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게임 연령에 맞는 팁 이니셔티브를 통해 게이머를 4개 연령 그룹으로 나눕니다.
게임 연령에 맞는 팁 이니셔티브를 통해 게이머를 4개 연령 그룹으로 나눕니다.
어제 인민일보온라인에 따르면 인민일보온라인은 텐센트, 넷이즈, 퍼펙트월드 등 유명 게임업체 10개사와 손을 잡고 '게임 연령에 맞는 팁 이니셔티브'를 시작했다.
게임 플레이어를 4개 연령층으로 나누고, 구체적인 게임 콘텐츠, 유형, 관리 사양 등 그에 따른 신속한 관리 시스템을 명확하게 제안합니다. 연령층 계층화 측면에서 이번에는 게임 플레이어를 18세, 16세, 12세, 6세의 네 가지 수준으로 나누는 것이 주장됩니다. 예를 들어 6은 대부분 엔터테인먼트 및 캐주얼 퍼즐 게임인 반면, 18은 경쟁, 전략, 체스 및 카드 게임이 많습니다. 6세 미만의 어린이는 전자 기기를 독립적으로 사용하여 게임을 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보고서는 게임 산업이 사회, 경제 발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으며, 게임이 오락과 여가의 주요 형태 중 하나로 특히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와 함께 미성년자 게임 이용자도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인민일보는 미성년자 보호를 보다 쉽게 하기 위해 여러 방면에서 협의와 의견을 수렴해 '게임 연령에 맞는 조언' 초안을 마련했다. 전문가, 기업 대표, 게임 플레이어 및 부모 등이 포럼 기간 동안 출시할 예정입니다. 10개 이상의 유명 게임 회사와 팀을 이루어 "게임 연령 적절 알림 이니셔티브"를 수행하며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미성년자용 게임 제품의 눈에 띄는 부분에 '연령 적합 알림' 표시를 표시합니다. 보호 네트워크를 구축합니다.
(2) 게임 연령 적합 알림의 핵심 개념을 각 사용자에게 전달합니다. 기타, 게임 연령에 맞는 알림 사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사회적 감독을 적극적으로 수용합니다.
(3) 관련 게임 예방 규정, 중독 및 신원 확인 규정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시장 질서를 유지합니다.
(4) 적극적이고 독립적으로 혁신하고 엔터테인먼트, 교육 등 게임의 기능을 확장하며 게임 본능을 창의적 힘으로 전환합니다.
(5) 표준 주류를 준수하는 고품질 게임을 적극적으로 제작합니다. 조화롭고 질서 있는 산업 환경을 소중히 여기고 구축합니다.
(6) 고품질 게임을 통해 중국 민족의 우수한 문화를 적극적으로 전하고 중국 이야기를 전합니다.
연령층 계층화 측면에서 이번에는 게임 플레이어를 18세, 16세, 12세, 6세 등 4단계로 나누는 것이 주장된다. 예를 들어 6은 대부분 엔터테인먼트 및 캐주얼 퍼즐 게임인 반면, 18은 경쟁, 전략, 체스 및 카드 게임이 많습니다. 6세 미만의 어린이는 게임에 전자 기기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