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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4대 구두쇠의 이야기는 무엇인가요?
각각의 이야기를 더 자세히 설명하는 두 개의 관련 기사를 제공합니다
기사 1
1. 샤일록(영국 극작가 셰익스피어의 희극 '베니스의 상인') " 》)
그는 유대인이고 사채업자이고 탐욕스럽고 인색하고 잔인하고 사악하며 돈이 많아도 즐기지 못하고 사채업만 생각한다. 그는 딸 제시카가 외부 세계와 접촉하는 것을 제한하려고 최선을 다했고, 그녀가 돈을 가지고 애인과 도망치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는 무자비하게 하인을 학대하고 공제했으며 심지어 사람들에게 충분한 음식을 제공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그는 베네치아 상인 안토니오를 매우 싫어했습니다. 그는 관대하고 도움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2. 아바곤(프랑스 극작가 몰리에르의 희극 '인색한 남자' 또는 '인색한 남자'로 번역)
아바곤이 대표적인 예 구두쇠 , 비참한 사람. 그는 목숨만큼 돈을 사랑하고 인색합니다. 그는 하인들과 가족들에게 매우 가혹했을 뿐만 아니라, 한밤중에도 배가 고파서 잠을 이룰 수 없어 마구간에 가서 메밀을 먹었습니다. 그는 자녀들 각자가 각자의 사랑에 관심이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아들은 부유한 과부와 결혼하고 딸은 부유한 주인과 결혼하도록 고집했습니다. 고의로 정원에 묻어두었던 돈을 빼앗기자 비명을 지르고 울부짖는 등 비참한 모습을 보여 돈을 목숨처럼 여기는 구두쇠의 모습을 그려냈다.
3. Grandet (프랑스 작가 Balzac의 소설 "The Miser", 원래 "Eugénie Grandet"으로 번역됨)
"Scrooge", 즉 관리인 재산의 노예 남자. 재산의 주인, 부의 통치자가 되어야 하는데 그란데는 구두쇠가 되었습니다. "금을 보고 금을 소유하는 것이 그란데의 집착입니다." 그는 재산을 위해 조카를 강제로 쫓아냈고, 아내를 고문해 죽였으며, 외동딸의 어머니 상속권을 빼앗았고, 딸의 사랑을 금하고 인생의 행복을 망쳤다. 작가는 그랑데의 삶에 대한 묘사를 통해 자본주의 사회에서 사람들 사이의 적나라한 돈 관계를 깊이있게 폭로한다.
4. 포루쉬킨(러시아 작가 고골의 소설 '죽은 영혼들')
포루쉬킨은 러시아의 쇠퇴하는 지주들의 전형적인 예이자, 러시아 봉건사회의 종말이 임박했다는 상징이다. 의. 탐욕과 인색함은 그란데와 비슷하지만 부패와 쇠퇴는 폴리쉬킨의 특징입니다. Plyushkin Porushkin은 유명한 책 "Dead Souls"
"Dead Souls"에서 러시아의 유명한 작가 Gogol이 만든 전형적인 구두쇠 캐릭터입니다. 당시 러시아는 니콜라이 황제의 독재 시대였고 농노제가 지배적이었고 신흥 자본주의가 발전하기 시작했습니다. 잔혹한 계급적 착취와 탄압, 천재지변과 전염병에 더해 농노들은 대량으로 목숨을 잃었다. 퇴폐적인 관료제는 새로운 인구 조사가 실시되기 전에 죽은 영혼의 이름이 농노 등록부에서 삭제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고, 지주들은 여전히 죽은 농노에게 인두세를 지불해야 했습니다. 고골은 독특한 개성을 지닌 지주계급의 전형적인 캐릭터인 플루쉬킨을 성공적으로 창조해냈다. 저자는 Polyushkin의 이미지를 묘사하기 위해 다양한 예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인물 묘사를 통해 캐릭터를 표현해 보세요.
