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검가는 녹색이고 백로는 서리이다. 소위 아름다움은 물가에 있습니다.

검가는 녹색이고 백로는 서리이다. 소위 아름다움은 물가에 있습니다.

시경·진봉·건가

[원본]

가는 녹색이고 흰 이슬은 서리이다. 소위 미인은 물가에 있습니다!

뒤로 따라가면 길이 막히고 멀다. 그곳에서 돌아오는 길에 완은 물 한가운데에 있다. Jianjia는 황량하고 하얀 이슬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소위 아름다움이 물 위에 있습니다.

따라갈 때 따라가면 길이 막혀도 헤쳐나갈 수 있을 것이다. 따라갈 때 따라가면 물에 빠진다. 검가가 모이고 흰 이슬이 그치지 아니하였느니라. 소위 아름다움은 강에 있습니다.

뒤를 돌아보면 길이 막혀 있고 오른쪽이다. 돌아가서 거기에서 수영하면 물 속에서 수영하게 될 것입니다. [감사] 위 분은 어디에 계시나요? 그녀는 물 건너편에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리움을 쓰는 마음속 사람은 멀리 있지만, 가까이 다가갈 수는 없다.

후세대는 마음속으로 그리던 사람에게 닿을 수 없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이 두 문장을 자주 사용합니다. 거리가 멀고, 어려움이 많고, 그럴 뿐입니다. 갈망할 수는 있지만 추구하기는 어렵습니다. 댓글 댓글 아름다운 사랑 노래입니다. 아름다운 여인에 대한 그리움은 이루 말할 수 없고 무한한 애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지안(Jian): 가시가 없는 갈대. 지아(뮤지션): 새로 태어난 리드. Cangcang(창창): 밝고 무성한 모습. 역추적: 현재에 역행하는 것. 돌아오는 길 : 강을 따라 내려가는 것. Xi (서쪽으로 들리는) : 건조합니다. 지(Yinji): 상승하다. Di (Chi로 발음): Xiaozhu. Caicai: 무성한 모습. 涘(4음): 물가. 오른쪽: 직선이 아니고 곡선입니다. 沚(yinzhi): 물 속에 있는 작은 해변. 번역: 강가의 갈대는 푸르고, 수정 이슬은 응결되어 서리가 난다. 강 건너편에는 사랑스러운 여인이 서 있습니다. 그 사람을 찾으러 상류로 갔는데 길이 멀고 험했어요. 더 하류에서 찾아보니 물 한가운데에 있는 것 같습니다. 강가의 갈대는 녹색이고 수정 이슬이 겹겹이 쌓여 있습니다. 강 건너편에는 사랑스러운 여인이 서 있습니다. 생명을 추구하여 상류로 가려면 길이 험난하고 오르기도 어렵다. 강 아래로 더 쫓기면 마치 강섬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 것이다. 강가의 갈대는 무성하고 녹색이며 이슬방울은 밝게 빛납니다. 강 건너편에는 사랑스러운 여인이 서 있었습니다. 나는 그녀를 잡으려고 상류로 올라갔지만 그 길은 험하고 구불구불했다. 그녀를 하류로 쫓아가면 마치 강 한가운데 해변에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 감상 "Jian Jia"는 "The Book of Songs Qin Feng"의 기사입니다. 연인을 그리워하는 사랑노래입니다. 작가가 갈망하는 대상은 멀리 있고, 그 사이에는 수천 개의 장벽이 존재하므로 시인은 생각 속에서 방황하며 무한한 우울을 억제할 수 없다. 이 시는 역대 왕조에서 깊은 정서와 참된 풍경, 흔들리는 바람을 담은 좋은 시로 칭송되어 왔습니다. 시는 3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장당 8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처음 두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고, 마지막 여섯 문장은 상황을 묘사하고 감정을 표현합니다. 시의 출발점인 "건가창창(Jianjia Cangcang)"과 같은 풍경 문장은 건가의 무성함과 서리와 이슬의 고귀함을 묘사하는 동시에 서정적인 주인공의 열정적인 추구와 순수한 사랑을 강조합니다. 풍경을 묘사하는 기능은 주인공이 보고 느끼는 것이기 때문에 빠진 구성요소이다. 작가는 실종자의 깊은 감정을 연결하기 위해 가을물에 대한 묘사도 활용한다. 넘치는 가을물은 연인 사이의 깊은 애정인 듯하고, 넘치는 가을물은 사랑하는 사람의 그리움의 눈빛이기도 하다. 가을 물은 감정에 영향을 미친다. 물 측면에서는 특정 환경에 대한 애정의 표현이기도 하고, 열광한 사람의 독특한 감정이기도 하다. 이 시는 한 번의 노래와 세 번의 한숨으로 구성된 여러 장의 형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시인은 감성이 풍부하고, 반복되는 구창 없이는 자신의 도달할 수 없는 기분을 표현할 수 없기 때문에 그의 서정성은 계속해서 깊어진다. 반복 속에서 단어 하나하나를 바꾸어 흰 이슬이 응결되어 서리가 되고, 녹아 물이 되고, 점차 마르는 과정을 시간의 흐름을 표현하고 있다. 그리고 시간의 흐름 속에서 시인은 위아래로 탐색하고 헤매고 둘러보며 장의 중첩 역시 감정의 심화를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