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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문 낙홍현
1. 중국 고전 Luo Hongxian, 예명 Dafu 번역
Luo Hongxian, 예명 Dafu는 Jishui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 뤄쉰(Luo Xun)은 전쟁부 군장, 진강(鎭江), 화이안(淮源) 지사, 서주(徐州) 부대사를 역임했다. 홍씨의 청년시절 행실.
그는 열다섯 살 때 왕수인의 『전통기록』을 읽고 매우 좋아했다. 그는 왕수인에게서 자신의 경력을 이어받고 싶었지만 아버지가 그를 막았다. 그래서 그는 동족인 이종을 스승으로 모시게 되었다.
가경 8년(1529년)에 진사 제1위에 올랐고, 즉시 작위를 받고 귀국했다. 시아버지 타이푸칭은 "사위가 유명해졌다"고 유쾌하게 말한 적이 있다.
홍시안은 "유교인들에게는 이보다 더 큰 일이 있다. 첫 번째 진시"라고 말했다. , 3년에 한 명, 정말 기쁘네요."
홍시안은 부모님에게 효도했다. 아버지가 손님을 대접할 때마다 옆에 서서 술을 따르고 펼쳤다. 테이블. 그는 아버지가 죽은 후 곧 무덤에 머물면서 풀을 깔개로 삼고 흙을 베개로 삼고 채소를 음식으로 삼아 삼년 동안 애곡하였다.
새어머니가 돌아가시면 이렇게 슬퍼합니다. 가경 18년(1539년)에 궁궐의 관리로 임명되어 춘방에서 좌찬산(左密山)을 소환하였다.
이듬해 겨울, 그는 훈계 비서 Tang Shunzhi, 학교 비서 Zhao Shichun과 함께 내년 초에 황실에 제사를 바쳐달라고 요청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 당시 시종 황제는 자신이 아프기 때문에 법정에 나오지 않겠다고 주장하며, 태자의 법정 방문에 대해 침묵을 지켰다. 내가 아프면 감당할 수 없을 거라고!" 그는 직접 그들을 비난하는 칙령을 내리고 세 사람의 공직을 박탈했습니다.
Hong Xian은 집으로 돌아온 후 Shouren의 가르침을 더 많이 공부하고 무관심한 삶에 정착했습니다. 그는 지도를 연구하고 역사를 관찰했으며, 천문학, 지리, 의례와 음악, 규정, 운하, 국경 요새, 전략과 전술, 음양, 산수 등에 능숙했습니다.
인재, 공무, 국민경제, 민심 등을 모두 점검한다. 그는 "내가 언젠가 공무원이 된다면 이런 일을 하겠다"고 생각했다.
이 카운티의 토지세는 항상 불평등했기 때문에 정부에 국민들이 부담하게 해달라고 청원했다. 합리적으로 부담하세요. 정부에서 이를 맡겼기 때문에 면밀히 조사해 결함을 없앴다.
기근이 들면서 군수에게 편지를 써서 기장 수십시를 받았고, 친구들과 직접 배고픈 사람들을 돕기 위해 나갔다. 불량 도적들이 지안을 침략했을 때, 장(張) 지사는 당황하여 도적들을 대피시킬 전략을 세웠습니다.
홍현소는 당순치와 친하게 지냈고, 순치는 그를 고향 출신인 염송에게도 이용하려 했으나 거절했다. Hong Xian은 "양심"에 대한 학문을 믿었지만 결코 Shouren에 조언을 구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Zhou Dunyi의 "Yi Da Zhuan"과 "욕망없는 고요"에서 언급 된 "침묵과 부동"이라는 주제를 항상 학생들에게 가르쳤습니다. .
그는 "선비들이 나라를 다스리고 세계를 이롭게 하려면 근본이 되는 욕심이 없어야 한다. 욕심이 없어야 나라를 다스릴 수 있고 원대한 일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왕지 씨는 양심은 자연에서 나오며 자연에서 빌릴 수 없다고 믿습니다. 인간의 노력은 전혀 없습니다.
홍시안은 "세상에 기성 양심이 있느냐"며 동의하지 않았다. 지씨와는 친했지만 그들의 생각은 늘 달랐다. 산 속에는 호랑이 굴이었던 돌굴이 있는데, 홍현이 그곳으로 이사해 이름을 '실련'이라고 지었다.
