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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자의 영화를 본 대학생들의 반성

영화는 영화라고도 합니다. 이벤트 사진과 슬라이드 쇼의 결합으로 발전한 현대 기술이자 예술입니다. 다음은 공자 영화에 대한 대학생들의 성찰에 대한 내용입니다. 1장: 영화 '공자'를 본 소감

오랫동안 화제를 모았던 '공자'가 드디어 1월 22일 정식 개봉했다. 선공개 프로모션에서 점점 더 잘생긴 주연배우 주윤발은 "이 영화를 보고 울지 않는 사람은 사람이 아니다"라는 말을 하여 심사위원들을 소름끼치게 만들었다. 그러나 영화를 본 후 모든 사람들은 긴 '수백 학교 강의'를 즐겼다는 느낌만 느꼈고, 후메이 감독의 스토리텔링 능력이 유단 선생님의 스토리텔링 능력보다 훨씬 뒤떨어진다는 것이 매우 분명했습니다. 1월 22일은 금요일 오후 화샤시네마에 모인 황시광 영화팬들을 보면 예전 이 시간보다 영화관에 사람이 더 많아졌고 그 중 상당수가 학생이었다는 것을 확실히 느꼈습니다. 교복을 입고 방학을 시작한 학생단체가 다음 단계에서는 영화관의 주역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다. 관찰에 따르면 '공자'의 극장 내 인기는 상당히 좋은 편이다. 영화 팬들은 이 영화가 성공의 삶을 어떻게 보여줄 것인지에 더욱 관심을 갖고 있으며, 무파게라는 이름으로 영화를 보러 오는 팬들도 있다. . 개봉 후 모두의 반응을 보면, 영화 '공자'는 이 두 가지 기대를 갖고 있던 관객들에게 설명을 해주었지만 그 과정이 이렇게 지루할 것이라고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다.

CCTV-6 영화채널에는 "TV를 켜고 영화를 보세요"라는 유명한 슬로건이 있는데, '공자'에 적용한다면 '영화를 켜라'라는 표현이 더 적절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TV나 봐." 영화의 이야기는 공자가 여공에게 최고 무관으로 인정받는 것으로 시작된다. 전반부는 노나라에서 자신의 방식으로 나라를 다스리고자 했던 공자가 곳곳에서 방해를 받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고향을 떠나 제자들과 함께 전국 각지를 여행해야 했습니다. 후반부는 깨달은 스승을 찾고 싶었으나 찾을 수 없었던 공자가 굴욕과 갇힘, 제자가 되는 등 우여곡절을 겪는 과정에 초점을 맞춘다. 예상치 못한 죽음. 마침내 예뤄는 여생 동안 설교하고 가르치기 위해 루나라로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복잡한 내용을 영화로 표현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다. 역사를 주제로 한 TV 시리즈를 잘 만드는 후메이 감독은 분명 크기를 잘 몰랐기 때문에 관객들은 '텔레비전 시리즈'를 '즐기기' 위해 영화관에서 2시간 30분을 보냈다.

공평하게 말하면 영화 전반부는 여전히 어린이 보호, 기(齊)와 루(魯)의 동맹, 공산현(孔山玄)의 반란 진압, 공자의 인애, 지략, 군사적 재능이 집중적으로 발휘된다. 특히 공자가 출세에 좌절해 노나라에서 도망쳐야 하고 제자들이 따라오는 장면은 처음부터 끝까지 매끄럽게 이어지며 영화의 백미로 꼽혔다. 그러나 공자의 세계 일주 여정의 후반부는 단편적인 장면 모음이 되었다. 영화 팬들은 이 부분이 전혀 본선이 없고 산만하고 사소하여 사람들을 졸리게 만든다고 믿는다. 클라이막스도 없었고, 영화가 끝날 기미도 보이지 않는 가운데, 몇몇 관객들은 다시는 돌아오지 못하고 극장을 떠났다. 상당수의 영화팬들은 이 영화의 가장 큰 결점을 밋밋하고 지루한 줄거리라고 믿고 있다. 2장: 『공자』를 읽은 후의 생각

공자는 중국의 유명한 위대한 사상가이자 교육자이다. 공자는 개인강의 문화를 창조했고 유교의 창시자였다. 영화를 보기 전 공자에 대한 인상은 영화 <공자>를 보기 전까지는 이런 이해에 머물렀다.