고골이 만든 Plyushkin의 이미지는 생생합니다. 예를 들어 그의 옷차림에 대해 쓰면 "이 사람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절대 알 수 없다", 몸에 긴 열쇠 묶음이 걸려 있다는 것, "농민들의 지나친 꾸지람" 등이다. "그 드레스가 더 흥미롭다", "매우 더러워요", "솜뭉치가 좀 눈에 띄지 않나요". 튀어나온 턱과 야윈 얼굴로 마치 거지처럼 보였다. 고골은 단 몇 번의 획만으로 독자들 앞에 전형적인 탐욕스럽고 인색한 지주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낸다. 고골은 인물을 묘사할 때 과장된 예술적 기법을 사용하여 독자들에게 뚜렷한 인상을 심어줌으로써 악당을 풍자하고 비난하려는 목적을 달성하는 데 능숙합니다. 예를 들어, Plyushkin의 남성 및 여성이 아닌 복장, 그의 수염은 "말을 닦는 철솔"과 같습니다. "그가 걷는 길은 청소할 필요가 없습니다"등은 모두 과장을 사용하여 캐릭터의 이미지를 강조합니다. .
환경 묘사를 통해 시대적 풍조를 보여주며, 등장인물의 성격을 간접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Plyushkin의 저택에 대해 Gogol은 단계별 방법을 사용하여 저택의 외관, 안뜰 및 내부의 레이아웃을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큰 곳에서 작은 곳으로, 외부에서 작은 곳으로 설명했습니다. 내부.
"이 집은 더욱 초라해 보인다", "벽과 문이 이끼로 덮여 있다", 집 안에 "탁자 위에 부러진 의자가 있다", "그 옆에 진자시계가 있다", "거미가 벌써 와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우리는 그물을 묶었습니다." 그리고 책상 위에는 "호두보다 크지 않은 짜낸 레몬", "파리 세 마리가 떠 다니는 와인 잔", "노란 칫솔"이있었습니다. 벽은 "많은 그림이 걸려 있어 지저분하고 의미가 없다", 촛대는 "먼지가 너무 두꺼워서 누에고치처럼 보였다", "오래된 물건 더미가 방 한구석에 쌓여" "천으로 덮여 있었다" 매우 두꺼운 먼지." "E"...이러한 설명을 통해 독자는 주인공의 생활 환경을 볼 수 있으며 사람들에게 명확하고 강한 인상을 줍니다.
고골은 서사, 묘사, 토론을 결합해 농노 주인들을 강력하게 폭로하고 비판하는 데에도 능했다.
소설의 전반부는 치치코프가 본 플류쉬킨의 저택에 대한 묘사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후반부는 서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서술과 토론이 함께 이루어지고 있다. Porushkin은 "또한 품위를 잃은 사람이자 품위있는 아버지였습니다." 그의 아내가 죽은 후 "Polushkin은 모든 홀아비와 같았고 참을성이 없고 인색하며 의심이 많았습니다." 그의 인색함이 "점점 더 분명해졌습니다." "외로운 삶은 탐욕에 새로운 연료를 많이 추가했습니다", "자신의 농산물에서 무언가를 사려고 오는 구매자에게", "점점 더 얕고 약해졌습니다", "점점 더 얕아지고 약해졌습니다" 협상이 어렵다”고 말했다. 그때부터 구두쇠 포루시킨은 "건초와 기장은 썩었고, 곡식더미와 건초더미는 진짜 거름더미로 변했다", "지하실의 밀가루는 돌처럼 단단했다"고 모든 것을 모아 창고에 "그들이 곰팡이가 생기고 회색이 되었어요." Porushkin은 또 다른 큰 낭비자였습니다. Porushkin은 "그냥 그런 사람"이었습니다. 이 부분에서 저자는 '인간의 감정'에 대한 논의와 '인간이 아니라 유령이 된다'는 에세이에 대해 신랄한 아이러니와 무자비한 조롱이 가득한 날카로운 언어로 농노 주인들을 폭로하고 비판한다.
Polyushkin의 이미지는 Gogol의 작품에서 성공적인 집주인 계급의 전형적인 예입니다. 셰익스피어의 희극 '베니스의 상인'의 샤일록, 몰리에르의 희극 '수전노'의 아바공, 발자크의 소설 '외제니 그랑데'의 그랑데와 함께 유럽 문학의 4대 불멸의 사례로 알려져 있다. 이들 4세대 구두쇠들은 나이도 비슷하고, 기질도 비슷하고, 공격적이며, 뚜렷한 성격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요컨대, 폴리우쉬킨의 행상, 샤일록의 포악함, 아바공의 의심, 그란데의 교활함은 각각 가장 눈부신 기질과 성격을 구성합니다.
