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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켈란젤로

(미켈란젤로, 1475년 3월 6일 - 1564년 2월 18일), 전체 이름 Michelangelo di Lodovico Buonarroti Simoni, "Michelangelo"로도 번역됨, "Michelangelo", 1475년 피렌체의 가보리스 마을에서 출생 , 그는 조각가, 건축가, 화가 및 시인이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 라파엘로와 함께 '르네상스 3대 거장'으로 불리며, 여성의 신체마저도 강한 근육으로 표현된 '탄탄한 몸매'로 유명하다. 그의 조각품 '다비드상'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메디치 묘 앞에 있는 '낮', '밤', '아침', '황혼'의 4개 조각상은 발상이 참신하다. 모세의", "모세의 동상" 및 "모세의 동상". 큰 노예" 등. 그의 가장 유명한 그림은 천장화 "창세기"와 바티칸 시스티나 성당의 프레스코화 "최후의 심판"입니다. 그는 또한 로마의 성 베드로 대성당을 설계하고 처음 건설했으며, 교황 율리우스 2세의 영묘를 설계하고 건축했습니다. 미켈란젤로는 성격이 나쁘고 사교적이지 못하며 레오나르도 다빈치, 라파엘로와는 잘 어울리지 못했다. 그는 종종 은인과 모순되기도 했지만 평생 예술적 완벽함을 추구했고 자신의 예술적 사상을 고집했다. 그는 1564년 로마에서 사망했으며 그의 스타일은 거의 3세기 동안 예술가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1475년 3월 6일 피렌체 근처 카프레스(Capoges)에서 태어난 그의 아버지는 현지 판사였으며, 성격이 난폭했지만 하나님을 두려워했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미켈란젤로가 여섯 살 때 세상을 떠났다. 13세에 그는 피렌체 화가 기를란다요(Ghirlandaio)의 작업실에 입사한 후 도나텔로의 제자인 베르톨도(Bertoldo)와 함께 1년 동안 주로 독학으로 조각을 공부했다. 이후 작품 '그리스도의 애도'

산 마르코 수녀원의 메디치 아카데미에 견습생으로 입학해 고대 미술의 고전 작품과 수많은 철학자와 학자들을 접하게 되었고, 고대를 숭배한다는 아이디어를 개발했습니다. 그는 인체의 구조를 완전하고 철저하게 파악하기 위해 연구용 시체를 직접 해부했습니다. 그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영향은 유행하는 신플라틴주의와 화형을 받은 도미니크회 신부 사보나롤라였다. 미켈란젤로는 원래 화가가 되려고 한 것이 아니었고, 그의 야망은 조각가가 되는 것이었고, 사람이 자신의 육체의 속박에서 벗어나 존재의 형태를 획득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조각'에만 관심이 있었습니다. . 이것이 바로 신플라톤주의의 교리이다. 대표작으로는 '아담의 창조', '최후의 심판', '성가족' 등이 있다. 그의 화풍은 사실주의에 바탕을 두고 있으면서도 낭만적인 화풍을 갖고 있으며 깊은 인본주의적 사고를 갖고 있다. 1496년 미켈란젤로는 로마에 와서 그의 첫 대표작인 '바쿠스'와 '그리스도의 애도'를 창작했다. 1501년에 그는 피렌체로 돌아와 4년에 걸쳐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비드〉를 완성했습니다. 유명한 작품 '다비드'

1505년 로마에서 그는 교황 율리우스 2세로부터 교황 영묘 건축을 책임지라는 명령을 받았고, 1506년 작업이 중단된 후 피렌체로 돌아왔다. 1508년에 그는 로마로 돌아가라는 명령을 받고 4년 5개월 동안 그 유명한 시스티나 성당의 천장 벽화를 완성했습니다. 1513년 교황 영묘 건설이 재개되었고, 미켈란젤로는 유명한 '모세', '속박된 노예', '죽어가는 노예'를 창조했습니다. 1519년부터 1534년까지 그는 피렌체에서 그의 인생에서 가장 위대한 작품인 산 로렌조 교회의 메디치 영묘 조각품을 만들었습니다. 1562년에 그는 그의 제자이자 유명한 화가이자 미술사학자인 조지(George)를 영접했습니다. Vasari는 그를 Diano 아카데미(피렌체 미술 아카데미)의 명예 이사로 초대했습니다. 1536년 미켈란젤로는 로마의 시스티나 성당으로 돌아와서 거의 6년에 걸쳐 거대한 교회 벽화 "최후의 심판"을 그렸습니다. 그 후 그는 로마에 살면서 조각, 건축, 소량의 회화 작업에 종사했으며 1564년 2월 18일 그의 작업실에서 사망했습니다.

미켈란젤로는 결혼하지 않았고, 많은 사람들이 그가 남자를 좋아했다고 추측하는데, 이는 우연히도 레오나르도 다빈치도 마찬가지였다. 마이클이 동성애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는 여자를 별로 사랑하지 않으며 여자와 함께 집에 함께 살 수도 없습니다.

