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궈진니: 현실을 추구하다 손바닥이 찔렸는데, 익사에서 깨어났을 때, 4년 동안 은퇴한 후 무슨 일을 겪었나요?
궈진니: 현실을 추구하다 손바닥이 찔렸는데, 익사에서 깨어났을 때, 4년 동안 은퇴한 후 무슨 일을 겪었나요?
'비참한 여왕'으로 알려진 궈진니는 데뷔 10년 전부터 미친 듯이 촬영을 하고 있었다. 왕한은 자신이 헝디엔에 있거나 헝디안으로 가는 중이라고 농담했다. 그것은 명성이나 재산에 관한 것이 아니라 단지 사랑에 관한 것입니다.
10년이 지나자 그녀는 사라진 듯 보였다. 더 이상 촬영도, 방송 출연도 하지 않았고, 아무런 소식도 나오지 않았다. 책을 읽거나 여행을 가면서 가끔 웨이보에 글을 올리던 나는 예전보다 더 활기차고 차분해졌다. 눈가와 눈썹의 미소는 더 이상 그 시절의 '비통의 여왕'과 같지 않다.
궈진니는 얼마나 인기가 없나요? 소셜미디어에서 검색해보시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연예인이 드라마에서 인기가 없는 연예인인가', '연예계에서 아쉬운 여배우는 누구인가' 등의 키워드로 질문이 나오는 만큼, 궈진니는 반드시 그 자리에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는 곽진니의 연기력에 대한 관객의 인식을 보여주는 것이기도 하다.
궈진니는 1982년 흑룡강성 하얼빈에서 태어났다. 어릴 때부터 연기를 좋아해 중학교 3학년 때 매주 미술학원에 다니기도 했다. CCTV-8 청춘극장 유닛 드라마 '도시청춘'에 출연 중이다.
2002년 중앙희극학원에 입학해 원장, 바이바이허 등과 동급생이 됐다.
궈진니는 많은 배우들이 겪었던 '졸업은 실업'이라는 딜레마를 겪지 않았고 우여곡절도 겪지 않은 행운을 누리고 있다.
2005년, 우연히 아직 대학생이었던 곽진니가 첫 TV 시리즈 '음소거 신부'에 출연했다.
2008년 곽진니는 처음으로 여주인공을 맡아 '보모'에서 연꽃 역을 맡아 '비통의 여왕'을 향한 여정을 시작했다. '쓴맛'의 여주인공, 관객들이 더 보고 싶어하는 풍만한 미인 역을 맡았다.
'천하의 어머니'에서 조화덕은 조연이지만 여전히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을 갖고 있다. Hede는 Feiyan의 여동생입니다. 그녀의 외모, 계획, 기술은 모두 그녀보다 뛰어납니다. 때때로 그녀는 매력적이며 때로는 Liu Ao가 그녀의 존재를 참을 수 없습니다.
한나라 성제의 눈에는 허더가 연약한 미인이었지만, 후궁에서는 뼈를 뱉지 않고 사람을 잡아먹고, 잔인함과 약함을 자유롭게 오가는 그녀였다.
궈진니는 조허더의 '매력적이지만 사악하지 않은' 캐릭터를 아주 잘 이해하고 있다. 페이옌에서 시작해 허덕에 빠지는 게 최고의 평가다.
다른 사극 '부부경신'을 보면 아직 조연이지만 볼 수 없는 '수천명의 얼굴이 똑같다'는 사실을 시청자들에게 유감없이 보여줬다. Lu Wu에는 Hede의 흔적이 없습니다.
루 우는 수도의 '우아한 매춘부'입니다. 그녀의 13대 스승에 대한 그녀의 사랑은 순수하고 고귀합니다. 그녀는 그를 위해 살 수도 있고 그를 위해 죽을 수도 있으며, 어려운 10년의 양봉 생활을 그와 동행합니다. , 그의 명예를 위해 호수에 몸을 던졌습니다.
Guo Zhenni는 Lu Wu를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사랑은 요청하는 것이 아니라 주는 것이고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Lu Wu를 이해하고 Lu Wu를 살아있게 연기합니다.
'화서인'이 형편없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지만, 궈진니는 연기력에 의지해 '십삼월'이라는 기치를 짊어졌을 뿐이다.
그는 영웅적이고, 냉담하고, 온화하고 온화합니다. 같은 옷과 메이크업으로, 눈빛 하나만으로 캐릭터의 마음을 읽을 수 있습니다.
연기 인생에서 앞으로의 뚜렷한 계획은 많지 않은 것 같고, 명확한 포지셔닝도 없는 것 같다.
궈진니는 "큰 인기를 얻고 싶지는 않지만 매 드라마의 모든 캐릭터가 흥미진진할 수 있도록 항상 푸르렀으면 좋겠다. 관객들이 내 드라마와 역할을 그보다 훨씬 더 좋아한다"고 말했다. 개인적으로 나를 좋아한다." 더 소중하다.
헌신적이고 가식 없는 배우
베테랑 배우 왕진송은 한 연설에서 이렇게 말했다. 우리 산업은 언제부터 하나의 장소가 되었는가? 대사 외우기가 필요한 곳은?
수년 동안 농담을 들었을 것입니다. 다행히 제 시간에 전달되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처가 아물었을 것입니다.
팬들은 아이돌의 일상을 '헌신'으로 여기고 이를 제단에 올려 업계 전체의 기준을 낮추는 게 정말 안타깝다.
