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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 Youjiandi (Dì)丨민감하고 낭만적인 예술가 별자리
물고기자리
황도대의 12번째 별자리인 물고기자리(2월 19일 - 3월 20일)는 물병자리 동쪽, 양자리 서쪽에 있습니다. 그들은 예리한 감성과 풍부한 상상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특성은 물고기자리 아기들에게 "천연 예술가"라는 명성을 안겨줍니다. 게다가 물고기자리는 대개 낭만적이고 사려 깊으며 감상적입니다. 물질적인 풍요로운 삶에 비해 영적인 수준이 가져다주는 즐거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인터넷에서 퍼온 사진인가요?
예술적으로 가장 뛰어난 재능을 지닌 별자리인 물고기자리 예술가들은 항상 예술사에서 '신' 같았고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런 존재였습니다. 큰 이름의 사람입니다. 더 이상 고민할 필요 없이 저와 함께 그들의 낭만적이고 시적인 예술 세계를 만나보세요!
미켈란젤로 부오나로티
르네상스의 3대 위대한 인물 중 한 명인 미켈란젤로(미켈란젤로 부오나로티)는 완벽함을 추구하고 지치지 않는 태도로 항상 예술을 대하는 엄청난 인내심으로 유명합니다. 언뜻 보면 처녀자리로 착각할 수도 있지만 사실 이 예술적 거인은 철저한 물고기자리 아기입니다.
▲미켈란젤로의 '자화상' 사진이 인터넷에서 떠돈다
물고기자리의 수호성인은 바다의 왕 포세이돈이다. 포세이돈은 막강한 힘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야심차고 반항적이며 용감한 인물로 미켈란젤로의 특성과 매우 유사하다. 사람들은 종종 그의 예술을 “허리케인처럼 맹렬한 강인한 생명력”을 보여준다고 묘사하는데, 그의 삶도 마찬가지다.
▲ 포세이돈? 인터넷에서 나온 사진
미켈란젤로는 1475년 피렌체에서 멀지 않은 카프레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유명한 지역 행정가였다. 6살 때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석공 부인의 집에서 자랐으며 유모 밑에서 키우던 시절 망치와 끌 사용법을 배웠다.
▲ 이탈리아 피렌체, 인터넷 사진
물고기 자리로서 미켈란젤로는 어릴 때부터 예술에 대한 관심이 높았고 놀라운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아버지는 그가 장래에 학자가 되기를 바랐고 한때 그의 회화 공부를 반대했지만, 그는 결국 그의 의지를 가진 아들을 이길 수 없었다. 미켈란젤로는 13세에 피렌체의 유명한 화가 도메니코 기를란다요의 작업실에 들어가 올해 그의 상상력이 폭발하는 출발점이 된 <성 안토니오의 고통>을 그렸습니다.
▲미켈란젤로의 '성 안토니오의 고통' c.1488, 47x35cm, 미국 킴벨 미술관, 인터넷 사진
1496년 젊은 미켈란젤로는 로마에 왔을 때 , 그는 최초의 걸작 "바커스"와 "그리스도의 애도"를 창작하여 로마에서 유명해졌습니다.
▲미켈란젤로의 '그리스도의 애도'(c.1498, 성 베드로 대성당, 바티칸, 인터넷 사진)
물고기자리는 항상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고집할 수 있는 끈질긴 태도도 만듭니다. 직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는 것은 쉽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미루는 일에 비하면 미켈란젤로는 완전한 '워커홀릭'이었다. '다비드'를 완성하는 데 4년이 걸렸다. 이 조각품은 인체 해부학에 대한 탄탄한 지식과 심오한 통찰력을 지닌 미켈란젤로에게서 비롯된 숨막히는 힘과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인간성. 이 장엄하고 충격적인 작품은 미켈란젤로에게 미술 대가로서 마땅한 지위를 확립해 주었습니다.
▲미켈란젤로의 '다비드' c.1504, H: 3.96m, 이탈리아 피렌체 미술 아카데미, 인터넷에서 가져온 사진
물고기자리는 평소 세상적인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러나 미켈란젤로는 살아남기 위해 교회의 명령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다는 사실을 직시하고 받아들여야 했다. 교황의 과중한 명령임에도 불구하고 그는 완벽해지려고 최선을 다했다.
1505년 미켈란젤로는 교황 율리우스 2세로부터 자신을 위한 영묘 설계를 의뢰받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교황은 계속해서 미켈란젤로에게 다른 작품을 창작하도록 의뢰해 영묘의 설계가 종종 비판을 받았습니다. 중단되었으나 결국 완성하는 데 40년이 걸렸습니다.