그의 조각품에는 여성적인 내용도 있지만, 매력적인 소녀를 주제로 한 적은 한 번도 없다. 그림은 모두 통통하고 성숙한 여성의 몸을 표현해 남성에 가까운 강인함을 보여준다고 한다. , Mie는 남성 모델을 사용했습니다. 그는 여러 남성 모델과 감정적으로 얽혀 있었고 그들을 위해 많은 시를 썼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젊고 아름다운 브라크(Brac)의 무덤에 시를 새기는 데 1년을 보냈습니다. "내 겸손한 이 땅의 몸은 더 이상 즐겁지 않습니다. / 당신의 매력적인 얼굴과 아름다운 눈, / 그러나 어떤 힘도 없습니다. 나는 불길을 지울 수 없습니다. 당신과 내가 서로를 껴안았을 때 두 영혼이 융합되어 터져 나온 것입니다.” 그가 가장 존경했던 사람은 의심할 바 없이 로마 귀족 토마소 카바첼리였습니다. 1532년 가을, 23세의 카바첼리는 산탄젤로에서 처음으로 미켈란젤로를 만났습니다. 그의 우아한 태도와 고상한 외모는 즉시 마이클의 감수성과 남성 신체에 대한 거의 미친 사랑을 끌었습니다. 이는 또한 "David", "Moses", "Slave"그룹, "Genesis"등을 보게 된 행운이었습니다. . Cavacelli를 만난 지 몇 달 만에 Michelangelo는 황금 마차를 운전하는 Phaethon과 독수리에게 간을 먹히는 등 그리스 신화에서 가져온 최고의 스케치를 제작했습니다. 거기에는 Zeus를 위해 포도주를 따르는 아름다운 청년 Ganymede가 있습니다. . 메디치 예배당의 줄리아노 공작 동상을 만들 때 미켈란젤로가 조각한 얼굴은 카바첼리의 얼굴로, 그에 대한 애착을 드러낸다. 시에서 마이클은 상대방의 이름을 그가 생존을 위해 의존하는 음식에 비유한 뒤 이렇게 썼습니다. "아니... 음식은 내 몸에만 영양을 공급할 뿐이지만, 당신의 이름은 내 몸과 영혼에 영양을 공급하여 행복으로 가득 차게 합니다." , 당신이 내 마음 속에 있는 한 나는 더 이상 슬프지 않고 죽음도 두렵지 않습니다." 잘생긴 카바첼리는 예술 대가의 깊은 감정적 헌신을 배반하지 않았으며 항상 그의 충성스러운 추종자였습니다. 마이클이 임종할 때까지 카바셀리는 그의 침대 곁에 머물렀다. 미켈란젤로는 유럽 르네상스 조각 예술의 최고봉을 대표하며 그가 창조한 인물은 웅장하고 강력하며 무한한 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의 작품 중 다수는 사실주의에 기초한 비범한 이상적 처리를 보여주며 전체 시대의 전형적인 상징이 되었습니다. 그의 예술창작에는 인본주의적 사상과 종교개혁운동의 영향이 컸다. 그는 당시 민간계급의 애국심과 자유를 위한 투쟁정신을 사실주의적 기법과 낭만적 환상으로 표현하는 경우가 많았다. 미켈란젤로의 예술은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과학적 정신과 철학적 사고와는 달리 그의 비극적 열정을 예술 작품에 쏟아부었다. 이 비극은 장엄한 형태로 표현되며, 그가 창조한 영웅은 이상의 상징이자 현실의 반영이다. 이 모든 것이 그의 예술적 창작을 서양 미술사에서 극복할 수 없는 정점으로 만듭니다. 미켈란젤로는 여섯 살 때 어머니를 잃고 석공 부인의 집에서 자랐기 때문에 어릴 때부터 조각에 관심을 갖게 됐다. 그의 아버지는 그를 라틴어와 그리스 학교에서 공부하도록 보냈으나 그가 그림을 공부할 때 아버지의 질책은 소용이 없었다. 그는 13세 때 그림을 공부하기 위해 피렌체 화가의 작업실에 들어갔고, 그는 공부하기 위해 다른 화가에게 전학갔다. 조각품. 나중에 그는 미술 학교의 학생이자 조교가 되었습니다. 르네상스의 중심지이자 인문주의 학자들의 중심지였다. 나는 그곳에서 14년 동안 일하면서 지적으로나 예술적으로나 훌륭한 예술가로 성장했습니다. 그로 인해 그는 피렌체를 떠나 로마로 갔다. 24세에 조각가로서 창작 활동을 시작해 유명한 다비드(조각), 성가정(벽화), 바티칸 교황의 웨스트엔드 등을 제작하는데 한 사람이 4년이 걸렸다. 스틴 채플의 500제곱미터가 넘는 천장에 343개의 벽화를 그리는 데 이런 대규모 프로젝트를 위해 몇몇 사람들이 조수로 고용됐고, 마침내 그가 좋아했던 사람이 물감을 섞고 잡일을 하는 사람은 단 한 명뿐이었다. 미켈란젤로가 그린 이 거인들은 초인적인 힘으로 가득 차 있으며 풍부한 움직임을 표현하고 극적인 클라이맥스에 도달하는 데 능숙합니다. 사람들이 거기서 느끼는 것은 인류에 대한 엄숙한 송가입니다. 그의 인생의 마지막 20년은 건축에 바쳐졌습니다. 그의 작품은 웅장하고 장엄하기 때문에 그가 그리는 여성 역시 남성적인 면모를 갖고 있다. 육체적이지 않고 순전히 영적인 결혼을 하십시오. 그는 평생을 외로움 속에서 싸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