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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투의 '24시' 전문은 무엇입니까?
원문:
1. 활력: 외부 비골을 사용하여 신체 내부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항결핍 상태가 혼탁해지고, 힘의 축적이 강해진다. 그것은 모든 것을 소유하고 공간을 초월합니다. 황량한 기름 구름, 단지 몇 번의 바람. 이미지를 넘어 원 안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당신의 힘을 붙잡는다면 끝없는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2. 희석: 미묘한 아이디어를 숨기려면 침묵을 사용하십시오. 조화를 마시면 학이 혼자 날아갈 것이다. 옷에는 여전히 선한 바람이 흐르고 있습니다. 소리를 읽고 대나무를 고치면 아름다움이 돌아온다고 합니다. 당신이 만나는 도둑이 더 심각할수록 그들은 더 절망적입니다. 외모를 벗는 것도 비슷하고, 악수는 이미 규칙 위반이다.
3. 날씬한 쌀 : 흐르는 물을 모아 뽀송뽀송한 샘. 우아하고 깊은 계곡에는 미인들이 자주 보인다. 나무에는 푸른 복숭아가 가득하고 물가에는 바람과 햇빛이 있습니다. Liuyin의 길은 구불 구불하고 근처에 방황하는 꾀꼬리가 있습니다. 더 멀리 갈수록, 당신의 지식은 더욱 진실이 됩니다. 결코 지치지 않는다면 그것은 과거로부터 새로워질 것입니다.
4. 평온함: 녹색 전나무 집, 맑은 일몰. 스카프를 벗고 혼자 걷다보면 새소리가 자주 들려요. 기러기가 오지 않으면 아들은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날 것이다. 생각은 인생처럼 멀리 있지 않습니다. 바닷바람도 맑고, 구름도 맑고, 밤에는 달이 밝게 빛나네요. 좋은 말이 있으면 강물이 앞에 있다.
5. 고대: 비정상인 사람들이 진실을 이용하여 무궁화를 손에 쥐고 있다. 재앙은 하늘 전체에 퍼져 하늘에 흔적을 남겼습니다. 달은 동쪽에서 뜨고 좋은 바람이 따라온다. 태화의 밤은 푸르고 사람들은 맑은 종소리를 듣습니다. 신들은 헛되이 서 있고 국경은 봉쇄되었습니다. 황(黃)나라와 당(唐)나라 시대에 현종(玄宗)은 치욕을 당하였다.
6. 우아함: 옥 항아리는 봄을 구입하는 데 사용되며, 비를 지켜보는 오두막은 사용됩니다. 중앙에 앉은 선비(賢士)가 좌우에 대나무를 두고 있다. 흰 구름이 걷히기 시작하고 새들이 서로를 쫓고 있습니다. Mianqin은 녹색이고 그늘이 있으며 위에 폭포가 있습니다. 떨어진 꽃은 말문이 막히고 사람은 국화처럼 창백하다. 책의 나이는 읽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7. 정제: 광산에서 나온 금, 납에서 나온 은과 같습니다. 인을 절대적으로 사랑하는 슈퍼 하트로 정제합니다. 빈 연못에는 샘물이 가득 차고, 고대의 거울은 신들을 비춥니다. 복셀은 깨끗하게 보관되었다가 달에 의해 원래의 상태로 돌아갑니다. 별을 바라보며 노래를 불러보세요. 오늘 흐르는 물은 밝은 달의 전신이다.
8. 진젠: 정신의 움직임은 하늘과 같고, 기의 움직임은 무지개와 같습니다. 오협(吳峽)은 수천 리 떨어져 있고 구름 속을 헤매며 바람과 연결됩니다. 진루를 마시는 것은 강하고 원소를 축적하며 중간에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 사람이 잘 지내고 있다는 말은 그 사람이 강하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 하늘과 땅이 함께 서 있고, 신화도 마찬가지이다. 현실로 기대하고, 끝까지 통제하라.