▲미켈란젤로의 '모세상' c.1513~1516, H: 2.35m, 성 베드로 사슬교회, 사진은 인터넷에서 퍼옴
물고기자리도 완강한 의견을 내세우고 있음 한편으로는 일반적으로 사물에 대한 그들의 견해에 반영됩니다. 예를 들어, 미켈란젤로는 한때 예술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주장하기 위해 교황과 사이가 틀렸습니다.
1508년 미켈란젤로는 바티칸 시스티나 성당 돔의 프레스코화 '창세기'를 그렸습니다. 교황 율리우스 2세도 미켈란젤로처럼 성격이 나쁘고 '성급한 작업'을 자주 했습니다. . 순종적인 것처럼 보이는 물고기자리는 마음속에 반항적인 면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나 강요당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성미가 급한" 두 사람이 다투고 갈등을 일으키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기록에 따르면 교황은 미켈란젤로에게 계속해서 이 작품이 언제 완성될 것인지 물었고, 미켈란젤로는 "완성되면 완성될 것"이라고 답했다. 교황은 너무 화가 나서 채찍을 들고 채찍질했다.
▲미켈란젤로의 '창세기'(c.1508-1512, 바티칸 시스티나 성당, 인터넷 사진)
그런데 작업량이 하루 10시간 이상, 하루 7일이다. 주, 항상 머리를 들고 고가 플랫폼에서 작업하는 방식에 비하면 아무 것도 아닌 것 같습니다. 결국 그는 남다른 인내심을 발휘해 4년 5개월 만에 이 위대한 예술 작품을 완성했다.
미켈란젤로는 이 거의 강박적인 전문성을 이어갔습니다. 1519년부터 1534년까지 미켈란젤로는 15년에 걸쳐 산 로렌조 교회의 메디치 가문 묘소 조각품을 완성했습니다. 석관에는 그의 유명한 동상인 "낮"과 "밤", "아침", "황혼"이 있습니다.
▲미켈란젤로의 '낮', '밤', '아침'과 '황혼' c.1519-1534, 피렌체 산 로렌조 교회, 인터넷 사진
그 후 , 그는 『창세기』의 천장에 그려진 제단 벽에 『최후의 심판』을 완성하는데 거의 7년을 보냈다.
▲미켈란젤로의 '최후의 심판' c.1534-1541, 바티칸 시스티나 성당, 인터넷 사진
1546년 71세의 미켈란젤로 로우도 디자인했다 바티칸에 있는 성 베드로 대성당의 돔.
▲로마의 성 베드로 대성당, 인터넷 사진
거의 평생을 예술에 바친 미켈란젤로는 이 재능 있는 예술가의 예술 업적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89세에 허시(河西)를 떠나기 전, 그는 “내 몸은 황토로 돌아가고, 내 영혼은 하늘로 돌아가고, 내 돈은 가난한 이들에게 돌아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마음은 물고기자리처럼 따뜻함과 연민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피에트 코르넬리스 몬드리안
자신만의 세계에 빠져 있는 물고기자리는 깊은 사고를 좋아하는데, 이는 종종 깊은 성찰의 통찰력을 담고 있는 피에트 코르넬리스 몬드리안의 그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추상화의 선구자.
▲1922년의 몬드리안? 인터넷에서 가져온 사진
선구자로 알려지기 위해서는 혁신이 필요하다. 규칙을 깨고 전통을 뒤집는 데에는 창의성뿐만 아니라 용기도 필요하며 이것이 바로 물고기자리가 선호하는 모험입니다.
▲피에트 몬드리안 "브로드웨이 재즈" c.1942-1943, 127x127cm, 뉴욕 현대 미술관, 인터넷 사진
1872년 몬드리안은 아마이에서 태어났다. 네덜란드 중부 Siford는 칼빈주의를 엄격하게 믿는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어린 나이에 종교에 노출된 것은 항상 그의 예술적 추구를 종교와 연결시켰습니다. 그는 왕립 미술 아카데미를 졸업했으며 그의 초기 그림은 자연주의와 인상주의의 화풍을 이어받았습니다.
