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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성의 시대' 리뷰
<각성시대>를 보고 느낀 네 가지
영화와 TV 작품을 주의깊게 감상한 후, 이번에 감상한 감상은 무엇이었나요? 리뷰를 작성하고 기록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글을 쓰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단서가 있습니까? 다음은 제가 수집한 "Age of Awakening"의 리뷰입니다. 모든 분들이 이 책을 읽고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각성시대> 1을 본 소감
당 창건 100주년을 맞아 중앙위원회 1은 2017년에 소개한 <각성시대>를 성대히 출범시켰다. 천두슈(Chen Duxiu)와 리 다자오(Li Dazhao)가 대표하는 제1당 지도자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영화와 텔레비전 주제에서 처음으로 중국 공산당의 새로운 분파가 반봉건주의에서 사회주의 추구로 변모하면서 Mr. . Chen Duxiu는 화려한 성격과 근면하고 유망한 성격을 지닌 독립적인 사상가입니다.
일본에 망명하여 조국을 사랑할 수 있을지 반성하고, 우중파의 반역자로 몰리고, 중국으로 돌아와 신청년잡지를 창간하고, 베이징에서 신청년을 베이징으로 이송하고, 북양 정부에 의해 베이징에서 강제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상하이에서는 천두슈 선생이 주창한 민주주의와 과학이 너무나 감동적이어서 각광을 받고 중국 국민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각성이라는 단어가 적절하게 사용되었습니다. 청나라 말기부터 숭고한 이상을 가진 수많은 사람들이 나라를 구하고 생존할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봉건 귀족의 서구화 운동이 있고, 명예로운 친족과 귀족의 입헌 군주제가 있고, 봉건 관료들의 동남 상호 보장이 있고, 신과 귀신이 혼동되는 태평천국이 있고, 농민봉기의 니안군, 진실을 모르는 의화단, 1911년 혁명의 부르주아 혁명가, 2차 혁명, 호국수호운동, 법수호운동, 산업구원운동이 있다 장건(張倉)으로 대표되는 군정 복원, 장쉰(張近)의 복원까지… . 나라를 위해서라면 시대의 엘리트들과 시각장애인들이 정말 걱정스럽습니다. 모두 실패로 끝난다. 당시 지식인의 우울증이 너무 커서 Zhou Shuren조차도 오래된 종이 더미에 빠지고 금석에 대한 텍스트 연구에 빠져 현재를 과거로 봉인하고 자신을 마비시킬 수밖에 없었습니다!
대변화의 시대는 당연히 혼란으로 가득 차 있고, 대변화의 시대는 당연히 낡은 것과 새로운 것이 교대되는 시대입니다. 후시지 선생은 미국에 머물다가 중국으로 돌아와 새로운 청년들의 멘토로서 토착문학과 토착작가들을 옹호하고 낡은 문화와 낡은 문학계를 단절하고 이를 위해 투쟁할 것을 다짐했다. 공장에서는 장신뎬의 일꾼들과 친분을 쌓고, 집에서는 문맹인 어린 신부를 애틋하게 여기고, 고홍명은 땋은 머리를 한 노예를 키웠지만, 일본 여성과 결혼해 여러 외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했다. , 그리고 유럽과 미국에서 유명해졌습니다. 한편으로 Zhou Shuren은 식인 풍습의 윤리를 비판하고 아이들을 구하라고 외쳤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어머니의 명령을 거역하지 않았으며 그의 어머니와 같은 마당에서 살았습니다. 첫 번째 부인이지만 다른 침대에 있습니다... 이 모든 얽힘과 비틀림은 시대의 일부입니다!