발자크의 작품에 등장하는 구두쇠 그란데의 대표적인 캐릭터는 '집착'인데, 특히 '미친'이라는 단어는 그란데의 성격적 특징을 잘 요약하고 있다.
죽어가다 생명력이 눈 속으로 물러갔을 때, 눈을 뜰 수 있게 되었을 때, 그는 마치 천국에 들어선 듯한 표정으로 몇 시간 동안 금을 바라보고 있었다. . 신부가 금빛 십자가를 그의 입술에 대고 그리스도의 성상에 입맞추게 하고 그를 위해 마지막 의식을 거행했을 때, 그는 실제로 금십자가를 손에 잡으려고 무서운 몸짓을 하여 그를 죽였습니다. 그가 죽기 전 딸에게 남긴 마지막 말은 “모든 일을 잘 처리하고 나에게 계산서를 주라”는 것이었다. 최선을 다해 돈을 요구하고 무덤으로 걸어갔습니다. 돈은 그를 미치고 교활한 구두쇠로 만들었습니다.
고골의 <플리우쉬킨>은 러시아의 쇠퇴하는 지주들의 전형적인 예이자, 임박한 러시아 봉건 사회의 종말을 보여주는 축소판이다. 탐욕과 인색함은 그란데와 비슷하지만 부패와 쇠퇴는 폴리쉬킨의 특징입니다. 그는 실제로 부자이지만 거지처럼 보입니다. 이 지주는 죽은 영혼이 천 명이 넘습니다. 그는 두 번째 영혼을 찾고 싶어합니다. 그는 창고에 밀, 밀가루, 농산물도 너무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이 창고와 건조실, 창고를 가득 채우고 있으며, 나일론과 리넨, 생양가죽과 조리된 양가죽, 건어물, 각종 야채와 과일을 입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 옷은 밀가루로 얼룩져 있고, 등에는 커다란 구멍이 뚫려 있는, 여성의 소박한 블라우스와 매우 흡사했습니다. 머리에 쓴 모자는 마을 여인들이 쓰는 것과 똑같았고, 목에는 뭔가 알 수 없는 것이 감겨 있었습니다. 낡은 양말인지, 붕대인지는 알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확실히 스카프는 아닙니다. 그것을 증명할 초라한 잠옷이 탁자 위에 놓여 있지 않다면, 살아있는 사람이 그의 방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아무도 믿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방에는 "빨간 액체가 담긴 와인잔이 있었고 그 안에는 파리 세 마리가 떠다니고 있었고 그 위에는 편지지 한 장... 프랑스인들이 모스크바를 침공하기 전에 주인이 닦던 노란색 칫솔이 있었습니다. "안됐구나." Polyushkin의 가족은 많은 돈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자신에 대해 너무 인색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의 딸이 결혼했을 때 그는 그에게 단 한 가지 선물만 주었다. 옷을 만들 돈을 달라는 군대의 편지는 실패로 끝났다. , 그리고 그는 자신의 삶이나 죽음에도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의 곡물 더미와 건초 더미는 아무도 양배추를 심지 않았다는 점을 제외하면 진짜 배설물로 변했습니다. 지하실의 밀가루는 돌만큼 단단하고 도끼로 제거해야합니다... Polyushkin은 더 이상 거기에 없습니다. 그는 자신이 가진 것을 이해하지만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는 매일 부를 축적하며 걷는 동안 다른 사람의 물건을 청소하거나 훔칠 필요도 없습니다. 이것이 Porushkin이 한 일입니다.
이 캐릭터를 감상하려면 먼저 그의 본질적인 부패성 특성과 인색한 성격을 파악해야 작가가 이 이미지를 창조한 사회적 의미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은 심오한 사상과 완벽한 형식, 독특한 문체로 러시아 문학의 비판적 경향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독재와 농노제를 무자비하게 폭로함으로써 러시아 국민의 발전을 객관적으로 촉진하고 있다. 해방 운동의 발전.
이 4대 구두쇠들은 나이, 기질, 성적인 면에서 비슷하고, 뚜렷한 성격 특성을 갖고 있다. 요컨대, Plyushkin의 현학, Shylock의 흉포함, Abagong의 의심, Grandet의 교활함은 각각 가장 눈부신 기질과 성격을 구성합니다.
