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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섹스파크 소개
남한 전체 국토의 1.84%에 불과하며, 면적은 1,845제곱킬로미터에 불과하다. 그러나 이 작은 섬에는 푸른 나무와 눈 덮인 산이 공존하고, 폭포와 봉우리가 겹치고, 봄꽃이 가을 과일을 반향한다. 오랜 역사에는 동아시아 문화의 가장 본질적인 특성을 반영하는 동양적 사고가 동반됩니다. 제주도는 동양의 자연경관과 인문학적 정수를 한곳에 모아놓은 곳으로 거의 동아시아의 집합체이다.
삼경, 삼경, 삼경은 지역마다 고유한 특징이 있는데, 제주도의 특징은 '삼경'과 '삼경'으로 요약된다.
'세 가지 더'는 더 많은 바람, 더 많은 돌, 더 많은 여성입니다. 섬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서 바람이 많이 부는 것은 당연하다. 게다가, 제주도는 계절풍이 많이 부는 곳이라 돌이 많아 바람의 느낌이 더 뚜렷하다. 섬의 경작지는 원래 자갈밭이었기 때문에 돌은 쉽게 구할 수 있는 건축자재가 되었고, 지역의 집들은 모두 돌담으로 지어져 있기 때문에 여자들이 많다는 것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여성들은 밭이나 어장에서 늘 볼 수 있는데, 일하는 여성의 모습이 많아 사람들의 눈에 여성이 등장한다.
'세 노'는 거지도 없고, 도둑도 없고, 대문도 없다는 뜻이다. 사람들은 근면하고 친절하여 거지도 없고 도둑도 없는 소박하고 순수한 민속풍속을 만들어 냅니다. 이러한 '삼무'의 영역은 사람들로 하여금 풍요롭고 소박한 천국인 순수한 제주를 느끼게 해줍니다. 한국인들이 제주를 '신들의 안식처'라고 부르는 것은 당연합니다.
제주도 북부에 위치한 제주시 산싱동굴은 제주 사람들에게 성지이다. 푸른 잔디 위에는 세 개의 움푹 들어간 곳이 '핀' 모양으로 배열되어 있는데, 이곳이 세 신이 땅에서 튀어나온 곳이라는 전설이 있습니다. 매년 4월 10일과 10월 10일이면 사람들이 이곳에 모여 조상을 기리는 봄, 가을 제사를 지냅니다.
빨간색, 주황, 분홍색, 벚꽃, 유채는 지구와 생명을 장식하는 자연색으로, 제주도를 대표하는 자연색은 오렌지, 체리에서 파생된 오렌지, 연분홍, 밝은 노란색이다. 각각 꽃과 유채꽃. 오렌지나무는 제주에서 가장 많이 심는 과일나무로, 황금색 열매가 가을이면 장관을 이루며 제주도의 특징이 됐다. 많은 오렌지 나무에도 봄에는 과일이 가득 달려 봄 꽃과 경쟁합니다.
제주의 봄 풍경은 벚꽃과 유채꽃이 주를 이룬다. 매년 열리는 벚꽃축제와 유채꽃축제는 섬 주민들의 문화생활을 크게 풍요롭게 해왔으며, 벚꽃과 유채꽃도 피웠다. 제주의 가장 대중적인 상징을 꽃으로 표현한 독특한 로고입니다.
4월과 5월이 되면 이 두 꽃이 차례로 피어나는데, 보통 길 양쪽에 벚꽃나무가 심어져 있어 보행자들에게 길을 따라 멋진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유채꽃은 군데군데 피어있어 집 옆 밭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대형 쇼핑몰 앞 화단에는 실제로 유채꽃이 심어져 있다. 꽃축제 기간 동안 사람들은 꽃바다에서 다양한 오락 활동을 펼치며 꽃구경 행위를 종합적인 사회적 오락으로 확장시킨다. 벚꽃이 만개하는 제주시 선농로 일대는 벚꽃축제의 중심지이며, 유채꽃축제는 남쪽 송악산 지역에 집중되는 경우가 많다.
화산 흑암 온중상 제주도의 지질 구성은 주로 퇴적암층, 현무암, 화산저류, 화산활동으로 형성된 화쇄암으로 이루어져 있다.
