 그는 수녀원에 들어가 수녀가 되었습니다. 1965년에 고향으로 돌아와 다시 세속생활을 했다. 1976년 질병으로 사망.

스창리안(Shi Changlian): 통칭 왕샹구이(Wang Xianggui)는 1915년 5월 17일 저장성 융캉시 싱화촌에서 태어났다. 그녀의 가족은 가난했고 그녀는 8세에 어린 신부가 되었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19세에 병으로 사망하였고, 1934년 가을에 그녀는 수녀원에 들어가 수녀가 되었다. 1965년 고향인 저장성(浙江省)으로 돌아왔다. 1985년 칭다오로 돌아온 후 시 불교협회는 그녀가 잔산사(Zhanshan Temple)에서 살도록 주선했습니다. 그녀는 1997년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장련 선사는 수녀원을 복원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았으며, 사람들에게 자신의 뜻을 표현하기 위해 성, 시, 종교 부서에 편지를 보내도록 요청했으며, 오랜 염원을 실현하기 위해 잔산사에 가서 구호금을 모금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스룽첸(Shi Longchen): 통칭 안원화(An Wenhua), 1924년 9월 7일 산둥성 지닝(Jining) 출신. 결혼한 지 3일 만에 그녀의 남편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집을 떠나 위관에 와서 비구니가 되었습니다. 칭다오가 해방된 후, 그녀의 남편인 유파바오(劉登保)가 그를 수녀원에서 데리고 나와 세속 생활로 돌아오려고 수녀원에 왔습니다.

시룽기는 1920년에 태어났다. 스님이 되어 수도원에 오기 전에 남편은 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아직 자녀를 두었다. 나중에 그는 세속 생활로 돌아와 지금은 더저우(德州)시에 살고 있습니다.

남자 직원 장샤우더(59세, 창이현 출신)도 있다.

지역 주민들의 증언에 따르면 역대 비구니들은 수녀원에서 직무를 충실히 수행하며 사람들의 존경을 받고 있지만, 왜구와 도적들이 난무하던 시대에도 많은 고통을 겪었다. 1940년 어느 여름밤, 서너 명의 도둑이 수녀원에 침입하여 돈과 재산을 강탈했습니다. 그들은 아무것도 찾지 못했기 때문에 수녀에게 돈을 요구했습니다. 비구니들은 화가 나서 거절했고, 도적들은 청지기인 쥐진의 몸에 향을 태웠습니다. Juezhen의 몸은 많이 불탔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전히 한 푼도 꺼내지 않았습니다. 비구니들은 비구니들이 다시 수녀원에서 범죄를 저지르는 것을 막기 위해 지도자에게 지시를 구하고 곡부령으로 가서 농부 소향서(孝楽記)의 집 세 채를 빌렸습니다. Xiao Xiangxu의 아버지는 집세를 내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비구니의 집을 자주 교체해주었습니다. 비구니는 다른 사람들을 불쌍히 여겨 자발적으로 비구니 땅의 8.5%를 소씨 가문에 농사를 지도록 양보했습니다. 그 후 비구니들은 낮에는 수녀원에 가서 향을 피우고, 경전을 부르고, 제사를 지내고, 밤에는 Cuobuling Village의 Xiao 가족에 머물렀고, 1951년까지 수녀원으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해방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