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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생하고 생생한 에세이 작성 방법
1. 작문을 생생하고 생생하게 쓰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많은 초등학생들이 글을 쓸 때 고민하는 문제가 참 좋은데요. 참고하실 수 있도록 개인적인 의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소재의 선택이 매우 중요합니다. 소재 자체가 생생하고 생생하지 않고, 글쓰기 가치나 독특한 관점이 없으면 글을 생생하게 쓰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2. 일부 초등학생은 에세이를 쓸 때 인물의 말과 행동, 사물의 내용을 설명하기 위해 서술형 언어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풍부하고 생생한 언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언어와 참신하고 적절한 수사적 방법으로 사물을 서술하는 언어는 인물, 사건, 장면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지만 생생하게 글을 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더 많은 어휘를 축적하고, 매일 관용어사전을 훑어보고, 본문에서 좋은 단어와 문장을 모으는 데 주의를 기울이고, 고전적인 단편이나 장을 암송하고, 의식적으로 그리고 의도적으로 축적한 것을 작곡할 때 실천에 옮길 수 있습니다. 분명 큰 발전을 이룰 것입니다.
3. 당신을 감동시키고, 충격을 주고, 영향을 미치는 삶과 공부의 경험은 당신에게 독특하고 풍부한 감정적 경험을 줄 것이며 당신의 구성은 실제적일 것입니다. , 진정한 감정은 가장 큰 생생함입니다. 2. 글쓰기 기술: 생생하고 생생한 글을 쓰는 방법
교육 목표: 1. 기사에서 심리적 묘사의 역할을 익히십시오. 2. 심리적 묘사의 여러 방법을 익히십시오: 직접적인 묘사, 서정적 독백, 꿈 묘사, 표현, 행동, 환경, 환각 3. 등장인물의 생각과 감정을 구성으로 표현하기 위해 심리적 묘사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교수법의 핵심 사항: 1. 심리적 묘사 방법을 숙지합니다.
2. 인물의 생각과 감정을 작문에서 표현하기 위해 심리적 묘사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가르칠 때의 어려움: 등장인물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작문에서 심리적 묘사를 적절하게 사용합니다. .수업 시간: 1시간 수업 과정: 1. 소개 1. 학생들의 관심을 자극하는 상황을 만듭니다. 수업종이 울리자 선생님은 검은색 가방을 들고 교실로 들어와 그 가방을 연단에 올려 놓았습니다.
선생님과 학생들이 인사를 나눈 후 선생님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선생님은 학생들의 얼굴에서 당신의 의심을 추측하셨습니다. 왜 그런 의심을 가지고 있습니까? 학생들은 모두 이 가방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저는 학생들에게 선생님의 가방에 무엇이 들어있을 것 같나요? 가방에서 무엇을 보고 싶나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2. 학생이 말했습니다. 3. 학생들이 글을 씁니다.
4. 서로 소통한다 2. 심리묘사의 정의와 기능, 목적, 주의사항, 방법을 알아본다. (1) 정의 : 심리적 묘사는 인물의 내면의 생각과 감정을 묘사하는 것입니다.
인물의 사상적 활동을 묘사하는 것은 인물의 성격을 반영하고 인물의 내면 세계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심리적 묘사 역시 인물의 생각과 성격을 표현하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이다.
(2) 기능 및 목적 기능 : 캐릭터의 심리 묘사를 통해 캐릭터의 심리에 직접적으로 침투하여 캐릭터의 내면 세계를 드러내며, 캐릭터의 풍부하고 복잡한 생각과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목적: 작가가 캐릭터를 창조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목적은 캐릭터의 정신적 세계와 성격 특성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심리적 묘사의 목적도 마찬가지다. 심리묘사는 인물묘사, 언어묘사, 기타 방법에 비해 인물의 감정과 욕망을 직접적으로 묘사할 수 있고, 인물의 영혼 깊은 곳에 있는 신비를 드러내며, 외적인 이미지만으로는 표현하기 어려운 내면의 감정을 드러낼 수 있으며, 문학 작품 속 인물을 입체화하여 더욱 완전하고 사실적으로 보이게 만듭니다.
