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10번 상영실 대본(20090609)
10번 상영실 대본(20090609)
"'상영실10: 영화 속 설날' 프로그램이 날카로운 수사로 인해 방송이 금지됐습니다!" 최근 CCTV '상영실10' 칼럼 해설위원인 롱빈이 자신의 글을 보도했습니다. 검열로 인해 당시 감독이 마음에 들지 않아 올해 봄 축제 특집이 중단되었다고 블로그에 올렸습니다. 또한 롱빈은 자신의 블로그에 '영화 구정' 해설 원본을 게재해 분노를 표했다.
'가정의 행복 2009': 이 영화는 품질이 낮을 뿐만 아니라 진정성도 없다. 2009년 중국 본토에서 돈벌이가 되는 나쁜 홍콩 영화의 서막을 찍었다.
'뮬란': 대사에 담긴 정보의 양이 너무 적어서 줄거리를 진전시킬 수도 없다. 그 결과 영화의 이야기는 이상한 서사적 리듬으로 전개되어 왔다. 영화는 빠르고 느리다. 관객도 놀랐고 감독도 놀랐다.
'그림자를 쫓다': 영화가 끝난 후 관객이 할 수 있는 일은 마치 잘못된 길을 가고, 잘못된 장소에서 영화에 참여한 것처럼 조용히 일어서서 조용히 떠나는 것 뿐이다. 잘못된 추모식.
'성룡을 찾아서': 이 영화는 별을 쫓는 소년이 마침내 자신의 꿈을 이루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이야기가 밝혀낸 의미는 부모들을 전율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별을 쫓는 순진한 십대들을 격려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어리석은 짓을 계속하는 한, 결국 당신이 가장 터무니없는 생각을 성취하도록 도와줄 수많은 좋은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
'숨가빠': 코미디를 기대하는 모든 관객에게 이 영화를 보는 과정은 완전히 커피 테이블 위에 서서 컵이 되는 이야기이다.
'로보맨': 소위 'SF영화'로 많이 알려진 '로보맨'은 중국의 9년제 의무교육제도와 중국의 9년제 의무교육제도의 기본기준을 완전히 무시한 작품이다. 두려움 없는 정신을 지닌 의무교육 시스템. 홍콩 좀비 영화와 유령 영화의 스타일을 활용한 수많은 공상 과학 팬과 영화 팬의 기본 결론과 초기 홍콩 엔터테인먼트 영화의 진부한 장면이 마침내 패키지화되었습니다. 온몸을 저리게 만드는 'SF영화' .
'화성은 괜찮아': 영화를 본 후 분노한 한 시청자가 온라인에 '화성은 괜찮아, 관객들은 괜찮아'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 영화의 작가와 감독은 이 문장을 읽고 지구는 매우 위험하며 하루빨리 화성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을 깊이 깨닫기를 바랍니다.
'툼 레이더': 좀 더 진지한 영화팬들에게 '툼 레이더'는 멍청함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 영화로, 줄거리 없이 일부 액션 장면이 등장한다. 포함
'사랑에 빠지기 전의 법칙': 이 영화의 한 대사는 영화를 적절하게 평가한다. 현실과 동떨어진, 갑자기 만들어낸 이야기다. 기본적으로 소극장 드라마와 시트콤이 혼합되어 점점 혼선에 가까워지고 있는 작품이지만, 인터넷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소설을 각색한 작품이지만,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장면은 단연코다. 강력한 광고 삽입. 그것만 빼면 이 영화는 "지루하다"고밖에 표현할 수 없다. 이렇게 지루한 영화 때문에 모든 사람의 시간을 낭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적벽': 늘 선택의 여지가 없었던 중국 관객들을 위한 선택의 여지가 없는 소비자이기 때문에 단 하나의 선택에서 필요한 것만 챙길 수 있다. 사랑을 보고 싶다면 그냥 보라. 사랑할 땐 전쟁을 보고, 잘생긴 남자를 보고 싶으면 잘 생긴 남자를 보고, 아름다운 여자를 보고 싶으면 아름다운 여자를 보세요. 소비자 제품으로서 비난할 여지가 없습니다. 하지만 상업영화로서 <적벽>은 영화 팬들만이 영화와 스토리를 볼 수 없다는 이유로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다.