그는 손님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그 자리에 앉아 명상을 했으며 3년 동안 집 밖으로 나오지 않았다. 용청초가 세상을 떠나자 광로소청(廣樂少清)에게 시호되고 시호는 문장(文莊)이 되었다. 2. 중국 고전 Luo Hongxian, 예명 Dafu 번역
Luo Hongxian, 예명 Dafu는 Jishui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 나순(羅興)은 전쟁부 무장, 진강(玄江), 화이안(淮况) 현판, 서주(徐州) 부대사를 역임했다.
홍씨의 청년시절 행실. 그는 15세 때 Wang Shouren의 "Zhuan Xilu"를 읽고 매우 좋아했습니다. 그는 Wang Shouren의 경력을 이어받고 싶었지만 그의 아버지는 그를 막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동족인 이종을 스승으로 모시게 되었습니다. 가경 8년(1529년)에 진사 제1위에 올랐고, 즉시 작위를 받아 귀국했다. 시아버지 타이푸칭은 "사위가 유명해졌다"고 유쾌하게 말한 적이 있다. 홍현은 "유교인에게는 이보다 더 큰 일이 있다. 첫 진시가 3년 만에 한 명, 홍시안은 "부모님을 먼저 공경하라"고 말했다. 아버지가 손님을 대접할 때마다 옆에 서서 술을 따르고 돗자리를 펼친다. 그는 아버지가 죽은 후 곧 무덤에 머물면서 풀을 깔개로 삼고 흙을 베개로 삼고 채소를 음식으로 삼아 삼년 동안 애곡하였다. 새엄마가 돌아가시면 이렇게 슬퍼합니다.
가경 18년(1539)에 궁궐의 관리로 임명되어 춘방좌찬산을 소환했다. 이듬해 겨울, 태자는 당순치와 학교 서기 조사춘을 훈계하고, 이듬해 초 종묘에 제사를 청하는 서한을 쓴 뒤 문화궁으로 나가 영접을 받았다. 관계자들로부터 축하를 받았습니다. 당시 시종은 자신이 아프기 때문에 법정에 나오지 않겠다고 주장하며, 왕자의 법정 방문에 대해 침묵을 지켰다. 내가 아프면 감당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는 직접 그들을 비난하는 칙령을 내리고 세 사람의 공직을 박탈했습니다.
Hong Xian은 집으로 돌아온 후 Shouren의 가르침을 더 많이 공부하고 무관심한 삶에 정착했습니다. 그는 지도를 연구하고 역사를 관찰했으며, 천문학, 지리, 의례와 음악, 규정, 운하, 국경 요새, 전략과 전술, 음양, 산수 등에 능숙했습니다. 인재, 공무, 국민경제, 민생 등을 모두 검열한다. 그는 “내가 언젠가 관료가 된다면 이런 일을 하겠다”고 생각했고, 이 카운티의 토지세는 늘 불평등했기 때문에 국민들이 합리적으로 부담하게 해달라고 정부에 청원했습니다. 정부에서 이를 맡겼기 때문에 면밀히 조사해 결함을 없앴다. 기근이 들자 그는 군수에게 편지를 써서 수십 시의 곡식을 받았고, 친구들과 함께 배고픈 사람들을 직접 돕기 위해 나섰습니다. 불량 도적들이 지안을 침략했을 때, 장(張) 지사는 당황하여 도적들을 대피시킬 전략을 세웠습니다. 홍현소는 당순치와 친하게 지냈고, 순치는 그를 함께 벼슬로 삼고자 했고, 같은 고향에 사는 안송도 그를 이용하려고 했으나 거절했다.
홍현은 '양심'의 학문을 믿었지만 결코 소인에게 조언을 구한 적이 없었다. 그는 항상 '의대전'에 언급된 '고요하고 움츠러들지 않는 것'과 쓰여진 '의욕이 없는 고요함'에 의존했다. Zhou Dunyi의 주제 아이디어는 학생들을 가르치는 데 사용됩니다. 그는 "학자가 나라를 다스리고 세계를 돕기를 원한다면 근본이 없어야 한다. 욕망이 없어야 나라를 다스릴 수 있고 원대하고 정력적일 수 있다고 왕기는 믿는다"고 말했다. 양심은 자연에 기초를 두고 있으며 인간의 힘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홍시안은 이에 동의하지 않고 '세상에 기성 양심이 있을까'라고 생각했다. 지씨와는 친했지만 그들의 생각은 늘 달랐다. 산 속에는 호랑이 굴이었던 돌굴이 있는데, 홍현이 그곳으로 이사해 이름을 '실련'이라고 지었다. 그곳에서 그는 손님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명상에 잠겼으며 3년 동안 집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용청초가 세상을 떠나자 광로소경에게 원장(文莊)이라는 시호를 주었다. 3. (1) 한문 읽기(19점) 다음 한문을 읽고 문제를 풀어보세요. 4~7
4.D 5.C 6.C 7 (1) 이 경우 규율을 활성화하십시오. 재능 소개, 악당 거부 등 관습 변경을 순차적으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2) 그래서 진찬은 쓰촨성을 순찰할 때 이종을 추천했지만 이종은 이에 분개해 다른 문제로 이종을 탄핵했다. 번역: Li Zhong, 예의 Ziyong은 Jishui에서 태어나 Zhengde 9 년에 Jinshi 시험에 합격했습니다.
