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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킹의 기본 동작은 무엇인가요?

브레이킹의 기본 동작

비보이(Bboy), 비보잉(B-boying)은 브레이킹과 마찬가지로 잘 알려진 힙합 댄스로 탑 또는 업 록, 풋워크, 스피닝 동작(파워 동작)으로 구성됩니다. , 고정은 여러 작업으로 구성됩니다. 비보이(B-boying)는 뉴욕 브롱크스에서 유래되었습니다. B-boy 또는 B-boying이라는 용어는 Bronx에서 매일 턴테이블을 연마하던 Kool Herc라는 DJ가 개발했습니다. 비보이는 음악이 멈추는 동안 춤을 추는 사람들이다. (아마도 올드 스쿨 시리즈, 특히 BREAKIN을 전문으로 하는 댄서들을 B-BOY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다가 DJ가 이 음악 리듬을 계속 반복한다는 사실과 결합하여 브레이크 비트가 탄생했습니다. 사람들은 파워 무브에 대해 더 많이 아는 경향이 있지만, 진정한 비보이는 비보잉의 모든 원칙에 정통해야 합니다. 비보이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권력 이동과 그 조합을 강조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풋워크와 프리즈를 강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Rock Steady Crew는 댄서의 개인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풋워크를 강조합니다. 파워 무브는 강력한 펀치를 가지고 있고 매우 역동적이지만 이러한 무브에 개인적인 손길을 가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회전할 때 파워 무브는 실제로 비트와 조화를 이룰 수 없습니다. 이것은 춤이라기보다는 체조에 더 가깝습니다. 이러한 요인들로 인해 Rock Steady Crew는 풋워크 스타일에 대한 강조가 1990년대의 브레이킹 스타일에 더 가까울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브레이킹은 힙합 댄스의 가장 대중적인 형태로, 힙합, 하우스 등 뉴스쿨 댄스가 미국과 일본의 일부 주요 도시로 퍼지면서 전 세계적으로 확산됐다.

비보이의 춤은 '굿 풋(Good Foot)'이다. 제임스 브라운(James Brown)의 앨범(레코드)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굿 풋(The Good Foot)은 드롭과 스핀, 그리고 브레이킹 초기와 유사한 스텝으로 구성된 최초의 프리스타일 댄스였습니다. Good Foot을 묘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Michael Holman에 따르면, 그는 군사 퍼레이드에서 여성 북 대장의 높이 차는 거위 발걸음을 상상했는데, 이 행동은 그를 북 팀의 리듬 속에서 정지된 움직임처럼 느끼게 했습니다. DJ가 레코드의 비트를 확장하는 새로운 방법을 고안하면 댄서는 새로운 동작을 고안하고 시도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갖게 됩니다. 곧, 땅에 떨어졌다가 다시 튀어오르는 것이 표준적인 댄스 동작이 되었고, 1세대 비보이들은 보이에오잉(boie-oieoings)이라는 별명을 갖게 되었습니다. Boie-oie-oings가 발과 다리가 대략적인 체조 단계를 수행할 수 있도록 팔로 몸을 지탱하기 시작하면서 발놀림이 대중화되었습니다. 동시에 Brooklyn Rock Uprocking이라는 새로운 댄스 운동이 브루클린에서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1977년경에 Nigger Twins, Clark Kent, Zulu Kings로 유명한 1세대 비보이들로 알려져 있으며, 흑인 어린이들 사이에서 서서히 인기를 잃어 거의 사라졌습니다. 어쨌든, 새로운 세대의 비보이들이 브레이킹을 다시 한 번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푸에르토리코인이라는 남자에 의해 그곳에 새로운 생명이 다시 주입되고 또 다른 영역으로 옮겨졌습니다. 그들은 파괴에 더 많은 어려운 묘기를 추가하기 시작했고 많은 새로운 동작을 발명했습니다.

Jimmy Lee와 Joe Joe가 안내하는 Crazy Legs, 오리지널 Rock Steady Crew 멤버들이 개발한 백스핀과 풍차 등이 있습니다. 제가 지적하고 싶은 것은 뉴욕에도 또 다른 브레이커들이 있고, 그들에게도 비보잉 서포터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소룡을 비롯한 쿵푸 스타와 무술가들도 비보잉 문화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쿵푸영화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던 1970년대 중후반, 뉴욕의 비보잉에 특별한 영향을 미쳤다. b-

B-BATTLE에는 많은 무술 동작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개인 또는 비보이 그룹 간의 도전(일반적으로 댄스 배틀이라고 함)입니다.