(3) 참고: 1. 심리적 묘사가 캐릭터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효과적인 수단이 되기 위해서는 먼저 캐릭터의 본질적인 특성을 파악하여 심리적 묘사가 캐릭터의 이미지 형성에 부합하도록 해야 합니다. 캐릭터의 성격 개발의 논리는 캐릭터의 성격을 다방면으로 표현하며 캐릭터 생성의 필수적인 부분을 완성합니다. 단지 변덕스럽게 글을 쓰거나, 인물을 남겨두고 공허한 말과 한숨을 쉬는 것은 심리적인 묘사를 부담스럽게 하지 마십시오.
2. 심리적 묘사는 현실적이고 적절해야 합니다. 주관적으로 구성할 수도 없고, 무한정 확장할 수도 없습니다.
지나치게 길고 거추장스러운 심리 묘사는 진정한 감동의 목적을 달성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오히려 보는 사람을 지루하게 만들 것이다. 인물 묘사, 행위 묘사, 언어 묘사 등 다양한 글쓰기 방식과 유기적으로 결합되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4) 서술 방식 1. 직접적 서술 이는 등장인물의 심리적 서술 중 가장 일반적이고 널리 사용되는 방식이다. "생각"이라는 단어는 정신 활동 전후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think"라는 단어 뒤에 "쉼표"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고, 이를 표시하기 위해 "콜론"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 1: "나는 방을 밀고 그 모습이 비친 바닥을 바라보며 다시 머뭇거렸다. '신발을 벗을 수 있나요?' 그러다가 화가 나서 '5위안을 냈어요!'라고 생각했습니다. 더러워서 나는 씩씩하게 걸어갔다. 들어가서 스프링 의자에 앉았다. '신경 쓰지 마세요. 의자가 무너져도 상관없습니다. 5위안을 지불했습니다.'" —— "Chen Huansheng Goes to"에서 위의 심리적 설명 the City'는 Gao Xiaosheng의 직설형에 속하며, 득실을 걱정하는 Chen Huansheng의 사고방식, 편협하고 이기적인 소규모 농민 경제를 매우 적절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예 2: "아Q는 정식으로 패배했다. 노란 땋은 머리를 붙잡고 벽을 4~5번 세게 쳤다. 그제서야 게으름뱅이는 만족하며 승리하며 걸어갔다. 아Q는 잠시 서서 혼자 생각했다. 드디어 아들에게 얻어맞았는데 이제 세상이 정말 좋지 않네요...' 그래서 만족스러운 승리를 안고 떠났습니다.” ——루쉰의 『아Q 실화』 위의 심리학적 묘사는 매우 간결하지만, 그래도 캐릭터의 특성을 잘 드러내주고, 아Q의 영적 승리 방식을 활성화시켜주는 게 기분이 좋아요. 2. 서정적 독백 인물의 심리를 표현하는 방식으로 서정적인 글쓰기를 통해 인물의 내면적 갈등과 이념적 갈등을 표현한다.
예를 들어 "달려가다가 생각해보니 도망가기 힘들 것 같다. 그냥 밥 버리고 도망가라. 산에 있는 사람들이 식량을 급하게 써먹으니 버리지 말라. 버려도 도망치지 못할지니라." 어서 벗어야 하며, 버리지 아니하면 생명과 양식을 잃게 되느니라.
어떻게해야합니까? ... 이때 홍기는 여전히 헐떡 거리며 숨을 쉬고 있었는데 문득 방법이 생각났습니다. p>
그런데 생각해보니 온몸이 떨리지 않을 수 없었다. 아들아, 참 좋은 아들이구나... 엄마한테 설명해야지... 그런데.. 아이가 더 중요하고 혁명적 대의가 더 중요합니다! 어쩌면 아이를 대신할 수는 있지만 아이는 나를 대신할 수 없습니다..." - 위의 왕 위안젠의 "음식 이야기" 단락과 심리적 설명은 매우 성공적입니다.