양이칭은 민정부 장관으로 임명돼 훈계 번역가를 선발하는 시험에 이종을 거듭 소환했지만, 이종은 참여하지 않았다. Li Zhong이 산업부 장관으로 임명되었을 때 Wu Zong은 자신이 Daqing의 달마왕이라고 주장하고 Xihua Gate 안에 사원을 짓고 Xifan 승려를 사원의 주지로 임명했습니다. 이의를 제기하다. 이제 권력은 회복되지 않았고, 왕자는 세워지지 않았고, 양자는 제거되지 않았으며, 황실의 법전은 점점 느슨해지고, 풍속은 점점 타락해가고, 악당들이 침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신사들은 수시로 강등되고, 고상한 이상정신은 점점 쇠퇴하고, 신하들은 점점 나빠지고 있다. 항의의 길이 점점 폐쇄되고, 요직을 얻기가 쉬워지고, 뇌물이 점점 더 만연해지고 있다. , 의식, 음악 및 교육이 점점 더 무시되고, 가혹한 형벌이 점점 더 무차별화되고, 사람들의 재산이 점점 고갈되고, 군사적, 정치적 방어가 점점 더 소진되고 있습니다. 류진은 처형되었지만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폐하께서 이단에 속으시기 때문입니다.
이제 황제께서 서화문 안에 사찰을 짓고 계십니까? 서양인들이 그곳에 살면서 날로 그들과 함께 살았습니다. 이단이 날로 커지고, 충성심이 점점 멀어지고, 선택이 뒤바뀌고, 조치가 부적절해진 것은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이었습니다. 폐하께서 회개하시고, 사찰을 파괴하시고, 티베트 승려들을 추방하시고, 유학자를 선발하시고, 유교의 목적을 밤낮으로 설득하시고, 세상의 악을 종식시키는 권력을 장악하시고, 왕위를 확증하시기를 바랍니다. 왕자는 나라의 기초를 다지고, 양자를 제거하여 천하의 명예를 바로 세우는데, 이 경우에는 규율을 활성화하고, 풍속을 바꾸고, 인재를 도입하고, 악당을 퇴치하는 등의 일을 순차적으로 실시할 수 있다.”
황제는 분노했고, 리 중장은 엄중한 처벌을 받았고, 그 결과는 상상할 수 없었다. 왜냐하면 장관들은 구출된 후에야 면제되었기 때문이다. 하루 후 황제는 법령을 발표하고 Li Zhong을 광둥성 Tongqu의 Yi Cheng 직위로 강등했습니다.
이후 왕수인은 간저우를 방문하여 이종에게 군사고문을 맡길 것을 명령했다. Li Zhong은 나중에 Chenhao 반란 진압에도 참여했습니다.
세종은 왕위를 계승했고, 리종은 원래의 공직을 재개할 수 있었다. 그는 취임하기 위해 베이징으로 돌아오기 전에 광둥 검사관으로 승진했습니다.
그는 또한 광시 교육 대학의 부대사로 승진했으며 재직 기간 동안 모범적으로 가르쳤습니다. 상위권 학생들을 선발하여 5대 고전 아카데미에 모이고, 5일마다 아카데미에 가서 학생들과 고전에 대해 토론합니다.
세 번째로 광동우측사로 승진했다.
그는 도지사와 도지사를 불쾌하게 하였기 때문에 무능력자로 기소되어 해임되어야 합니다.
이때 화타오는 인사부 장관을 맡아 인사부 업무를 맡았다. 그는 리종이 항상 공무원으로서 정직하고 유능해야 한다고 믿었다. 유지됩니다. 법원의 누군가가 Li Zhong을 좋아하지 않아 그를 쓰촨 우익 정치 참여자로 강등시켰습니다.
