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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쉰의 삶과 작품에 대한 간략한 소개
1. 루쉰 소개:
중국의 위대한 작가이자 사상가인 루쉰은 신문화 운동의 창시자였습니다. 그의 원래 이름은 주수인(周周仁)이고, 예명은 형채(憲寧)로 절강성 소흥(少興) 출신으로 쇠퇴하는 봉건 가문 출신이다. 젊었을 때 그는 진화론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1918년 5월 처음으로 '루쉰'을 필명으로 사용하고, 중국 현대문학사 최초의 토착소설 '광인일기'를 출간해 폭력적으로 폭로하고 비판했다. 식인 봉건제도와 새로운 문학운동의 초석을 다진다.
2. 루쉰의 주요 작품으로는 '절규', '무덤', '뜨거운 바람', '방황', '잡초', '황혼에 딴 아침 꽃', '화가이 컬렉션' 등이 있다. , "Huagai 컬렉션" 편집자 " 등
1. 『광인일기』는 루쉰이 쓴 최초의 단편 일기장 소설이자 중국 최초의 현대 방언 소설이다. 이 기사는 1918년 5월 15일 월간지 신청년 4권 5호에 처음 게재되었습니다. 이후 이 기사는 "비명" 모음집에 포함되어 "루쉰 전집"의 제1권으로 편찬되었습니다.
소설은 박해받는 '광인'의 이미지와 '광인'에 대한 자기서사적 묘사를 통해 봉건윤리의 '식인풍습'성을 드러내고, 봉건윤리를 지닌 작가의 중국에 대한 이해를 다음과 같이 표현하고 있다. 봉건문화에 대한 저항 역시 작가의 깊은 회개의식을 보여준다.
작가는 철저한 '혁명적 민주주의'의 관점에서 중국 문화에 대한 깊은 성찰을 진행하는 동시에 중국, 나아가 인류의 미래에 대한 깊은 우려와 분노를 표명했다.
2. 『개·고양이·쥐』는 현대 작가 루쉰이 1926년에 쓴 산문이다. 이 에세이는 먼저 저자를 '고양이 혐오자'라고 비방하는 '현대 비평학파'의 비방에 맞서고, 그들의 비열한 수법을 폭로한다. 그런 다음 저자는 '고양이 혐오'의 직접적인 원인을 설명하고, 『고양이 혐오』의 주요 특징을 묘사한다. 고양이."
그런 다음 그는 어린 시절의 회상을 통해 '고양이 혐오'의 근원을 설명하고 마지막으로 '금중'을 비판하며 그 본질이 악에 빠지고 악을 키우는 것임을 지적합니다. 저자는 표면적으로 고양이를 싫어하지만 사실은 고양이를 싫어한다. 당시 사회의 일부 '신사'나 군벌과 통치자의 공범 등 고양이와 비슷한 습관을 가진 집단이 채찍질을 당했다.
작가는 어린 시절 구출한 귀여운 숨은 쥐가 결국 살해당했던 과거를 회상하며 약자에 대한 연민과 가해자에 대한 증오를 표현했다. 이 글은 아이러니하고 간결한 글쓰기를 사용하고, 동물을 사람에 대한 은유로 사용하고, 논증을 단서로 삼고, 내러티브와 논증을 결합하여 심오한 함의를 담고 있습니다. ?
3. 『아창과 산해경』은 현대 사상가이자 작가인 루쉰이 1926년에 쓴 회고적 서사 산문이다. 이 기사는 Lu Xun과 Chang의 어린 시절 상호 작용을 설명하고 친절하고 단순하며 미신적이고 잔소리하며 "귀찮은 예절이 가득한" Chang의 어머니의 성격을 설명합니다.
내가 그토록 바라던 <산해고전> 그림을 구입하고 선물해준 그녀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 일하는 여성에 대한 진심 어린 그리움과 그녀의 젊은 시절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다. 그리고 무지한 시간을 그리워합니다. 글 전체의 언어는 담백하고 생생하며, 가식 없는 서술은 곳곳에서 작가의 어린 시절 세계로 빠져들게 해 특히 애틋함을 느끼게 한다.
4. '24효도'는 유명한 현대 작가 루쉰이 쓴 것으로, 루쉰의 회고 수필집 '황혼에 꺾은 아침꽃'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효'는 유교윤리사상의 핵심이자 중국사회에서 수천년 동안 가족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도덕률이자 중화민족의 전통적 미덕이다. 원나라 곽거경(郭居景)은 고대 24명의 효자의 이야기를 엮어서 『이십사효』로 엮었다.
나중에 인쇄된 사본에는 흔히 '24효도'로 알려진 그림이 첨부되어 효도를 장려하는 인기 도서가 되었습니다. '효'는 우리 중화민족 전통문화의 핵심이다. 신작 '24효도'는 진소미 선생이 41세 때 만든 걸작으로, 보기 드문 소재와 우아한 붓놀림, 선명한 색감이 참으로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국보로.
또한 루쉰은 <24효도>의 주된 목적이 봉건적 효도를 고양하는 것이라고 믿었다. 그는 어렸을 때 『스물네효도』를 읽었을 때의 자신의 감정에서 출발하여, 『노래가 부모를 즐겁게 하네』와 『궈주가 땅에 묻혔다』 두 편의 이야기를 읽었을 때 느꼈던 강한 혐오감을 묘사하는 데 주력했다. 아들".
5. 『다섯 번의 만연』은 현대 작가 루쉰이 1926년에 쓴 회고록이다. 이 글은 그 독창성이 독특하다. 먼저 대회 참가를 준비하는 것부터 시작한다. 어린 시절의 게임을 보면서 나는 "Tao'an Mengmei"의 활발한 게임에 대해 썼고, 그 다음에는 내가 본 더 성공적인 게임에 대해 썼습니다. 이것은 모두 Wuyang Meeting에 대한 글의 길을 닦았습니다.
그러나 아버지가 '나'에게 지지를 부탁했고 '나'는 결국 지지에 성공해 무창에 갈 수 있었다고 전해진다. 그러나 저자는 우창회의 거창한 사건에 대해 글을 쓰지 않았다. 봉건 권력 교육이 아이들의 본성을 질식시키는 것에 대한 강한 비난을 표현한다.
바이두백과사전-루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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