신문화 운동인 토착 시와 소설은 실제로 문화와 사상 표현의 문턱을 낮추고, 문화와 문명의 포괄 범위를 확대했으며, 학습 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하고, 점차 대중과 대중에게 문화를 홍보했습니다. 심지어 노동자와 농민을 위한 문해 수업도 노동자와 농민에게 소개되었습니다. 문화는 더 이상 여가계층만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현대인들은 바람이 불면 돼지가 하늘로 날아간다고 한다. 조류가 오면, 차이점을 유지하면서 공통점을 추구하는 정신으로, 초기 단계의 새로운 사상과 새로운 문화로 단결하고 추진해야 하며, 낡은 것과 낡은 것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미래에 대해서도 차이가 있을 것이다. 봉건주의에 맞서 싸우는 새로운 문화를 옹호하는 데있어 Chen Duxiu, Li Dazhao, Hu Shi, Lu Xun, 심지어 Wu Zhihui까지 모두 같은 적을 공유했습니다. 프랑스, 러시아, 미국, 무정부주의자 등은 모두 봉건주의라는 동일한 적이었습니다. . 반봉건 발전의 다음 단계에서는 모든 사람이 생각에서 행동에 이르기까지 차이, 큰 차이, 화해할 수 없는 모순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결국, 우리가 누구를 위해 있고 누구에게 의지하는지가 문제입니다.
5·4운동 당시 마오쩌둥은 마르크스주의를 접한 후 가장 먼저 노동자의 힘을 발견하고 고취했다. Duxiu는 무한에서의 연설에서 프롤레타리아트를 공개적으로 비난했습니다. 폭력적인 혁명의 길. 한 세대의 집단적 지혜가 점차 응축되어 천천히 중국 땅으로 흘러들어갑니다.
공산 인터내셔널의 도움으로 이론적 보급과 사고, 연구와 토론, 학생과 노동 운동의 통합을 거쳐 중국 공산당 창당의 조건이 성숙되었습니다. 그리고 베이리(Bei Li)는 가흥(嘉興)의 유람선에서 만나 파티를 열었고, 소규모 비밀결사단이 결성되었다.
이후 28년간의 우여곡절 끝에 중국 공산당은 천안문문탑에서 중화인민공화국 건국을 엄숙하게 선포했다.
'각성시대'는 노동자, 대중, 국가, 사회를 위한 중국공산당 창당의 초심과 사명을 고스란히 보여줍니다! 이 드라마를 보면서 중년남성으로서 몇번이나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런 훌륭한 단체의 일원이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국민의 행복과 사회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는 파티 여러분! '각성시대' 2를 본 후의 생각
"청춘은 이른 봄 같고, 아침 햇살 같고, 수백 송이 꽃이 돋아나는 것과 같으며, 날카로운 칼날의 새털과 같다.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시기." 귀청이 터질 듯한 이 말은 <뉴청춘> 창간호에 나오는 말이다. 『신청년』은 중화민국의 청년들이 깨어나 새로운 청년이 되도록 했고, 『각성시대』는 오늘날의 젊은이들에게 각성의 시기를 이해하게 해주었다.
'각성시대'에는 교과서사에서 낯설고도 친숙한 젊은 인재들이 우리 앞에 나타난다. 자신의 신념을 실천하기 위해 계속 고군분투하는 천옌녠, 천차오니언 형제, 덩중샤. 그리고 단호하고 정직한 조세연, 서민을 구하고자 했던 마오쩌둥, 각성회를 설립하고 천진에서 5·4 운동에 참여한 덩잉초… 하얀 사진들이 우리에게 더 가까이 다가왔고, 마침내 그들의 젊음의 따뜻함과 밝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청춘은 불꽃처럼 뜨겁다. Yannian Qiaonian이 상하이 오로라에서 북경대학으로 가서 상호부조 동아리에 참가한 후 프랑스에서 근로학생으로 공부하는 모습을 보고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실패할 수도 있다는 것을 모르나요? 그러나 그들은 감히 돌파하려고 했고, 눈물을 닦고 먼지를 털고 침착하고 단호하게 전진했습니다. 청춘들이여, 이제 빛나고 뜨거워질 시간이다. 살아남은 사진에서 Chen Yannian의 눈은 확고한 신념으로 불타고 있으며, Chen Qiaonian은 공개 이력서에서 그의 유명한 아버지 Chen Duxiu가 "혁명을 직업으로 삼았다"고 썼습니다. 프랑스 유학과 처형장으로 걸어가는 몽타주 속 족쇄와 수갑은 무거웠고, 청년의 발걸음은 피묻은 상처가 충격적이지만 미소는 여전히 밝다. 무릎을 꿇지 않고 죽겠다는 옌녠의 의지와 "모든 역경을 이겨낸 선인들의 행복을 우리 후손들이 누리게 하라"고 한 조니안의 말을 다시 생각해 보면 우리는 어찌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겠는가? 백년 전 그들의 불타는 청춘을 위해, 오늘 상하이 룽화 묘지 앞의 꽃과 사과를 위해.