영화의 구조로 볼 때 이 영화는 인물의 전기이다. 전기가 평범해지기란 매우 쉽습니다. 한 사람의 삶에 대한 묘사를 솔직하게 말하면 눈에 띌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 영화는 노예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설득하는 등 여러 가지 매력적인 단편 소설을 통해 내러티브를 전개합니다. 또한 눈부신 전쟁 장면과 감동적인 장면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러한 배열은 의심할 여지없이 영화에 기복을 더하고 캐릭터를 풍부하고 풍부하게 만듭니다.

영화 내용으로 보면 공자의 삶은 의심할 바 없이 훌륭했다. 그는 인(仁)과 의(善)를 추구하며 인(仁)을 나라 다스리는 이념으로 삼기를 희망한다. 그는 집도 없고 배고픈 상황에서도 설교하고 가르쳤습니다. 그는 죽을 때까지 자신의 신념을 고수했습니다.

영화의 전반부는 매우 촘촘하지만 후반부는 조금 느린 편이다. 이는 결국 사소한 결점으로 봐야 한다. 후메이 감독은 <황제>와 비슷한 것으로 시작한다. 한나라의 무제(吳帝)는 사마천이 다음과 같이 말했다: 옳고 그름, 공덕은 누구에게나 달려 있다. 4장: '공자'를 본 후의 생각

영화 '공자'의 줄거리는 주로 공자가 50대 때 시작된다. 50대가 된 공자는 노정공(魯丁功)의 칭찬을 받아 감찰관에서 재상으로 승진하여 관직을 맡게 되었다. 공자는 노정공의 지원을 받아 그 기간 동안 노가 제나라가 점령한 세 도시를 회복하도록 돕고 노의 존엄을 보호하며 세 수도를 파괴하려는 아이디어를 제안한 많은 정치적 사상을 완성했습니다. 그러나 바로 이 때문에 세 수도는 기환자의 계략에 따라 유배를 떠나 여러 나라를 여행하다가 말년에 노나라로 돌아갔다.

영화 '공자'는 삼도의 멸망, 각지의 여행, 남자를 만난 제자, 공자의 귀환, 세 가지 특기 등 역사책에 기록된 이야기를 각색한 작품이다. 웨이(魏)는 '인(仁), 정의(仁), 예의(禮), 음악(樂)'이라는 중국 유교 사상을 정교하게 기술한 것 외에도 2,000여 년 전의 장례 제사, 절(祭) 의식, 목간(木碑), 건축 양식 등 모두 중국의 심오한 전통 문화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영화에서 공자는 제자들을 이끌고 노나라를 떠나 세계 일주 여행을 떠난다. 그들은 사계절을 겪으며 설교와 가르침을 하면서 사람들의 비난을 받고, 굶주림과 추위와 전쟁을 경험한다. , 그리고 제자들의 죽음의 고통을 견디는 것은 장엄하고 비극적인 노래입니다.

영화 속에서 공자가 계환자 군대의 도움 없이 제나라가 점령한 세 도시를 교묘하게 구사하여 탈환하려는 음모는 나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 우리 모두는 공자가 위대한 학자이자 성자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공자가 단지 학자였을 뿐이라는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공자가 실제로 군사를 사용하여 싸우는 데 능숙했다는 사실은 모릅니다. 이것은 공자와 기환자의 경쟁 구도에서 볼 수 있다. 영화 <공자>를 통해 우리는 공자가 실제로 문과 군사를 겸비한 위대한 유학자였음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영화 전반에 걸쳐 공자는 숭고한 정치적 이상과 함께 큰 사랑과 자비의 이미지를 관객에게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노(魯)나라의 강력한 세력인 기환자(吉玄子)의 마음을 상하게 했을지라도 자신과 함께 묻힌 작은 노예를 위해 왕에게 간청할 수 있었습니다. 노나라에 버림받았음에도 여전히 피아노를 치며 가르치고 있는데... 이렇게 보면 공자의 언행은 '인간'의 개념을 초월한 것 같다. .