BITE: 다른 사람의 기술을 훔칩니다. 상대는 양손을 '집게' 모양으로 만듭니다~

UP ROCK: 동작을 사용하여 상대를 도발하고 공격하지만 크게 다치게 하지 않는 전투 단계입니다.

TOPROCK: 기본입니다. 업라이트 댄스 스텝은 다양한 효과를 가질 수 있으며 각 사람마다 다르게 수행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댄스 시작의 서곡으로 사용되거나 다운록 댄스에서 댄스 그룹 사이의 링크로 사용되거나 강렬한 댄스 중에 사용됩니다.

풋워크: 손의 중심으로 댄서의 전체 체중을 지탱한 후 다리와 발이 리드미컬한 원을 그리며 계속 춤을 춥니다. 다리와 발 다시 손 주위로 동작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정지 및 망설임과 결합되며 다른 동작 직후에 수행됩니다.

BURNED: 특히 댄스에서 패배한 그룹이나 개인을 지칭하는 데 사용됩니다.

루틴: 여러 댄서가 함께 댄스 동작을 연결하거나 수행합니다.

PERFECTIONS: 비보이의 최고의 동작을 말합니다.

WACKED 또는 WACK: 사람이 잘못 움직일 때.

슬라이드: 바닥을 가로질러 몸을 끌어당기세요. Slide라는 이름은 비보이에게 "슬라이드"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1990년: 비보이가 머리 위에 서서 한 손으로 회전합니다.

2000년: 두 손으로 머리 위에 서서 발이 땅에 닿을 때까지 최대한 많이 회전합니다.

비행기: 손을 최대한 높이 옆으로 뻗은 풍차를 잡으세요.

AIRSWIPES: 손과 발을 바닥에 대고 얼굴이 위로 향하게 하여 시작하세요. 한 손으로 몸의 무게를 지탱하고 발을 차며 회전시키며, 발이 땅에 닿기 전에 다른 손으로 땅을 짚는다. 올바르게 수행되면 몸 전체가 회전할 수 있어야 합니다.

APPLEJACKS: 다른 비보이들에게 댄스에 도전하기 위한 기본 동작입니다. 발로 쪼그리고 앉아 뒤로 몸을 기울여 손으로 지탱한 다음 한 발을 가능한 한 높이 공중으로 걷어차십시오. 그런 다음 두 발로 뒤로 점프하고 반복하세요.

백스핀: 등을 사용하여 스핀을 수행합니다. 모든 무게는 등 윗부분에 균형을 이루고 발은 최대한 몸에 밀착됩니다. 스피닝의 핵심은 공중에 발을 올려 원형 스트로크를 만드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백스핀으로 알려짐)

BACK SWIPE: 에어스와이프와 동일하지만 발이 중간에 추가되는 경우를 제외하면 방향을 바꾸고 시작 위치로 돌아갑니다.

배럴: 풍차, 손을 앞으로 접습니다.

BELLYMILL: 풍차처럼 손이나 머리로 돌리는 것이 아니라 배로 돌리는 게 차이점이다.

BHUDDA: 무릎이 곧은 손에 있고 발이 땅에서 떨어져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UFO와 유사합니다.

BOOMERANG: 발을 앞으로 V자 모양으로 만들고 바닥에 앉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그런 다음 발 사이에 손을 넣고 손만 땅에 닿을 수 있도록 몸을 지탱합니다. 그런 다음 돌아보세요.

브롱코: 발부터 시작한 다음 한 손만 아래로 내리고 발을 뒤로 차고 다시 발을 낮추는 모든 동작을 반복합니다.

BUNNY HOP: 발을 앞으로 똑바로 뻗은 다음 원을 그리며 위아래로 점프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플레어와 유사합니다.

CANNOABALL: 손을 무릎 주위에 대포알 동작으로 두세요.