9. 화려한 아름다움: 하나님은 부를 보존하실 때 금을 빛나게 하신다. 가장 두꺼운 것은 시들고 약한 것은 항상 깊어집니다. 안개가 자욱한 강변 숲에는 붉은 살구가 피어있습니다. 달이 밝고 집도 밝고, 칠해진 다리도 녹색이고 그늘이 져 있다. 황금왕은 술을 가득 마시고 손님들과 함께 피아노를 연주합니다. 만족스러운 것을 취하십시오. 그러면 선한 것과 아름다운 것을 잃게 될 것입니다.
10. 자연: 어디서든 찾으세요. 이웃을 빼앗지 마세요. 떠나기 딱 좋은 때이고, 시작하면 봄이 올 것이다. 꽃이 피는 것 같고, 새해를 기대하는 것 같습니다. 진실과 비박탈은 가난해지기 쉬운 만큼 강하다. 한적한 사람은 비 온 뒤 빈 산에서 사과를 따고 있다. 얇은 말과 깨달음, 여유로운 천준.
11. 미묘하게 굴지 말고 로맨틱하게 행동하세요. 당신의 말이 당신 자신과 관련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걱정을 견딜 수 없을 것입니다. 그와 함께 일어나고 넘어지는 진정한 주인이 있습니다. 와인을 가득 담은 병처럼 꽃은 가을로 변합니다. 먼지는 길고 비어 있으며 바다는 젖어 있습니다. 얕고 깊은 곳에서 모으고 흩어지며, 모든 것을 취하고 받습니다.
12. 대담하고 자유분방함: 꽃을 보는 것이 금지되어 황야를 삼킨다. 도(道)에 반항하면 미치게 된다. 하늘은 바람이 불고 산은 푸르다. 진정한 힘으로 가득 차서 모든 것이 주변에 있습니다. 3개의 첸을 앞쪽으로, 봉황을 뒤쪽으로 이동합니다. Xiao Ce Liu Ao, 발과 히비스커스를 씻으십시오.
13. 정신: 돌아오고 싶은 마음은 끝이 없고 때가 온다. 밝은 물결은 가장 낮은 곳에 있고, 기이한 꽃은 가장 먼저 피어난다. 청소년 앵무새, 버드나무 연못 테라스. 비산 사람들이 오면 술을 한 잔씩 마신다. 분노는 멀리 있고 재가 아닙니다. 경이로운 자연의 창조, 누가 통제할 수 있겠는가?
14. 꼼꼼함: 진정성은 있지만 알 수 없습니다. 이미지가 곧 생생해지며, 그 창조는 놀랍습니다. 물은 흐르고 꽃은 피어나고 맑은 이슬은 남는다. 여행이 멀수록 여행은 더 느려질 것입니다. 당신은 말할 때 기분을 상하게 하고 싶지 않고, 생각할 때 미쳐가고 싶지 않습니다. 봄에도 여전히 푸르르고 밝은 달과 눈이 떠 있습니다.
15. 희박한 야생성: 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자연에 따라 통제되지 않는 것입니다. 자신을 부자로 만들고 시대에 보조를 맞추려면 사물을 통제하십시오. 소나무 밑에 집을 짓고 모자를 벗고 시를 읽어보세요. 하지만 나는 낮과 밤을 알고 있고, 언제인지는 모릅니다. 만족스러우면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늘이 풀어주면 이렇게 얻을 것이다.
16. 칭치(Qingqi): 아래로 잔물결이 흐르는 주안주안(Juanjuan) 소나무 그룹. 맑은 눈에는 대나무가 가득하고, 개울 건너편에는 어선이 있습니다. 유쾌한 사람은 옥과 같아서 조용한 곳을 찾아 산속을 걷는다. 오랫동안 바라보니 하늘은 길고 푸르고 정신은 옛날과 다르지만 너무 가벼워서 빼앗길 수 없다. 달의 새벽처럼, 제나라의 가을처럼.
17. 불만사항: 창자 주위를 녹색으로 태항으로 올라간다. 흐르는 옥빛과 은은한 꽃향기. 힘은 시간에 있고 소리는 강에 있다. 어두운 곳에 숨어 있던 산적처럼 과거가 되돌아간 것 같다. 물은 소용돌이치고 바람은 분다. 도는 그 자체의 도구가 아니며 둥글고 정사각형입니다.