Article 2
p>일반적으로 네 명의 구두쇠가 있다고 인식됩니다. 세계문학 분야에서는 하나는 셰익스피어의 <샤일록>, 다른 하나는 몰리에르의 <아바곤>, 세 번째는 발자크의 <그란데>, 네 번째는 골리 작품에 등장하는 프루츠 플류쉬킨이다. 그 중 세 권은 중학생이 읽을 수 있는 고등학교 한문 교과서에서 선정되었으며, 이는 학생들의 시야를 넓히고 학생들의 미적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일정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영국의 뛰어난 드라마 대가 셰익스피어는 <베니스의 상인>에서 탐욕스럽고 사악하고 잔인한 구두쇠 샤일록의 이미지를 매우 성공적으로 만들어냈다. 샤일록은 더 많은 돈을 벌겠다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베네치아 궁정에서 "내가 그에게 요구한 살 한 파운드는 엄청난 가격에 샀다. 그것은 내 것이다. 내 손으로 가져가야 해." 모든 구두쇠처럼 탐욕도 본능입니다. 샤일록이 빌린 돈의 두 배, 심지어 세 배까지 갚지 않고 약속대로 사업가 안토니오의 가슴에서 살 1파운드를 떼어내겠다고 주장한 것은 안토니오가 남에게 돈을 빌려줄 때 이자를 받지 않았기 때문인데, 이것이 샤일록의 사채업에 영향을 미쳤다. 그래서 그는 안토니오를 보복하고 살해하여 그의 대출 공유 산업이 방해받지 않고 계속해서 더 많은 부를 축적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기를 원합니다. 전형적인 구두쇠인 샤일록의 성격은 교활하고 잔인합니다. 법원이 돈을 빌린 안토니오에게 돈을 두 배, 심지어 세 배까지 갚아야 한다고 중재했을 때 샤일록은 불길하게 말했습니다. 여섯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고, 각 부분은 1달러로 바뀔 수도 있습니다. 나도 약속대로 그를 처벌하고 싶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하면서 신발 가장자리에 칼을 갈았습니다. 안토니오의 가슴에서 살 한 파운드를 잘라내고, 안토니오를 잔인하게 죽이고, 아무런 동정이나 자비도 없이 고집을 부리는 것입니다. 이것이 샤일록이 다른 구두쇠들과 다른 점이다. 중학생들이 책을 읽고 감상할 때 이런 성격을 파악해야 합니다.
프랑스 비판적 사실주의 문학의 거장 발자크 역시 그의 대표작 <외제니 그랑데>에서 구두쇠 그랑데의 전형적인 이미지를 창조했다. 고등학교 중국어 교과서 기사를 선택할 때 '가정의 고통'이라는 장의 일부만 선택했고, 선정된 기사의 제목은 '스크루지'였다. 돈이 그를 소외시켰습니다. 그는 재산을 위해 조카를 쫓아내고, 아내를 고문하여 죽였으며, 외동딸의 어머니 상속권을 박탈하고, 딸의 사랑을 금하고, 딸의 삶의 행복을 망쳤습니다. 작가는 그랑데의 삶에 대한 묘사를 통해 자본주의 사회에서 사람들 사이의 적나라한 돈 관계를 깊이있게 폭로한다.
탐욕과 인색함은 서로 보완적이다. 인색한 사람은 부를 축적할 때 탐욕스럽고, 부를 사용할 때 인색하다.
다른 구두쇠들처럼 그란데도 탐욕스럽고 인색했습니다.