섬 중앙에 위치한 한나산은 현재는 사화산으로, 수년간의 침묵으로 인해 분화구가 물웅덩이로 변해 섬의 유명한 풍경인 바이루탄이 형성됐다. 여름에는 바이루탄이 맑고 푸른데, 겨울에는 눈으로 뒤덮여 장관을 이룬다. 한라산 주변에는 다양한 크기의 화산이 360개가 넘습니다. 그래서 제주의 분화구는 어디에서나 발견할 수 있다.
화산 활동으로 인해 제주 표면은 울퉁불퉁한 검은 돌로 변해버렸고, 검은 돌의 질감은 거칠고 그 위에 작은 구멍이 많이 있습니다. 어디에나 있지만 지역 주민들은 여전히 그것을 귀중한 자연의 재산으로 여기고 섬 밖에서 잃어버리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여행자가 세관에서 검은 돌을 들고 적발되면 작은 기념품이라도 억류된다. 섬 사람들은 검은 돌을 보호하고 이를 이용해 벽과 집을 짓는 등 모든 것을 최대한 활용한다. 그러나 가장 유용한 것은 섬 곳곳에 흩어져 있는 웬중(Weng Zhong)의 동상입니다.
옹종은 행운과 평화, 행복을 상징하는 제주의 상징이다. 모든 Weng Zhong 동상은 검은 돌로 조각되었으며, 불룩한 눈, 납작한 코, 머리에 짧은 챙 모자, 가슴에 손을 얹은 모습이 사랑스럽습니다.
옹중이의 삶의 중요성과 제주를 대표하는 인물로 인해 이 노인의 이미지는 섬에 대량으로 '복제'되었으며, 심지어는 공중전화 부스까지 다양한 관광 기념품이 만들어졌습니다. 옹중이.
폭포 해녀민속촌 제주도에는 정방폭포, 소정방폭포, 천지연폭포, 천제연폭포가 모두 유명하다. 하지만 가장 독특한 매력은 정팡폭포(Zhengfang Waterfall)입니다. 장엄한 황과수폭포에 비하면 정팡폭포는 너무 작습니다. 그러나 폭포에는 그 자체의 비밀이 있습니다. 그 비밀은 바다와 가장 가까운 해안폭포라는 점이다. 물은 짙은 갈색의 해변 절벽에서 흘러내려 작은 웅덩이를 형성합니다. 녹색 폭포의 물은 작은 웅덩이를 넘쳐 암초를 통과하여 순식간에 푸른 바다로 곧장 합류합니다. 아시아 유일의 해안폭포라고 합니다.
정팡 폭포 아래의 해변은 모두 검은 바위로 덮여 있으며, 바위 위에는 2~3명의 여성들이 갓 잡은 해산물을 작은 크기로 잘라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탐욕스러운 관광객들은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자리에 앉아 잔치를 벌였습니다. 바다와 하나가 된 듯한 느낌이다.
사실 제주도의 바다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는 바로 '해녀'라고 불리는 어업활동을 하는 여성들이다.
해녀는 제주 민속의 직접적인 반영이라고 할 수 있는데, 민속 풍습이 가장 집중적으로 대표되는 곳이 바로 민속촌이다. 섬에는 여러 민속촌과 민속박물관이 있는데, 그중 가장 큰 것이 제주민속촌이다. 19세기 사회생활을 바탕으로 산촌, 어촌, 관공서, 학교, 시장, 농지, 오락장, 주술장 등을 실제 현장에 그대로 재현해 민속풍습과 양식을 가미한 작품이다. 민속촌의 상세한 구조도 매우 사실적이고 생생합니다. 관아는 높고 괜찮은 목조 건물이며, 마을의 집은 흙과 돌, 초가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가난하고, 높은 그네와 큰 체스판은 취향이 다릅니다. 축사와 장작더미는 실제 생활을 반영하고, 허수아비와 유채밭은 번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방앗간에서 맷돌을 갈거나 샘에서 물을 길어올 수도 있습니다. 커플은 토가와 갈고리 신발을 신고 한국식으로 하늘과 땅을 숭배할 수도 있습니다. 서민 이모는 물주전자를 들고 바쁘고, 학교 소년은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이것이 인생, 지나가고 다시 나타나는 인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