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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이라는 시를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봄'에 대한 설명은 섬세하면서도 감동이 넘친다. 봄을 기대하며 글을 시작합니다. 작가는 “기다리다, 기대하다, 동풍이 오고 있다, 봄의 발걸음이 가까웠다”고 썼다. 봄의 소식을 전하는 동풍이 오고 있습니다. 봄의 발걸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열두 마디의 말 속에 작가의 간절하고 즐거운 기분이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다.

작가는 이른 봄에 산과 물, 태양을 주의 깊게 관찰했다. '산은 밝고 촉촉하다'고 하여 눈이 녹고 봄풍경이 화창하며 풀이 싱싱하고 푸르러 유난히 상큼하고 촉촉해 보인다고 한다. '해가 붉어진다'는 태양을 의인화한 것으로, 봄 햇살의 따뜻함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봄 햇살의 특징을 담아내면서도 봄 햇살의 내면적 매력을 표현하고 있다. 이른 봄의 산과 물, 태양에 대해 글을 쓸 때는 넓은 관점에서 시작하여 대략적인 개요를 설명하고, 이것이 다음 페이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됩니다. 다음 글에서 저자는 봄의 풍경을 봄풀, 봄꽃, 봄바람, 봄비, 봄사람 등 여러 측면에서 묘사하고 있다.

"흙에서 몰래 나온 풀은 부드럽고 푸르다...바람도 잔잔하고 풀도 부드러웠다." "다이아몬드"라는 단어가 얼마나 생생하게 사용되었는지, "부드러운 녹색"과 "풀은 부드럽습니다"는 이른 봄 풀의 특성을 간결하고 풍부하게 표현합니다.

봄에는 꽃이 더 아름답습니다. 꽃이 얼마나 열정적으로 피어났는지: "복숭아나무, 살구나무, 배나무, 당신이 허락하지 않으면 나도 당신을 허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모두 꽃으로 가득합니다."; "빨간색은 "불꽃 같고, 구름처럼 분홍빛이고, 눈처럼 하얗습니다." 꽃향기가 너무 기분 좋아요. "눈을 감으면 꽃들이 달콤해 보이고, 나무에는 복숭아, 살구, 배꽃." 아래에는 수천 마리의 벌이 윙윙거렸고, 온갖 크기의 나비들이 날아다녔습니다." "풀밭에 흩어져 눈처럼, 별처럼 깜빡이는" 야생화도 있다.

"고목 그늘에 짧은 캐노피가 묶여 있었는데, 지팡이와 퀴노아가 도와줬다. 다리 동쪽을 건너자 옷은 젖었다. 살구꽃 비에 버드나무 바람이 차갑지 않게 되었다. “봄 햇살이 땅을 비추고, 버드나무가 싱싱한 바람을 뿜어낸다. 사람들의 얼굴은 너무 따뜻하고 부드러워서 더 이상 추위를 느낄 수 없습니다. 저자는 봄바람에 대한 설명을 '시원하지 않게 얼굴에 부는 버드나무 바람'으로 시작하고, 이어 '어머니의 손이 너를 어루만지는 것 같다'라는 다정한 실물 같은 비유를 뽑아 그 매력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 봄바람을 표현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작가는 봄바람의 향기에 대해 지극히 섬세한 글로 쓴다. “바람은 새롭게 변한 흙의 향기와 풀 냄새, 각종 꽃향기를 가져다주며 살짝 촉촉한 공기 속에서 피어난다.” 마지막으로 봄바람에 부는 음악, 즉 새들의 아름다운 선율과 소 등에 탄 양치기 소년의 피콜로에 대해 글을 쓰는 것입니다. “설명하기 어려운 풍경이 지금 그대로다.” 작가는 섬세한 감정과 생생한 펜과 먹을 사용하여 표현하기 어려운 봄바람을 꼼꼼하고 매력적으로 그려낸다.

작가는 봄비에 대해 글을 쓸 때 먼저 봄비의 특징에 대해 이렇게 쓴다. “소털처럼, 꽃바늘처럼, 실처럼, 사선으로 촘촘하게 엮여 있고, 얇은 연기층이 집 지붕에 덮어놨어." 그런 다음 비 내리는 풍경에 대해 글을 쓰고 봄비를 평화롭고 아름다운 수묵화로 그려보세요.

봄 풍경이 이런데, 봄이 오면 사람들은 어떤가요? “도시와 시골의 집집마다 노소를 막론하고 하나둘씩 달려오듯 나온다. 슈화슈 근육과 뼈에 활력을 불어넣고, 기운을 북돋우고, 네 일을 해라.” 겨울 내내 '잠자고' 따뜻한 날씨를 맞이하는 사람들의 기쁨에 대해 쓰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희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왜냐하면 '1년의 계획은 봄에 있기 때문입니다. 처음에는 시간도 많고 희망도 많습니다.'

