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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u라는 성의 유래
1. 뿌리와 조상 추적 1. 장(江) 성에서 유래하여 곽(郭)을 성을 딴 그는 연(燕)제 신농(沈農) 가문의 후손이다. 서씨(徐氏)와 기씨(齊氏)는 고대 사산백이(丙伯) 이후 같은 조상을 갖고 있다. 사월(思越)은 요(堯)나라와 순(順)나라의 4개 부족의 지도자로, 강씨(姜姓)에서 발전한 4개 종족이다. 기씨와 강씨족이 지배하는 연합군은 상나라 주왕을 물리치고 서주나라인 기국을 세웠다. 주나라 성왕(成王)이 대규모로 가신을 봉하였을 때 상(商)의 옛 땅도 서원(徐文)에게 기(姫)성과 강(江)을 칭하는 일부 가신국을 봉하였다. 춘추시대 서나라는 초나라의 가신이라 불리다가 전국시대 초에 초나라에 의해 멸망했다. 서나라가 멸망한 후 후손들은 나라를 성으로 삼아 서씨(徐氏)라고 불렀다. 2. 요 황제 통치 기간 동안 서유(Xu You)의 후손을 서씨(Xu Family)라고도 불렀다고 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서유(徐保)는 기산(吉山)에 살았던 요순(堯順) 시대의 학자이자 현자였다. 그가 죽은 뒤 기산(吉山)에 묻혔고, 후세들이 그를 서유산(徐宇山)이라 불렀다. 4000여년 전 서국 땅인 영수분지 지산산 아래에서 활동했다.
2. 이주와 분포 서씨 가문의 출생지는 현재 허난성 쉬창(Xuchang) 동쪽에 있다. 춘추전국시대 서나라는 정(鄭), 초(楚) 등의 국가에 의해 강제로 쫓겨났고 수도를 현재의 허난(河南)과 안후이(안후이) 북부로 수차례 옮겼다. 서(徐)나라가 초(楚)나라에 멸망한 후 현재 호북(湖南)의 경산(景山)과 후난(湖南)의 지강(智江) 등으로 이주한 일부 사람들을 제외하면 서족의 대부분은 지역적으로 번성하거나 북쪽으로 이주했다. 서씨 일가가 처음으로 북쪽으로 이주한 곳은 기주 고양(지금의 하북성 고양)이었다. 이후 서씨 일가는 다시 보봉, 하남성 등지로 이주했다. 진(秦)나라와 한(秦) 왕조 시대에 서(徐)라는 성은 현재 허난(河南)성과 허베이(河베이)성의 대부분의 지역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후 북쪽의 서씨(徐姓)는 오늘날의 허난(河南), 허베이(河北), 안후이(安徽), 산시(陝西), 산시(山西) 등 광활한 지역에 주로 분포했다. 서씨의 남쪽 이주는 위(魏)·진(金)·남(南)·북(北) 왕조 시대에 시작됐다. 당나라 초기에 아버지와 아들인 진정(陳政)과 진원광(陳源廣)은 하남(河南) 출신의 장군 서(徐)와 함께 복건성으로 들어가라는 명령을 받아 복건성에 정착했다. 당 희종(皇宗) 때 검열관 서애(徐愛)가 장주(張州)를 지키며 병력을 모았고, 후에 진강(晉江)의 석계(十衣)에 들어갔다. 당나라 이후 서씨 성은 남쪽으로 이동하여 오늘날의 강소성(江蘇省), 절강성(浙江性), 호북성(湖北省), 복건성(富廣性), 광둥성(廣东省) 등 여러 성에 퍼졌다. 송나라 말기와 원나라 초에 서씨 일가가 광동으로 이주했습니다. 명나라에서는 Fujianese Xu Chonghuai와 Xu Shen이 대만으로 이주한 이후 Xu 가족은 여러 번 대만으로 이주했으며 일부는 해외로 이주했습니다. 후난(Hunan), 광동(Guangdong), 광시(Guangxi), 복건(Fujian)으로 이주한 쉬(Xu) 가문 중 일부는 동(Dong), 장(Zhuang), 부의(Buyi), 투자(Tujia)와 같은 소수민족에 통합되었습니다.
