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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에 관한 5편의 에세이 모음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여행을 가면 늘 관광을 하며 많은 것을 본다. 여행에 관한 에세이를 여러분과 공유하겠습니다. 이 에세이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여행에 대한 에세이 1
최근 우리 학교 도서관에서 미술 전시회를 열었어요. 그 소식을 듣자마자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즉시 도서관으로 갔다.
4층에 와서 올려다보니 와우! 빨간 물개의 세계는 정말 다양하고, 어떤 것은 랜턴이고, 어떤 것은 공이고, 어떤 것은 꼭대기에 구리 동전이 있고, 그리고 폭죽 장식품 아래. 사람들이 춘절의 활기찬 분위기 속으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번영하는 장면을 보았습니다.
안을 들여다 보면 그림, 서예, 수공예품 등 온갖 예술 작품이 있습니다 ... 이것이 우리 두 꼬마의 노고입니다. 이런 생각을 하며 들어갔습니다. 나를 가장 매료시키는 것은 정원이 있는 "빌라"입니다. 이 "빌라"는 모두 울타리가 있고 아이스크림 막대와 나무 젓가락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보세요, "작은 연못"도 있어요. "작은 연못" 옆에는 "자갈길"이 깔끔하게 늘어서 있습니다. 더 좋은 점은 이 방 앞에는 누가 맥주 모자로 만든 회색 오토바이를 놓아두었는지 모르는 누군가가 있었다는 것이다. 마치 주인이 집에서 급히 해야 할 일이 있어서,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바로 오토바이를 타고 마당에 주차한 것 같았다. 서둘러 집안일을 하러 갔다. 옆에 있는 "빌라"도 꽤 잘 꾸며져 있습니다. 일부에는 그네가 설치되어 있고 일부에는 옥상 대신 3층에 작은 발코니가 있습니다. 작은 사람들은 이 "빌라"에서 휴가를 보냅니다. 그런 다음 1898년 청일 전쟁의 구축함,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소련군이 독일군에 맞서 사용했던 탱크, 맛있는 "햄버거", 실물과 똑같은 카메라 등 정교한 수공예품도 많이 보았습니다...
이어 캘리그래피 작품을 감상하러 갔습니다. 『성밖』이라는 서예 작품이 눈에 들어온다. 그 위에 깔끔하게 쓰여진 글자를 보았습니다 : "진시명월 한시관 ..." 위의 말은 활기차고 강력하며 나무에 스며 들고 크기가 적당하며 때로는 강하고 때로는 매끄럽습니다. 마치 용이 돌고있는 것처럼
이번 미술 전시회 방문은 예술의 매력을 반영하고 예술이 무엇인지 알게되었습니다. 우리 주변의 모든 것. 이것이 바로 예술이다!
관광에 대한 에세이 2
이틀이 지났지만 공중에 매달려 있는 반인반수들의 모습이 아직도 선명하게 기억난다. , 표정이 너무 사악해 보이네요. 아티스트 Li Shan의 작품입니다. Li Shan은 원래 평범한 예술가였습니다. 그는 전시회를 보다가 반은 인간이고 반은 동물인 작품을 보고 상상력을 발휘하여 생물학과 예술의 관계를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금요일 정오, 시 선생님과 첸 선생님은 우리를 상하이 현대 미술관에서 열리는 리샨 작품 전시장으로 데리고 가셨습니다. 그의 작품에는 잠자리의 모습이 많이 등장한다. 우리는 "왜 다른 오크가 아니고 잠자리 인간인가?"라고 물었고, 투어 가이드는 잠자리의 껍질이 갑옷처럼 보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외계 침략 몬스터의 갑옷과 비슷해서 여기에는 많은 것이 있을 것입니다. 전시회.