CRAZY LEGS: 공중 강타와 비슷하지만 한 번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움직임 사이에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공중에서 스와이프하세요.

귀뚜라미: 회전하는 손이 땅에서 들어올려졌다가 다시 땅으로 돌아갈 때 가끔 무게가 이동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손 글라이드와 거의 동일한 회전 동작입니다. 잘 수행되면 연속적인 회전 동작처럼 보일 것입니다.

더블 99: 2000(한 손 99)을 하는 것과 같지만 한 손을 내려 다른 손으로 전환할 때 발을 차서 속도를 얻은 다음 2000(한 손 99)을 합니다. 움직임, 각 손은 멈추지 않고 계속됩니다.

ELBOW GLIDE: 복부 위치를 해제하기 위해 손을 손으로 회전시키는 점을 제외하면 동작과 위치는 손 회전과 유사합니다.

FLARE: 풍차와 비슷하게 발이 공중에 큰 원을 그리도록 하되, 어깨를 움직이지 않고 무게를 손에 싣습니다.

FIST GLIDE: 동작과 위치는 손돌리기와 비슷하지만, 주먹을 이용해 회전한다는 점이 다릅니다.

FLOAT: 손을 사용하여 몸의 수평을 유지하되, 발을 제외하고는 발을 구부려서 균형을 잡아야 합니다.

GENIES: 가슴 전체에 손으로 만든 바람개비.

GO DOWN: 비보이가 춤을 출 때, 질 것 같을 때 하는 행동.

HALOL: 풍차의 움직임이지만 어깨에서 어깨로 회전하는 대신 머리를 사용하여 회전합니다. (일반적으로 브러시 헤드 윈드밀로 알려져 있음)

HAND GLIDE: 한 손만 몸을 지탱하고 다른 손은 밀고 회전하는 것을 돕는다는 점을 제외하면 Bboy의 플로트 액션과 유사합니다. (우리는 이를 "헬리콥터"라고 부릅니다.)

헤지테이션(FREEZE): 다운 록 서클을 하는 동안 멈추거나 일시 정지합니다.

킵업(KIP-UP) : 반듯이 누워서 밀고, 발을 뒤로 돌려 공중으로 발을 차고, 상체를 따라가며 발로 땅을 터치합니다.

MUNCHMILLS: 발이 십자형으로 구부러져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풍차와 유사합니다.

KNEE SPIN: 모든 무게는 바닥에 닿는 무릎에 균형을 이룬다. 다른 발은 높이 뻗어 있습니다. 회전의 핵심은 손을 사용하여 밀어내는 것입니다. 일련의 움직임을 완료한 후 속도를 생성하기 위해 뒤쪽의 발을 몸쪽으로 당기면 속도가 증가합니다.

NECKMOVE: 한 번만 회전하는 풍차.

호두까기 인형: 가랑이 부분을 손으로 덮어 풍차를 만듭니다.

고무밴드: 비보이가 킵업을 한 후, 허리를 낮추고 킵업을 반복합니다.

SPIDER: 유연성이 필요한 작업으로 간주됩니다. 허벅지를 등 뒤에 두고, 무릎을 어깨에 귀 근처에 놓고, 종아리를 앞에 두고, 무게 중심을 손, 발 또는 양쪽 모두에 싣습니다. 자살: 비보이는 프론트 플립을 한 다음 바닥에 등을 대고 눕습니다. 부상을 입지 않고 이 동작을 수행합니다.

SUMOS: 무릎을 잡고 풍차를 만듭니다.

슈퍼맨: 앞으로 손을 뻗는 동안 가슴을 풍차처럼 사용하세요.

SWIRLS: 손 대신 팔뚝을 사용하여 회전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핸드글라이드와 유사합니다.

TOMBSTONES: 두 발을 모으고 L자 모양을 만듭니다. 손이 없습니다.

TURTLE: 플로트 동작에서는 몸 전체가 완전한 회전을 수행합니다. 회전 동작의 완성은 한쪽 팔에서 다른 쪽 팔로 체중을 전환하는 데 중점을 두고 몸의 힘을 사용하지 않고 손으로 원을 그리는 동작을 다른 손으로 하는 것도 마찬가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댄스 스텝을 수행하기 위해 바닥에 내려오기 전에 준비 운동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