가징 재위 18년에 유건도(吳副島)의 사신으로 승진해 산둥성을 순찰했다. 올해 산둥성은 재난을 겪었고 수확량이 적었습니다. 리종은 메뚜기를 잡은 사람들에게 식량을 두 배로 주라고 명령했습니다. 이는 메뚜기를 퇴치했을 뿐만 아니라 배고픈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적 관계광도 붙잡았고, 이웃 관리들이 그의 신용을 빼앗았지만 이종은 그와 다투지 않았다. 나중에 Li Zhong은 수도 부사절 겸 난징 곡물 저장 업무 주지사로 승진했습니다.
그래서 진찬은 쓰촨 순찰 중 이종을 추천했지만 이종은 이에 분개해 다른 문제로 이종을 탄핵했다. Li Zhong은 황실이 그의 전근을 논의하는 동안 사망했습니다.
광종 시대에 이종(Li Zhong)은 장걸(Zhuang Jie)이라는 시호를 받았습니다. Li Zhong은 정직한 공무원입니다.
광시에서 돌아와 저녁에 손님을 모시고 싶었는데 집에 쌀이 없어 이웃집에서 빌려야 했다. 쌀을 빌렸는데 장작이 없어서 욕조를 열어 불을 피울려고 했습니다.
이 시간은 해질 무렵이라 손님들은 식사 시간도 되기 전에 떠났다. Li Zhong은 어렸을 때 동포 Yang Zhu와 함께 공부했으며 나중에 지식을 넓혀 그의 학문이 매우 심오하고 정교해졌기 때문에 그의 학생들은 그를 Gu Ping 선생이라고 불렀습니다.
그의 제자인 Luo Hongxian, Wang Guinian, Zhou Zigong 등은 모두 그의 지식을 물려받을 수 있습니다.
4. 옛날 회음후는 오늘날 어디를 가리키는가? 한신과 같은 회음후가 있었다
회음후는 오늘날의 강소성, 청강 서남부를 가리키는 이름이다. 역사적으로 둘 다 화이안의 중요한 지명이었습니다. 1914년에 중화민국은 장쑤성 칭허 현으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그 후 청하(淸河)와 화이인(淮印)이라는 두 지명이 점차 혼란스러워졌는데, 지금은 화이인(淮印)이라는 말이 유행하는데, 명나라 때 현을 청하현(淸河郡)으로 개명하고 화이인현의 원래 이름을 복원하였다. 중화민국.” 역사적 사실에 따르면 그렇지 않습니다. 회음(淮河)은 회허(淮河) 남쪽을 뜻합니다. 오늘날의 회안성(淮an省)의 고대 회허(淮河) 하류는 대략 현재 버려진 황하(양장 아래)입니다. ) + 장푸강(양좡 위, 민국 시대 회하를 바다로 이끈 수로) 백거이는 시를 지었다. .” 물이 넓고 파도가 위험한 회하(淮河)는 우리나라의 중요한 지리적 경계선일 뿐만 아니라 종종 행정 경계선이기도 하다. 예를 들어 당나라에서는 회하 남북을 경계로 삼았다. 오늘날의 회안 지역은 회남로의 추저우와 허난로의 쓰저우에 속했습니다. 회음은 회허 남쪽을 의미하는데, 왕영진을 포함한 현재 회음구의 대부분이 회허 북쪽에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북은 어떻습니까? 『송나라사』와 『원나라사』에서 회음현과 청하현의 기록을 살펴보자: 『송나라사』 41장 지리학 4 회음현: 『초저우, 진, 산양』 현, 단련... 4현 :...중화음. 소흥 5년에 성으로 버려졌고, 6년에 가정 7년에 다시 옮겨졌다. 발리좡." 청하군: "선춘 9년에 창설된 청하군. 제1현: 청하." " 원나라 역사 제11지리, 2회음현: "회안로 20년. (원나라로) 화이안부로로 승격되어 회안현, 신성현, 회음현 3현과 합쳐져 산양이 되었다." 청하현: "청허 다음. 