그러나 공자는 성자이지만 분명 평범한 사람이라고 말하고 싶다. 이 영화는 공자를 제단에서 내려와 이 '성인'을 인간의 관점에서 해석한다. 공자(孔子)도 평범한 사람이었는데, 그에게도 부족함과 감정이 있었습니다. 난지와는 별개로 후세들에게 핑계를 남겼지만, 난지의 아름다움에 놀라고 끌리기도 했지만, 결국 "하지만 덕만큼 잘하는 사람도 있다"는 말로 모호함으로 승화될 것 같은 느낌을 끊어냈다. 그들은 정욕에 빠져 있습니다." 감정. 단순한 인물의 등장과 희박하게 전개되는 줄거리는 자연과 신앙 사이에서 공자의 선택을 교묘하게 반영하고 있어 시사점을 준다.

가족이 적으면 즐길 수 없고, 제자를 소중히 여기면 헌신할 수 없고, 조국을 사랑하면 왕에게 보답할 수 없습니다. 자신을 확립할 수 없고, 이상이 있으면 열망을 이룰 수 없습니다. 공자는 14년 동안 세계를 여행하며 온갖 고난과 이별의 고통을 겪으며 인간관계의 따뜻함과 차가움을 경험했습니다. 2천년 중국 문화의 초석을 다진 핵심은 미래 세대에게 많은 유익을 줄 영적 본질입니다.

주윤발이 연기한 공자는 이 영화의 중심이자 영혼이다. 어떤 상황에 처해 있더라도 처음부터 끝까지 단호하고 침착해야 하며, 예절도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Yan Hui, Zi Lu, Ran Qiu는 서로 다른 성격을 갖고 있었지만, 선생님을 목숨만큼 사랑했고 예절과 인을 목숨처럼 따랐습니다. Zilu는 국가를 수호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Ranqiu는 Lu로 돌아와 봉사했습니다. 가장 감동적인 사람은 안회입니다. 안회는 공자가 가장 좋아하는 제자입니다. 그는 연약해 보이지만 의지가 확고합니다. 영화에서 공자는 안휘가 죽은 후 몸을 꼭 껴안고 멍하니 앉아 생각에 잠긴 채 침묵을 지켰다.

공자는 아들보다 안회를 더 사랑했는데, 그의 아들은 혈통만 물려줄 수 있었지만 안회는 그의 위대한 길을 물려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영화의 마지막에는 밝은 머리와 수염을 가진 공자가 수년 만에 고국으로 돌아오자 먼지 속에 떨어져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나온다. 많은 고통을 겪은 방랑자의 심정으로, 동시에 이를 부각시키는 것이기도 합니다. 평범함 속에서 위대한 개인의 삶을 낳는 비범한 일들, 이 손은 또한 내 마음속 가장 연약한 끈을 깊이 뽑았습니다.

공자는 “후세는 나를 이해하고 후세는 나를 오해하는 것은 모두 ‘봄과 가을’ 때문이다. 『공자』도 마찬가지로 사람의 마음에 다른 인상을 남기고, 사람의 마음에 다른 씨앗을 심을 것이라는 점을 예측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영화는 공자의 정신과 그 시대의 핵심을 담아내며 안타깝고 감동적이었습니다. 군자는 가난하고 군자는 의로우며 군자는 말하며 군자는 성내지 아니하니 이것이 논어요 이것이 공자니라. 5장: 영화 '공자'를 본 후의 생각