3. 준왕전의 이름은 '시탄당'이다. 요황제 시대에 서유(徐伯)라는 학자가 있었다. 요는 늙어서 천하를 양보하고 싶었지만 이를 거부하고 계산 기슭에 농사를 짓기 위해 달려갔다. 그래서 영수에게 달려가 씻었다. Yao가 말한 것이 자신의 귀를 더럽혔다고 생각했습니다. Xu의 이름은 "Shi Er"입니다. "De Ren Tang": Boyi와 Shu Liu는 Zhou 왕조의 Shang 왕조를 멸망시킨 후 수치스럽게 Zhou 기장을 먹고 Shouyang Mountain에서 굶어 죽었습니다. 공자는 그를 "인(仁)을 구하고 인(仁)을 얻는다"고 칭찬했다. Xu의 성은 "Deren"입니다. "처형관": 한 왕조 시대에 고전에 능통한 서신(徐興)이 있었는데, 당시 사람들은 그를 "오경(五智)에서 비길 데 없는 인물"이라고 칭찬했습니다. 그는 고대와 현대의 고전과 주석을 모아 놓은 『Shuowen Jiezi』의 저자이며, 여전히 문헌학 연구에 필수적인 참고서이다. 준왕루난현(吉王樂南縣) : 한나라 고제 때 현을 설치하고 행정구역은 상채(현재 하남성 상채 남서쪽)이다. 이 서씨 가문의 시조는 진나라 말기 관료가 아닌 은둔생활을 했던 고상한 학자인 서의(徐愛)였습니다. 고양현(高陽縣) : 동한 환황제 때 현을 설치하여 고양(현재의 하북성 고양현 동쪽)을 다스렸다. 서씨(徐氏)는 루난 서씨(徐南徐氏)의 일족으로, 십육국에서 서씨가 다스렸던 고양주 5대손 서모씨의 일족이다. 하남현(河南縣) : 한고제(河帝皇帝)때 진(秦)나라 삼천현(三泉縣)을 현(縣)으로 바꾸고 행정구역은 낙양(현재의 하남성 낙양시 북동쪽)이었다. Xu 가문의 이 분파는 Wen 삼촌의 직계 후손입니다. 태원현: 전국시대 진나라 장상왕이 현을 세웠고 행정구역은 진양(지금의 산시성 태원 서남쪽)이었다. 서씨(徐氏)는 루난(雲南) 서씨(徐南) 서씨(徐氏)의 일족으로, 동한 말기의 유명한 학자 서소(徐少)의 뒤를 잇는 인물이다. 콰이지현: 진시황제 때 현이 설치되었으며, 행정구역은 오현(현재의 장쑤성 쑤저우시)이었다. 이 서씨 가문의 창시자는 동한(Eastern Han) 왕조의 유명한 작가인 서심(Xu Shen)입니다.
4. 역사적 인물 서형: 원나라 성리학자. 원나라 시조 황제가 즉위한 후 그와 유병중 등은 조정의 의례 및 공식 제도를 확립하고 원나라 통치자들을 위한 '건국 규모'를 계획했습니다. 유인(劉宁), 오성(五成)과 함께 원나라 3대 성리학자로 불린다. 서소(徐少) : 삼국시대 위나라의 유명한 학자. 좋은 평론가는 매달 한 명씩 교체되어 루난어로는 "월단 평론가"라고 불렸습니다. 그는 조조를 “천하를 다스리는 능력 있는 신하요, 환란의 배반자”라고 말한 적이 있는데, 이 문장은 조조의 삶의 거의 마지막 말이기도 했다. 서훈: 당나라 시인. 그의 시에는 “산비가 내리려니 바람이 건물에 가득하다”는 구절이 세상 사람들이 노래한다. 서씨 부인: 원나라 초기 서족 봉기의 여주인공. 1278년에는 황화와 연합하여 반란을 일으켰다. 그 당시 원군은 복건성에 입성했고, 송 장관 포수갱은 원나라에 항복했다.