작가는 '나'와 아들 홍기가 산에서 적군에게 음식을 나르고, 도중에 적과 조우하는 이야기를 서정적인 문체로 쓰고 있다. 극도로 위급한 상황에서 식량을 지키기 위해 아들을 희생해야 할까, 아니면 아들을 지켜야 할까? '나'의 내면적 투쟁은 매우 격렬하고, 내 기분은 극도로 모순적이고 복잡하다.
결국 '나'는 아들을 과감히 희생해 '나'의 숭고한 자질을 가장 잘 표현했다. 3. 꿈 묘사 방법 이것은 일부 학생들이 무시하는 경향이 있는 심리적 묘사 방법입니다.
꿈은 사람의 생각이 집중적으로 표현된 것이기도 하며, 인물의 성격을 드러내기도 하고, 글의 주제를 심화시키기도 합니다. 꿈 설명에는 일반적으로 더 많은 단어가 있으므로 설명을 위해 더 짧은 단어를 선택하겠습니다.
"여기서 보옥은 어둡고 조용했다. 그는 장위한이 들어와서 중순 저택이 자신을 체포한 일을 말하는 것을 보았고, 진추아너가 들어와서 그를 위해 우물에 몸을 던졌다고 울부짖는 것을 보았다. .보우는 반쯤 자고 반쯤 깨어있었고, 상관하지 않았다.
갑자기 누군가가 자신을 밀어내는 것을 느꼈고, 갑자기 누군가의 슬픈 목소리가 들려와 꿈에서 깨어났다. 그의 눈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Lin Daiyu였습니다. "
——Cao Xueqin의 "Baoyu Gets Beaten"위의 말로 저자는 꿈을 설명합니다. 이는 보옥의 자상하고 사려 깊은 소녀, 반항적이고 민주적인 성격을 드러낼 뿐만 아니라 당시 사회의 낮은 지위도 반영합니다. 3. 작문을 아주 생생하고 생생하게 쓰는 방법
1. 캐릭터 이미지에는 개성이 있어야 합니다.
캐릭터 이미지에는 '성격'이 있는데, 이는 캐릭터의 언어, 행동, 심리적 활동 등이 캐릭터 자신의 성격 논리에 부합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즉, 남들과 다른 캐릭터 특성을 작성하는 데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문자. 엥겔스는 "캐릭터의 성격은 그가 하는 일뿐만 아니라 그것을 하는 방식에도 반영된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했을 수도 있지만 "할 수 있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에 있어서는 종종 다릅니다.
예를 들어 Lin Chong, Yang Zhi, Lu Da는 모두 산에서 풀을 치는 것과 같은 일을했습니다. Liang 그러나 접근 방식은 달랐습니다. Lin Chong은 원래 기꺼이 소송을 수락했지만 나중에 그의 가족이 모두 살해되었고 Gao Yanei는 그를 죽인 사람을 죽인 다음 그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공무원이 될까 봐 걱정이 됐기 때문이다. "나는 아내이자 그림자 자식이다"라고 했지만, 결국엔 꽃돌고리를 먼저 잃어버리고, 생일고리도 잃어버렸다. 그래서 강을 따라 도망쳐야 했고, 어쩔 수 없이 양산으로 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오직 루다만이 사람을 구하기 위해 먼저 량산으로 갔습니다. 그래서 이 차이 속에서 특유의 개성이 드러나고, 이미지도 자연스럽게 생생해진다.