'라스트 맨': 지구상 최고의 감독은 없을지 몰라도 최악의 감독은 있다. 이 '명예'의 승자는 독일 감독 우베 파울이다. Uwe Paul은 비디오 게임을 기반으로 한 영화 촬영을 전문으로 하며 매우 지루한 촬영 스타일과 극도로 낮은 작업 품질로 "유명"합니다. 그의 "대표 작품"으로는 "House of the Dead", "The Amityville Horror" 등이 있습니다. 아미티빌 호러', '죽은 자의 집', 뱀파이어 레인', '던전 시즈' 등. '원맨'이 중국 개봉 당시 '이달 유일한 수입 스릴러 블록버스터'라는 평가를 받았다. 관객을 웃게 만드는 스릴러로서 이 영화의 국내 박스오피스는 약 3000만 위안 정도인데, 이에 비해 이 영화의 글로벌 박스오피스는 7000만 위안에 불과하다.
이번 흥행에 영감을 받아 우베 폴 감독의 또 다른 유명 영화 '던전 시즈'도 중국에 소개됐고, 당초 2009년 11월 27일 중국 개봉 예정이었는데, 이후 연기됐다. 2010년까지. 국내 번역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던전 시즈: 왕의 이름으로'로 번역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독창적인 감독으로서 Uwe Paul은 중국에서 독특한 취향을 가진 팬층을 형성하기 시작했으며, 이들 팬들로부터 "바오 형제"라는 애칭으로 불리기도 하며, "바오 형제"라는 큰 슬로건을 받았습니다. 품질이 좋다.”
'풍운2': 영화 '풍운2'에 대해 한 네티즌은 일부 시청자들의 감정을 적절하게 반영했다고 말했다: 펑 형제, 윤 형제, 더 이상 싸우지 마세요. 너무 많아 꿈을 꾸어도 괜찮지 않나요? 100분짜리 영화인데 격투씬이 80분이나 된다. 영화는 남은 20분 동안 줄거리를 설명하기 위해 200줄의 짧은 대사를 아낌없이 사용하며 이를 완성했다. 이러한 전투 장면은 훌륭한 특수 효과의 도움으로 눈부시고 흥미진진하지만, 원작 만화의 팬이 아닌 대부분의 일반 시청자에게는 여전히 이러한 전투 장면을 하나로 연결할 수 있는 작은 이야기를 보기를 희망합니다. 하지만 결국 실망했다. <칠링>의 스토리가 너무 형편없어 스토리가 없었다면, 영화 <바람과 구름2>에는 대본이 전혀 없었다.
2010~2009년 영화평론(1분기평론)을 축하합니다
[멋진 영화 편집]
중국영화로서는 2009년이 최고였습니다 1년은 그것도 최악의 해.
중국 영화시장은 수년 간 강세를 쌓아오다 올해 드디어 폭발적으로 성장했다. 상승하는 박스오피스 수치와 더욱 매혹적인 비전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중국 영화의 황금 10년'이 이미 도래한 것 같습니다. 한때 달성할 수 없었던 단일 영화 흥행 1억 위안은 이제 중국 블록버스터의 흥행 라인이 됐다. 중국 영화 시장 역사상 단일 영화 흥행 4억 위안을 돌파한 세 편의 영화가 바로 '트랜스포머 2'다. ,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2012'는 모두 2009년에 개봉해 여름, 국경일, 설날 3개 기간에 고르게 분포돼 연간 흥행의 기준을 형성했다.
이런 영화 흥행의 폭발적인 성장의 기반으로 2007년과 2008년 2년간의 인프라 구축을 거쳐 2009년부터 중국 영화시장의 스크린 수가 놀라울 만큼 늘어나기 시작했고, 전체 스크린 수는 스크린 가격은 6,000위안에 이르렀으며 가까운 미래에도 계속해서 빠르게 성장할 것입니다. 동시에 중국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3D 영화 시장이 되었으며, 3D 영화 스크린 수는 미국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2010년이 업계의 기대대로 '3D 영화의 원년'이 된다면 중국 영화시장은 앞으로 더욱 성장할 여지가 커질 것이다.
