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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후란 무엇인가요?
악기의 일종
반후의 역사
반후는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호금을 바탕으로 등장했다. 진관에 있는 나무 판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Banhu: "Banghu", "Qinhu", "Huhu", "Daxian" 및 "Ladle"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방자곡, 난탄곡의 주요 반주악기이며 난주고유, 도경 등 민속예술 반주에도 사용됩니다.
반후는 명말청초에 경극 방즈가락이 등장하면서 호금을 기반으로 한 악기이다. Qintong 접착제는 얇은 나무 판으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Banhu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300 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후는 밝고 고음의 음색을 가지고 있으며, 현지 오페라와 랩에 대한 독주, 합주, 반주로 자주 사용되는 현악기로 중국인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사람.
수백년 동안 반후는 우리나라 동북, 북, 서북 지역에서 인기를 끌었으며 많은 지역 오페라와 민속 예술에 흡수되었습니다.
허베이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Bangzi, Pingju, Henan Opera, Shandong Laiwu Bangzi, Lu Opera, Jin Opera, Yi Hu, Qin Opera, Pu Opera, Lanzhou
북 및 북부 산시 도경 및 기타 반주가 모두 주요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 중 산시성(陝西省), 간쑤성(甘肅省), 산시성(山西省)이 가장 보편적이다.
이제 반후는 국민악대에서 빼놓을 수 없는 특징적인 악기이자 민족풍이 강한 독주악기가 되었고, 오페라, 민족가요, 춤, 성악에도 반주하기도 한다. 지역 오페라와 민속 예술과 함께 다양한 지역의 반후는 자신만의 다양한 스타일을 잘 표현하고 독특한 지역색을 가득 담고 있습니다.
반후 솔로곡으로는 '등불제', '서둘러', '빅걸 뷰티' 등이 있다.
반후의 구조
반후의 구조는 얼후와 대부분 동일하며, 주요 차이점은 피아노 관과 천진입니다.
반후의 구조는 얼후와 대부분 동일하며, 주요 차이점은 피아노 관과 천진입니다.
국자라고도 알려진 친통은 반후의 노래 상자입니다. 원통형이며 단단한 코코넛 껍질로 만들어졌으며 나무, 구리 또는 대나무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1970년대 이후에도 여전히 저발포성(ABS) 소재가 성형에 사용되었습니다. 피아노 관의 모양은 한쪽 끝이 크고 다른 쪽 끝이 작아서 소리의 집중과 반후의 특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라오 빅'의 발음은 낮고 크지 않은 반면, '라오 스'의 발음은 높고 거친 발음입니다.
피아노관의 전면 개구부는 필름으로 덮지 않고 오동판으로 접착되어 있습니다. 반후의 음질의 핵심은 나무결이 부드럽고, 질감이 곧고, 밀도가 균일하며, 옹이와 물얼룩의 흔적이 없는 플라타너스 나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는 뒤쪽에 입을 벌리고 있고 일부는 돈눈 모양의 소리 구멍이 5개 있습니다
피아노 막대는 마호가니, 자단 또는 자단, 바람직하게는 귀중한 흑단으로 만들어지며 피아노 막대는 원통형입니다. 모양은 상단이 피아노 헤드로 정사각형이며 말뚝 구멍이 있습니다. 피아노 로드는 너무 길면 안 됩니다. 너무 길면 아름다운 발음을 방해하고 손가락 위치가 넓어져 손가락의 움직임과 억양 조절이 어려워집니다.
페그는 대부분 피아노봉 나무나 회양목으로 만들어지며, 표면에 결이 있는 무늬가 있고, 피아노봉과 같은 면에 설치된다. 현재 대부분의 반후 악기에는 나무 손잡이, 기어, 구리 샤프트가 있어 조율이 정확하고 현의 반발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활은 강갈대나 기타 대나무를 사용하여 균일한 굵기와 탄력성을 갖고 있으며, 그 위에 있는 말꼬리는 흰색을 띠는 것이 바람직하며 부드럽고 매끄러운 소리를 냅니다. 활 막대는 너무 길거나 너무 짧으면 안 됩니다. 너무 길고 부피가 크면 오래 연주하면 안 됩니다.
허리말이라고도 알려진 반호의 천진은 피아노 기둥 중앙에 현이 지지되어 있어 붙여진 이름입니다. 뿔이나 마호가니로 만든 평평한 나무 조각입니다
비단 끈으로 피아노 기둥에 묶여 우라늄을 다리의 1/3까지 내립니다.
현마는 대나무나 나무로 만들어서 판 중앙, 판의 1/3 위에 놓는 것이 좋습니다. 대나무 말은 소리가 더 크고 발음도 풍부합니다.
p>아름다워요.
비단이나 강철현의 발음은 명주현보다 깨끗하고 밝으며, 배음도 더 선명하다.
반후의 구조
반후의 구조는 얼후와 대부분 동일하며, 주요 차이점은 피아노 관과 천진입니다.