오늘 낮 수업을 마치고 저녁 7시에 웨이 선생님과 함께 강력한 교육 영화 '공자'를 보았습니다. 유명한 역사학자인 공자(孔子)는 다들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춘추시대, 여러 나라가 전쟁을 벌이던 시절, 공자의 역사에는 이런 혼란스러운 시대가 산재해 있었습니다. 그와 그의 제자들은 10년 넘게 전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내가 결코 포기하지 않은 것은 예절, 예절, 자비, 친절입니다. 그것은 나에게 많은 놀라운 이야기의 줄거리를 기억하게 해주지만 그것이 나에게 가져다주는 것은 단지 이야기와 줄거리만이 아닙니다. 그가 남긴 것은 이미지, 아주 좋은 팀 문법과 팀 정신이었습니다. 그는 사랑하는 제자들을 데리고 약한 학자들과 함께 방황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가 중국의 우리 혁명선열들을 이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세상을 바꾸고 왕조를 이끌었기 때문입니다.

영화 속 공자는 당시 작은 속국이었던 노나라에서 태어났다. 당시는 국가적 위기기였기 때문에 노나라의 왕자들은 그의 지혜와 재능을 매우 존경했다. 노나라의 제후들은 시대를 초월한 그의 사상과 지혜를 활용하여 춘추국의 역사를 바꾸고자 했으나, 노나라는 제나라는 동맹을 맺었을 때 그의 지혜를 이용하였다. 공자는 제나라 군대를 놀라게 했을 뿐만 아니라 노나라를 위해 3성을 되찾았습니다. 공자는 나중에 국가로 돌아왔을 때 반역자 삼환(Sanhuan) 총리에게 공격을 받았습니다. 공자(孔子)는 노(魯)나라 재상의 반대세력에 의해 탄압을 받았고, 그 후 14년 동안 제자들을 이끌고 여러 나라를 여행하면서 자신의 문화사상과 사상을 전 시대에 맞서 싸웠는데, 안타깝다. 폭정은 너무 세속적이어서 누구도 이를 참을 수 없습니다. 그는 한때 위(魏)와 송(宋)의 반역군에게 포위되어 절박한 상황에 놓이기도 했고, 정치적 음모의 소용돌이에도 연루되어 세상의 오해를 받기도 했으며, 이후에도 삼환(삼환) 총리의 초청을 여러 번 받았지만, 재상의 옥반지를 보고 루나라로 돌아가기로 했다.

공자가 돌아가시기 전에 한 말씀: "후세들이 나를 높이 평가하는 것도 이 책 『여춘추』 때문이고, 그들이 나를 오해하는 것도 이 책 때문이다. 허지진은 세상을 떠난 후에도 강한 정신 세계를 갖고 있었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항상 자신이 옳다고 생각한 일을 고수해 나갔습니다. 공자의 위대함이다

일상의 일과 삶에서 주변의 모든 사람을 더 배려하고, 공자처럼 더 많은 팀을 구성하고, 똑같이 만들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영화 '공자'를 통해 느꼈습니다. 루 왕자로서의 실수, 좋은 장군 누락, 좋은 장군 누락은 국가나 기업에 손실을 가져오고 경쟁자도 증가하므로 사용해야 할 사람과 사용하지 말아야 할 사람,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명확하게 구분해야 합니다. 좋은 성품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서는 공자의 학문에 대한 엄격한 태도는 물론, 존재의 학문 정신과 전문성에 대해 더 많이 배워야 한다." 빠르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질문하기를 부끄러워하지 않는다”고 공자의 말씀을 고수하며 “사람은 정직하고 눈먼 사람은 구원을 받는다”는 말씀을 고수했습니다. 올곧고, 위엄 있고, 회사와 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람.

영화 <공자>를 통해 현대 경영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데, 구체적인 생각은 다음과 같다. >

1: 결코 당신을 떠나지 않을 팀을 만드세요.

