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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리 사진 촬영에 망원 렌즈를 사용할 수 있나요?
거리 사진 촬영에 망원 렌즈를 사용할 수 있나요?
이 문제에 관해 처음 거리 사진을 접했을 때 종종 혼란스러움을 느꼈습니다. 거리를 청소하는 첫날부터 몇몇 선배들이 나에게 “젊은이여, 거리를 쓸려면 광각 고정 초점 헤드를 사용해야 합니다”라고 참을성 있게 말했습니다. 그러자 몇몇 사진 전문가들의 이름이 제 얼굴에 나타났습니다. 28mm 초점거리로 모리야마 거리를 쓸고 있는 엘리엇 어윗, 35mm 초점거리로 거리를 쓸고 있는 카르티에 브레송 등. 따라서 앞으로도 오랫동안 누군가 나에게 거리 청소에 어떤 초점 거리가 더 좋은지 묻는다면 내 마음 속에는 이 세 가지 숫자만 떠오를 것입니다. 어느 날까지 나는 인터넷에서 다음과 같은 사진 세트를 보았습니다.
? 사진은 거리 사진작가 Nick Turpin이 찍은 것이며 이 사진은 그의 사진 프로젝트 중 하나인 'Througha Glass Darkly'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Nick은 영국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미술 디자인과 사진을 공부했습니다. 그는 한때 신문사에서 전문 사진가로 일했고, 이후 인물 사진, 광고 사진, 패션 사진 등 다양한 분야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의 관심은 거리 사진에 쏠렸습니다.
대부분의 거리 청소부들은 그런 사진가에 대해 잘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다른 나라에서도 비슷한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그의 거리 사진에 대한 공헌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그는 현재 자신의 힘으로 전파하고 있습니다. 국제적으로 거리 사진의 매력을 알아보세요.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이야기하고 Nick의 사진 세트로 돌아가겠습니다. 그는 망원렌즈를 사용해 버스에 탄 다양한 승객들의 모습을 장거리에서 촬영하기로 했고, 오랜 촬영 끝에 시리즈를 결성해 인터넷에 공개된 뒤 큰 호응을 얻었다. 많은 국내 대형 사진 웹사이트에서 재인쇄되었습니다. 이 거리 사진 그룹도 저에게 많은 영감을 주었습니다. 아래에서 하나씩 공유하겠습니다.
1. 망원렌즈를 들고 차분하게 거리를 쓸어보세요.
Nick은 자신의 작업을 통해 망원 렌즈가 단순히 파파라치가 사진을 찍는 도구가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증명했습니다. 그는 이 사진을 삼각대를 사용하지 않고 손에 들고 촬영했습니다. 셔터 속도는 1/40S로 유지되었으며 이 속도는 망원 렌즈의 안전 셔터 속도보다 훨씬 낮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카메라의 안정성. 이는 특히 밤에 거리를 청소하기 위해 망원을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핵심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광각에 비해 망원은 공간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 적지만 공간 압축감으로 인해 거리 인물 사진을 촬영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되며 감정적인 디테일을 묘사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2. 거리? 거리뿐만 아니라
닉의 사진은 모두 버스 안에서 찍은 사진이다. 거리가 아니라면요? 위키피디아의 거리 사진 정의에는 거리가 거리나 골목을 구체적으로 지칭하지 않는다고 나와 있습니다. 그러니 다음에 전시장, 쇼핑몰, 해변, 기차 안, 기타 공공장소에 갈 때 카메라를 꼭 챙기는 것을 잊지 마세요. 만족스러운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입니다. 거기에서 일해요.
사실 버스 내 공공장소 선택에 관심이 쏠리는 이유는 먼저 공개되기 때문이지만 승객 각자가 사적인 공간을 갖고 있기 때문에 비교적 사적인 공간이라고 생각한다. 이 특별한 공간에서는 사진가들이 매우 자연스러운 거리 인물 사진을 찍기 쉽습니다. 여기서 특히 강조하는 점은 촬영 시 피사체의 사생활을 존중하는 데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예술을 위해 피사체의 사생활을 절대로 침해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3. 작품에 신비로운 예술적인 느낌을 더해보세요
이 사진 그룹의 성공 여부를 주의 깊게 분석해 보세요. 거리 클로즈업에 망원을 사용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초상화. 두 가지 중요한 사항이 더 있습니다. 하나는 겨울에 촬영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밤에 촬영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겨울에는 자동차 유리창에 물안개가 많이 맺히는데, 어떤 자동차 창문은 차 안을 덮고 있는 거즈 같은 느낌을 주기도 하고, 어떤 자동차 창문은 승객들이 안개를 닦아내기 때문에 마치 유화와 같은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또한, 야간 촬영 시에는 차량 내 조명을 배경 조명으로 활용해 작품에 살짝 분위기를 더해준다. 차창에 맺힌 물안개 특유의 신비로운 질감과 다양한 승객들, 은은한 불빛이 어우러져 그 순간 차에 탄 승객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상상하게 만드는 아련한 그림을 이룬다.
4. 거리 인물 사진에는 반드시 눈맞춤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전에 거리 사진 작가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등 거리 인물에 관한 외국 기사를 읽은 적이 있는데, 거리 사진을 찍을 때 모두 그런 말을 했습니다. 인물 사진 셔터를 누르기 전에 피사체의 눈이 카메라를 직접 바라볼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야기와 감정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두 가지 이유로 이 진술에 대해 항상 의구심을 품어 왔습니다. 첫째, 눈맞춤이 없는 거리 초상화도 좋은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이 Nick의 사진 세트에는 눈맞춤이 전혀 없지만 이야기는 멀었습니다. 일반 거리 사진 작품보다 더 좋습니다. 둘째, 국내 상황에 따라 결정된다고 생각합니다. 중국에서 거리 인물 사진을 자주 찍으면 국내 피사체가 카메라 앞에서 부끄러워하는 경우가 많고, 당황하거나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거나, 카메라를 바라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카메라. 그의 말에는 다소 모순적인 표현이 있었다. 따라서 다른 접근 방식을 시도하여 눈을 마주치지 않고 거리 인물 사진을 찍는 것이 좋습니다.
5. 오랜 시간에 걸쳐 사진 프로젝트를 완성한다
이번 사진 시리즈에는 닉의 개인 홈페이지에 30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그는 이 프로젝트를 3년 연속으로 진행했다. 이 3년 동안 그가 찍은 사진이 정확히 몇 장인지는 모르겠지만, 꽤 많은 사진이 아닐까 싶다. 사진 프로젝트는 이제 많은 사진작가들이 사용하는 고상해 보이는 용어이지만, 일부 소위 프로젝트는 촬영 기간과 작업의 완성도가 부족합니다.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나 역시 처음 사진을 접했을 때 이런 단계를 겪었기 때문이다. 제가 제안하는 것은 사진 프로젝트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장기간에 걸쳐 많은 사진을 찍고, 계속 이해하고, 계속 수정하고, 마침내 완성하는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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