그러나 발자크는 결국 관대한 작가이다. 그의 작품에서 구두쇠로서의 그란데의 전형적인 성격은 '끈기', 특히 '미친'이라는 단어는 그란데의 성격 특성을 높게 요약한다. 중학생들이 이 캐릭터를 감상할 때 '미친'이라는 단어의 핵심을 알아야만 그 전형성을 깊이 이해할 수 있다. 76세가 넘은 그란데 노인은 딸이 사랑의 대상이었던 황금 화장대를 가지고 노는 것을 보고 “잠든 아기를 덮치는 호랑이처럼 벌떡 일어나 화장대를 덤벼들었다”고 말했다. ." '세로'라는 단어와 'pounce'라는 단어는 욕심이 많아 종이 위에 미쳐버린 늙은 그란데의 모습을 생생하게 표현한다. 외동딸이 그 상자는 애인이 보관하고 있는 것이며 신성불가침한 것이라고 선언하고 그것을 다시 빼앗으려고 달려갔을 때, 노인은 실제로 "세게 밀었고 유지니는 화장 상자에 박힌 금으로 인해 어머니의 침대에 떨어졌습니다." 아버지와 딸의 관계는 구두쇠를 미치게 만든다. 그러나 딸의 사랑의 물건 드레싱 박스를 낚아채 아내를 분노로 기절하게 만든 사실은 그란데를 광기의 소용돌이에서 뛰쳐나와 극도로 정신을 차리게 만들었다. 쿠퍼는 즉시 상자를 침대 위에 던졌고, 자신의 밀실로 가서 금 루이 한 줌을 가져다가 침대 위에 던진 뒤 유지니를 위한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란데의 '관대함'은 그의 아내와 딸을 혼란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게 만들었다. 그 비밀은 오직 구두쇠 자신만이 알고 있습니다. 그의 아내는 드레싱 박스 때문에 너무 화가 나서 그녀의 딸이 가족 재산의 절반을 물려받게 되었는데, 그것은 그란데를 죽인 것과 다름없었습니다. 교활한 그란데는 작은 손실이 큰 변화를 가져오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의 기쁨을 주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했습니다. 딸 앞에서도 몸을 떨고, 과시를 하고, 가족애를 미끼로 딸을 속여 돌아가신 어머니의 재산에 대한 상속권을 포기하게 하고, 애인에 대한 딸의 독특한 감정을 이용하는 경우도 많다. 이것들은 모두 구두쇠 성격의 또 다른 측면, 즉 "교활함"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그란데는 결국 돈을 숭배하는 사람이다. 죽어가다가 생명력이 눈 속으로 물러갔을 때, 눈을 뜰 수 있게 되었을 때, 그는 마치 천국에 들어간 듯한 표정으로 몇 시간 동안 금을 바라보았다. 신부가 금빛 십자가를 그의 입술에 대고 그리스도의 성상에 입맞추게 하고 그를 위해 마지막 의식을 거행했을 때 그는 실제로 손에 금십자가를 잡으려고 무서운 몸짓을 하여 그를 죽였습니다. 그가 죽기 전 딸에게 남긴 마지막 말은 “모든 일을 잘 처리하고 나에게 계산서를 줘라”는 것이었다. 최선을 다해 돈을 요구하고 무덤으로 걸어갔습니다. 돈은 그를 미치고 교활한 구두쇠로 만들었습니다.
학생들이 이러한 전형적인 이미지를 감상할 때, 광기와 교활함이라는 성격 특성을 파악해야만 그 전형적인 의미를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셰익스피어와 발자크처럼 러시아 문학의 거장 고골도 그의 걸작 "Dead Souls"에서 구두쇠의 이미지, 즉 폴리우시킨의 이미지를 창조했습니다. 중학교 중국어 교과서에서 선정된 텍스트의 이름은 "포리시진"이었습니다.