18. 현실: 말은 매우 직설적이고, 기획은 매우 심오하다. 문득 한적한 사람을 만나는 것은 도의 마음을 보는 것과 같다. 청류의 노래, 청송의 그림자. 한 손님은 나무꾼이고, 다른 손님은 하프를 듣고 있습니다. 당신의 감정이 당신을 어디로 인도하든 당신 스스로 멋진 것을 발견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내가 그것을 만나면 그것은 하늘에서 들려오고 그 소리는 고요하고 평화롭다.
19. 슬픔: 강한 바람이 물을 휩쓸고 나무를 파괴했습니다. 너무 고통스러워 죽고 싶은데 쉴 수가 없습니다. 백세는 강물과 같고 부는 차갑고 회색이다. 큰 길을 잃으면 큰 재능이 될 것입니다. 강한 남자가 칼을 휘두르며 경외심을 불러일으키고 슬프다.
나뭇잎이 바스락거리고 떨어지고, 비가 새고, 이끼가 초록색이다.
20. 설명: 전혀 활동하지 않으며, 결코 순수함으로 돌아가지 않습니다. 마치 물그림자를 찾는 것과 같고, 봄에 관해 글을 쓰는 것과 같습니다. 바람과 구름은 변하고, 꽃과 식물은 정신 속에 있다. 바다의 파도는 거칠다. 그것들은 모두 큰 길과 같고, 놀라운 합의는 티끌과 같습니다. 그들은 서로 매우 비슷해 보이며 일반 사람들에게서 왔습니다.
21. 슈퍼 성취 : 도적 신의 정신, 도적은 소수만큼 작습니다. 흰 구름처럼, 집으로 돌아가는 산들바람처럼. 멀리서 오시면 도착하자마자 가십니다. 도교의 합의가 거의 없다면 결국 규칙에 어긋나게 될 것입니다. 산과 나무가 어지럽고 푸른 이끼가 향기롭습니다. 많이 외우고 생각할수록 소리는 좋아집니다.
22. 우아함: 가고 싶고, 제자리에 있지 않은 것. 산 위의 학, 산 꼭대기의 구름. 대가의 그림에서는 색이 짙다. 나뭇잎이 바람에 날리고 하늘은 끝이 없습니다. 참을 수 없다면 듣게 될 것입니다. 그것을 아는 사람은 이미 그것을 이해했고, 더 많이 이해할수록 더 많이 이해하게 됩니다.
23. 넓은 마음: 살아있는 사람이 백 살이라니, 얼마나 다른가. 기쁨은 짧고 슬픔은 많습니다. 매일 와인을 존중하고 담배를 피우는 방법. 초가지붕 처마에 꽃이 덮이고 비가 지나간다. 포도주를 부은 후 막대기와 퀴노아가 노래를 부릅니다. 고대라는 것은 없습니다, Nanshan E'e.
24. 흐름: 물을 마시면 알약처럼 된다.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거짓된 몸은 바보와 같습니다. 황량한 곤축, 긴 천수. 목적이 있어야 하고, 성격과 일치해야 합니다. 슈퍼 슈퍼 신들이여, 지하세계로 돌아가세요. 수천년을 왔다 갔다 하는 것과 같습니다.
<스물네시>는 당나라 사공도가 편찬한 고대 시미학과 시론에 관한 논문이다.
번역:
1. 활력: 겉으로는 화려한 말이 등장하고, 실제 내용은 풍성해진다. 공과 고요로 돌아가야만 전체의 상태에 이를 수 있고, 의를 축적할 수 있으며, 그래야만 자신의 글쓰기 능력이 영웅적임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장엄한 시는 만물을 포괄하며 광활한 공간에 높이 뻗어 있습니다. 광대하게 굴러가는 날아가는 구름처럼, 강력하고 휘몰아치는 긴 바람처럼. 삶에 대한 피상적인 묘사를 넘어 작품의 핵심 내용을 파악한다. 웅장함을 추구하는 것은 억지로 함께 이루어져서는 안 됩니다.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면 그것은 무한한 의미를 갖게 될 것입니다.
