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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유기' 속 백골귀신의 유래는?
원래는 백호령에서 뼈로 변한 여자 시체였는데, 우연히 천지의 기운을 흡수하고, 해와 달의 정수를 흡수하여 인간의 모습으로 변신하고, 시체 변신 예술.
백골요괴는 『서유기』 제27장 『시신삼장과 당삼장성사가 원숭이왕을 미워하고 쫓는』에 등장한다. 당승 네 명의 스승과 제자들이 서쪽의 경전을 공부하기 위해 백호령으로 갔는데, 당승은 피곤하여 말에서 내려 휴식을 취했습니다. 주변에 집이 없었기 때문에 Sun Wukong은 멀리서 복숭아를 따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백골요괴는 당승을 발견하고 그의 살을 먹고 불멸의 존재가 되고 싶어 했다. 그래서 그녀는 남편에게 음식을 배달하러 갔다가 당생에게 와서 당생을 속이려고 하는 젊은 여인으로 변했다. 이때 손오공이 돌아와 그를 보았다. 그는 불 같은 눈으로 그것이 뼈의 영혼임을 보고 막대기로 그를 때려 죽였다.
그러나 뼈마왕은 해부방법을 이용해 시체를 남기고 도망갔다. Tang Monk는 Sun Wukong이 사람을 죽였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도 Zhu Bajie도 자신이 괴물을 죽였다고 믿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당승은 굳어지는 저주를 외웠고, 손오공은 자비를 구해야 했습니다.
이화원 산책로 그림 속 백골신 36명의 줄거리: 당스님은 굳어지는 저주를 외우고, 손오공은 고통스러워 땅에 굴러다니고, 사승과 주팔계는 간청했다. 자비
4명의 스승과 견습생이 다시 길을 떠난 후 백골귀는 다시 노파로 변해 자신들이 딸을 때려 죽였다고 주장했지만 손오공은 간파했다. 백골귀신은 그녀를 막대기로 때려 죽였습니다. 백골귀신은 또 다른 가짜 시체를 남기고 도망갔습니다. 그러나 Tang Seng은 그것이 도깨비라고 믿지 않았기 때문에 다시 조이는 저주를 외웠습니다. Sun Wukong은 Zhu Bajie와 Sha Seng이 간청한 후에야 Sun Wukong을 살려주었습니다.
그러나 백골귀는 여전히 굴복하지 않았고, 자신들이 아내와 딸을 죽였다고 주장하며 이를 간파하고 그를 때려 죽였다. "Mrs. Bones"라는 네 단어가 새겨져 있는 뼈 해골의 원래 모양을 드러냈습니다.
당생은 손오공의 설명을 믿었지만, 주팔계는 손오공이 당승이 조이는 저주를 외치는 것을 막기 위해 고의로 자신이 죽인 사람들을 뼈로 만들어 당승을 속였다고 주장했다. 그 결과 Tang Seng은 Sun Wukong이 죽인 사람이 도깨비라는 사실을 단호히 거부하고 Sun Wukong을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Sun Wukong은 어쩔 수 없이 화과산으로 돌아가서 Zhu Bajie와 Sha Seng에게 Tang Seng을 잘 보살펴달라고 말했습니다.
캐릭터
뼈귀신은 잔인하고 사악하며 교활하고 예측불허입니다. 아름다운 외모와 유쾌한 언어로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데 능합니다.
백골요괴의 본성은 사람을 잡아먹는 것인데, 그의 전략은 흉포한 본성을 숨기고 착하고 착한 사람인 척하는 것이다. 그의 특기는 '변덕'이다. 당승의 살을 먹습니다. 이를 위해 그녀는 일련의 방법을 채택했습니다. 먼저 순간을 선택하세요. 그녀는 조만간 결코 변하지 않았지만 Sun Wukong이 Nanshan에 복숭아를 따러 갔을 때 Tang Monk는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배가 고팠을 때 "변했습니다".
그녀에게는 이번이 흔치 않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녀는 '건강해지는' 첫 단계를 달성하기 위해 '잘생긴 미인'으로 변신해 이곳에 왔다. 그녀는 당승이 서방에 가서 불경을 구하고 부처님께 기도하는 독실한 불교인임을 알고 이에 대해 "서원을 갚는다", "금식중"이라는 수사를 사용하여 같은 생각을 하는 척했다.
그리고 그는 "내 녹색 항아리는 향미이고, 녹색 병은 글루텐 튀김이다"라고 반복적으로 주장하며 당승을 유혹하여 미끼를 물게 했다. 이러한 계략이 실패하자 오공은 우연히 남산에서 복숭아를 따다 돌아왔다. 그는 진실을 보고 쇠막대를 집어 그의 머리를 때렸다. 그녀는 가짜 시체를 떨어뜨려 환상을 만들고 불교계 내에서 이념적 혼란을 야기했다.
이러한 층별 변화 과정과 그에 따른 옛 수법의 재현은 백골귀족의 사악하고 교활한 본성을 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