그러나 급성장하는 시장의 이면에는 중국 영화 역시 전례 없는 위기와 도전에 직면해 있다. 2009년 설 기간은 헐리우드 블록버스터가 처음으로 등장한 설 기간이었다. 비록 강력한 '2012'가 설 기간 흥행 전쟁에 직접 참여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예상외로 흥행 1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이후 춘절 기간에 개봉하는 국내 영화의 시장 공간을 직접적으로 압축했다.
이러한 도전과 위협은 앞으로 더욱 분명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영화의 경우 시장점유율 경쟁은 미래의 생존과 직결된다. 그런데 중국영화는 관객의 지지를 얻기 위해 무엇을 사용하는가? 2009년에는 어떤 답안지를 제출했나요?
'적벽·파트2'
2008년 여름 중국 영화시장에서 흥행 신기록을 세웠던 '적벽·파트1'의 속편으로, '적벽·파트2'에는 한때 '적벽:세계대전'이라는 제목이 붙었다. 그러나 영화가 개봉되자 다시 '적벽2'의 로우키 버전으로 변경됐다. 중국영화그룹이 1억 달러가 넘는 흥행영화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다고 하는데, '적벽'은 자연스럽게 이 중요한 임무를 짊어진 영화가 될 것이다. 영화 제작사가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적벽' 2회 국내 박스오피스 총액은 약 5억 8천만 위안으로 이 목표에 매우 근접한 수준이다.
2008년 중국은 너무 불안했나 보다. 연말이 되면 중국 관객들은 재미를 찾아 영화관으로 몰려들었기 때문에 '당신이 그 사람' 같은 코미디와는 거의 관련이 없는 영화조차 흥행에 실패했습니다. 3 억 위안.
한때 '적벽 1부'가 한여름 수많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줬던 점을 생각하면, '코미디 배고픔'에 시달리는 다수의 시청자들은 '적벽 2부'를 설 코미디 영화의 대체물로 여기지 않을 수 없었다. , 감독과 제작진의 원래 의도와는 상관없이 코믹한 요소와 재미있는 대사를 위해 노력했습니다.
'적벽애 파트 2' 역시 관객들의 배고픔과 기대를 성공적으로 충족시켰고, 많은 대사가 인터넷과 언론에 빠르게 등장했고, 이후 '올해 가장 민망한 작품', '최고의 작품'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올해 가장 창피한 일." "천둥" 및 기타 제목. 최고의 흥행과 최대의 수익을 추구하는 영화라면 이런 관심도 나쁘지 않다. 왜냐하면 평론의 질은 흥행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단지 평의 수만이 영화의 흥행과 직접적인 상관관계가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매표소. 특히 자원이 절대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는 '적벽2'의 경우, 어떤 칭찬이나 비판도 관객의 선택의 여지가 전혀 없기 때문에 사실상 기대 흥행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늘 선택의 여지가 없었던 중국 관객들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없는 소비자이기 때문에 유일한 선택에서 필요한 것만 챙길 수 있다. 전쟁을 보세요, 잘생긴 남자를 보고 싶다면, 아름다운 여자를 보고 싶다면, 아름다운 여자를 보세요. 그것은 비난할 여지가 없습니다. 하지만 상업영화로서 <적벽>은 영화 팬들만이 영화와 스토리를 볼 수 없다는 이유로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다.
2시간 30분짜리 영화 치고는 '적벽2'는 혼란스러운 이야기를 전한다. 사실 이 문제는 '적벽 파트 1'에도 존재하지만 '적벽 파트 1'이 실제로는 매우 긴 예고편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상대적으로 플롯에 대한 요구 사항은 줄어들 수 있다. "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그러나 베일이 걷힌 지금, 모든 기대는 혼란으로 바뀌었다. 총 5시간의 영화는 관객이 기대할 수 있는 이야기를 전달하지 못했다.