<봄>의 말미에서 저자는 봄을 설명하기 위해 세 가지 비유를 사용합니다. 봄은 새롭고 생명력이 강하다: "봄은 갓 땅에 떨어진 아기와 같으니, 머리부터 발끝까지 새로워져 자라고 있다." 봄은 아름답고 생기가 넘친다: "봄은 어린 소녀처럼 피어난다." 꽃과 함께, 웃고, 걷는다. "봄은 강하고 힘차다. "봄은 철 같은 팔과 허리와 발로 우리를 앞으로 인도하는 강한 청년 같다." 갓 태어난 아기부터 어린 소녀까지, to... 청년님, 기사의 설명 순서도 흥미롭고, 그는 다른 시간에 다른 장면에 대해 씁니다.

'봄'의 구조는 엄밀하고 절묘하다. 작가는 먼저 봄에 대해 쓰고, 여러 측면에서 자세히 설명하고, 마지막으로 다시 봄에 대해 써서 전체 텍스트를 마무리하고 마무리를 더한다. 만지다. 이 기사는 "발자취가 가까웠습니다"로 시작하여 "우리를 앞으로 인도합니다"로 끝납니다. 의인화로 시작하고 끝납니다. 그 개념적 레이아웃과 수사적 세련미는 매우 독창적입니다. 언어의 우아함, 신선함, 단순함, 시대를 초월한 면에서 사람들은 '매우 진정성 있고 부드러운'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감상 2 봄의 찬사 주자경의 산문 '봄'(오주문)을 읽다

5.4신문화운동 당시 주자칭은 새로운 시로 문학의 길을 떠났다. 그는 또한 산문 창작에 심혈을 기울여 새로운 토속 산문의 정립에 큰 공헌을 하였으며, 현대 문학사에 있어서 독특한 산문 작가가 되었다. Yu Dafu는 "중국 신문 시리즈 산문집 2: 서문"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Zhu Ziqing은 시인이지만 그의 산문은 여전히 ​​​​그와 같은 시적 풍미로 가득 차 있습니다. 문학 연구 협회의 산문 작가 중 Bing Xin을 제외하고 숙녀분을 제외하고 기사의 아름다움은 그에게 귀속됩니다."

'봄'은 시적인 의미가 가득한 너무나 유명한 기사입니다.

이 산문은 봄에 피어나고 생명력이 넘치는 꽃의 모습을 시적인 문체로 묘사하고 있으며, 봄의 창조성을 찬양하고 표현하며 사람들에게 무한한 희망을 선사하여 사람들에게 위대한 삶을 살도록 영감을 줍니다. 봄, 열심히 일하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이 작품은 서정시이자 산수화이자 봄의 찬가라고 할 수 있다.

"기다리다, 기대하다 동풍이 오고, 봄의 발걸음이 가까워진다." 이 출발선은 봄을 기다리는 간절한 기분을 표현하며, 경쾌하고 경쾌한 서정적인 멜로디와 전체 텍스트에 대한 시적 어조. 그러다가 작가는 봄의 주요 특징을 파악하고 봄의 윤곽을 대략적으로 그려보았다. “모든 것이 막 잠에서 깨어난 듯 기분 좋게 눈을 떴다. 산은 촉촉하고, 물은 오르고, 해는 붉어진다. up." 봄의 특징을 파악하여 윤곽선 그림에 흐릿한 색상을 부여하여 감동적인 예술적 개념을 만들어내며 봄에 대한 독자들의 열정적인 동경을 불러일으킵니다. '봄은 얼마나 멋진가'!

그러면, 작가는 봄의 감동적인 장면을 세밀하게 묘사하기 위해 다섯 개의 '클로즈업'을 차분하게 '밀어냈다'. 먼저 풀을 쓰며 "풀은 땅에서 은밀히 솟아나고 부드럽고 푸르다"고 풀의 "녹색"을 강조하여 봄의 푸른 풀의 풍경을 묘사합니다. 두 번째로 꽃에 관해 썼을 때 "복숭아나무, 살구나무, 배나무, 네가 허락하지 않으면, 내가 허락하지 않으면 모두 꽃이 가득하다. 붉은 것은 불 같고, 분홍색은 하나는 구름 같고, 흰색은 눈 같다." 꽃은 '아름다움을 위한 투쟁'으로 봄에 꽃이 피어나는 풍요로운 풍경을 그린다. 세 번째 그림은 봄바람의 '따뜻함'과 '노래'를 중심으로 봄바람이 따뜻함을 가져다 주는 멋진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네 번째 그림은 봄비를 묘사하여 봄비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표현하고 밤비와 시골의 아름다운 그림을 그립니다. 마지막으로 춘절을 맞이하는 그림을 그렸습니다.

점점 하늘에는 연이 늘어나고 땅에는 아이들이 많아집니다. 도시와 시골에서는 노소를 막론하고 집집마다 서둘러 떠나는 듯 하나둘씩 나왔다. 근육과 뼈에 활력을 주고, 깨어나서 각자의 일을 하십시오. "1년의 계획은 봄에 있습니다." 처음에는 시간도 많고 희망도 많습니다.

