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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몽의 설명

깨달음에 대한 설명

(1) [깨달음]: 혼란에서 이해로, 혼란에서 인식으로, 또한 진리의 이해를 가리킨다 (2) [깨어나다] ∶ 각성 또는 의식의 새로운 상태에 들어가는 것을 자세한 설명은 "jueqian"이라고도 합니다. 1. 각성. 『순자·성상』: “깨어나지 못하고 괴로움을 모르고 혼란스러워 손가락을 쉽게 위아래로 잃었다.” 당나라의 『사통·잡학』 유지기: “항약의 두 권의 책이 출판되지 않으면 학자들은 고대인들이 혼란스러워 귀머거리가 되고 눈이 멀게 될 것이며 깨울 방법이 없습니다." Jin Wang Ruoxu의 "원명 귀환 그림"이라는 시: "나는 징지에(Jingjie) 축제 중에 길을 잃었습니다. 내가 깨어난 것에 대해 다른 사람들을 칭찬하라.” 바진의 『새 생명, 5월 14일』: “나는 용감한 전사처럼 단호하게 말하면서 현 상황에서 노동자들이 가져야 할 인식을 설명했다.”(2) 인식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송나라 사마광의 "형산서에 대하여": "아직도 상황을 모르는 죄수들이 있고 할 일이 없습니다. 그를 처벌할 생각이 없었던 적이 있습니까? 샤팅의 "의사": " 늙은 의사는 수줍게 웃는 것 같았는데, 갑자기 이것이 Buke의 반대 의도가 아니며 부끄러워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3) 합리적이라는 것을 비유한 것입니다. Liu Qing의 "Iron Wall"7 장 : "오늘 Yinfeng과 나는 Sixiang에서 돌아 왔습니다. 이 여자는 의식이 있고 품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4). 『사기·한창여전』: “태후는 밤낮으로 울었다. 다행히 왕이 바로잡았으나, 왕은 마침내 자신이 실패했음을 깨달았다.” 『송나라·판예전』: " 재앙은 이미 끝났으나 여전히 깨닫지 못하고 물러서서 괴로움을 구하다가 스스로 자초한 것이요 뼈에 새겨 놓은 것이라 어떻게 보충할 수 있으랴." 지동견·원순제 지정 24년": "그러나 하늘이 행한 일은 성공할 수 없다고 들었습니다. 그의 애지중지함과 즐거움으로 인해 그는 깨어 있는 마음을 잊게 되었는데, 그것은 좋은 일이 아닙니다. "곽모약(郭皇皇)의 『초대군(極大主)』: “사람의 가장 큰 두려움은 깨어나지 못하는 것이다. 일단 깨우면 그것을 고칠 수 있는 길이 있다.” (5) 영감을 주다. 『국유·오유』: “왕이 제를 바라지 아니하고 왕의 마음을 알면 오가 세상에 남으리라.” 한왕충의 『운행·자몽』: “제자들이 말한다. 공자(孔子)와 맹자(孟子) 세대가 후대를 가르치느니라. 진(晉)나라 손추(孫祖)는 『시종영(孫忠)과 손호(孫寶)서』에서 “이것은 정세를 대략적으로 논한 것이니라. 송증공의 『사중서서인표』에서는 “깨달아 먼 세계에 이르러야 모든 사람에게 알리라”고 했습니다. 최고의 의미는 내면과 외면을 교육하고 파이를 이용해 마음을 바꾸는 것입니다. 사람들의." (6). 불교 언어. 그것은 불교의 진리를 이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송(南宋) 사진지(薩智志)가 지은 『도교서』(書): 심신삼계가 긴 밤의 집이고, 생명이 큰 꿈의 주인이라면 깨달음에 이르는 길을 생각하라 , 왜 육신보다 귀한가." "수서·경지4" : "[석가모니는] 왕자의 자리를 버리고 승려가 되어 도교를 공부하고 부지런히 수행하여 온갖 지혜를 깨닫고, 『라오찬 유람기』 제6장: 『당신의 스승은 이제 마음속의 먼지에서 벗어났으니 3년 후에 관직을 버리고 도교를 배우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의 깨달음이 당신 앞에 있을 것입니다." "Jueyuan"이라고도 합니다. "Jueyuan"을 참조하십시오.

단어해설

주에(Jue)의 설명 é 사람이나 동물의 기관에 자극을 받은 후 사물이 느끼는 감정. 지각. 만지다. 비전. 주의하세요. 각성: 각성. 각성. "지금 옳은 것이 어제는 틀린 것 같아요." Jie(자다) à 수면(잠들기부터 깨어날 때까지): 낮잠. 긴 잠을 잤습니다. 깨달음에 대한 설명은 깨달음 ù 이해, 이해, 각성: 각성입니다. 이해하다. 깨달음을 얻으려면 (乶)을 참조하십시오. 계발. 의식. 큰 깨달음. 급진적: 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