할리우드 시나리오 작성 규칙에 따르면 좋은 영화 스토리는 한 문장으로 간결하게 표현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적벽2>는 제목만으로도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을 정도로 이야기가 단순하다.
영화에는 많은 연예인들이 춘절에 참석한 듯 속속 등장하지만 이들의 말과 행동은 창백하고 미약해 일반 관객도, 열렬한 팬도 눈여겨볼 수밖에 없다. 영화 배우가 아닌 영화 및 TV 스타로. 영화 속에는 냉기 시대부터 현대 군대가 시공간을 넘나들며 군대를 학살하는 것 못지않게 강렬한 전쟁 장면도 많다. 그러나 이러한 폭력과 폭발은 관객에게 점점 무감각해지는 시각적 자극을 줄 뿐이다. 그 누구의 죽음도 관객의 마음을 떨게 할 수는 없다.
중국의 인기 대중소설인 '적벽대전'의 원인과 결과는 수백 년 동안 다양한 대중문화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반복적으로 표현되어 왔다. 새로운 방식으로 보면 참으로 우요한 감독이 직면한 엄청난 도전이다. 이 대본이 어떻게 나왔는지는 알 수 없으나, 최종적으로 화면에 나타난 효과로 볼 때, 영화 '적벽'은 다양한 이해관계와 세력의 영향을 받아 결국 가장 단순하고 투박한 방법, 즉 돈을 사용하는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시장을 직접 휩쓰는 이빨과 발톱을 가진 시각적 괴물을 만들어냅니다. 그러나 겉보기에는 거대해 보이지만 속은 텅 비어 있습니다.
이 돈을 끌어들이는 괴물은 너무 거대해서 '적벽'은 흥행, 흥행, 흥행을 떠나 중국 영화사에 기록될 운명이다. 이와 같은 영화의 경우 예술적 특성을 너무 비판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이것이 중국 영화계의 현 상황이기 때문이다.
국내 상업 블록버스터는 중국 영화 박스오피스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으며, 수십억 달러 규모의 중국 영화 산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중국 영화 산업의 원시적이지만 이미 초기 단계의 산업 체인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이들 국산 상업 블록버스터가 없었다면 중국영화는 여전히 소규모 작업장 단계에 머물렀을 것이고, 산업화를 논할 방법도 없었을 것이다.
그러나 2008년 이전 중국 영화 시장을 자세히 살펴보면 이 시장에는 기본적으로 두 가지 유형의 영화만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는 비용과 흥행이 넘는 국내 블록버스터입니다. 1억, 또 하나는 가성비다. 흥행과 흥행이 늘 100만대대를 맴돌던 국내 저가영화. 중비용, 중수익의 국산영화는 중국 영화시장에서 가장 희소한 유형이다.
이 시장의 특정 채널에 문제가 있다는 것은 명백하며, 이것이 이상한 말벌 허리 패턴이 나타난 이유입니다. 그리고 기초에 영양을 공급하세요.
현재 우리 시장의 상황은 중국 상업 블록버스터와 고가의 테마 영화가 필연적으로 중국 영화 산업의 주요 구성 요소가 될 것이라고 결정하고 있으며, 이는 이러한 블록버스터가 요구에 어긋나더라도 성공할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의 영화 관객은 여전히 중국 영화의 시장 지향적 배당금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시장 환경에서 관객의 소망은 가장 희박하게 희석된다. 이들 영화는 관객의 기본적인 오락적 요구와 영화의 기본적인 서사 규칙을 완전히 무시하면서도 침착하게 시장을 장악할 수 있다. 흥행에 영향을 미치는 근본적인 요소는 여전히 자본 운용과 일정이기 때문에 영화 자체의 질은 더 이상 수익 창출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따라서 소위 '국내 상업 블록버스터'는 결코 관객을 무시하지 않았습니다. 흥행에 성공하면서 보이지 않는 관객으로 진화했습니다.