구두쇠 샤일록과 그랑데는 서로 다른 성격을 갖고 있지만 둘 다 고의로 부를 축적하는 부르주아의 대표자다. 고골의 플리우쉬킨은 러시아의 쇠퇴하는 지주들의 전형적인 예이자, 임박한 러시아 봉건 사회의 종말을 보여주는 축소판이다. 탐욕과 인색함은 세 가지 모두 같지만 부패와 쇠퇴는 폴리쉬킨의 특징이다. 그는 실제로 부자이지만 거지처럼 보입니다. 이 지주는 죽은 영혼이 천 명이 넘습니다. 그는 두 번째 영혼을 찾고 싶어합니다. 그는 창고에 밀, 밀가루, 농산물도 너무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이 창고와 건조실, 창고를 가득 채우고 있으며, 나일론과 리넨, 생양가죽과 조리된 양가죽, 건어물, 각종 야채와 과일을 입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 옷은 밀가루로 얼룩져 있고, 등에는 커다란 구멍이 뚫려 있는, 여성의 소박한 블라우스와 매우 흡사했습니다. 머리에 쓴 모자는 마을 여인들이 쓰는 것과 똑같았고, 목에는 뭔가 알 수 없는 것이 감겨 있었습니다. 낡은 양말인지, 붕대인지는 알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확실히 스카프는 아닙니다. 그것을 증명할 초라한 잠옷이 탁자 위에 놓여 있지 않다면, 살아있는 사람이 그의 방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아무도 믿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방에는 "빨간 액체가 담긴 와인잔이 있었고 그 안에는 파리 세 마리가 떠다니고 있었고 그 위에는 편지지 한 장... 프랑스인들이 모스크바를 침공하기 전에 주인이 닦던 노란색 칫솔이 있었습니다. "안됐구나." Polyushkin의 가족은 많은 돈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자신에 대해 너무 인색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의 딸이 결혼했을 때 그는 그에게 단 한 가지 선물만 주었다. 옷을 만들 돈을 달라는 군대의 편지는 실패로 끝났다. , 그리고 그는 자신의 삶이나 죽음에도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의 곡물 더미와 건초 더미는 아무도 양배추를 심지 않았다는 점을 제외하면 진짜 배설물로 변했습니다. 지하실의 밀가루는 돌만큼 단단하고 도끼로 제거해야합니다... Polyushkin은 더 이상 거기에 없습니다. 그는 자신이 가진 것을 이해하지만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는 날마다 부를 축적하고 있으며, 지나갈 때 다른 사람의 물건을 청소하거나 심지어 훔칠 필요도 없습니다. 이것이 Porushkin이 한 일입니다.
이 캐릭터를 감상하려면 먼저 그의 본질적인 부패성 특성과 인색한 성격을 파악해야 작가가 이 이미지를 창조한 사회적 의미를 완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고등학교 중국어 교과서에 선정된 세 명의 구두쇠 이미지는 모두 돈을 모을 때는 욕심이 많고, 돈을 쓸 때는 인색하지만, 욕심의 특성은 모두 다릅니다. 샤일록과 그란데는 둘 다 부르주아지의 대표자이지만, 전자는 사채업자이고, 후자는 부르주아 누보부자이다. 전자는 사악할 정도로 탐욕스럽고, 후자는 교활하고 미친 정도로 탐욕스럽다. . 플류쉬킨은 퇴폐적이고 쇠퇴하는 러시아의 지주계급의 전형적인 예이다. 앞의 두 사람과 다른 점은 그가 자신에게 극도로 인색하여 거지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부자라는 점이다. 이 세 사람에게는 돈이 그들을 귀신으로 만들어 돈의 노예가 되었습니다.
몰리에르는 17세기 프랑스 고전 희극의 거장으로 그의 작품은 모든 부조리한 사회악 현상을 신랄하게 풍자했습니다. 연극 '수전노'의 줄거리는 고대 로마 작가 플라우투스의 '금항아리'에서 따온 것이다. 주인공 아바공은 전형적인 구두쇠이자 구두쇠입니다. 그는 목숨만큼 돈을 사랑하고 인색합니다. 그는 하인들과 가족들에게 매우 가혹했을 뿐만 아니라, 한밤중에도 배가 고파서 잠을 이룰 수 없어 마구간에 가서 메밀을 먹었습니다. 그는 자녀들 각자가 각자의 사랑에 관심이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아들은 부유한 과부와 결혼하고 딸은 부유한 주인과 결혼하도록 고집했습니다. 고의로 정원에 묻어두었던 돈을 빼앗기자 비명을 지르고 울부짖는 등 비참한 모습을 보여 돈을 목숨처럼 여기는 구두쇠의 모습을 그려냈다.
몰리에르는 고도로 일반화된 예술적 이미지를 만드는 데 능숙합니다. Abagong은 거의 인색함의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몰리에르의 작품 속 인물들은 뚜렷한 개성을 갖고 있지만, 평론가들이 말하는 '평평한 인물'에 가까운 다소 여위다. 몰리에르의 희극 대부분은 고전주의의 '3단일' 원칙을 따르며, 갈등이 집중되고 구조가 엄격합니다. Molière는 코믹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코미디의 풍자적 효과를 높이기 위해 종종 "희극"기법을 사용했습니다.
이러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품을 감상하려면 비교하고 감상하는 방법을 배우고 함께 읽어야 하며 탐욕스러운 성격을 이해할 뿐만 아니라 성격을 구별하여 사회적 중요성을 완전하고 깊이 이해해야 합니다. , 점차적으로 미적 능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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