2. 다양한 각도에서 캐릭터를 만듭니다. 사람들은 집단생활을 하며 생활하고, 일하고, 공부하면서 온갖 사람, 온갖 환경, 온갖 상황을 접하게 됩니다. 사람과 접촉하고, 어떤 환경에서 살고, 어떤 상황에 처해 있다 하더라도 그 사람을 묘사하기 위해 여러 측면과 수준에서 전형적인 소재를 선택할 수 있다면 캐릭터 이미지는 필연적으로 전후에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평면"이 아니라 "입체감"이 있습니다. 입체감이 있는 캐릭터가 생생하지 않을 수 있을까? 둘째, 인물 묘사 방식에도 '다중적 관점'이 반영될 수 있다. 외모 묘사, 언어 묘사, 행동 묘사, 심리적 묘사, 세부 묘사 등은 모두 다양한 측면에서 사람에 대해 쓰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방법을 합리적이고 종합적으로 사용하여 캐릭터 이미지를 생성하면 캐릭터 이미지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페이지.
7. 처음부터 Anaphora 서술형이든 논쟁적 에세이이든 시험 구성에서 더 나은 결말을 찾을 수 없다면, Anaphora의 시작과 끝 부분에 더 중점을 둡니다. 8. 마무리 터치 서사를 작성할 때 적절한 토론을 통해 주제를 명확하게 하고 주제를 심화할 수 있습니다. 주제를 요약하기 위해 관련 토론을 수행하는 것이 더욱 필요합니다. 이는 최후의 수단이자 긴급 조치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5. 생생한 작문 작성법
1. 주제를 주의 깊게 검토하고 주제의 의미를 명확히 합니다.
주제의 요구 사항, 초점 및 범위를 주의 깊게 명확히 합니다. 좋은 작문을 작성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2. 초점 결정 및 자료 선택
주제의 요구 사항, 초점 및 범위를 명확히 한 후 주제와 관련된 자료와 자신의 것이 무엇인지 주의 깊게 기억해야 합니다. 가장 익숙하고, 가장 혁신적이며, 어떤 아이디어를 표현하려고 준비하는 것입니다. 소재를 떠올리고 중심을 정하는 것입니다. 중심이 명확해지면 중심을 둘러싸며 중심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재료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래서 중심을 돌아서 재료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3. 개요 작성 및 세부 사항 결정
초점을 결정하고 자료를 선택한 후에는 무엇을 먼저 쓸지, 다음에 무엇을 쓸지, 무엇을 쓸지 등 글쓰기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쓰는 순서가 있습니다. 센터와 밀접한 내용은 구체적으로 작성해야 하며, 센터와 밀접하지 않은 내용은 생략하여 우선순위를 나누어서 설명할 필요는 없습니다. 개요는 건물을 짓기 위한 청사진과 같습니다. 좋은 그림이 있어야 건물이 튼튼하고 아름다울 수 있습니다.
위의 세 단계를 완료한 후에는 개요에 따라 작문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작품의 부적절한 재료 선택, 잘못된 글쓰기, 혼란스러운 구조, 불분명한 구성 또는 상단이 무거워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우선순위가 높은 구성입니다. 구별도 없고 핵심적인 결함도 없습니다.
시험에서는 에세이를 완성할 시간이 없어서 에세이가 중간에 막혀서 에세이를 완성하지 못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시험이 많이 줄어들어요. 하지만 몇 가지 비상조치를 취한다면 예상치 못한 승리를 거두고 패배를 면할 수 있는 경우가 많아 상대적으로 시험 구성 점수가 향상될 것입니다.
1. 접목방법. 이전에 읽었던 모범 에세이나 연습문제를 기사의 구조, 관련 인물, 표현된 주제, 나열된 주장 등을 조금씩 수정하여 시험과 일치시키도록 하는 것입니다. 내용은 요구사항과 일치합니다. 이는 글쓰기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글쓰기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글쓰기 시간이 부족할 때뿐만 아니라 글쓰기 시간이 많을 때도 사용해야 합니다.