이 영화에서 가장 감동적이었던 것은 공자의 제자들이 공자의 예절 문화를 홍보하는 방식이었습니다. 그는 가난하든 부자든 변함없이 따르던 공자를 따랐다. 이것은 현재 인기 있는 비권력 영향력 형태입니다.

2: 이번 영화를 통해 문화적 예절의 중요성을 느꼈습니다. 이 영화에서 공자가 추진하는 문화는 바로 예절이다. 폭력을 폭력으로 맞서 싸우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나라는 예절의 나라로 유명합니다. 저희 비엔나 호텔은 서비스 산업에 속한다는 사실 외에도 서비스 에티켓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3: 사람은 자신의 목표와 이상을 고수해야 합니다. 오늘날 대다수의 사람들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자신의 목표와 이상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이 영화에서 공자는 자신의 문화를 알리기 위해 18년 동안 해외를 떠돌며 생활하는 모습을 우리가 배울 수 있는 귀감으로 삼는다. 야망이 있는 사람은 장기적인 야망을 세우고, 야망이 없는 사람은 장기적인 야망을 세운다는 말이 있습니다. 6장: 영화 '공자'를 본 후의 생각

춘추시대가 분열되고 여러 나라가 전쟁을 벌였다. 공자 시대는 그런 혼란스러운 시대를 산재했다. 그와 그의 제자들은 10년 넘게 전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결코 포기하지 않는 것은 예의와 정의, 인과 화합입니다.

이 영화는 별 기대 없이 보러 갔습니다. 두 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현장에서 관객들과 함께 아주 조용히 관람했습니다. 후메이가 말했듯이 "'공자'는 확실히 많은 스토리라인을 기억하게 만드는 영화입니다." 그러나 공자가 나에게 가져온 것은 이야기나 줄거리처럼 단순한 것이 아닙니다. 그가 남긴 것은 형상과 정신뿐이었고 그 뒤에 있는 제자들까지 포함하면 그들 대부분은 약한 학자들이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느끼는 것은 바다의 파도처럼 한 시대를 이끄는 수천의 군대임에 틀림없다.

영화 속 공자는 당시 작은 가신국이었던 노(魯)의 쇠퇴하는 귀족 가문에서 태어나 사회의 혼란스러운 상황을 걱정하고 춘추의 역사에 영향을 미치고자 했다. 시대를 초월한 생각과 지혜를 지닌 왕국. 그러나 역사상의 다른 성인들의 초기 경험과 마찬가지로 공자의 시대는 아직 도래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한때 노나라의 관리를 역임하며 용기와 지혜로 노나라에 위엄과 강한 희망을 가져왔지만, 결국 그의 정치적 이상은 현실 앞에서 산산조각이 났다. 그 후 공자는 자신의 이상을 위해 제자들을 이끌고 14년 동안 여러 나라를 여행하면서 자신의 사상을 전파하고 시대 전체에 맞서 싸우고자 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세상은 너무 압제적이어서 그의 사상은 용납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여러 차례 반군의 포위를 당하고 절박한 상황에 놓이게 되었고, 정치적 음모의 소용돌이에도 연루되어 세상으로부터 오해를 받기도 하였는데... 만년에 그는 고국인 노국으로 돌아갔다. 그는 숨지 않고 집으로 돌아와 제자들을 교육하기 위해 쉬지 않고 일했으며 문서 수집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공자가 인신공양을 금지하는 내용을 주창한 연극은 매우 흥미진진하다. Fa Ge는 당시 법정에서 학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는데 전체 장면이 고대 로마 상원이나 현재 영국 의회와 매우 유사했습니다. 하하. 공산헌과 같은 악당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남을 대하는 '말 한마디'를 통해 공자의 차분함과 지혜, 그리고 더욱 유머를 보여준다.