2. 희석: 작가가 계속 조용히 생각하다 보면 희석의 미묘함을 깨닫게 될 것이다. 이 시는 외로운 백학처럼 높이 날아오르는 자연스러운 기세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 상태는 따뜻한 봄바람 같아서 사복을 살며시 어루만지며, 푸른 대나무 소리처럼 살며시 집으로 돌아가라고 부른다. 우연히 희석을 이루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마지못해 추구한다면 원하는 것을 거의 얻지 못할 것입니다. 작품이 피상적인 묘사에 머물면 희석된 스타일과는 거리가 멀어지게 된다.
3. 슬림 : 번쩍이는 물이 밝고 눈부시며 무한한 봄 꽃이 피어납니다. 고요한 계곡 속에 또 다른 아름다움이 나타났습니다. 푸른 복숭아꽃이 나무 곳곳에 피어 잔잔한 바람에 물살에 흔들리고 있었습니다. 버드나무 그늘 아래 길은 구불구불하고 꾀꼬리 떼가 연달아 나직하게 속삭인다. 이렇게 섬세한 장면 속으로 작품이 깊이 들어갈수록 현실감 있고 자연스러워진다. 적절한 시기에 탐색하고 결코 멈추지 않는다면 과거의 명작만큼 신선할 것입니다.
4. 평온함: 푸른 숲 속 깊은 곳에 소박한 오두막이 숨겨져 있고, 비스듬한 빛이 하늘을 맑고 맑게 만들어줍니다. 시인은 터번을 벗고 이따금씩 지저귀는 새소리를 들으며 홀로 자유롭게 걸어갔다. 편지가 오지 않으면 친척들이 멀리 여행을 떠날 것입니다. 그리운 방랑자는 아직 멀리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우리는 평생 동안 서로를 위로하며 지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바닷바람이 푸른 구름을 날리고, 밝은 달이 모래톱에 빛나고 있다. 이때 작가가 좋은 문장을 쓸 수 있다면 경이로운 평온함의 경지가 드러날 것이다.
5. 고구: 현자는 무궁화 한 송이를 손에 들고 바람을 타고 달린다. 세계의 재앙을 경험한 후에는 막연하고 공허한 흔적만이 남는다. 달은 동쪽에서 떠오르고, 부드러운 바람도 동반됩니다. 화산의 밤하늘은 파랗고 조용하며, 사람들은 신선한 종소리를 듣습니다. 작가는 이러한 단순한 감정을 유지하며, 세속적이고 낡은 습관을 초월한다. 먼 과거를 동경하여 그 우아한 맛을 표현하고, 고대의 시풍을 오만하게 찬양합니다.
6. 우아함: 봄 나들이를 위해 옥 항아리를 사용하여 와인을 들고, 초가집에서 비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중앙에는 우아한 연예인들이 앉아 있고, 좌우에는 아름다운 녹색 대나무가 있습니다. 맑은 날에는 흰 구름이 떠 있고, 깊은 계곡에는 새들이 서로를 쫓아다닙니다. 초록빛 그늘 아래 조용히 누워 산 정상에서 폭포 소리와 날아다니는 구슬 소리를 들으며. 꽃은 가을 국화처럼 고요하고 조용하고 고요하게 떨어진다. 그러한 아름다운 장면은 시로 쓰여져 감상하고 읽을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7. 정제: 광석에서 금을 정제하는 것과 같고, 납에서 은을 추출하는 것과 같습니다. 조심스럽게 추출하고 모든 불순물을 제거하십시오. 깊은 연못에 흐르는 샘물은 너무나 맑고 순수하며, 고대 거울에 비친 사물들은 너무나 생생합니다. 단순한 원칙을 지키고, 높은 도덕성을 유지하며, 맑은 달빛을 바라보고, 마음의 순수함을 추구하십시오. 별빛을 바라보며 은둔자를 노래한다. 작품은 맑은 흐르는 물과 같고 수정같은 달빛은 그 화신이다.
8. 시인의 마음은 드넓은 하늘처럼 열려있고, 그의 기세는 무지개 건너듯 충만하다. 우협(吳峽)은 우뚝 솟아 있고 구름이 부드러운 바람을 동반하고 있습니다. 작품은 순수함으로 가득 차 있고, 강인함을 키우며, 단순한 도덕성을 축적하고, 맑은 정신을 유지합니다. 천체가 꾸준하고 지속적으로 움직이는 것 같고, 당신의 시는 강력하고 강력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시는 하늘과 땅이 함께 존재하며, 자연의 호흡과도 연결되어 있다. 진정한 콘텐츠가 작품을 풍요롭게 하고, 강력한 추진력으로 시작을 지배하게 하세요.
