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안녕하세요 이화영'의 전체 흥행 성적이 '명탐정 차이나타운3'를 넘어섰습니다.

'안녕하세요 이화영'의 전체 흥행 성적이 '명탐정 차이나타운3'를 넘어섰습니다.

'안녕 리화영'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2월 21일 저녁 예매 박스오피스 포함 '안녕 리화영'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화잉'은 '차이나타운 탐정'을 제치고 '사례3'가 춘절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고, 지아링도 박스오피스 최고 기록을 달성하며 중국 여성 감독으로 등극했다.

춘절 기간 흥행 추이를 보면 '안녕하세요 이화영'의 반격이 7편에 앞서 '차이나타운3'는 예매와 예매를 모두 휩쓸었다. 앞서 설날 첫날 '명탐정 차이나타운3' 전체 흥행수입은 10억개를 돌파했고, 예정작 비중은 37.5개에 달했다. '안녕하세요 이화영'의 첫날 박스오피스는 2억9100만개에 그쳤고, 예정작 비중은 20개에 불과했다. 개봉 첫날 두 영화의 흥행 격차는 무려 8억대에 이르렀다. '차이나타운3'

2월 13일과 14일에도 '차이나타운3'이 여전히 일일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 "Hello, Li Huaying"이 반격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놀라운 점은 '안녕하세요 이환영'이 지난 2월 15일부터 일일 박스오피스에서 '명탐정 차이나타운3'를 추월하기 시작했고, 7일도 안 돼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는 점이다. 박스오피스는 상대를 능가했다. 표면적으로 이 결과는 이해하기 쉽습니다. 'Hello, Li Huanying'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최고의 평판을 유지하고 있지만 Douban 점수는 약간 하락했지만 여전히 8.1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명탐정 차이나타운3'의 시청률은 합격선 아래인 5.6점으로 떨어졌다. 관객들이 입소문에 점점 더 관심을 기울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관객의 평점과 인지도가 높은 영화만이 더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소설가 암살>과 <군중> 두 영화에서도 드러난다. 현재 이 두 영화는 영화 편성과 관람률이 상승하며 시장 공간이 더욱 넓어지고 있다. 격차의 이유

그러나 시청률은 결과일 뿐인데, '안녕하세요 리화잉'과 '명탐정 차이나타운3'의 시청률 격차는 어떻게 생겨난 걸까. 여러 차원에서 분석할 수 있습니다. 고가의 장비

그리고 이번에 Chen Sicheng은 Alais와 IMAX가 공동 개발한 IMAX 카메라를 사용했습니다. 장비와 엔지니어의 전체 세트 비용이 하루에 100,000달러를 초과했고 영화는 3개월 만에 촬영되었습니다. , 장비 비용만으로도 비싸다.

진스청의 노력은 영화 초반 공항 전투, 이후 도심 추격전 등 영화에 많은 흥미진진한 장면을 안겨주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비교하면 <안녕하세요 이환영>은 큰 장면도 없고, 영화계 이야기도 할 수 없는 전형적인 인생 코미디다. , 그리고 "안녕하세요 이환영"은 문학 코미디입니다. 두 번째 차원은 코미디 요소

코미디는 춘절의 축제적인 분위기에 잘 어울릴 수 있기 때문에 매년 춘절에 빼놓을 수 없는 영화라는 점에서 두 영화는 비교가 될 수 있다. 차이나타운 3'는 많은 웃음을 자아냈고, 왕바오창 역시 잘 알려진 코미디 스타다. 그는 코미디 요소 출력의 절반 이상을 담당하고 있다. 가짜 입장 통지서, TV 구입, 보트 타기, 영화 감상, 문학 및 예술 공연 및 기타 장면은 모두 웃음 포인트가 강합니다.

이 점을 분석해 보면 이 부분만 보면 <안녕하세요 리화잉>보다 <명탐정 차이나타운3>가 낫다는 걸 알 수 있는데, 그렇다면 지아링의 승리는 어디일까요? 지아링의 진심

진짜 답은 하나다. 바로 신인 감독으로서 지아링은 어머니의 이야기를 촬영하고 있는 만큼 진심을 담아 이 영화를 만들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진사성은 '당탐정' IP를 세 번째 영화로 만들어 창의적인 기술과 계산에 더욱 투자했지만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지 못했다.

이 때문에 <명탐정 차이나타운 3>은 사람들에게 생동감 넘치는 첫인상을 선사한다. 천스청은 추리, 서스펜스, 코미디, 액션, 가족 등의 요소를 활기차게 소화한다. 여러 시간 분량의 영화를 위해 모든 것을 포괄하고 더 많은 관객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요소를 활용하고 싶었지만, 결국에는 각 요소가 조금씩 영향을 주긴 했지만, 각 요소가 제자리에서 표현되지는 않았다. .

전형적인 점은 추론이 분명히 적고 허점이 많다고 느끼는 것입니다.

코미디 프레젠테이션은 공간의 제약이 있고, 바보 같은 척하는 왕바오창에게 더 많은 것이 주어집니다. 배에서 토하는 부분은 실제로 가족들에게 육체적으로 불편함을 주고 싶었습니다. 마지막에 고바야시 안나의 내레이션을 사용한다. 모녀 관계를 인상 깊게 표현하는데 이 부분은 감정적 복선이 부족하고 너무 양식화되어 있어 일관성이 없다는 느낌을 준다.

에 비해 Jia Ling이 영화를 통해 표현하고 싶은 것은 코미디와 가족애입니다. 전자는 Zhang Xiaofei와 Shen Teng과의 짝을 통해 과정 내내 끊임없는 웃음을 제공하며 이러한 삶을- 코미디 지향적이다. 그녀는 솔직하고 시청자들에게 쉽게 인식되고, 가족 부분에서는 자신의 진심을 다하는 Jia Ling이 전반부에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후반부에는 관객들도 그녀의 진심을 인정받았다. 결론

이 시점에서 춘절 영화 7편의 PK가 막을 내리게 됐다. '안녕 리환영'이 최종 승리를 거두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입소문이 퍼지고 대규모 제작만이 더 이상 승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