2. 직접 대체 방법. 시험을 치르는 동안 전반부 기본 문제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했기 때문에 후반부 작문 문제는 급하게 진행되어 객관적으로 더 이상 신중한 사고가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시험 에세이의 명제와 요구 사항을 고집해서 절반만 쓰는 것보다는, 명제와 요구 사항에서 살짝 벗어나서 에세이 하나를 완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채점자들은 구성의 완성도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이 시점에서는 자신에게 더 인상 깊지만 내용과 문체가 유사한 기사를 다시 작성하여 직접 대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잘못된 방식으로 실수를 저지릅니다. 시험을 위해 글을 쓸 때 가끔 주제를 검토하는 부주의로 인해 기사가 절반만 작성되고 나서야 주제에서 벗어나거나 다시 생각해 볼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기사 전반부에서 몇 문단을 바꾸는 것보다 같은 실수를 저지르고 전체 장을 완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최대한 어처구니 없는 이야기를 하여 사태를 수습하도록 노력해야 하고, 요점과 분석, 요약을 열심히 하고, 감정적인 논의와 결론을 내면서 장을 마무리해야 한다. .
4. 개요 방법을 준비합니다. 시험 중에는 기초를 공부하고 작은 에세이를 쓰느라 너무 바빠서 아무리 빨리 써도 시간이 부족할 때가 있습니다. 개요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개요는 최대한 자세하고 구체적이어야 하며, 적어도 마커가 기사의 구조, 주제 및 일반적인 내용을 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가능하다면 시작과 끝을 추가하여 마커가 문학적 내용을 엿볼 수 있도록 하십시오. 재능.
5. 스플래시를 만들기 위해 공간을 비워 둡니다.
시험을 위한 글을 쓸 때, 미리 개요를 작성하지 않았기 때문에 글을 반쯤 완성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지원자들은 열심히 생각하고 펜을 물어뜯는 경향이 있습니다. 생각을 하면 할수록 시간이 급하다고 느끼고, 생각을 하면 할수록 연결이 안 된다는 느낌이 듭니다. 이때, 먼저 구상 중에 고려한 내용을 빈칸으로 남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생각이 원활해지거나 내용이 떠오르거나, 본문이 완성되면 그때 보충하면 됩니다. .그것은 기사를 쓰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6. 리베이트 제목 방법. 상황이 어떠하든 작문에서 문제에 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시험 작문을 완료할 수 없는 경우에는 특히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어떤 도시의 1년제 고등학교 입시 제목은 '이상한 시험'인데, 뭔가 설명을 한 뒤, 더 나은 방법이 생각나지 않으면 'For'로 끝내는 편이 낫다. 나, 이건 정말 특이한 시험이다." "시험"으로 결론을 내린다. 이런 문장으로 마무리되면 에세이 점수가 크게 오를 수도 있습니다.
7. 처음에는 Anaphora. 서술형 에세이이든 논쟁적 에세이이든 둘 다 시작과 끝 사이의 아나포라에 주의하세요. 시험 에세이에서 더 나은 결말을 찾을 수 없다면, 에세이에서 아나포라 방식으로 쓸 수 있습니다. 시작.
8. 마무리 손질. 서술형 에세이를 작성할 때 적절한 토론을 통해 주제를 명확하게 하고 주제를 심화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험 에세이가 너무 늦어서 끝나지 않을 경우, 핵심 사항을 요약하기 위해 관련 토론을 진행하는 것이 더욱 필요합니다. 이는 최후의 수단이자 긴급 조치입니다. 6. 생생한 글을 쓰는 방법
1. 주제를 주의 깊게 검토하고 주제의 의미를 명확히 합니다. 이것이 글쓰기에서 가장 중요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좋은 구성.
2. 초점을 결정하고 주제의 요구 사항, 초점 및 범위를 명확히 한 후 주제와 관련된 자료와 가장 친숙하고 가장 혁신적인 것이 무엇인지 주의 깊게 기억해야 합니다. 어떤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 준비하는 것은 소재를 기억하고 중심을 정하는 것입니다. 중심이 명확해지면 중심을 둘러싸며 중심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재료를 선택해야 합니다.