9. 아름답습니다. 영적인 세계가 풍요로워야 금을 경멸할 수 있습니다. 말이 너무 화려하면 글이 무미건조해지고, 담백하고 단순하면 글이 더 깊어진다. 아침 안개는 물가로 사라지고 붉은 살구가 숲을 비춥니다. 달빛이 화려한 정자를 비추고, 웅장한 다리의 그림자가 초록빛 그늘에 나타난다. 금잔에는 좋은 포도주가 가득 차 있고 친구들과 함께 피아노를 연주합니다. 그런 자료는 끝없이 공급되므로 마음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10. 자연: 시는 삶의 모든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시를 추구하기 위해 애쓰지 않아도 됩니다. 감정에 따라 글을 쓰면 봄이 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작품은 때를 따라 피어나는 꽃과 같이 자연스럽게, 사계절을 통해 새로워지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인생에서 얻은 통찰력은 빼앗길 수 없습니다. 마지 못해 정보를 수집하면 당황하게 될 것입니다. 우아한 사람들은 텅 빈 산에 살며 비가 내린 뒤 야생 개구리밥을 채집합니다. 이 모든 것은 마치 천체가 조용히 움직이는 것처럼 실제적이고 자연스럽습니다.
11. 암시적: 말로 명시적으로 표현하지 않고도 삶의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본문에서는 고통에 대해 언급하지 않지만 읽을 때 사람들을 매우 슬프게 만듭니다. 사물에는 진정한 이유가 있고, 작품도 그것과 함께 일어나고, 일어나고, 숨쉬게 됩니다. 포도주를 걸러낼 때 새어 나오는 포도주와 같고, 꽃이 필 때 하늘의 서리처럼 보존되어 있습니다. 공중의 모래와 먼지가 떠돌고, 바다의 거품이 떠서 흐른다. 만물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모이고 흩어지며, 시는 다양한 출처에서 수집되어야 합니다.
12. 대담하고 거침없음: 거침없이 꽃을 즐기고, 원하는 만큼 우주를 여행하세요. 시인은 자연의 도리에서 영웅적인 정신을 키워야만 그들의 창작물이 고상해질 수 있습니다. 그 기세는 우주의 거센 바람과 같고, 광활한 바다와 산과 같습니다. 영적인 활력이 항상 충만하고, 모든 일이 마치 내 곁에 있는 것처럼 통제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가면 뒤에서 태양, 달, 별을 소환할 수 있고 손을 흔들어 불사조를 유인할 수 있습니다. 새벽에는 류아오(Liuao)를 타고 날아가 밤에는 해가 뜨면 푸상에서 발을 씻으세요.
13. 정신: 인간의 정신을 온전히 반영하는 것은 어렵고 적절한 순간에 나타난다. 좋은 시는 바닥까지 닿는 맑은 물과 같고, 막 피어나는 기이한 꽃과 같습니다. 봄빛 속에 앵무새가 지저귀고, 물 속의 버드나무가 탑을 덮고, 푸른 산의 우아한 선비들이 떠다니고 있다. 나는 사케를 마셔 마음을 달래고 있다. 작품은 딱딱하거나 지루하지 않고 생명력을 보여준다. 자연과 동화될 정도로 섬세하게 쓰여 있는데 누가 비판할 수 있겠습니까?
14. 꼼꼼함: 작품에 정말 실제적인 묘사가 있고, 흔적 하나도 남기지 않고 꼼꼼히 읽어준다. 시의 이미지는 층층이 쌓이고, 자연은 마술처럼 변합니다. 세심한 시는 물이 흐르고 꽃이 피어나는 것과 같으며, 태양 아래 떨어지는 이슬과 같습니다. 주요 아이디어가 길수록 글쓰기는 더 여유로워져야 합니다. 표현이 거추장스러워서도 안 되고, 의도가 경직되어서도 안 됩니다. 작품은 봄날의 초록빛 조각 같고, 달빛과 하얀 눈의 상호작용 같다.