청춘은 시간일 뿐만 아니라 정신이기도 하다. 권력을 두려워하지 않고 정의를 수호하며, 사익을 추구하지 않고 나라를 수호하는 정신이다. 이 정신은 북경대학교의 젊은이들 사이에 뿌리를 내리고 전국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성장했습니다. 평시에는 북경대학교 학생들이 잡지를 발행하고 캠퍼스에서 강의를 했습니다. 국가적 위기 상황 속에서도 북경대학교 학생들은 거리로 나와 국권을 옹호하는 시위와 연설을 했습니다. 흰색 교복, 검은색 학생모자, 붉은색 동그란 교장이 5·4운동의 서막이었다. Xu Deheng과 Deng Zhongxia의 연단에서의 열정적인 연설은 시민들의 생각을 불러일으켰고, 붉은 피로 쓰여진 Guo Xingang의 "Give Me Back Qingdao"는 그것을 본 사람들의 마음을 불태웠습니다. 차이위안페이 총통이 말했듯이 그들은 이미 공식적인 지위를 추구하지 않고 국가와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마오쩌둥은 창사에서 신민회를 설립하고 나중에 "향강평론"을 설립하고 "세계는 우리의 것"이라는 슬로건을 발표했습니다. 저우언라이와 덩잉초는 각성회 동급생들과 함께 난카이의 5.4운동을 지지했습니다. 바로 이 젊음의 정신 때문입니다. 그 정신이 장강의 남북으로 퍼져야만 더 많은 젊음이 불타오를 것입니다.
청춘이 불타오르고 나면 남는 것은 분명 한 줌의 재가 아닐 것이다. 한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100년 전에는 책 속의 지루한 이론과 교리를 위해 실제로 자신의 젊음과 삶을 희생하는 사람들이 있었다는 것을 오늘날의 학생들은 결코 상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나는 이 문장을 읽고 나서 깊은 부끄러움을 느꼈습니다. 그들의 젊음은 조용한 책상을 참지 못해 밝고 깨끗한 창문을 대신해 목숨을 바쳤고, 우리가 행복에 익숙해지면 선배들의 고난은 거의 잊혀진다. <각성의 시대>를 개봉한 원래 목적도 예능색 없이 그저 시간을 보내기 위한 것뿐이었다. 그리고 <각성시대>의 마지막 장면을 읽으면서 헤겔이 했던 말이 생각났습니다. “역사는 잿더미지만, 그 잿더미 속에는 여전히 따뜻함이 있다.” 네, 연련초연, 중하시연.. …그들의 청춘의 불꽃은 오늘도 여전히 타오르고 있으며, 우리에게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청춘이 되도록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100년 전 그들이 잇달아 찾아와 청춘에 불을 붙여 암울한 시대를 밝히고, 한 사람 한 사람의 중국인을 깨우쳤으며, 그로부터 100년 뒤에 우리는 더 이상 잠들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 맹렬한 젊음의 불꽃과 불멸의 젊음의 정신을 이어받아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젊은 나로 젊은 가정, 젊은 나라, 젊은 국가, 젊은 인류, 젊은 지구, 젊은 우주를 만들어 무한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 " 이것이다! 리다자오 선생의 『청춘기』에서 가장 흥미롭고 힘 있는 대목이자, 『각성시대』의 겨울 만리장성 위에서 북경대학교의 많은 젊은이들이 큰 소리로 낭송했던 대목이기도 하다. 오늘날 우리가 청소년 대화의 지침으로 마음속에 깊이 기억해야 할 구절입니다. 당신의 불멸의 젊음을 활용해 밝은 미래를 만들어보세요! '각성시대' 3를 본 소감
혼란스러운 시대였다. 어려운 시기에 당신은 자고 있거나 깨어나고 있습니다. 요즘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인 <각성시대>는 유머러스한 어조를 사용하여 당시 사회의 다양한 현상이나 병리를 최대한 복원하고 있다. '각성'은 노력하는 과정이다. 소위 각성이란 당 건설의 험난한 길을 가리킨다.