▲피에트 몬드리안 "마을 교회" c.1898, 75x50cm, 개인 소장품, 인터넷 사진
▲피에트 몬드리안 "저녁; 붉은 나무" c.1908-1910, 70x99cm , 헤이그 스테델리크 미술관, 인터넷 사진
1911년 젊은 몬드리안은 파리에서 입체파의 세례를 받았는데, 이는 그의 예술 스타일의 변화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피에트 몬드리안 "Composition Arbres" c.1912-1913, 인터넷 사진
이후 그의 캔버스 속 풍경은 처음부터 차츰차츰 변해가며 변해갔다. 구상풍경 가장 단순하고 순수한 색과 선으로서 직선, 직각, 삼원색이 그의 그림의 주요 요소를 이루고 있다.
▲인터넷에서 퍼온 사진
물고기자리는 감정적이라고 하지만 사실은 매우 이성적인 면도 가지고 있다. 몬드리안의 그림에는 감정적인 색채가 없고 순수한 기하학적 양식만이 있는 것처럼 보인다. 이는 그가 수많은 모습에서 보편적인 규칙을 보았고, 그리하여 유명한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이 탄생했기 때문이다. 빨강, 노랑, 파랑은 색의 삼원색이며, 그로부터 수천 가지의 색이 파생된다. 그는 회화의 근원을 찾아 형식을 해체하고 일종의 '위대한 단순함'을 담고 있는 정신적인 부분을 강조했다. 철학적 의미.
▲몬드리안의 "빨강, 노랑, 파랑의 구성" c.1930, 45x45cm, 취리히 개인 소장품, 인터넷 사진
몬드리안의 순수하고 단순한 예술 스타일은 영감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많은 후속 예술 학교를 만들었지만 회화를 넘어 많은 분야에도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브 생 로랑의 몬드리안 의상 시리즈, 인터넷 사진
▲건축가 르 코르뷔지에가 디자인한 하이디 베버 미술관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사진은 몬드리안의 그림에서 따왔고, 사진은 몬드리안의 그림에서 따왔다. 인터넷
이렇게 재능 있는 물고기자리 아티스트에게 감성과 합리성이 공존한다고 생각하시나요?
발튀스(Balthus)
물고기자리는 온화하고 감상적이며 예민하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작가로 극도로 예리한 사고와 색채 인식을 지닌 예술가입니다.
▲사진은 인터넷에서 퍼온 발튀스
발튀스는 1908년 프랑스의 폴란드 귀족 가문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미술사가였고 그의 어머니는 재능 있는 예술가였다. .화가. 발튀스는 13세 때 오스트리아 시인 라이너 마리아 릴케(Rainer Maria Rilke)의 권유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고 놀라운 재능을 보였다.
▲발투스 '거리' c.1933, 195x240cm 뉴욕현대미술관, 사진은 인터넷에서 퍼온 것?
발투스는 미술학원 출신이 아니었다. , 그러나 독학했습니다. 그가 가장 존경했던 화가는 니콜라 푸생(Nicolas Poussin)과 귀스타브 쿠르베(Gustave Courbet)였다.
▲발튀스의 "아이들"(1937년경), 피카소 미술관, 인터넷 사진
발튀스의 조용하고 과묵하고 거리감 있는 성격은 그를 마치 여행을 떠난 회화적 시인처럼 보이게 한다. 먼 시대에서 온 그의 고독한 생활 방식은 그의 예술 스타일에 신비감을 더해주었습니다.
▲발튀스의 '소가 있는 풍경' 1942년경, 인터넷에서 가져온 사진
20세기 초, 다양한 예술 운동이 분출되어 발전하던 시기. 그러나 발튀스 티에스는 차분하게 '아웃사이더'처럼 행동했으며 여전히 자신만의 구상화 길을 고수했다. 그는 환상을 좋아하고 꿈에 빠지고 자신이 매료된 소녀들을 묘사하는 것을 선호하는 물고기자리와 같습니다.
▲발튀스 <읽는 카티아> c.1974, 180x210cm, 개인 소장, 인터넷 사진
▲발튀스 <황금기> c.1945, 199x148cm, 사진 출처: 인터넷
그의 그림은 신비로운 꿈과도 같으며, 부드러운 빛과 시원한 톤이 그림을 시적인 슬픔으로 가득 채운다.
▲발튀스 "창가의 소녀" c.1957, 160x161.9cm,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인터넷 사진
그는 고전주의와 실제 경험을 결합하여 현실과 환상이 얽혀있는 예술적 개념.
▲발투스 '목요일이 넷인 주' 1949년경 인터넷에서 본 사진
게다가 발투스 역시 '고양이 노예'다. 그는 특히 고양이를 좋아해 "엘비스 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그림에는 고양이가 많이 등장합니다.