쓰저우(淸州) 청하(淸河) 하구, 청하군은 송(宋)에 창설되어 원(溫) 15년에 현(縣)이 되었다." 위의 역사적 사실을 보면 원래 회음현과 청하현이 두 곳이었음을 알 수 있다. 화이인현은 당송시대에 초저우에 속했고, 이 기간 동안 여러 차례 산양현에 편입됐고, 마지막으로 산양에 편입된 것은 원~원 20년이었으며 다시 분할되지 않았다. 청하현은 당나라 때는 사주청하구였고, 청하군은 송나라 때 곽청하현에 소속되어 있었으며 둘 다 회음현이 위치한 초저우에 속하지 않았다. 통치를 위해 남북이 섞여 있었고, 회음현은 회안로에 속해 있었고, 청하현은 화이베이에 속해 있었습니다. 원래는 명나라 중기 이전에 쓰수이강은 오늘날 쓰양현 산차의 두 지류로 나뉘었는데, 하나는 대청강이고 다른 하나는 샤오칭강입니다. 샤오칭강은 대략 화이인구 양장 위의 버려진 황하입니다. Daqing River는 Xiaoqing River의 북동쪽에 있으며 (Yugou는 원래 Daqing River 옆의 큰 도시였습니다) Daqing River 어귀에서 Huaihe River로 들어갔습니다 (약 10 마일 떨어져 있으며 둘 다 현재 Yangzhuang 근처에 있음). 남송 말기 선춘 9년(1273년) 청하군을 청하강 하구에 편성하여 행정구역의 명칭을 곽청하(郡淸河)현이라 부르게 되었다. 5년 후인 원나라 15년(1278)에 원나라가 청하군을 폐지하고 청하현만 남겼다. 쑤첸 현(762년 전)에 속했으며, 당나라 때 쑤첸 현은 하남성 쓰저우에 속했고, 당송 시대에는 1077년에 쓰저우 린화이 현에 속했다. 1127년에 오청현으로 분할되었고, 1141년에 오청현을 린화이현에 귀속시켰다. 왕조는 당나라 『원하현기』와 송나라 『태평환우기』, 『원풍구어기』, 『우제광기』, 『원하현기』에 기록되어 있다. Sizhou Suqian County에서 "회강은 남쪽으로 카운티로 들어가고 Chuzhou의 Shanyang County 중류와 경계를 이룹니다." "Taiping Huanyu Ji"는 또한 Huaiyang Army Suqian County라고 부릅니다. 추저우 산양현과 분리되어 있다." "중류가 경계이다", "원풍구어지"에는 회양군 쑤첸현에 "취야, 도원, 위고우 세 성"이 있다고 기록하고, "어제광기"에는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다. 화이양군 숙천현에 사구가 있다. 이것은 "고당서?"와도 일치한다. 정관원년(627년)에 나는 회양현에 머물렀다.”는 『지리사기』의 기록과 일치한다. 『수경주』에는 “회강이 흐른다”고 기록되어 있다. 동쪽으로 광릉성 회양시 남쪽.", 도시는 북쪽으로 사강에 인접하고 두 강 사이에 막혀 있다." "원나라사"에서는 청하현을 사현 청하현의 어귀로 부르고, 당나라의 역사를 말하는 것입니다. "지리 연대기"의 여러 장소의 역사는 기본적으로 당나라부터 시작됩니다. 광서의 "청하현 연대기"와 "왕가영 연대기"에는 청하 현이 한때 당송 시대에 연수에서 분리된 진성 현에 속했다고 나와 있습니다. 진성 진은 연수이의 북동쪽에 있으며, 청하 현은 당송 시대에 진성 현에 속해 있지 않다고하는데, 아마도 북쪽에 진성 역이 있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실제로 명나라 위거우 북쪽의 역은 소금성역이라 불렸는데, 이는 화이인현이 산양현에 합병되기 전의 현 영토와는 같지 않았다. 현재의 화이안시, 홍택현 전역, 청하구 서부, 화이인구 부두 부근, 운주구 서부를 참고하세요.