가끔 중화민국 시대가 생각나는데, 이 열정적인 젊은이들을 만나서 그들과 '토론'하고 싶다. 나 역시 너무 충격을 받았고 '나는 왜 그 시대에 태어나서 모두와 함께 발전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까지 들었다. 어둠은 힘들게 얻은 빛을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다양한 학파가 토론하고 토론하는 장면이었습니다. 왕당파든 개혁파든 양쪽 모두 논쟁과 다툼, 논쟁을 벌였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학술 교류를 위한 것입니다. 중국의 발전을 위한 것이 아닌 사람이 또 누가 있습니까? 단지 의견이 다를 뿐입니다. 나는 황칸(Huang Kan), 고홍밍(Gu Hongming) 등과 같은 사람들이 사회 진보를 방해하는 사회의 '악인'이라고 생각하곤 했습니다. Gu Hongming의 고전적인 동작인 양치질도 포함되어 있어 매우 무례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사실 그들 사이에는 악의가 없습니다. 역시 개혁을 지지하는 후시와 리다자오도 개혁 방법을 두고 '만나자마자 다툼'을 벌이겠지만, 이것이 그들의 감정을 상하게 하지는 않는다. 나는 이것이 매우 가치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조국을 위해하고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직 백 가지 사상의 논쟁만이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을 수 있지 않습니까?
이 TV 시리즈는 단체 사진 설명에 가깝습니다. 북경대학교를 개혁하겠다고 결심한 차이위안페이, 나라를 구할 길을 모색하는 진두슈, 노동계급 개혁에 주력하는 리다자오, 미국의 실험적 관심을 옹호하는 후시 등... 모두 그리움을 품고 있습니다. 미래를 위해.
루쉰도 그중 하나다. 루쉰은 현재 초중등학생들 사이에서 '세 가지 두려움' 중 하나다. 하지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는 평생 동안 싸워왔고, 말년에도 여전히 활력이 넘칩니다. TV 시리즈에 출연한 작품도 많지 않았고 출연률도 저조했다. 그러나 이것이 그에 대한 나의 존경과 숭배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신중국 최초의 토착소설 『광인일기』를 완성한 뒤 지쳐서 땅바닥에 쓰러지는 장면과, 떨면서 작품에 『루쉰』이라는 글자를 쓰는 장면이었다. "Lu"는 그의 어머니의 성이고 "Xun"은 그의 별명입니다. 땅에 쓰러져 일에 대한 큰 압박감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나는 루쉰이 마침내 하고 싶은 일을 하고, 하고 싶은 말을 하고, 늘 이루고 싶었던 일을 완수해 행복하다고 믿는다. 이런 종류의 행복은 보통 사람들의 행복을 넘어서는 것입니다.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원고지들이 왠지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고, 루쉰에게는 설명할 수 없는 괴로움이 느껴졌다. 이러한 맥락에서 신중국 최초의 토착소설과 그의 '아버지'가 탄생했고, '루쉰'은 가계의 전설이 되었다. 그는 항상 절망에서 희망이 태어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Hengmeileng은 Qianfu를 언급한 것이며, 그는 Beidiao에서 젊은이들을 살게 하는 사람이었습니다. 루쉰은 인민을 각성시키고 민족성을 변화시킬 수 있는 더 나은 환경과 더 나은 방법을 찾기 위해 평생을 바쳤습니다. 그 중 일부는 『각성시대』에 반영되지 않았지만 모두 루쉰의 심오한 함축이다.
