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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과의 저녁 홀

세 가지 교훈이 있습니다. 즉, 아미타경(Amitabha Sutra)을 독송하고 부처님 명호를 염송하는 것입니다. 교훈.

'아미타경'을 독송하고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는 것은 서방정토왕생을 기원하는 기도이다. 여든여덟 부처님은 53 부처님과 35 부처님이시다. 53불의 이름은 약왕이보살경에 나오는데, 이들은 사바세계의 과거 부처님들이다. 35불의 이름은 《정비니니경》에서 따온 것으로 시방세계의 부처님들이다. 이 88불은 모두 일체 중생의 참회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죄를 참회하려는 마음을 팔십팔 부처님께 표현함으로써 죄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큰 참회와 모욕"도 "결정 비니 경"에서 나옵니다. Tang Bukong Sanzang은 한때 "의식과 참회의 삼십오불명"을 번역했는데, 이는 인도에서도 매일 따르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맹산 공양은 매일 정오에 금식할 때 쌀 몇 톨을 꺼내어 저녁에 '멍산 공양의식'을 외워 배고픈 귀신에게 주는 것입니다. 음식을 공양하는 것은 원래 진언종의 일상적인 관행이지만 진언종의 의식과 특정 시각화, 진언, 무드라에 따라 수행되어야 합니다. 맹산(Mengshan)은 쓰촨성 야안현(Ya'an County)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간록대사는 맹산에서 이 의식을 집대성했다고 합니다. 사실 원저자는 진언종의 원리를 이해하지 못했고, 오랫동안 진언종의 일관성 없이 일부 만트라를 선택했을 뿐입니다. 한족에서는 구별 없이 그들을 따랐다. 저녁당의 세 가지 교훈은 일반 사찰에서 하루에 '아미타경'을 독송하고 부처님 명호를 독송하는 것이며, 이틀 동안은 88불을 숭배하고 '대참회와 모욕'을 독송하는 것입니다. 매일 자선행사가 열립니다.

스님들은 조석당 외에도 매일 아침, 점심 단식(아침, 점심) 동안 '2시간 단식'에 따라 부처님과 보살님께 공양하고 보답해야 합니다. 식사하기 전에 모든 중생을 위해 소원을 빌어보세요. 저녁 식사는 원래 부처님께서 정오 이후에는 먹지 말라고 하셨기 때문에 건강과 습관 때문에 먹어야 하지만 공양을 외울 필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