명나라 낙홍현의 "광우지도"에 표시된 회음을 보세요. "광우지도"는 회음현이 합병된 후 멀지 않은 원나라 주사번의 "우지도"를 재현한 것입니다. 1283년에 네 번째로 산양현에 편입되었으며, 분리되기 전 원래 회음현은 명청 시대 산양현 서향현이었으므로 명청 시대에는 항상 산양현의 다른 이름이었습니다. Shanyang County의 우체국은 Huaiyin Post (Qinghe County는 Qingkou Post)라고 불렸고 Shanyang City에는 Huaiyin Academy가 있으며 많은 문인도 Huaiyin을 사용하여 Shanyang 왕조에서 Qinghe County가 토지를 인수했습니다. 회음현 두 번: 원 태정 원년(1324년)에 한 번, 대경구 청하현 소재지를 황하로 휩쓸려 회하 남쪽의 간뤄성으로 옮겼다. 회음현을 인수하였고 현 경계는 회수강 남쪽이다." 간뤄시에서 노자산까지, 홍택호 제방 서쪽에 선이 있다. 구 회음현은 산양현에서 청하현으로 옮겨졌다. 청하현의 일부는 여전히 회북에 있었고 4년 후에 현 소재지는 간뤄시에서 회북의 소청구현으로 옮겨졌다. 다시 산양현의 청강포가 청하의 새로운 현 소재지로 분할되었고, 부두 마을도 동시에 분할되어 광서의 "청하현 연대기"에 따르면 청강포가 청하현에 포함된 후 "남쪽 경계에서"라고 나와 있습니다. Tang Lijing과 Qingzhou 스트림은 여전히 Shanyang 외부에 있고 나머지는 고대 Huaiyin 땅에서 왔습니다." 원문: "Tanglijing은 현재 Zhouqiao이고 Qingzhou 스트림은 현재 Chahe입니다. 그들은 모두 Huaiyin 지역에 있었고 현재 Shanyang에 속합니다. ." 당나라의 신서? "지리 연대기"화이 인 카운티에는 Tangli Jing, "노래 역사?" "화지"에는 회음현의 청주천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두 곳은 의심할 바 없이 회음현에 속하지만, 이 두 곳을 제외하고 "나머지 고대 회음 지역"을 모두 발견할 수 있다고 말할 만큼 엄밀하지는 않습니다. Qingjiang과 Zhouqiao (현재 Hongze 동쪽 Shuanggou), Chahe River (현재 Hongze Chahe River)는 모두 고대 Huaiyin County 지역이며 현재의 Wudun, Heping, Yanhe, Gaoliangjian 및 기타 지역의 일부였습니다. 당시 산양현의 사람들이 그들 소유였습니까? 실제로 건륭시대에 청하현에 편입된 청강포 인근 지역은 규모가 크지 않아 경천 면적이 291헥타르에 불과하고, 청하현에는 1헥타르밖에 없었다. 5. Luo Hongxian은 "A Journey to Shizhong Mountain"의 번역을 온라인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Shui Jing"은 "Pengli Lake 입구에 Shizhong Mountain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
Li Daoyuan의 주석은 "여기가 산 아래입니다. "깊은 연못 근처에서 바람이 파도를 휘젓고 호수 물이 바위에 부딪혀 종소리 같은 소리가 난다고 믿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이 설명을 의심합니다. .
이제 물에 종이나 차임을 넣으면 돌은커녕 강한 바람과 파도도 소리를 내지 못한다고요? 당나라 때 이보는 이 돌산의 옛 유적을 조사하기 시작했고, 연못 옆에서 두 개의 돌을 발견했는데, 돌을 두드려서 들어보니 남쪽의 돌소리는 희미하고 굵었다. 북쪽의 돌소리는 맑고 또렷했다. “멀리 있어서 두드리면 소리가 계속 퍼지고, 여운이 남아 있다가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사라진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저는 이 설명에 더욱 회의적입니다.
음울한 돌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의 돌은 "종"으로 명명된 이유가 무엇입니까? 그래서 나는 그를 호구로 보냈는데, 그곳에서 리보가 부르는 '돌종'을 볼 기회가 있었다. , 돌이 소리를 내고 있었는데 당연히이 설명에 웃으며 믿지 않았습니다
저녁에 달이 나왔을 때 수 마이와 함께 배를 타고 바닥까지 왔습니다. 낭떠러지 같은 바위가 내 옆에 서 있었고, 마치 사나운 짐승과 이상한 귀신처럼 사람을 덮칠 것 같은 섬뜩함을 느꼈고, 산 위에 앉아 있는 매들은 사람의 목소리를 듣고 놀라서 펄쩍펄쩍 뛰어올랐다. 구름 속에서 울부짖었다. 계곡에서 노인이 기침하고 웃는 듯한 소리가 들렸다. 누군가가 "이건 황새다!"라고 말했다. "무서워서 돌아가고 싶었는데 갑자기 물에서 큰 소리가 났습니다. 마치 종소리와 북소리가 멈추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뱃사공은 당황했습니다. 천천히 가서 확인해보니, 산 밑바닥에는 바위가 가득했는데, 동굴 바위의 틈이 얼마나 깊은지 모르겠습니다. 구멍과 틈으로 전자파가 밀려들어와서 그런 소리가 나더라고요.
두 산 사이를 돌아 항구로 들어가려고 할 때 물의 흐름 중간을 발견했습니다. 거대한 돌이 그것을 막고 있으며 내부에는 바람과 상호 작용하는 빈 동굴이 많이 있습니다. 물은 물체가 충돌하는 소리와 종소리와 북소리가 함께 울려 퍼지면서 음악을 연주하는 것처럼 이전의 우렁찬 소리를 메아리칩니다. 그런 다음 그는 Su Mai에게 말했습니다. "기억하시나요? 으르렁거리는 소리는 주나라 징왕의 무사종의 소리와 같고, 부딪히는 소리와 종북의 소리는 위장자의 노래하는 종소리와 같습니다.