15. 황야: 기질을 마음껏 발휘하고, 거침없이 진정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모든 것을 염두에 둔다면 풍부한 재료의 원천이 있을 것이고, 솔직한 설명과 함께 자유롭게 그림을 그릴 수 있을 것입니다. 푸른 소나무 아래 오두막이 세워져 있고, 여유롭고 차분하게 시를 읽습니다. 내가 아는 것은 시간에 관계없이 낮과 밤이 바뀌는 것뿐입니다. 자신의 감정에 빠져 한 마디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데 왜 굳이 허식을 부리는가. 시인의 타고난 기질에 순응해야만 광야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
16. 청기: 푸르고 아름다운 소나무 숲 한가운데에 잔잔한 물줄기가 나타난다. 날씨는 화창했고, 해변에는 잔잔한 눈이 덮여 있었고, 강 건너편에는 어선이 정박해 있었습니다. 잘생긴 남자는 백옥처럼 고상하다. 그는 고요한 아름다움을 탐구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간다. 그는 푸른 하늘을 바라보며 걷고 멈춰 선다. 그의 표정은 매우 우아하고 독특하며 그의 태도는 너무 차분해서 설명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새벽 전 달빛처럼 맑고, 초가을 날씨처럼 섬세합니다.
17. 당혹감: 태항산 정상에 오르면 구불구불한 길이 푸른 언덕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안개와 안개 아래 구불구불한 물살을 바라보고, 싱그럽고 먼 꽃향기를 맡아보세요. 작문력은 시의적절하고 정확해야 하며, 리듬은 피리 소리처럼 오르락내리락해야 합니다. 끝없는 우여곡절을 오가는 것 같고, 거기에는 완곡한 표현과 다양성이 숨겨져 있습니다. 그것은 물의 물결이 돌고 뛰는 것과 같으며, 로크가 바람에 날아가는 것과 같습니다. 규칙과 규정의 변경에는 정해진 절차가 없어야 하며 내용의 필요에 따라 반올림되거나 제곱되어야 합니다.
18. 현실: 단어 선택이 굉장히 단순하고, 작품 컨셉도 어렵지 않다. 마치 우아한 사람을 갑자기 만난 것처럼, 그 도의 정신을 즉시 이해하게 됩니다. 구불구불한 계류가 햇빛을 반사하고, 푸른 소나무 숲이 그늘로 가득합니다. 나무꾼이 장작을 들고 지나가고, 시인은 혼자 피아노를 듣고 있었다. 진정한 감정을 바탕으로 예술적 개념을 창조하는 아름다움은 그것을 스스로 찾아내려고 강요하는 것이 아닙니다. 진정한 감정은 자연에서 나오는데, 이것이 바로 마음의 아름다운 소리입니다.
19. 슬픔: 강한 바람이 파도를 일으키고, 나무들이 쓰러졌습니다. 내 생각의 고통은 참을 수 없었고 친구에게 전화도 오지 않았습니다. 수백년의 세월이 물처럼 흘러갔고, 모든 부와 권력도 먼지로 변했습니다. 세상은 점점 더 나빠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영웅은 누구입니까? 강자는 검을 뽑고 한숨을 쉬며 슬픔을 표현했다. 낙엽이 힘없이 바스락거리고, 푸른 이끼 위에 머무는 빗방울 소리를 듣는다.
20. 설명: 집중하고, 순수한 감정을 축적하고, 장면을 반영하면 신선하고 생생해질 것입니다. 그것은 마치 물에 비친 모습을 묘사하는 것과 같으며, 밝은 태양 아래 젊은 봄을 묘사하는 것과 같습니다. 바람과 구름은 변화무쌍하고 다채롭고, 꽃과 풀은 무성하고 영적입니다. 바다는 거칠고 산은 가파르고 깊다. 이러한 내용은 삶에 의미가 있고 세상의 모든 것과 미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방식으로 작성되어야 합니다. 무엇인가를 정말 잘 묘사하는 시인은 겉모습에 상관없이 영적인 닮음을 이룰 수 있습니다.