어두움 속에서도 희망이 보입니다. 언제가 되더라도 미래는 새로운 청년들의 몫이 되어야 합니다. 저는 Chen Duxiu의 두 아들에게서 희망을 봅니다. 극중에서 '대처하지 않는다'라는 단어가 언급되는데, '대처하지 않는다'는 애초에 다른 이념적 개념일 뿐이다. Chen Yannian은 열정, 의견, 충성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비록 Chen Qiaonian이 형만큼 '장면을 훔치는' 것은 아니지만, 이 연극은 Chen Qiaonian의 생각을 확실히 바꾸었고, 그는 사려 깊고 통찰력이 생기기 시작했으며 심지어... Internationale의 합창을 번역했습니다. 그들이 유일하게 후회하는 것은 일찍 생을 마감하고 반동당국의 박해를 받았다는 것이다. 그러나 시대에 맞서 발전하는 사람은 시대에 버림받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들은 Chen Yannian과 Chen Qiaonian을 죽일 수 있었지만 수많은 열정적인 젊은이들을 죽일 수는 없었습니다! 새로운 청춘은 그 시대에 내가 본 새벽이었다.
청소년기에는 충분한 자기 훈련을 거쳐야 운명을 스스로 통제하고 원하는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급변하는 시대에는 자기관리를 잘하는 사람만이 두각을 나타내고 큰 일을 이룰 수 있습니다. 오성홍기 아래에는 중국인민의 피가 흐르고 있습니다. 자랑스럽습니다! 나는 중국인이다!
번영하고 평화로운 사회환경 속에서 살아가는 현대의 젊은이들은 이것이 선인들의 피로 산 것임을 알아야 한다. 우리는 혁명가의 후예로서 분발하여야 합니다. '각성시대'를 본 소감 4
당창건 100주년을 맞아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는 '각성시대'를 성대하게 출범시키며, Chen Duxiu와 Li Dazhao가 대표하는 첫 번째 중국 공산당 구성원 영화 및 TV 주제에서 처음으로 중화 민족의 새로운 세력이 반봉건주의에서 사회주의 재산권 추구로 전환되어 이미지가 확립되었습니다. 화려한 성격과 근면한 정신을 지닌 독립적인 사상가인 Chen Duxiu 씨의 말입니다. 일본에 망명하여 조국을 사랑할 수 있는지 반성하고, 어리석은 충신들에게 반역자로 취급당하고, 중국으로 돌아와 신청년잡지를 창간하고, 북경에서 가르치고 신청년을 북경으로 이송하는 것까지, 그리고 북양 정부에 의해 베이징에서 상하이로 강제로 돌아가게 되었고, Chen Duxiu 씨가 옹호한 민주주의와 과학은 영감을 주고 계몽되었으며 즉시 각광을 받아 국민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깨달음이라는 단어가 적절하게 사용되었습니다.