투어 가이드는 우리를 황금 옥수수가 많이 심어져 있는 전시장으로 데려갔습니다. 투어 가이드는 유전자 조직을 바꾸면 옥수수가 자웅동체로 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중에 우리는 이상한 그림이 많이 담긴 Li Shan 씨의 일기를 많이 보았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날개가 자랐고 어떤 사람은 겹눈이 자랐습니다. Li 씨의 그림에서 우리는 얼굴 특징이 흐릿한 사람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투어 가이드는 Li Shan 씨가 미래에 어떤 종이 보일지 상상했지만 불확실성 때문에 얼굴 특징을 매우 흐릿하게 만들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구형 극장에서 우리는 쿠션에 누워서 유전자 변이의 모든 과정을 지켜보았고 그제서야 우리는 인간의 몸에서 너무나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드디어 우리는 스크린 프린팅이 진행되는 스튜디오로 안내되었습니다. 교사는 모두에게 천 봉지를 주고 천 봉지를 방충망 아래에 놓고 방충망에 검정색 페인트를 칠한 다음 방충망을 세게 누르고 스크래퍼를 꽉 쥐고 방충망을 앞뒤로 긁어 페인트가 침투할 수 있도록 반복했습니다. 실크 스크린에서 꺼내어 가방에 인쇄합니다. 우리는 번갈아 가며 작업했는데 일부 사람들의 패턴이 매우 깊게 인쇄되어 잠자리의 날개가 완전히 검게 변했고 그 위의 선이 더 이상 보이지 않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매우 옅게 인쇄되어 잠자리의 가장자리가 매우 흐릿하고 기본적으로 윤곽선이 보이지 않습니다. 너무 어둡지도 너무 밝지도 않고 딱 알맞게 인쇄가 잘 됐네요. 그런데 페인트 맛이 너무 이상해서 아무리 해도 씁쓸한 초콜릿 냄새가 난다.
결국 우리는 큰 성과를 거두고 캠퍼스로 돌아왔습니다. 교실에서 전시장에서 보았던 다양한 장면들을 곰곰히 떠올려보며 '만약 인간이 어느 날 유전자 변이를 겪는다면 정말 하프오크가 되는 건가?'라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 관광에 대한 에세이 3
오늘 우리는 미술관을 방문했습니다. 신 선생님은 우리를 미술관 주변으로 데려가셨습니다. 신 선생님은 우리를 3층 홀에 데려가시면서 그곳에 있는 모든 작품에 감탄했고, 제가 가장 감탄한 것은 우리가 그린 그림들과 왕제 선생님의 서예였습니다. 왜냐하면 왕철 선생님의 글은 획을 시작하고 끝내는 데 아주 능숙하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선생님이 쓴 갑골 비문도 우리의 지식을 늘려주었습니다. 레이 무윤 선생님의 그림은 정말 훌륭합니다. 선생님이 점토로도 아름다운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Xin 선생님은 Lei Muyun 선생님이 가끔 이쑤시개를 사용하여 그림을 그리는 것이 매우 어려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 선생님이 우리를 2층으로 데려가셨을 때 우리는 고쟁 교실로 갔는데, 신 선생님도 우리를 위해 고쟁 곡을 선보여 우리가 연신 박수를 보냈습니다. 우리가 1층에 도착했을 때 신 선생님께서 해산하라고 하셨습니다. 우리는 북을 치는 교사실에 갔습니다. 신 선생님도 우리를 위해 북을 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동". 너무 좋아서 기운이 났습니다. 팜.
2층에는 신 선생님이 그림을 많이 그려주셨는데요, 그중에 우리 반에 첸 이양이 그린 그림도 있어요.
흥미롭네요.
투어링 에세이 4
드디어 연례 바젤 미술전이 찾아왔습니다! 이번 미술전에서는 운 좋게도 이 할당량을 받아 관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3월 24일 금요일에 베컴, 자오웨이 등 연예인들이 방문한다고 들었는데 3월 25일 세관을 드나들고 버스를 타고 우여곡절 끝에 우리는 드디어 홍콩컨벤션센터에 도착했습니다.