반후의 구조는 얼후와 대부분 동일하며, 주요 차이점은 피아노 관과 천진입니다.
국자라고도 알려진 친통은 반후의 노래 상자입니다. 원통형이며 단단한 코코넛 껍질로 만들어졌으며 나무, 구리 또는 대나무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1970년대 이후에도 여전히 저발포성(ABS) 소재가 성형에 사용되었습니다. 피아노 관의 모양은 한쪽 끝이 크고 다른 쪽 끝이 작아서 소리의 집중과 반후의 특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라오 빅'의 발음은 낮고 크지 않은 반면, '라오 스'의 발음은 높고 거친 발음입니다.
피아노관의 전면 개구부는 필름으로 덮지 않고 오동판으로 접착되어 있습니다. 반후의 음질의 핵심은 나무결이 부드럽고, 질감이 곧고, 밀도가 균일하며, 옹이와 물얼룩의 흔적이 없는 플라타너스 나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는 뒤쪽에 입을 벌리고 있고 일부는 돈눈 모양의 소리 구멍이 5개 있습니다
피아노 막대는 마호가니, 자단 또는 자단, 바람직하게는 귀중한 흑단으로 만들어지며 피아노 막대는 원통형입니다. 모양은 상단이 피아노 헤드로 정사각형이며 말뚝 구멍이 있습니다. 피아노 로드는 너무 길면 안 됩니다. 너무 길면 아름다운 발음을 방해하고 손가락 위치가 넓어져 손가락의 움직임과 억양 조절이 어려워집니다.
페그는 대부분 피아노봉 나무나 회양목으로 만들어지며, 표면에 결이 있는 무늬가 있고, 피아노봉과 같은 면에 설치된다. 현재 대부분의 반후 악기에는 나무 손잡이, 기어, 구리 샤프트가 있어 조율이 정확하고 현의 반발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활은 강갈대나 기타 대나무를 사용하여 균일한 굵기와 탄력성을 갖고 있으며, 그 위에 있는 말꼬리는 흰색을 띠는 것이 바람직하며 부드럽고 매끄러운 소리를 냅니다. 활 막대는 너무 길거나 너무 짧으면 안 됩니다. 너무 길고 부피가 크면 오래 연주하면 안 됩니다.
허리말이라고도 알려진 반호의 천진은 피아노 기둥 중앙에 현이 지지되어 있어 붙여진 이름입니다. 뿔이나 마호가니로 만든 평평한 나무 조각입니다
비단 끈으로 피아노 기둥에 묶여 우라늄을 다리의 1/3까지 내립니다.
현마는 대나무나 나무로 만들어서 판 중앙, 판의 1/3 위에 놓는 것이 좋습니다. 대나무 말은 소리가 더 크고 발음도 풍부합니다.
p>아름다워요.
비단이나 강철현의 발음은 명주현보다 깨끗하고 밝으며, 배음도 더 선명하다.
반후는 독창이나 오케스트라 앙상블에 사용되는 반후 외에도 다양한 지역 오페라에서 사용되는 반후도 있는데, 악기의 굵기, 길이 등에서 확연한 차이가 있다. 말뚝과 끈의 사용.
[솔로 반후] 피아노 관과 패널이 더 크고 직경이 8~10cm입니다. 피아노 막대는 얼후보다 두껍고 전체 길이는 70~73cm입니다.
>바깥쪽 스트링은 강철 와이어 스트링을 사용하거나, 내부 스트링에 와이어 스트링을 사용하거나, 전체 스틸 스트링을 사용합니다. 톤은 넓고 부드러우며 더 높은 위치에서 연주할 수 있습니다.
[고음 반후]는 '허베이 방즈 반후' 또는 '핑주 오페라 반후'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독주 반후보다 모양이 조금 작고, 발음
이 고음이고 또렷하며 밝아서 하북방자, 평주오페라 반주에 적합하다. 허베이 방즈에 사용된 국자는 더 크고, 핑주 오페라에 사용된 국자는 더 작습니다.
[알토 반후]는 '허난 방즈 반후'로도 알려져 있다. 피아노봉의 길이는 70cm, 패널의 지름은 8.5~9.5cm이고, 페그는 두꺼워서 바깥쪽 현은 일반 낡은 현으로, 안쪽 현은 두꺼운 낡은 현으로 만들어서 소리가 난다. 진하고 부드러우며 하남방자 반주에 사용된다.
(Qinqiang Banhu)는 "Hu Hu"라고도 불립니다. 피아노 관은 더 큰 코코넛 껍질로 만들어졌으며 현은 모두 오래된 현이며 발음이 이전 현보다 낮습니다
여러 종류의 반후로 주로 진 오페라의 반주로 사용됩니다.
(산시 반후)는 진중 반후라고도 불립니다. 피아노 관은 진 오페라 반후보다 큽니다. 활대 폭은 3센티미터로 더 두꺼워요.
또한 피아노 관을 제외하고 징후와 동일한 구조의 반후가 있습니다. 약간 크며 뱀가죽을 덮지 않았으며 피아노대와 피아노관은 모두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며 발음이 다른 반후보다 맑고 절강성 소흥에서 고음에 사용된다.