또한, 노자와 공자의 선경적인 대화는 역사서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데, 영화 속에서 공자가 줄거리의 필요에 대해 조언을 구했다는 기록도 있다. , 시나리오 작가는 공자에게 노자와의 대화를 회상하면서 이 줄거리에는 잘못된 것이 없습니다. 반대로 그들의 대화는 유교와 도교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Yan Hui, Zi Lu, Ran Qiu는 서로 다른 성격을 갖고 있지만 선생님을 목숨만큼 사랑하고 예절과 자비심을 목숨처럼 따릅니다. Zilu는 국가를 수호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Ranqiu는 Lu로 돌아와 봉사했습니다. 가장 감동적인 사람은 안회입니다. 안회는 공자가 가장 좋아하는 제자입니다. 그는 연약해 보이지만 의지가 확고합니다. 그가 죽는 장면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가식적이고, 가짜이며, 웃기다는 부정적인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안회가 목숨을 걸고 대나무 전표를 구하기 위해 물에 여러 번 뛰어들었을 때 많은 시청자들도 눈물을 흘렸다고 믿습니다. 수천명의 사람들이 충격을 받았습니다.

Yan Hui에 대한 나의 경험에 따르면 그는 영화에서 매우 잘생기고 재능이 있으며 충성스러운 사람이었습니다. 이 음모에서 안회는 공자가 여러 나라에 살면서 지은 책을 구하기 위해 찬물에 몇 번이고 뛰어들었고, 다른 한편으로는 죽간을 주워들었다. : "회야, 돌아와라." 스승은 자신이 쓴 책을 낚으라고 하는 대신 염회가 무사히 물에서 나오길 바랐을 뿐입니다. 안회와 공자, 공자와 안회 사이의 감정은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네 번째 줄거리는 공자의 노나라 귀국이다. 그와 그의 제자들은 여러 나라에서 전쟁을 겪고 피난을 갔다가 돌아오면서 성벽 아래서 “내가 돌아왔다”고 외쳤습니다.

이 영화에서 공자가 나에게 남긴 가장 깊은 인상은 “세상 사람들은 스승님의 고통을 이해할 수도 있지만 스승님이 겪으신 고통의 모습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 나는 공자의 내면의 고통과 신념에 대한 끈기를 잊을 수 없습니다. 매우 의미 있는 국내 영화이다. 이 영화는 전통 문화와 고대 중국 성현들의 수천 년의 경험과 지혜의 결정체를 홍보하며 그 핵심은 도덕 교육입니다. 그러한 주제를 이렇게 훌륭한 영화로 만들 수 있습니다. 문화가 부족하고 물질만능주의가 만연한 오늘날의 환경에서 많은 사람들은 도덕성이 사람들의 행동을 제한한다고 잘못 믿고 있습니다. 사실 도덕적인 삶은 진정으로 정상적이고 행복한 삶이다. 8장: 영화 '공자'를 본 후의 생각

영화 전체가 공자의 삶처럼 조용히 서술되어 있다. 화려한 묘기와 애니메이션은 많지 않다. 난초처럼 향기로운 영화는 계속해서 성자로서의 공자의 이미지를 전복시킨다. 세상 앞에서, 삶과 죽음의 선택 앞에서, 고집과 도피 앞에서 성도는 마음속으로 필연적으로 불안과 불안, 머뭇거림과 두려움을 느낄 것입니다. 운명과 세상이 주는 조소와 무관심이 지나치면 공자는 오직 군자의 마음으로 관용하고 이해하며, 예의의 빛으로 영향력을 행사하고 관찰할 수밖에 없었다. 약하고 연기가 도처에 있고, 예의와 음악과 도덕은 단지 수사일 뿐이다. 세상 사람들 중에서 자신의 이상을 실천하기 위해 목숨을 바치는 사람은 공자뿐이다.

