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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윤클럽의 크로스토크 공연은 어떤 들을 만한가요?
아내와의 대화와 아들 희생------덕윤회의 만담 공연은 들을 만하다
덕윤회는 베이징 더윤과 함께 우리나라 최대의 전통 문화 단체이다. 베이스캠프로서의 사회에는 천진, 장춘, 하얼빈, 난징, 멜버른 등지에 소극장이나 분점이 있습니다. 크로스토크 공연의 종류는 셀 수 없이 많은 인원이 참석할 만큼 공연장에 들어와 차 한 잔을 마시고 크로스토크를 들으며 피로를 풀 수 있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대윤회에는 많은 공연이 있는데, 그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은 아내를 맡기고 아들을 바치는 작품이다.
궈치린과 옌허샹의 '아내 맡기고 아들 주기' 연기를 꼭 보시길 강력히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사람의 입에는 두 개의 피부가 있다'라는 명대사가 있는데, 어차피 말은 해도 듣지 못하는 사람이 있다. 그것을 청소하십시오.
궈기린의 연기는 이 완전히 부정적인 캐릭터를 덜 기름지게 만들고 쇼에 더 많은 부담을 더해주었다. 백 명이 모이는 작은 극장이건, 천 명이 모이는 베이잔 극장이건, 관객에게 아주 좋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Yan Hexiang의 나이와 외모도 극 중 노년의 만담 예술가 역할에 매우 적합하여 이번 극의 연기를 더욱 자연스럽게 만들어준다.
'아내 주기'와 '아이 선물 주기'는 아주 작은 프로그램이 아니다. 에피소드 하나하나에 가끔 뽐내기까지 포함하면 40~50분 정도 소요된다.
무대 위의 두 사람이 40~50분 동안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오늘날의 빠른 정보 사회에서는 분명 조금 지루할 것입니다.
그러나 궈치린과 옌허샹의 공연은 사람들에게 아직 충분히 보지 못했다는 느낌, 너무 짧고 즐겁지 않다는 느낌을 줄 뿐입니다. 방송이 끝날 때마다 두 사람의 재회를 응원하는 관객들이 늘 있기 마련이다.
'아내와 아들'의 주된 줄거리는 우정에 대한 논의로, 전체 프로그램은 "하나는 고귀하고 다른 하나는 겸손하다. 우정은 보인다. 우정은 삶에서 보인다." 아내는 집을 지날 때 죽음을 피하지 않는다. '아내를 부양하고 자녀를 주는 우정을 가져야 한다'는 삶의 친구에게 충실하지 못하고 성실하지 못한 사람들에 대한 신랄한 풍자이다.
'사기(史記)'에는 "태시공이 말했다: 기(智)나 정(鄭)처럼 지혜로우면 권세가 있으면 손님이 10배가 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손님이 10배가 될 것이다."라고 기록되어 있다. 유력하면 손님이 10배나 많을 것이요, 강하지 않으면 손님 수가 같으리라!" 자이공이 할 말이 있어서 자이공이 궁정이 되었다. 손님 위(魏) 문에 들어갈 수 있고, 폐지하면 문 밖에 새를 놓을 수 있다. 재공이 궁정으로 돌아오면 손님이 가고 싶어하면 재공이 문 앞에 글을 써서 “한 사람은 죽었고, 한 사람은 부자고, 한 사람은 아는 사이다.” 한 사람은 고귀하고 한 사람은 겸손하며 우정이 드러난다. “지정이윤, 슬픈 남편!”
이 프로그램은 사회의 일부 사람들을 풍자합니다. 친구에게 충성하지 않는 사람들, 사회의 현재 상황을 반영하는 누화의 본질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덕윤서 프로그램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은 '부탁아들 희생'인데, 궈치린과 옌허샹의 연기도 곁들여져 절대 잊지 못할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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