청나라 말기부터 숭고한 이상을 가진 수많은 사람들이 나라를 구하고 생존할 방법을 모색해 왔습니다. 봉건 귀족의 서구화 운동이 있고, 명예로운 친족과 귀족의 입헌 군주제가 있고, 봉건 관료들의 동남 상호 보장이 있고, 신과 귀신이 혼동되는 태평천국이 있고, 농민봉기의 니안군, 진실을 모르는 의화단, 1911년 혁명의 부르주아 혁명가, 2차 혁명, 호국수호운동, 법수호운동, 산업구원운동이 있다 장건(張倉)으로 대표되는 군정 복원, 장쉰(張近)의 복원까지… . 나라를 위해서라면 시대의 엘리트들과 시각장애인들이 정말 걱정스럽습니다. 모두 실패로 끝난다. 당시 지식인의 우울증이 너무 커서 Zhou Shuren조차도 오래된 종이 더미에 빠지고 금석에 대한 텍스트 연구에 빠져 현재를 과거로 봉인하고 자신을 마비시킬 수밖에 없었습니다! 대변화의 시대는 당연히 혼란으로 가득 차 있고, 대변화의 시대는 당연히 낡은 것과 새로운 것이 교대되는 시대입니다. 후시지 선생은 미국에 머물다가 중국으로 돌아와 새로운 청년들의 멘토로서 토착문학과 토착작가들을 옹호하고 낡은 문화와 낡은 문학계를 단절하고 이를 위해 투쟁할 것을 다짐했다. 공장에서는 장신뎬의 일꾼들과 친분을 쌓고, 집에서는 문맹인 어린 신부를 애틋하게 여기고, 고홍명은 땋은 머리를 한 노예를 키웠지만, 일본 여성과 결혼해 여러 외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했다. , 그리고 유럽과 미국에서 유명해졌습니다. 한편으로 Zhou Shuren은 식인 풍습의 윤리를 비판하고 아이들을 구하라고 외쳤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어머니의 명령을 거역하지 않았으며 그의 어머니와 같은 마당에서 살았습니다. 첫 번째 부인이지만 다른 침대에 있습니다... 이 모든 얽힘과 비틀림은 시대의 일부입니다! 신문화운동, 즉 토속시와 소설은 실제로 문화적 문턱과 이념적 표현의 문턱을 낮추고, 문화와 문명의 적용 범위를 확대하고, 학습 비용을 효과적으로 줄였으며, 점차 대중에게 문화를 소개하고 심지어 노동자와 결합시키기까지 했습니다. 농민 문맹 퇴치 수업을 통해 노동자와 농민에게 이를 홍보합니다.
문화는 더 이상 여가층만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현대인들은 바람이 불면 돼지가 하늘로 날아간다고 말한다. 조류가 오면, 차이점을 유지하면서 공통점을 추구하는 정신으로, 초기 단계의 새로운 사상과 새로운 문화로 단결하고 추진해야 하며, 낡은 것과 낡은 것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미래에 대해서도 차이가 있을 것이다. 봉건주의에 맞서 싸우는 새로운 문화를 옹호하는 데있어 Chen Duxiu, Li Dazhao, Hu Shi, Lu Xun, 심지어 Wu Zhihui까지 모두 같은 적을 공유했습니다. 프랑스, 러시아, 미국, 무정부주의자 등은 모두 봉건주의라는 동일한 적이었습니다. .
반봉건 발전의 다음 단계에서는 모든 사람이 생각에서 행동까지 엄청난 차이와 화해할 수 없는 모순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결국, 우리가 누구를 위해 있고 누구에게 의지하는지가 문제입니다. 5·4 운동 당시 리다자오는 노동자의 힘을 최초로 발견하고 고취시켰으며, 우한 연설에서 천두슈는 공개적으로 프롤레타리아 폭력 혁명의 길을 제안했다. 한 세대의 집단적 지혜가 점차 응축되어 천천히 중국 땅으로 흘러들어갑니다. 이론적 보급과 사고, 연구와 토론, 학생운동과 노동운동의 통합을 거쳐 공산주의 인터내셔널의 도움으로 남, 천, 북, 리가 중국공산당 창당의 조건을 성숙시켰다. 파티를 창립하기 위해 가흥의 유람선에서 소규모 비밀 결사단이 설립되었고, 단 한 번의 불꽃이 초원의 불길을 일으킬 수 있었습니다. 이후 28년간의 우여곡절 끝에 중국 공산당은 천안문문탑에서 중화인민공화국 건국을 엄숙하게 선포했다.
"각성시대"는 노동자, 대중, 국가, 사회를 위한 중국 공산당 창립의 초심과 사명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이 드라마를 보면서 중년남성으로서 몇번이나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런 훌륭한 단체의 일원이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국민의 행복과 사회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진심으로 나의 친애하는 파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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