반원장수 장시제는 그녀의 지원을 받아 복건성 서남부로 이동하여 포수경과 원군을 공격하여 여러 번 승리하였다. 서도녕: 송나라의 화가. 그는 나무, 들, 야생의 세 가지 장면을 잘 묘사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Zhang Shixun은 한때 "Li Cheng이 죽고 Fan Kuan이 죽었지만 Xu Daoning은 Chang'an을 떠났습니다"라는 시를 보내 그의 작품을 칭찬했습니다. 서경종(徐智宗) : 당나라 초기 진궁의 18명의 총각 중 한 명. Wu를 도운 후 그는 Chu Suiliang을 쫓아 Changsun Wuji, Shangguan Yi 등을 강제로 죽였습니다. 서흥(徐興) : 허(徐)라는 인물이 최초로 역사서에 등장한 인물은 전국시대 초(楚)나라 사람으로, “성인과 백성은 농사를 짓고 먹고 마시며 다스린다”고 주장하였다. 그들 자신의 요리)"는 고대 사회의 농부들의 이상을 반영한 것입니다. 거기에는 수십 명의 학생들이 있습니다. Xu (Huo Liang) Guang: 중국계 미국인 학자이자 미국 인류학 박사입니다. 1911년 랴오닝성 장허시 난젠진 차오허옌에서 태어났습니다. 상하이 호장대학교 사회학과를 졸업하고, 영국 런던대학교 문화인류학과에 입학했습니다. 1940년 문화인류학 박사학위를 취득한 후, 항일전쟁 중에 조국으로 돌아와 화중대학, 운남대학에서 강의하며 서북부와 서남부 지역에서 문화인류학 조사 활동에 참여하였다. 1944년 컬럼비아대학교, 코넬대학교, 노스웨스턴대학교에서 인류학을 가르쳤고, 강사, 조교수, 부교수, 교수, 학과장을 역임했다. 서구 인류학계의 저명한 학자인 그는 현장 조사를 위해 하와이, 홍콩, 일본 등을 방문했으며, 그의 연구 경험을 수많은 저서에 녹여냈습니다. 쉬 교수가 사용하는 방법은 각 문화체계의 사물관에서 여러 가지 주요 개념을 추출하고, 그 나라의 기본 명제를 요약해 비교 연구하는 것이며, 이는 서로 다른 문화체계를 이해하는 열쇠다. 그는 1969년에 출간한 『문자문명연구』라는 책에서 중국 문화와 민족의식에서 14가지 기본명제를 추출했고, 미국에서도 12가지 기본명제를 추출했다. 중국 문화 제1조에는 “사람의 가장 큰 의무와 책임은 부모에게 있다”, “효는 부모가 자기에게 생명을 주고 길러주신 것에 보답하는 것이다”라고 적혀 있다. 미국 제1조에는 “사람의 가장 큰 관심은 자기표현, 자기개발, 자기만족, 독립성을 포함하는 자기 이익”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Xu의 분석 연구는 인류학에서 광범위한 관심을 끌었습니다. 1983년 5월 중국을 방문해 중국 학자들과 학술 문제에 관해 의미 있는 토론을 했으며, 중국이 사회학을 재건하고 있다는 사실에 기뻐했다. 인류학 연구에서 심리학적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오랫동안 존재해 왔지만 중국계 미국인 학자 Xu(Huo Liang) Guang 박사는 1961년 저서 "심리 인류학"과 1973년 개정판에서 이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시했습니다. Xu는 심리인류학이 현대 인류학의 한 분야라고 믿습니다. 그의 임무는 인간 문화, 인간의 사회적 성격, 사회 심리학 간의 상호 작용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Xu는 다양한 민족 집단의 국가적 특성과 다양한 문화 간의 차이에 대해 심도 있는 연구를 많이 했습니다. 그는 심리학의 관점을 적용하여 민족심리학과 다른 문화 시스템의 차이를 분석하고 귀중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는 심리인류학을 인류학 분야의 독특한 사고 학파로 만듭니다. Xu 박사의 독특한 공헌으로 그는 1970년대 미국 인류학 협회의 부회장 겸 회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 Xu Tianzhen이 제공한 "참고 뉴스"(문자 연대기) "Xu (Huoliang) Guang 박사와 심리 인류학"에서 발췌.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안후이 성 당산 왕현. 서라는 성은 명나라 초기부터 여러 세대에 걸쳐 재현되었습니다. 세계에서 누가 오래된 계보를 알려줄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