'크레이지 레이싱'
2008년 마지막 날, '크레이지 레이싱'이 발매 허가를 받았습니다. 완전한 우연의 일치여야 하는 이 날짜는 의도적으로 또는 의도하지 않게 "Crazy Racing"에 특정한 이정표의 의미를 부여합니다. 영화의 우수한 품질은 물론, 개봉 전 인기와 좋은 일정으로 '크레이지 레이싱'은 마침내 1억 위안의 흥행을 달성했고, 이러한 성공은 기대된다고 할 수 있다.
2008년 설날 극도로 시끄러웠던 시기에 개봉한 영화들 중에는 제작비나 흥행 성적과는 상관없이 수치만 보면 신기록을 세운 국내 영화가 너무 많다. . 그러나 중국 영화에 실제로 영향을 미치고 획기적인 이벤트가 될 수 있는 것은 바로 이 "Crazy Racing"입니다.
'크레이지 레이싱'은 '중가' '장르영화'이기 때문에 중국영화로서는 '중가'와 '장르영화' 두 가지 측면에서 돌파구를 찾을 수 있다면, 중국 영화시장의 딜레마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중국영화의 단기적인 시장화 과정에서 중국영화의 비용적 병목현상은 늘 중국영화의 발전을 제약하는 치명적인 문제였다. '영웅'을 필두로 하는 국내 블록버스터 시대가 도래하기 전, 중국영화는 기본적으로 생산량과 효율성 측면에서 수작업 단계에 갇혀 있었고, 기술 진보도 산업 고도화도 없었다. 한 산업의 연간 생산량은 일년 내내 약 10억 위안을 맴돌고 있으며, 할리우드 영화는 옆에서 열심히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제 그것은 단순히 흔들리는 것 같습니다.
국내 블록버스터 시대가 도래하면 시장 소비를 견인하고, 시장 규모를 확대하고, 산업 시스템을 개선할 수 있지만, 돈을 끌어들이는 괴물들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한정된 영화 시장 자원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편향적으로 사용됩니다. 전체 시장이 충분히 커지기도 전에 이런 블록버스터의 일정, 자금, 자원 독점으로 인해 저가영화의 생존공간은 더욱 악화되어 현재 영화시장의 상황은 원가에 쉽게 도달할 수 있는 상황이다. 수천만 또는 수억 달러. 오직 고가 영화만이 가장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수백만 달러의 저비용 영화는 기본적으로 블록버스터를 따라가고 남은 시장 공간에 의존하여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장 상황에서 중저가 장르영화가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다면 그 의미는 분명 중국 영화 시장화에 있어서 이정표라 할 수 있다. 이는 중국 영화 산업 체인의 초기 형성의 시작을 의미하기 때문에 영화 산업이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한 중국 영화의 황금 10년을 다시 열 수 있는 기회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닝하오 감독이 2006년 '크레이지 스톤'으로 시작했다는 사실을 많은 시청자들이 알고 있다. 300만 달러의 제작비로 3000만 달러에 가까운 흥행 수익을 올린 이 영화는 흉내낼 수 없는 우발적 요소가 너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중국영화에 저가 코미디 투자의 물결을 일으켰다. 그러나 많은 추종자들에게 이러한 저비용 모델의 모방에는 우연한 요소가 너무 많아서 성공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당시 여전히 '실버 드라이버'로 불리던 '크레이지 레이싱'은 2008년 4월부터 개봉 소식이 들리기 시작했다가 또 연기됐다. - 메이데이 골드위크 5·12 원촨 대지진, 올림픽, 국경일, 설날 등으로 인해 취소된 '미친 레이싱'은 중국영화그룹이 추진하는 신작임에도 불구하고 여러 가지 요인들 앞에서 무기력하게 기다릴 수밖에 없다. 피했다.
이러한 기다림의 과정 속에서 극도로 거친 기술적 지표와 예술적 완성도를 갖춘 저가영화 '10대 미녀'는 올림픽 일정의 기회를 포착해 흥행에 성공했고, '10대 미녀'는 흥행에 성공했다. '9명의 미녀'는 '크레이지스톤'을 능가하는 흥행 성적을 거두며 흥행 다크호스로서의 중요한 신호로 꼽힌다.