고대인들은 우리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사물을 눈으로 보지 않고 귀로 듣지 않고 판단해도 괜찮습니까? 이도연이 본 것은 아마도 나와 같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대부분의 학자들은 밤에는 작은 배를 운전할 생각이 없고, 절벽 아래에 정박해 있기 때문에 진실을 알 수 없고, 어부와 뱃사공들이 그것을 알면서도 기록할 수 없는 이유가 바로 이것이다.
이도원의 설명이 너무 단순하다고 한탄해서 위의 과정을 적어봤습니다. 6. 명나라사?라씨 전기의 답변
('명나라사·나홍제1기'에서 발췌) 4. 다음 문장의 점으로 표시된 단어에 대한 설명에서 잘못된 것은 (3점)입니다. A. 그들은 Li Zhong의 교사이자 동료이며 그의 학문적 전기: 배움을 전수합니다. 친구들에게 감사를 전하십시오: "안도감"을 전달하십시오. 5. 기사의 해당 내용에 대한 다음 설명 중 잘못된 설명 중 하나는 (3점)입니다. A. 왕수인은 명나라 시대의 유명한 사상가로 유교, 불교, 도교에 능통했습니다. , 전투에서 군대를 통합 할 수 있었던 그는 중국 역사상보기 드문 만능 학자였습니다.
Luo Hongxian의 광범위하고 신중한 연구는 Wang Shouren의 학문의 계승이자 연구였습니다. "는 고대 중국의 과거 과거 제도를 말한다. 궁궐 시험에 합격한 사람들.
명청 시대의 과거는 3급으로 치러졌다. 궁궐 시험은 일반적으로 3년에 한 번씩 치러졌는데, 다. 애도는 고대 중국 문화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다. 명청시대에는 관료의 부모가 사망할 때 행하는 효행이다. 공직자는 직무를 정지하고 상복기간을 지켜야 했는데, 상복기간은 보통 3년이었고, 상례는 "채식을 먹고 3년 동안 집에 들어가지 말라"는 것이었다.
D 본문에는 "수여하다"에 "수여하다", "춘방좌찬산을 숭배하라는 부름"에 "와우", "세 사람의 이름을 제거하다"에 "제거하다" 등 관직의 승격을 표현하는 단어가 많다. 6. 다음 원문 관련 내용 요약 및 분석에서 틀린 부분은 (3점) A. 뤄홍시안은 큰 야망을 갖고 있다.
그는 감탄했다. 어린 시절의 루오룬(Luo Lun)은 나중에 왕수인(Wang Shouren)의 제자가 되고 싶었지만 아버지가 동의하지 않았기 때문에 진시 시험에 합격하는 것은 자랑할 가치가 없다고 믿었습니다.
황제는 자신이 아파서 법정에 갈 수 없다고 자주 불평했습니다. Luo Hongxian, 그의 고문 Tang Shunzhi 및 학교 서기 Zhao Shichun은 여전히 감히 법정에 가서 세자가 관리들의 축하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황제에게 퇴위를 요청했습니다. C. Luo Hongxian은 국민을 걱정했습니다. 조건을 갖추고 토지세의 단점을 발견하고 오랜 단점을 제거하기 위한 균형 잡힌 해결책을 요구했으며, 도적이 지안을 침략했을 때 그는 국가와 싸우고 방어할 것을 제안하고 도적들을 퇴각시켰습니다.
그는 죽음을 피하기 위해 돈을 달라는 범죄 부자의 요구에 동의하지 않았고, 강물이 불어나 집이 파괴되었기 때문에 자신을 위해 집을 지어 달라는 마센 주지사의 제안을 단호히 거절했습니다. 7. 본문의 밑줄 친 문장을 현대 중국어로 번역하세요.
(10점) (1) 두려움에 열려 있고 관심을 갖고 쉽게 놀 수 있습니다. 지연으로 인해 지연되었으며 Xun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며칠 만에 패배했습니다.