21. 초 성취: 그것은 영리한 마음이나 타고난 지능으로 인한 것이 아닙니다. 시인은 흰구름과 바람을 타고 여행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여행을 하다 보면 멋진 곳을 마주하게 될 것 같지만, 그곳에 도착하면 만족스럽지 않다는 느낌이 듭니다. 작가는 오랫동안 도교적 자질을 갖고 있었고, 시를 써야만 세상을 초월할 수 있다. 혼돈스러운 산 사이로 나무들이 우뚝 솟아 있고 푸른 이끼가 봄 햇살을 받아 찬란하게 빛난다. 이런 장면에서 구호를 떠올리면 모든 것을 잊어버리고 매력이 넘치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22. 우아함: 시인은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자랑스럽고 우아하게, 초연하고 독립적으로 걸어갑니다. 고산에 날아가는 학처럼, 화산 꼭대기에 흰 구름이 헤엄치듯. 우아한 연예인은 마음이 지적이고 외모가 아름답고 우아합니다. 바람을 타고 셀프 가이드 보트를 타고 끝없는 바다를 향해 헤엄쳐보세요. 이 영역은 이해하기 어려운 것처럼 보이지만 때로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을 이해해야만 이해할 수 있다. 우아하게 보이려고 애쓰면 아무데도 찾을 수 없다.
23. 사람의 수명은 고작 백년인데,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시간이 흐르나요? 행복한 날은 너무 짧고 슬픈 날은 너무 많습니다. 매일 좋은 포도주를 들고 연기와 덩굴로 둘러싸인 곳을 돌아다니는 것이 더 좋습니다. 초가지붕에 꽃이 덮이고, 잔잔한 보슬비가 지나간다. 포도주가 떨어지면 지팡이를 잡고 걷고 노래한다. 인생에서 죽는 사람은 없습니다. 오직 Nanshan만이 항상 위엄이 있습니다.
24. 흐름: 시의 흐름은 물레방아가 회전하는 것과 같고, 공이 자유롭게 미끄러지는 것과 같습니다. 이 시적 스타일의 아름다움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으며, 은유를 사용하여 이를 완전히 표현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넓은 땅과 먼 하늘이 모두 하나의 축을 중심으로 움직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 기본 법칙을 따르면서만 작품은 자연의 변화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만물의 이치는 신비롭고 기이하며, 우주와 하늘과 땅은 끝없이 순환한다. 그것들은 수천 년에 걸쳐 왔다가 사라지는데, 이것이 흐름의 본질입니다.
확장 정보
"스물네시"는 도교와 형이상학자의 미학적 사상을 계승하고 도교 철학을 주요 사상으로 삼으며 자연적인 무관심을 미학적 기초로 삼아 많은 것을 포괄합니다. 시적 예술적 스타일과 미적 개념은 시가 창조한 스타일과 영역을 분류합니다. 전체 기사는 도교의 풍미로 가득 차 있습니다. 도는 우주의 존재론이자 생명이며 세상의 모든 것을 발생시킵니다.
시 창작, 특히 시의 미학적 스타일을 논한 이론적인 작품이다. 다양한 시 양식의 특징을 생생하게 요약하고 묘사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 양식의 형성을 창의적인 관점에서 깊이 탐구하여 시 창작과 비평, 감상에 적지 않은 기여를 하고 있다. 이는 당시 시단의 평가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후대에도 큰 영향을 미쳐 중국 문학비평사의 고전이 되었다.
<스물네시>의 문체 논의의 가장 큰 특징은 그 형성의 요소와 방식에 관심을 두지 않고 다양한 문체에 대한 예술적 구상에 집중하고 있다는 점이다. 저자는 시라는 언어를 사용하여 다양한 스타일에 대한 다양한 예술적 개념을 설명하고, 글에서는 이 스타일의 창작 방법에 대해 약간의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십사시'가 출판된 이후 중국 문학사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으며, 역대 왕조의 두 가지 중요한 책 시리즈로 편찬되었습니다. 션윈'은 모두 이 작품에서 각자의 이론적 근거를 찾았습니다. 중국 문학비평사와 중국 미학사를 연구하는 현대 학자들 역시 『이십사시』를 예술적 개념 해석의 모델로 삼고 있다.
바이두 백과사전--24편의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