그곳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먼저 계란, 햄, 야채 등 매년 같은 재료로 들어가는 '감독관 브랜드' 샌드위치를 먹었습니다.
샌드위치를 다 먹은 뒤 장나 선생님과 함께 여행을 다니며 유명한 그림들을 많이 봤다. 그 중에는 물방울 할머니의 물방울 호박은 없었지만 피카소의 원작인 '누드우먼'을 봤다. 나', '오일론캔버스' 등 또한, 폭발물을 이용해 자신만의 세계를 폭파시키는 작가도 있다. 기이한 방법으로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는 또 다른 작가는 종이 한 장을 전시장 벽에 못으로 박아 펼쳤다. 바닥에 있는 종이 종이, 연필을 손에 들고 매일 10km 이상을 왔다 갔다 하면서 종이에 그림을 그립니다. 이 그림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피카소의 "Oiloncanvas"입니다. 왜냐하면 첫째, 나는 계란을 먹는 것을 좋아하고, 그림에는 계란이 있고, 둘째, 나는 토마토를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림에도 토마토가 그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이 그림을 좋아하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마치 어린아이의 그림처럼요. 혹시 이 그림이나 다른 작품 사진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말씀해주시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여행에 관한 에세이 5
황량한 고비에 둘러싸여, 차가 보였다! 우리를 사막의 중심부로 데려가려고요. 갑자기 먼 지평선에 어두운 빛이 나타났고, 자동차 한 대가 그 곳을 향해 질주했습니다. 어두운 색이 점차 확대되어 녹색이 드러납니다.
그것은 숲으로 밝혀졌습니다. 차는 키 큰 포플러나무가 늘어선 대로를 향해 신나게 달려갔다. 눈 깜짝할 사이에 사막 속에 우뚝 솟은 장엄한 '아트팰리스'가 우리 앞에 나타났다.
흔히 천불동(千佛洞)으로 알려진 막고굴은 둔황(敦煌)에 있으며, 아름다운 벽화와 조각상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십육국 전진시대에 건립되었으며, 십육국, 북조, 수, 당, 오대, 서하, 원 등 왕조를 거쳐 거대한 규모를 형성했습니다.
'석실의 보물'이라는 네 글자가 적힌 아치형 통로를 지나면 다음 단계는 막고굴사 구역이다. 우리는 특수 헤드폰을 착용하고 투어 가이드를 따라 '예술과 문명 탐험'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막고굴에는 735개의 동굴이 있지만 관광객에게 개방된 동굴은 거의 없습니다. 먼저 올스톤 델 계단을 따라 2층에 이르렀는데, 철문이 있는 동굴들이 아주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철문으로 보호되는 것 외에도 각 동굴은 잠겨 있습니다. 모두가 큰 열쇠를 손에 들고 동굴을 열고 소그룹의 관광객을 데리고 밝은 동굴의 장면을 비추기 시작합니다. .
동굴 내부의 느낌은 매우 오싹하고 주변의 고대 벽화는 즉시 신비로 가득 차 있습니다. 손전등의 빛을 따라 마치 살아 있는 제단 위에 앉아 있는 듯 거대한 불상이 눈앞에 서서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조용히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은 금세 엄숙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왕조가 발전함에 따라 역사적 문명도 다양한 시대의 동굴 배치와 구조, 석상의 복장과 태도, 벽화 속 인물의 그림 스타일에 모두 반영됩니다. 다양한 요소로 인해 동굴은 원래의 특성을 유지할 수 있지만 끊임없이 변화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각 동굴을 독특하게 만듭니다.
투어 가이드의 훌륭한 설명을 듣고 예술로 결정된 보물을 보면서 다른 동굴에 들어갈 때마다 마치 다른 왕조를 여행하며 끊임없이 예술의 본질을 흡수하고 문화.
불교 성지와 역사 박물관이 있는 종합 문화 예술 중심지이자 훌륭한 미술관인 막고굴은 언제나 사람들의 동경과 감탄을 자아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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