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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스타들이 자살을 자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진실은?!

나는 한국의 연예기획사에서 일해 본 경험이 있어 이 문제에 대해 더 나은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1. 환경. 한국 예술가들의 생활 환경은 매우 가혹합니다. 한국은 자본주의 국가이고 모든 것이 자본에 달려 있습니다. DSP SM과 같은 한국 아티스트 회사들은 한국 자본 시장의 거대 기업들이다. 이들 재벌들은 금융 위기 동안 한국 정부도 이를 통제해야 한다. 금융위기에서 살아남기 위해 재벌그룹에 돈을 빌리다. 즉 한국 연예인과 연예계 전체를 좌지우지하는 것이 재벌이기 때문에 장자연 같은 섹시한 뉴스가 많다는 것이다. 동시에, 한국 예술가들은 한국의 다양한 분야에서 상대적으로 낮은 수준의 산업에 속하며, 특히 얼굴로 생계를 유지하는 연예인들입니다. 한국 분야에서 가치를 인정받는 사람들은 과학자, 교수, 의사, 변호사, 같은 예술가들에게 있어서는 연예계 종사자보다 영화예술가가 더 중요합니다. 예술가, 특히 국제사회에서 어느 정도 명성이 있는 사람들은 존경받는데, 한국인들은 그들이 국가에 영광을 가져온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연예계의 연예인은 예능일 뿐이다.

2. 복귀. 한국 아티스트의 급여 수익률은 매우 낮습니다. 예를 들어, 1990년대 HOT에서는 음반이 수백만 달러에 팔렸기 때문에 대부분의 아티스트는 평생 동안 많은 돈을 벌 수 없습니다. 세금이 부과되고 기업이 원천징수를 하게 되면서 결국 기본적으로 돈이 별로 남지 않게 되었습니다. 돈을 버는 예술가 중에는 중국과 일본의 금광꾼이 많고, 부동산 투자 등 부업으로도 돈을 버는 경우가 많다. 한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아티스트의 복귀율은 한국 아티스트의 53배에 달합니다. 중국에는 노래 한 곡으로 먹고살 수 있는 소위 아티스트가 많이 있지만 한국 시장에서는 이것이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많은 한국 아티스트들이 나이가 들면 부유한 사업가와 결혼하거나 인기에 의지해 부업을 하는 등 경력을 바꾸는데, 호스트를 제외하면 거의 모든 아티스트가 회사에서 지원을 하지 않기 때문에 10년 이상 지속하지 못하고 있다. 본인이 운영팀이 아닌 한 10년 이상 개인이나 팀을 운영하다 보니 한국 가수들이 이렇게 빠르게 변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예를 들어 20년 만에 4세대 걸그룹이 탄생한 것 등).

3. 변신. 한국 아티스트들도 변신 중이다. 예전에는 귀엽고 사랑스러웠지만 이제는 파워풀한 모습으로 변신하고 있다. 예를 들어 마마무는 어느 날 회사 계약을 하게 되어도 정말 힘을 쓰기 시작했다. 그들의 강점을 바탕으로 여전히 시장에서 발판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많은 그룹의 아티스트들이 유명해진 이후부터 '일을 제대로 하지 못하기' 시작하는데, 사실 회사에서도 스스로 탈출구를 찾고 있는 상황이다. 운이 좋으면 솔로로 가고, 운이 나쁘면 솔로로 무대에서 사라진다. 안칠현, 이효리처럼 명예와 부를 모두 안고 은퇴하는 아티스트는 드물다. 요즘 한국 아티스트들은 일본 시장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고, 중국 시장은 거대하다. 그리고 팬들의 시선은 20년 전과 여전히 똑같습니다. 한국에서는 힘보다 얼굴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성공하지 못했으나 중국에서는 성공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나라는 몇 년 전 돈을 많이 벌다가 한국으로 돌아와 중국을 욕했다. 그러나 대부분의 예술가들의 변신은 순조롭지 않다. 그들 중 상당수는 퇴사 후 평범한 사람들의 삶을 마감하게 되어 우울증이나 정서적 상실을 야기하기도 한다.

4.자살. 한국 아티스트의 정신적 압박감은 세계 엔터테인먼트 산업 중 최고 수준이다. 왜냐하면 한국 시장은 매우 작고 경쟁이 극도로 치열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매우 현실적입니다. 동시에 한국의 예술가에 대한 여론 환경과 관용은 중국보다 훨씬 나쁩니다. 부정적인 소식이 나오면 업계로부터 배척을 당할 뿐만 아니라 사회에서도 비난을 받기도 합니다. 한국 연예인들은 실수하면 무릎을 꿇고 사과해야 한다. 과속 운전을 하거나 싸움을 벌이는 등 실수를 하면 소속사에서 아예 숨겨지는 경우도 많다. 실수가 더 심각하면 Shengli와 같이 완전히 사라질 것입니다. 그러므로 한국 예술가들은 평판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중국 시장은 정반대다. 사회적 관용도가 높다. 많은 기업들이 의도적으로 부정적인 뉴스를 홍보의 초점으로 삼고, 모두가 잊어버릴 때까지 기다렸다가 나오는 사고방식이다. .

결론적으로 한국 예술가들은 고위험 직업이다. 국내 예술가 장우기의 '고위험'을 비교하면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한다. 중국 시장과 맞물리면 한국 사회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점을 이해해야 자연스럽게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한국인들이 예술가의 자살에 중국인만큼 강력하게 반응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일본과 한국에는 직장 내 자살이 더 많지만, 그들은 이를 보고하지도 않고 알지도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