▲발투스와 그의 고양이, 사진은 인터넷에서 가져온 것
아마도 그의 생각에는 천성이 예민하고 외로움을 좋아하는 이 작은 동물이 그와 영적인 연결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
▲발투스 '테레사의 잠' c.1938, 인터넷 사진
▲발튀스 '소녀와 고양이' c.1937, 시카고 미술관, 사진 인터넷 출처
Anselm Kiefer
"물고기자리의 딜레마만큼 인간의 곤경을 대표하는 것은 없습니다." 점성가 Liz Greene은 이렇게 묘사했습니다. 잔인하고 어두운 역사를 어떻게 마주할 것인가? 제3제국의 패배 이후 딜레마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물고기자리 안젤름 키퍼는 현실의 균열과 상처를 덮고 있던 거즈를 들어올리는 것을 선택했고, 고통을 정면으로 마주하는 것이 그가 내놓은 대답이었다.
▲? 안젤름 키퍼, 인터넷 사진
키퍼는 2차 세계대전 말 유럽에서 태어나 전쟁으로 폐허가 된 도시에서 자랐다. . 그는 전후 독일 추상 표현주의의 가장 중요한 대표자 중 한 명이며 "독일 범죄의 고고학자", "제3제국 폐허에서 자란 시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젤름 키퍼 "비옥한 초승달" c.2009, 캔버스에 아크릴, 유성 페인트, 셸락, 모래와 돌 475×950cm, 인터넷 사진
1970년대, 키퍼는 가장 영향력 있는 독일 아방가르드 예술가인 조셉 보이스(Joseph Beuys)와 피터 드레허(Peter Dreher)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이 외에도 Paul Celan의 시와 Kabbalah의 영적 개념도 그의 예술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안젤름 키퍼, <일곱 개의 봉인, 요하네스의 비밀 계시>(Die Sieben Siegel, die geheime Offenbarung des Johannes), 470x950cm, 인터넷 사진
제2차 세계대전 이후 , 전쟁의 트라우마와 복잡한 감정으로 인해 독일은 '집단 기억상실' 상태에 빠졌지만, 키퍼는 그 역사를 파헤치고 재조명하고 싶었다.
▲Anselm Kiefer의 "The Order of the Night" c. 1996, 인터넷 사진
물고기자리는 항상 신비주의, 신화, 시, 문학, 철학, 그리고 과학은 키퍼의 예술 세계로 들어가는 "열쇠"입니다. Kiefer의 작품은 종종 크기가 커서 그의 작품을 시각적으로 매우 놀랍게 만듭니다.
▲안젤름 키퍼 "릴리스의 딸들" c. 2010, 혼합재료: 직물, 말린 식물?, 286.1x141.5x10.1cm?, 인터넷 사진
▲안젤름 키퍼의 " Der Gordische Knoten" 280x380, 사진은 인터넷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그는 또한 많은 평범한 것 뒤에 '영성'이 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그의 창작물에는 짚, 먼지와 같은 재료를 많이 사용합니다. , 금속 등 〈라마누잔 요약〉은 보는 사람을 황량함과 불안이 가득한 광활한 풍경으로 데려간다. 어두운 풍경은 죽음과 구원을 상징하는 잔혹한 역사적 현실을 간접적으로 투영해 보는 사람의 마음을 무겁게 만든다.
▲안젤름 키퍼의 '라마누잔 요약' 660x665cm, 인터넷에서 가져온 사진
인간의 운명과 고통에 대한 키퍼의 고민, 역사와 시대의 흔적에 대한 성찰을 보여준다. 물고기자리의 사려 깊고 동정심 많은 특성을 반영합니다.
바다와 꿈을 완전히 이해할 수 없는 것처럼 물고기자리도 완전히 이해할 수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물고기자리의 상징인 물고기 두 마리가 현실을 마주하면서 서로 반대 방향으로 헤엄치는 것처럼, 그들은 더 넓고 심오한 의식의 세계를 헤엄치고 있을 수도 있는데, 그곳은 황홀경의 장소일 수도 있고 고통의 감옥일 수도 있습니다. 확실한 것은 당신이 그 장소에 도달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곳은 오직 물고기자리만의 것입니다. 예술 분야에서 미켈란젤로의 예술의 장엄함과 화려함, 몬드리안의 추상화와 해체, 발튀스의 모호함과 시, 물고기자리 예술가들은 항상 파괴적인 예술적 관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물고기자리 아기들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작가: 아타丨편집자: 윤페이
편집자: Miss Jiang
제작자: Big G Xiaor Mini S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