중앙을 둘러싸서 소재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3. 개요를 작성하고 내용을 정한 후, 먼저 쓸 내용, 다음에 쓸 내용, 마지막에 쓸 내용을 순서대로 정해야 합니다.
센터와 밀접한 내용은 구체적으로 작성해야 하며, 센터와 밀접하지 않은 내용은 생략하고 우선순위를 나누어서 내용을 확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개요는 건물을 짓기 위한 청사진과 같습니다.
좋은 그림이 있어야만 건물이 튼튼하고 아름다워질 수 있습니다. 위의 세 단계를 완료한 후 개요에 따라 쓰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작성된 구성은 부적절한 재료 선택, 잘못된 쓰기, 혼란스러운 구조, 불명확한 구성, 상단이 무겁거나 무관심한 우선순위 또는 심지어 중심 내용이 없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뭔가 잘못되었습니다.
시험에서는 에세이를 완성할 시간이 없어서 에세이가 중간에 막혀서 에세이를 완성하지 못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시험이 많이 줄어들어요. 하지만 몇 가지 비상조치를 취한다면 예상치 못한 승리를 거두고 패배를 면할 수 있는 경우가 많아 상대적으로 시험 구성 점수가 향상될 것입니다.
1. 접목방법. 이전에 읽었던 모범 에세이나 연습문제를 기사의 구조, 관련 인물, 표현된 주제, 나열된 주장 등을 조금씩 수정하여 시험과 일치시키도록 하는 것입니다. 내용은 요구사항과 일치합니다.
이는 작성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성 시간이 부족할 때뿐만 아니라 작성 시간이 충분할 때에도 사용해야 합니다. 2. 직접 대체 방법.
시험을 치르는 동안 전반부 기본 문제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했기 때문에 후반부 작문 문제는 성급하게 진행되어 객관적으로 더 이상 신중한 개념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시험 에세이의 명제와 요구 사항을 고집해서 절반만 쓰는 것보다는, 명제와 요구 사항에서 살짝 벗어나서 에세이 하나를 완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채점자들은 구성의 완성도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이 시점에서 더 인상적이면서도 내용과 문체가 비슷한 기사를 다시 작성하여 직접 대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잘못된 방식으로 실수를 저지른다.
시험을 위해 글을 쓸 때 가끔 주제를 검토하는 부주의로 인해 기사가 절반 정도 작성되고 나서야 주제에서 벗어나거나 다시 읽을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배다. 이런 경우에는 기사 전반부에서 몇 문단을 바꾸는 것보다 같은 실수를 저지르고 전체 장을 완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최대한 어처구니가 없는 상황을 살리려고 노력해야 하고, 주제를 부각시키고, 분석하고 요약하고, 감정적으로 장을 마무리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토론과 결론은 기사를 엉망으로 만들고 행운을 빕니다. 4. 개요 방법을 준비합니다.
시험 중에는 기초 공부와 작은 에세이 작성에 바빠서 아무리 빨리 써도 시간이 부족할 때가 있습니다. 그냥 시작 부분을 쓰거나 공백으로 남겨두세요. 항상 개요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개요는 최대한 자세하고 구체적이어야 하며, 적어도 마커가 기사의 구조, 주제 및 일반적인 내용을 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가능하다면 시작과 끝을 추가하여 마커가 문학적 내용을 엿볼 수 있도록 하십시오. 재능.