(Double Qianjin Banhu)는 원래 허리 말을 변경하고 현의 압력을 지지하고 균형을 유지하며 효과적인 현을 증가시키는 이중 Qianjin Erhu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길이를 늘리고 음악 범위를 5분의 1로 확장합니다.
카멜 아래에는 상하 이동이 가능한 이동식 잭이 배치되고, 이동식 잭 아래에는 트랜스퍼 잭이 추가됩니다. 더블 잭의 베이스는 피아노 로드에 위치하며 위아래로 슬라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동식 더블 잭을 사용하여 반후를 설치하면 음정을 변경하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반후의 범위는 3옥타브에 이릅니다.
음질이 부드럽고 아름답습니다. 고음 반후와 알토 반후의 음색 특성을 갖고 있어 반후의 연주 기술과 책임감을 풍부하게 해줍니다.
(싼시안 반후) 1970년대 후반 개발에 성공한 반후 신품종이다. 피아노봉의 하단이 활 모양으로 휘어져 피아노관에 비스듬히 삽입된다.
헤드스톡은 평평한 삽 모양인 Sanxian과 동일합니다. 페그(왼쪽 2개, 오른쪽 1개)가 양쪽에 배열되어 있으며 현은 마호가니로 만들어졌으며 비스듬한 모양입니다. 현의 등거리 배열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현은 3개의 막대가 있는 대나무 사다리 삼각대입니다. 현은 무대에서 현 밖에서 연주되며 이중 음표, 화음 및 간단한 다성 멜로디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반후는 다양한 장소에서 연주할 수 있는데, 예를 들어 산시성(陝西省) 북부의 음악은 반후를 사용하는데, 친통은 그 크기가 조금 더 크다. ; 허베이와 중국 동북 지역의 음악은 반후와 친통을 사용합니다.
반후는 독주나 합주에 사용되며, 특히 발음이 맑고 큰 소리를 내는 국가 밴드입니다. 각종 반주악기의 리드현으로 현악기에서 가장 높은 위치를 차지한다.
큰 음량과 맑고 큰 발음으로 고음과 열정, 따뜻함과 불타오르는 소리를 표현하는데 가장 적합하다.
깊고 아름답고 섬세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에도 능숙하다.
알토 반후는 포크 음악에도 가끔 사용된다.
반후의 조율과 음역
반후의 전통적인 조율 방식에는 5도와 4도가 있으며, 조율의 높이도 다양하며 주로 오페라나 노래의 반주를 기준으로 합니다
청취자의 목소리에 따라 다름
민족 밴드에서는 반후를 5도 관계에 따라 조율하는 경우가 많으며 내부 현은 d2, 외부 현은 a2로 설정됩니다. , 이는 이호보다 한 단계 높습니다.
d2에서 g4까지의 옥타브를 가지며 2.5옥타브가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반주에서는 4도 단위로 조율됩니다. 시안 오페라는 주로 오페라의 독특한 스타일을 더 잘 표현하기 위해 고음과 알토의 두 가지 유형이 있으며 둘 다 고음은 g, d1, a1로 조율됩니다. 알토는 d, a
및 e1입니다. 이들은 허난 오페라에서 연주되거나 산둥 라이우 추 및 기타 악기와 함께 연주될 때 3현 반후의 현을 4도 및 4도에서 조율할 수도 있습니다. 5도 또는 5도와 4도.
3현 반후는 5도의 음역을 확장하고 고유의 음색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연주 기법으로 표현력을 높였습니다. , 민족 스타일이 강한 음악이나 오페라 선곡, 외국 민속 음악 또는 이를 위해 작곡된 새로운 노래를 연주하든 더 나은 예술적 효과를 얻으려면
반후를 연주하세요. 왼손으로 피아노를 치고 호랑이 입 사이에 피아노 막대를 잡고 엄지손가락을 자연스럽게 펴고 나머지 네 손가락으로 현을 누릅니다.
, 엄지손가락과 집게손가락으로 활 손잡이를 잡고, 중지를 활대 바깥쪽에 놓고 약지로 활털을 조절하는 반후의 활은 풀활, 중궁, 연속활, 떨림활 등의 운지법이 풍부하고 다양합니다. , 활 안정화, 활 플릭, 브레이킹 활, 태핑 활, 스키핑 활, 도마 활 및 타격 활
운지 방법에는 프레팅, 비브라토, 비브라토, 도트, 후킹 및 스트러밍, 현악기 연주, 배음이 포함됩니다. 더블노트와 다양한 슬라이드
톤 등
반호 활과 운지법은 이호와 거의 동일하지만 반호는 중궁을 주로 사용하며 포르타멘토도 널리 사용되며
바삭바삭하고 바삭바삭. 반후의 활과 운지법의 특징과 산뜻하고 고음이 뛰어난 음색이 반후만의 독특한 연주 스타일을 이루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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