(5점) (2) Shun Zhi의 아내는 그를 끌어내려고 했지만 Yan Song은 같은 고향 출신이었고 그것을 사용하기 전에 거짓 가장자리를 계획했습니다. (5점) 참고 답변 율루 교육 네트워크 () 편집 4, B 5, D 6, B7, (1) 왕창은 돌아온 후 일부러 시간을 지체한 후 기념관을 바꾸라고 촉구했습니다. 나중에 Liu Jin이 쓰러지자 Wang Chang은 Luo Xun에게 사과를 요청했습니다.
(키워드 : "Qu", "Chi", "Xie" 각 1점, 부주의 2점) (2) 부름을 수락하고 그를 산 밖으로 유인하려는 Yan Song은 다음과 같은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의 동료 마을 사람들 때문에 그를 다스리는 척했습니다. 국경 지역 사람들은 그를 고용하려고 최선을 다했습니다. (키워드 : '그리기', '가짜', '가짜' 각 1점, 부주의 2점) 7. Luo Hongxian은 "Shizhong Mountain으로의 여행"의 번역을 온라인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Shui Jing"은 "Pengli Lake 입구에 Shizhong Mountain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Li Daoyuan의 주석은 "여기가 산의 바닥입니다."라고 믿습니다. 깊은 연못 근처에서 바람이 파도를 휘젓고 호수 물이 바위에 부딪혀 종소리처럼 들립니다. 사람들은 종종 이 설명을 의심합니다. .
이제 물에 종이나 차임을 넣으면 돌은커녕 강한 바람과 파도도 소리를 내지 못한다고요? 당나라 때 이보는 이 돌산의 옛 유적을 조사하기 시작했는데, 그는 연못 옆에서 두 개의 돌을 발견하고 그 돌을 두드려서 남쪽의 돌소리가 희미하고 굵게 들렸습니다. 북쪽의 돌소리는 맑고 또렷했다. "멀리 떨어져서 두드리는 소리가 멈췄을 때에도 소리는 퍼지고 있었고, 그 여운은 오랫동안 남아 있다가 천천히 사라진 줄 알았다." 하지만 저는 이 설명에 더욱 회의적입니다.
음울한 돌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의 돌은 "종"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것이 카운티 대장으로 임명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래서 나는 그를 호구로 보냈는데, 그곳에서 리보가 부르는 '돌종'을 볼 기회가 있었다. 돌이 소리를 내고 있었는데 당연히 이 설명을 듣고 믿지 못했어요
저녁에 달이 떠오를 때 수마이와 함께 배를 타고 절벽 아래로 왔습니다. 내 옆에는 사나운 짐승들과 이상한 귀신들처럼 솟아오른 바위들이 사람을 덮칠 듯 섬뜩하게 서 있었고, 산 위에 앉은 매들은 사람의 목소리를 듣고 놀라서 울부짖었다. 구름이, 계곡에서 노인이 기침하고 웃는 듯한 소리가 들렸다. 누군가가 "이건 황새다!"라고 말했다. "무서워서 돌아가고 싶었는데 갑자기 물에서 큰 소리가 났습니다. 마치 종소리와 북소리가 멈추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뱃사공은 당황했습니다. 천천히 가서 확인해보니, 산 밑바닥은 바위로 가득 차 있었는데, 동굴의 바위 틈이 얼마나 깊은지 모르겠습니다. 동굴과 틈에 전자파가 들이닥쳐 이런 소리가 났습니다.
그 사이로 배가 돌아섰습니다. 두 산을 합쳐 항구로 들어가려는데 물이 흐르는 가운데 거대한 돌이 있고 그 위에 사람이 앉아 있고 그 안에는 바람과 물이 교류하는 빈 동굴이 많이 있었습니다. 물체가 서로 충돌하는 소리와 종소리와 북소리가 일제히 울리면서 음악을 연주하는 것처럼 이전의 우르릉거리는 소리를 되풀이하면서 그는 Su Mai에게 말했습니다. "기억하시나요? 으르렁거리는 소리는 주나라 징왕의 무사종의 소리와 같고, 부딪히는 소리와 종북의 소리는 위장자의 노래하는 종소리와 같습니다.
고대인들은 우리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사물을 눈으로 보지 않고 귀로 듣지 않고 판단해도 괜찮습니까? 이도연이 본 것은 아마도 나와 같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대부분의 학자들은 밤에는 작은 배를 운전할 생각이 없고, 절벽 아래에 정박해 있기 때문에 진실을 알 수 없고, 어부와 뱃사공들이 그것을 알면서도 기록할 수 없는 이유가 바로 이것이다.
이도원님의 설명이 너무 단순하다고 한탄해서 위의 과정을 적어봤습니다. 그리고 너무 무례한 리보의 설명에 저도 웃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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