침술 장면을 촬영할 때 사실적인 효과를 추구하기 위해 라이벌 배우들에게 부탁을 했고, 제작진은 현장에 동행하기 위해 소위 '침술사'를 고용했다. 의사는 호랑이 입에 꽂힌 침을 직접 사용했다.
그 고통으로 온몸에 땀이 나고 몸이 떨렸지만 감독님이 그만하라고 하지 않으셔서 고통을 참고 견디며 역할에 걸맞은 나약한 모습을 계속 연기했다. 고통스러워 울면서도 원장이나 의사를 원망하지 않았다. 혼자서 휴식을 취하며 메이크업을 하고 촬영을 이어갔습니다. 모든 촬영이 끝난 후 진통제를 먹으러 호텔로 돌아왔습니다.
'보모' 촬영 당시 그녀는 호수에 들어가 익사해야 했고, 감독은 호수에 밟을 수 있는 길이 3미터의 돗자리가 있다고 말했다. 끝까지 자신감 있게 행동할 수 있도록 말이죠.
그러나 실제 촬영 과정에서 그녀를 구하기 위해 내려와야 했던 배우가 제때 나타나지 않자 감독팀의 예상과는 전혀 다른 결과가 나왔다. 마침내 배우가 내려오기를 기다린 그는 배우와 함께 무방비 상태의 물 속으로 끌려갔다.
궈진니는 수영을 못했는데, 배우와 감독 모두 그녀가 현장에 있다고 생각해 촬영을 멈추지 않았다. 그녀가 구조된 순간부터 의식을 되찾은 순간까지의 모든 과정은 사실 그녀가 익사한 모습을 가장 현실적으로 반영한 것입니다.
가장 놀라운 점은 배우가 그녀를 구출한 후 그녀의 첫 반응이 대사를 하는 것이었다는 점이다.
궈진니에게 좋은 배우란 결코 부상 여부로 평가되는 것이 아니며, 불평할 가치도, 자랑할 가치도 없다.
매 작품에 제 자신을 실망시키거나 관객 여러분께 실망을 드리지 않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임하고 있습니다.
멈추는 것도 일종의 진전이다
데뷔 15년, 촬영 11년 만에 헝디엔은 그녀에게 가까운 고향이 되었고, 흑룡강은 닿을 수 없는 곳이 되었다.
사실 가장 미안한 사람은 자신이었다고 한다. 1년 내내 여행을 다니다 보니 '씁쓸함'에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많았다. 기분 변화가 너무 심해서 종종 그녀는 심한 두통을 겪었지만 운 좋게도 그 당시 그녀의 아버지가 그녀를 편안하게 하고 더 잘 잠들 수 있도록 마사지를 해주었습니다.
과거 그녀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역할을 맡았다. 캐릭터 자체가 자신에게 감동을 줄 수 있을지에 더 신경을 썼기 때문에 비슷한 '아픈 장면'이 많았다. 이후 감독, 제작진 등에 대한 시선이 조금씩 바뀌기 시작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여전히 '드라마에서 인기 있는 사람은 인기가 없다'는 저주에 빠졌다.
그녀는 솔직하게 말했다.
득실을 차분한 마음으로 바라보세요. 많은 일에는 양면이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득실을 정의하기 어렵습니다. 더 얻거나 더 잃거나? 그러므로 이러한 상황을 평범하게 직면하는 것은 다양한 도전에 대처할 수 있는 항상 평화로운 마음을 갖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녀가 멈춰서 삶으로 돌아오기로 선택한 것은 사실 일종의 진전이다.
배우의 창작은 자신의 경험과 많은 관련이 있다. 배우가 현실과 오랫동안 분리되면 그녀가 맡은 역할은 환상적일 것이고 무너지지 않을 것이다. 그러므로 삶을 감상하기 위해 잠시 멈추는 것도 Guo Zhenni에게는 발전하는 방법입니다.
식료품 쇼핑, 여행, 독서, 요리, 진지한 삶이 은퇴 후 그녀의 삶의 거의 전부이다. 처음으로 사과 소스를 만들어 보았고, 해변에서 일광욕을 하며 '시간의 역사'를 보고, 루이와 함께 쇼핑하고, 사진을 찍어 게시했습니다. 웨이보와 저는 매일매일 너무 행복하게 웃었습니다.
아직 알려지지 않은 것을 끝없이 탐구하고, 잘못된 길을 택하여 세상을 발견하고, 올바른 길을 택함으로써 자신을 발견하는 것이 인생의 총체적 의미입니다.
낮에는 해가 뜨고 지는 시간이 동시에 나타난다. 인생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낮과 밤이 있지만 태양처럼 정기적으로 뜨고 지는 것은 없습니다.
일출과 일몰은 자연과 생명의 법칙이다.
현실은 우리에게 자연의 법칙에 어긋나는 일을 강요할 때가 많습니다.
이는 특히 연예계에서 두드러지는데, 현재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들은 영원히 인기를 누리고 싶어하고, 퇴색한 아티스트들은 항상 재기의 기회를 찾고 있으며, 신인들도 스스로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궈진니는 그렇게 하지 않았다. 일출과 일몰은 자연의 법칙이고, 사람에게도 마찬가지다. 스타가 인기를 얻지 못하는 날은 언제나 있기 마련이다. 받아들이고 침착하게 대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