'나인 미녀'와 같은 모방 영화의 흥행 성공은 우연적 요인과 불가피한 요인에 크게 기인합니다. 2008년 중국 영화시장의 급격한 소비자 수요 확대와 올림픽으로 인한 영화 장르의 공백으로 인해 이토록 거칠고 단순한 영화가 투기적 성공을 거둘 수는 없었다. 이 모델을 통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영화산업 시스템을 위해서는 산업구조를 진정으로 개선하고 산업 고도화를 완성할 수 있는 영화는 '크레이지 레이싱'과 같은 중저가 장르영화가 되어야 한다.
2008년 중국 전체 영화 흥행 수입은 43억 위안에 달했고, 2009년에는 57억 위안에 이르렀다. 이렇게 급속히 확대되는 시장에 대해 관계 당국이 국내 블록버스터에 계속해서 정책과 시장 지원을 제공하더라도, 국내 블록버스터가 이 확대되는 시장에서 중견기업을 지원하는 관점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을 누리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비용 영화의 건전한 발전도 불가피하다.
시장 입장에서 보면 모든 고가 영화의 패턴은 확실히 이상하고 안정화가 불가능하다. 그리고 모두 저가 영화라면 제작 품질이나 서사 방식에서 외국 영화와 경쟁할 수 없을 수밖에 없다. 인터넷 시대의 정보화 영향으로 그런 시장이 여전히 존재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중저가 필름의 존재는 산업 전체를 순환적 기능을 가진 체인으로 전환시키는 필수 연결 고리가 되었습니다.
큰 격차 속에서 블록버스터에 필요한 인재를 작은 영화 촬영에서 훈련하고 선발할 수 없고, 작은 영화에 필요한 자금을 블록버스터 수익으로 상환할 수 없어 활력을 잃게 된다. ——창의산업에서는 자금 조달보다 신선한 아이디어와 숙련된 실무자의 꾸준한 흐름이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 블록버스터와 소형 영화 사이에 대규모 중저가 필름 층이 있다면 이 산업 체인은 신선한 혈액과 영양 피드백을 전달하는 순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제작비가 300만 달러에서 1,000만 달러로 늘어나면서 '크레이지 레이싱'은 관객들에게 단순히 스토리와 화질의 변화 이상의 변화를 선사했다. 영화 산업 시스템의 관점에서 볼 때 '크레이지 레이싱'과 완전한 산업 시스템 하에서 생산되는 영화 제품 사이에는 물론 큰 격차가 있지만, 이 격차는 이미 눈에 보이고 측정될 수 있습니다. 상황이 이 지점에 도달하면 나머지는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크레이지 레이싱'의 시장 성공은 분명 보다 중저가 영화들의 성공으로 이어질 것이다. 장르영화로서는 성공 모델을 정확히 분석해 대규모로 카피할 수 있고, 중국영화의 경우 흥행 수치보다 그 기여도가 훨씬 커야 하기 때문이다.
집에가면 2009"
원래 호평을 받았던 홍콩영화 시리즈로서 '집에가면 2009'는 이 작품의 평판과 시장전망을 완전히 차단했다. 본토 시리즈. 이 영화는 품질이 낮을 뿐만 아니라 진정성이 전혀 없습니다. 2009년 중국 본토에서 돈벌이가 되는 나쁜 홍콩 영화의 서막을 열었습니다.
유씨 가문에는 '큰딸이 결혼하지 않으면 동생들이 결혼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많은 재앙이 닥칠 것이다'라는 가족 규칙이 있다. 하지만 산드라 응이 연기하는 큰딸 유추는 , 거의 40 세이고 여전히 하렘에서 기다리고 있으며 이는 그녀에게 해를 끼칩니다. Cheng Zhongji가 연기하는 남동생 Yu Bo는 8년 동안 여자 친구와 사랑했지만 결혼하지 못해 그녀를 방해했습니다. 그 사람과 헤어지려고. 유보는 자신의 사랑을 구하기 위해 사랑 분석가 조딕(루이 구 역)에게 잡지에 몰래 들어가 유추의 마음을 감동시켜 달라고 부탁했고, 예상대로 조딕은 72시간 만에 성공했다. 첸다오 시찰 여행에서 조딕은 소박하고 아름다운 디저트 가게 주인 샤오민을 만났고, 우바오는 무례하고 화려한 이빨을 가진 진과 친해졌고, 심지어 샤오민을 따라다니는 사립탐정과도 친구가 되었다. , 그리고 세 커플은 사랑을 정복한 남녀가 연달아 장난을 쳤다.
