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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sangyang Gyatso의 '모스크의 꽃, 아카시아' 전문은 무엇인가요?

전생에

나는 청련이었고 당신은 산스크리트였다.

한 눈에 반한 500년의 시간.

꽃은 계속 피어나고,

음악은 맴돌고,

낮은 눈썹과 미소로,

누구의 깊은 삼성석 위의 사랑은 찬란하다 첫눈에 반한다?

이생에서

당신은 산이고 나는 흐르는 물이며

긴 바람은 노래이고 조용한 현은 맑고

물이 맥동하게 흐르고 Lingxiu는 열정적입니다.

너는 자유롭고 여유롭다,

내 눈썹은 온화하다,

내 마음은 스쳐지나간다,

누구의 부르심이 온화하다? 누구의 꿈인가요?

그때부터

샤오루는 별과 달의 지지를 받으며 집착했고

모든 생각이 매력적이었고

모든 속삭임,

모두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그때부터

당시와 노래 가사 속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당신의 시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의 꿈 속으로 나를 깊이 끌어안아

나는 수묵화 속에서 고동치고 있다

인간의 세계를 여행할 당신의 눈을 기다리며

활주한다 내 위로 부드럽게 떨리는 영혼.

알아요

당신은 내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만남입니다

세상의 끝을 넘어.

우리는 오랫동안 사랑했던 것처럼 오랫동안 알고 지내왔습니다.

우리는 대화할 때마다 묵묵히 서로를 아껴왔습니다.

당신은

나는 당신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동화라고 말했습니다.

나의 온화함은 당신의 전설을 풍요롭게 합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 한 사람의 마음을 얻어 영원히 함께하고 싶습니다.

항상 믿으세요

당신을 만나는 것은 신의 선물입니다.

아마도 나는 이생에서 당신을 찾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상상해 보세요

붉은 단풍나무 길 위에

내 손가락이 당신의 손가락과 얽혀있습니다

묻지 않아요 세상의 종말을 위해 잊지 마세요.

상상해 보세요.

이 겨울에는

당신의 부드러운 미소

눈꽃처럼 하얀 내 팔에 피어나리라

그리움의 핏줄 따라 무성하게 자라라

이 행복을 다정하게 안고

따뜻하게 해줄게

당신의 이름.

아무도 모릅니다

이 세상에 사랑이 얼마나 많은지는

얕은 만남과 깊은 이해에 속합니다

사람들은

이 세상에 얼마나 많은 감정이 있는지

말없는 교제, 조용한 기쁨에 속하는지 모릅니다.

수천명 중에

끝없는 시간 속에

한발 앞서는 사람도 없고

누구도 없다 하나 한걸음 뒤에,

나는 우연히 당신의 삶에 들어왔습니다.

이것은 깊은 운명이 아닐까요?

추가 정보:

캐릭터 소개:

6대 달라이 라마 창양 가초(1683~1706)가 쓴 17세기 티베트 사랑 노래 모음집 ).

작가는 티베트 남부 메뉴(Menyu) 지역에서 태어나 어릴 때 양치기 소년으로 일했으며, 농촌 풍습에 정통하고 민요를 좋아하며 민요문학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

그의 아버지는 불교를 믿었고 닝마종에 속해 있어 그에게 일정한 영향을 미쳤다.

15세 때 6대 달라이 라마의 환생으로 인정받은 그는 라사의 포탈라궁에 들어가 유명 스승들의 지도 아래 불교경전과 시, 달력 계산 등을 배웠다. 그러나 창양개초는 세속생활을 결코 잊지 않았으며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시를 썼다.

후세들은 60여 편의 대표작을 선정해 이를 『창양개초연가』로 엮어 인쇄해 전 세계에 유통시켰다.

'창양개초연가'는 티베트 시가계에서는 보기 드문 꽃이다.

작가는 종교지도자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의 내면적 갈등과 실생활에 대한 이상을 감히 글로 써내며, 인간 본성에 얽매인 종교의 족쇄를 깨뜨리고, 전통적 세력에 과감히 도전하며 시인의 위대한 잠재력을 표현한다. . 용기.

이 작품들은 이념적 내용에 있어서 긍정적이고 진보적일 뿐만 아니라 예술적 기량도 높다. 운율구조상 '사랑노래'는 몇 개의 6~8개 문장을 제외하면 기본적으로 한 문장에 4문장, 한 문장에 6음절, 2음절 뒤에 휴지, 3박자로 나누어진다.

즉, '네 문장, 여섯 단어, 세 번의 멈춤'이라는 리듬이 강렬하고 눈길을 끈다.

작품 소개:

6대 달라이 라마(1683~1706)의 작품 '창양개초시'는 국내외에서 널리 유포되며 유명하다.

창양개초는 몇 편의 시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남녀 간의 사랑에 대한 충성심과 기쁨, 슬픔을 표현하고 있어 일반적으로 '사랑가'로 번역된다.

'사랑노래'의 티베트 원작 작품 중 일부는 구두로 유포되기도 하고, 일부는 원고로 출판되기도 하고, 일부는 목판화로 인쇄되어 티베트 독자들에게 널리 유포되고 깊은 사랑을 받고 있음을 보여준다.

국내외 중국어 번역이 10개 이상 있고, 영어, 프랑스어, 일본어, 러시아어, 힌디어 등 해외 번역도 있다.

Tsangyang Gyatso는 서기 1683년 티베트 남부 Menyu 지역 Yusong에서 대대로 닝마 불교를 믿었던 농부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1697년 5대 달라이 라마의 '환생한 영혼 소년'으로 선발된 창양 얏소는 그해 9월 티베트 남부에서 라사에 도착해 랑카지현을 거쳐갔다. ~1737)은 그의 스승이었으며, 머리를 깎고 계를 받고, 낙상임진창양개소(羅象至至至至)라는 법명을 취하였다.

그해 10월 25일 라싸 포탈라궁에서 즉위식을 거행해 6대 달라이 라마가 됐다. 그 이전에 Tsangyang Gyatso는 사람들 사이에서 살았습니다. 그의 가족은 대대로 닝마(Red 종파) 불교를 믿었지만 이 종파의 규칙은 승려의 결혼과 자녀 출산을 금지하지 않았습니다.

달라이 라마가 속한 겔룩종(황색종) 불교는 승려들의 결혼, 가정의 시작, 여성과의 친밀한 관계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다.

Tsangyang Gyatso는 이러한 엄격한 규칙과 규정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는 자신의 생각과 말과 행동을 속박하기 위해 종교적 규율을 사용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저명한 종교 지도자로서 자신의 주체적인 생각과 의지를 바탕으로 감동적인 '사랑 노래'를 많이 썼다.

바이두백과사전-창양개초의 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