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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주인공은 같은 방의 첩이나 하녀라는 옛말
1. '첩'의 작가 동시낭.
미래의 세자는 분명 잘생기고 고상한 사람일 것이고, 그녀 앞에 있는 천한 남자는 그녀의 신발조차 들 수 없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장나라가 멸망하고 독주를 마신 후 초궁의 천한 여인이 되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그녀는 다시 낮은 남자를 만나고, 이번에는 그들의 신분이 뒤바뀐다. 그녀는 여전히 그에게 자신을 구속해달라고 간청할 것이라고는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2. '성환' 작가 지안샤오주.
아줌마는 원래 영수궁의 시녀였는데, 태후의 개인 시녀가 시집을 간 후 선택받았어요. 가명 3년 봄, 태후의 생일 잔치는 아직 끝나지 않았고, 황제는 술에 취해 있었기 때문에 태후는 할머니에게 시중을 들라고 명령했다. 며칠 후 태후는 이모를 황제에게 바쳤습니다. 할머니는 자신이 태후의 전당포임을 자각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살아남기 위해 하렘에서 자리를 잡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
3. '동팡 좋아하는' 작가 바이루 웨이솽.
가정부인 아리는 자신이 매우 전문적이라고 생각하며 싸우거나 잡거나 하지 않고 돈을 받고 심부름을 하며 온화하고 예의바르다. 그런 다음 Li Xuan은 황실 첩과 결혼하게됩니다. Ah Li는 Li Xuan이 그녀에게 어떻게 약속하든, 황실 첩이 아무리 관대하더라도 그녀와 같은 첩을 결코 용납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알리는 결정했습니다. 돈을 가지고 도망쳐라. 온화하고 이성적인 여주인공과 차갑고 금욕주의적인 남주인공이 서로 성관계를 갖고 화장터에서 아내를 쫓는 모습.
4. 『동팡은 매력적이고 매력적이다』의 저자 탕면.
츄안슈는 자신이 집안의 예비 가정부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그녀와 그 자리를 놓고 경쟁한 다른 참가자는 그녀가 히로인이라면 무시무시했다. 유타오는 고개를 숙이고 자신을 바라보았다. "바보 미녀는 바보야. 이제 내면에 관심을 두지 않고 외면에 더 관심을 갖고 포옹하는 사람만 찾을 수 있다."
5. '외부 챔버'의 저자 핑 샹커.
제공의 장남 육우견은 절강과 복건을 감독하며 성내에서 갑자기 친척들을 방문했다. 한 여인이 우산을 들고 이화원에서 나오는 것을 보았는데 그 피부는 옥처럼 차갑고 발길마다 그 뼈는 연꽃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Lu Hao는 여러 번 암시했지만 어린 소녀는 이해하지 못하는 척했습니다. Lu Hao는 좋은 첩이 되는 것이 아니라 첩이 되는 것이 적절하지 않다고 비웃었습니다. 결국 루하오는 뺨을 때리고 아내의 자리를 차지했지만 온갖 방법으로 거절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