사람의 고통의 정도는 깨달음의 깊이입니다. 그는 남들에게 이해받지 못해서 고통받고, 예절과 음악이 무너져서 고통받고, 그의 인내와 고난 사이의 모순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 꿈을 꾸든, 그는 자신의 원래 선택을 의심하게 될까요? 자신의 방식을 의심하게 될까요? 자신을 비웃고 무력감을 느낄지, 말을 다 하게 될지, 그렇습니다. 그는 평범한 사람이기 때문에 그럴 것입니다. 그리고 역사가 증명합니다. 결국 그는 평범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성인이 성인인 이유, 성인이라는 칭호를 받을 자격이 있는 이유는 끈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고난을 겪으며 여러 번 가라앉고 그 광채를 씻어내고 홀로 운명의 출발점으로 돌아오면 그 이상은 흐릿해지고 눈앞에 떨어지니 들판은 광활하고 밤은 끝이 없고 그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 처음부터 이것은 성자의 선택이다. 아마도 공자의 삶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순간은 그가 전국을 떠돌아다니던 때였을 것입니다. 그의 마음 속에는 고난과 고난이 끊임없이 그의 마음속에 영향을 미쳤고, 성인의 마음의 불길은 점점 더 강해졌고, 공자의 길은 더욱 강해졌습니다. 분명 타오는 그의 인생에서 가장 강력한 기둥이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은 그것을 집어 들고 어떤 사람은 내려 놓습니다. 공자는 과감하게 줍기를 선택했지만, 버리는 것이 이상적인 목적이었지만, 줍지 않고 어떻게 내려놓을 수 있겠습니까? 연륜은 성인의 발걸음과 함께 운명의 가장자리를 매끄럽게 만들었고, 공자의 도 실천은 결코 멈추지 않았습니다. 군주, 신하, 아버지, 아들, 삶의 모든 따뜻한 요소는 불꽃과 같아서 많은 우여곡절을 겪은 마음을 따뜻하게합니다. 도의 실천은 슬프고도 행복합니다. 적어도 당신은 수천 년 동안 변하지 않는 유교 도의 운반자가 되기 위해 자신의 발자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자가 도와 고통을 통해 이해한 경지는 유교에 더욱 심오한 삶의 내용을 선사했다. 고전을 되돌아보면 키가 크고 마른 인물이 지는 해 아래 세상의 끝에서 슬픔과 초연함 속에 뒤뚱거리며 비참함 속에 흩어져 있는 것을 어렴풋이 볼 수 있다.

천년 전에 한 성인이 예의와 자비로 만국에 설교했지만 결국 지는 해 아래에서 슬픔을 느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차례차례 세상을 떠났다. 정의와 삶과 죽음에 대한 심정을 표현하는 그의 눈에는 눈물이 고였다.

여전히 하늘의 밝은 달은 그를 집으로 가는 길로 이끌었고, 그는 결코 뒤돌아보지 않았습니다. 그의 길, 유교적인 길은 언제나 출발점이고, 언제나 세상이고, 언제나 나라입니다. 공자의 성격. 수천 년에 걸쳐 쌓인 도의 길은 마음의 방향을 따라 점점 더 멀리 걸어갔다. 비록 세월이 흘렀지만 그의 눈은 점차 흐려지고 바람에 창백한 머리카락이 날렸다. 키가 크지만 따뜻하고 완고하며 예절과 음악, 인애와 의로움이 가득하고 세상이 통일되는 것이 바로 난초와 같은 신사의 침묵하는 헌신과 보호입니다. 이상의. 공자의 인내로 인해 유교는 언제나 운명과 책임의 힘으로 가득 차 있으며, 항상 세상을 이롭게 하는 궁극적인 사명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것이 공자의 도입니다. 『논어』에서 우리는 노을 아래 노인의 굳건하고 무거운 발걸음을 볼 수 있습니다. 세례와 통달은 밝고 명쾌하며, 이러한 도를 고수하는 정신적인 힘은 유교 정신의 근본적인 힘이자 기본 인격이 되었습니다.

공자의 우뚝 솟은 뒷모습과 지는 해, 그리고 높은 산... 마음속으로는 해와 달도 모르고 천지도 모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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