여기에는 글이 많지 않지만 '도시와 시골, 각 가정, 노소'에서 봄을 맞이하는 즐거운 장면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봄풀과 봄꽃, 봄바람과 봄비가 서로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봄풍경 속에 '사람은 누구나 자기 일을 한다'는 듯이 사람들은 뛰쳐나가듯 나와 근육과 기운을 돋운다. 무한한 에너지와 희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처음 네 그림이 자연의 '봄'에 초점을 맞춘다면(인간 활동에 대한 묘사가 흩뿌려져 있음), 다섯 번째 그림은 봄에 사람들의 근면이라는 '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자는 봄에 대해 노래하지 않을 수 없었다.

봄은 막 땅에 떨어진 아기 같아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새로워 성장하고 있습니다.

봄은 꽃이 가득한 어린 소녀처럼 웃고 걷는다.

봄은 철제 팔, 허리, 발을 가진 강한 청년처럼 우리를 앞으로 이끌어줍니다.

이 엔딩은 의외이기도 하고 꽤 귀엽네요. 작가는 봄을 완벽하게 그린 후, 진심을 다해 봄을 칭찬하며, 나아가 봄에는 멈출 수 없는 창의성과 무한한 아름다운 희망이 있음을 드러냈습니다. 세 가지 생생한 은유는 점차적으로 서로 평행을 이루며 차례로 추진력을 얻어 전체 텍스트를 갑자기 강력하게 요약합니다.

'봄'은 예술적 표현에 있어 독특한 특징을 갖고 있다.

첫째, 시와 그림이 조화롭게 결합되어 장면이 혼합된 상태를 만들어낸다. 봄에 대한 작가의 깊은 동경은 '진심으로' 표현되는 것이 아니라, 봄을 애정 어린 붓으로 그린 ​​다양한 풍경화를 통해 표현되며, 다양한 풍경에 뚜렷한 감성색을 더해준다. 예를 들어, 꽃에 대한 묘사는 각종 과일나무의 꽃을 생생하게 묘사할 뿐만 아니라, 피어나는 야생화를 다음과 같이 묘사하고 있다. 별들, 그들은 여전히 ​​눈을 깜빡이고 있다.”꽃을 감상하는 작가의 기쁨이 선에 쏟아져 나오는데, 모든 ‘풍경 언어’는 ‘사랑의 언어’다.

쏟아지는 감정으로 인해 이 작은 들꽃은 생기있고 감성적인 동물로 변한 것 같다. 내면의 시와 외적 풍경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구체적이고 지각 가능한 예술적 이미지로 바뀌고, 따라서 그림의 영역도 변화한다. 풍부한 서정적인 톤을 덧입혔습니다.

둘째, 기복이 있는 탄탄한 구조와 잘 조직된 계층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작품은 주제와 서정성을 드러내고자 하는 필요성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한 번에 다섯 장의 사진이 제작된다. 그림 사이의 연결은 자연스럽고 간결하며 처음 네 장의 그림은 다섯 번째 그림의 기초와 포일 역할을 하여 예술적 개념을 열고 주제를 드러냅니다. 제목을 공개한 뒤 드디어 이상한 봉우리가 나타났다. 기사에는 명확한 수준, 뚜렷한 맥락 및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셋째, 언어가 단순하고 의미가 깊습니다. Zhu Ziqing은 이해하기 쉽고 생생한 언어를 다듬는 데 능숙합니다. 그의 산문 언어는 신선하고 단순하다. 예를 들어, 풀에 대해 쓸 때 "정원에나 들판에나 주위를 둘러보면 풀밭에 풀이 가득합니다." 허락하지 마세요, 그것들은 모두 꽃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짧은 문장들은 단순하고 단순합니다. 모든 단어는 음성 언어에서 나옵니다. 표현의 관점에서 보면 수사학적인 측면에서 이해하기 쉽고 작가의 예술적 처리를 거쳐 리듬이 밝고 지루하지 않으며 서정적 풍미가 강합니다. 저자는 또한 언어의 풍미를 높이기 위해 훌륭한 은유를 사용하는 데 능숙합니다. 예를 들어, 봄을 "방금 착륙한 아기", 어린 소녀, 건장한 청년 등에 비유하는 등 "어머니의 손이 너를 어루만지는 것 같다"고 말하면서 얼굴에 부는 봄바람에 대해 글을 쓴다. 참신하고, 적절하고, 틀에 얽매이지 않고, 표현력이 풍부하고, 심오하며, 문장을 뛰어넘는 의미가 있고, 단순하고 신선하며, 의미 있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봄'은 작가 초기 시의 희미하고 슬픈 어조는 없지만, 문체의 신선함과 감성의 즐거움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문체의 진화의 흔적이 묻어나는 산문이다. 이 글은 대략 1928년에서 1937년 사이에 쓰여졌습니다. 이 시기 작가는 방황하고 우울해하며 고전문학 연구에만 몰두했기 때문에 봄에 대한 목가를 부를 수밖에 없었고, 그의 작품에서는 그 시대의 독특한 정신을 표현할 수 없었다. 중국 공산당의 령도 아래 인민들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 '봄'에 대해서는 당시 작가가 밝히거나 노래할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