1992년 첫 번째 '집에서 즐거운 일'이 큰 성공을 거둔 뒤 1997년에야 두 번째 작품이 나왔고, 2009년 세 번째 작품이 나왔다. 하지만 차가운 식사는 영화 아이디어는 물론이고 10년 이상 방치하면 상하게 됩니다. 정성을 다하지 않고 썩은 밥을 볶아도 결국은 썩은 밥이 됩니다.
홍콩 영화 시장은 점점 더 침체되고 있다. 모든 홍콩 감독들은 북쪽의 공동 제작이 가야할 길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그들은 단지 홍콩 영화와 본토 시장의 장점을 진지하게 통합하지 않고 있다. 빨리 시작해서 돈을 세고 빨리 떠나라. 그 결과 홍콩은 코미디 스타일이 완전히 사라졌을 뿐만 아니라 관객들에게 내면의 상처를 안겨주었다.
'외계인'
세상 최고의 감독은 없을지 몰라도 최악의 감독은 있다 - 독일 감독 우베 파울이 바로 이 '특별한 영예'를 받은 감독이다. Uwe Paul은 비디오 게임을 기반으로 한 영화 촬영을 전문으로 하며 매우 지루한 촬영 스타일과 극도로 낮은 작업 품질로 "유명"합니다. 그의 "대표 작품"으로는 "House of the Dead", "The Amityville Horror" 등이 있습니다. 아미티빌 호러', '죽은 자의 집', 뱀파이어 레인', '던전 시즈' 등.
2005년 개봉한 외국영화로 이 영화의 원제목은 말 그대로 '어둠 속에 나홀로'로 번역되며, 홍콩과 대만에서는 '귀신의 저택'으로 번역된다. 수입영화로서 이 영화의 중국 개봉 당시 제목은 '고독한 영웅'으로 번역됐다. 유명 영화 사이트 IMDB(인터넷 영화 데이터베이스)의 영화 평점은 2.2에 불과해 그 수준이 상상이 된다. 여기서 언급된 것은 전적으로 영화 감독인 Uwe Paul 때문입니다.
10점 만점을 받는 IMDB 웹사이트에서 우베 파울의 모든 작품은 기적적으로 1과 2 사이를 맴돌며, 어떤 영화 점수도 3점을 넘지 않는다. 그는 MTV 영화 채널과의 인터뷰에서 블리자드가 제작한 유명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영화 각색 판권을 논의하기 위해 블리자드에 연락했다고 밝혔고, 블리자드는 "우리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영화 각색 작품을 판매하지 않을 것"이라고 답했다. 콴, 특히 당신.
'라스트 맨'은 중국 개봉 당시 '이달 유일한 수입 스릴러 블록버스터'로 알려졌다. 3천만 위안 정도 - 이에 비해 이 영화의 글로벌 박스오피스는 7천만 위안에 불과합니다.
아마도 우베 폴 감독의 또 다른 유명 영화인 '던전'에서 영감을 받은 것 같습니다. '더 시즈'는 중국에서도 소개될 예정이었으나 원래는 2009년 11월 27일 개봉 예정이었으나 이후 2010년으로 연기됐다. 국내 번역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며, ''로 번역될 수도 있다. Dungeon Siege: In the Name of the King'. 독립 감독으로서 Uwe Paul은 중국에서 독특한 취향을 가진 팬 그룹을 형성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그는 이들 팬들로부터 "Brother Bao"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슬로건: "바오 형제가 제작한 고품질 제품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