5. 스플래시를 만들기 위해 공간을 비워 둡니다. 시험을 위한 글을 쓸 때, 미리 개요를 작성하지 않았기 때문에 글을 반쯤 완성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지원자들은 생각을 많이 할수록 시간이 촉박하다는 생각이 들고, 생각을 하면 할수록 고민이 깊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결할 수 없습니다. 이때, 먼저 구상 중에 고려한 내용을 빈칸으로 남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생각이 원활해지거나 내용이 떠오르거나, 본문이 완성되면 그때 보충하면 됩니다. .그것은 기사를 쓰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6. 리베이트 제목 방법. 상황이 어떠하든 작문에서 문제에 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시험 작문을 완료할 수 없는 경우에는 특히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어떤 도시에서 열리는 1년제 고등학교 입시 제목이 '특이한 시험'이다. 그리고 "나에게 있어서"로 마무리하세요. "이건 정말 특이한 시험이네요"라고 결론을 내리세요. 이런 문장으로 마무리되면 에세이 점수가 크게 오를 수도 있습니다.
7. 처음에는 Anaphora. 서술형 에세이이든 논쟁적 에세이이든 둘 다 시작과 끝 사이의 아나포라에 주의하세요. 시험 에세이에서 더 나은 결말을 찾을 수 없다면, 에세이에서 아나포라 방식으로 쓸 수 있습니다. 시작.
8. 마무리 손질. 서술형 에세이를 작성할 때 적절한 토론을 통해 주제를 명확하게 하고 주제를 심화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험 에세이가 너무 늦어서 끝나지 않을 경우, 핵심 사항을 요약하기 위해 관련 토론을 진행하는 것이 더욱 필요합니다.
이는 최후의 수단이자 긴급 조치입니다.
푸른 잎이 났다는 것은 봄이 왔음을 의미합니다. 1. "땅에 풀이 자랐다"를 "땅이 녹색 코트로 덮였습니다"로 변경합니다. 2. "풀밭에 꽃이 피었습니다"로 변경됩니다. 의인화 기법을 사용하여 "꽃은 이미 거기에 있습니다" "풀은 웃고 있습니다"로 기사를 더욱 생생하게 만듭니다. 3. "새들이 노래하며 즐겁게 노래합니다"로 변경하여 새의 이미지를 생생하게 만듭니다. 위의 예에는 의인화 기법이 추가되어 있어 읽을 때 더욱 생생하고 생생하게 느껴집니다. 학생들은 위의 수정 방법에 따라 시도해 보세요. 다음 문장을 의인화 또는 은유로 바꿔 보세요. 웃음소리와 봄바람이 눈앞에 나타났다. (우리는 봄을 깨웠다.) 2. 바람이 버드나무 가지를 흔들었다. (바람이 그녀의 아름다운 머리칼을 빗었다.) 열리매 땅에서 물이 솟아나와 빨리 밭과 마을로 흘러가라 (문이 열리자마자 물이 땅에서 나와 노래하며 들판으로 흘러 마을로 흘러가리라) 4. 나는 커서 바다의 신비를 탐구하겠다고 결심한다. (나는 커서 바다의 신비한 베일을 밝히기로 결심한다!) "시끄럽다"와 같은 동사. , "빗질하다", "흐르다", "펼쳐지다"가 문장 전체를 더욱 빛나게 합니다. 글 전체가 빛나고, 마치 사람들에게 문자와 풍경을 만져보고, 듣고, 생생한 느낌을 주는 것처럼, 봄이 왔습니다. 봄 소녀는 초록을 땅에 퍼뜨리고, 초록을 세상에 퍼뜨린다. 풀은 곧게 펴고 봄바람의 어루만짐을 받아들이고, 태양의 세례를 받아들인다. 이 문단은 젊은 작가가 우리에게 부른 시일 뿐이고, 읽기에도 좋고, 사람들에게 그 구절을 낭송하고 나면 수천 개의 눈송이가 하늘에서 떨어졌습니다. 우리는 놀이터에서 즐겁게 놀았어요. 알고 보니 장난꾸러기 작은 눈송이들이 내 귀에 속삭이듯 바스락거리며 떨어졌다. 이 작고 장난꾸러기 장난꾸러기들이 한동안 내 머리 속에 숨어 있다가 한동안 나에게 키스를 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