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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내가 지은 집'에 대해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이 영화는 덴마크의 유명 감독 라스 폰 트리에(Lars von Trier)의 신작으로 그의 걸작이라고도 할 수 있다. 예술” 논쟁.

Lars Fung은 극도로 변태적인 스토리 주제와 현대 영화 예술에 반하는 촬영 기법, 그리고 강한 종교적, 철학적 기질로 '님포매니악', '안티기독교인', '도그빌' 등으로 유명하다. , 등. 이 작품의 이미지 스타일은 모두 그가 1995년에 다른 세 명의 감독과 서명한 "Dogma 95 선언문"을 따릅니다. 이 선언문은 Lars Fon 자신의 스타일과 그가 실현하려는 영화에 대한 주석입니다.

'내가 이 집을 지었다'의 이야기는 다섯 가지 토론 주제에 해당하는 다섯 가지 이벤트로 인해 여전히 너무 정신없고 변태적이고 반항적입니다. 첫 번째 이야기 속 여자는 완고하고 다루기 힘들며, 자신이 남들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하고, 끝없이 수다를 떠는 것이 짜증스럽다. 두 번째 사건은 전체적으로 장난스러운 블랙 유머 스타일로, 적시에 내린 비로 인해 잭의 죄의식은 사라진다. 악한 사람들이 반드시 신의 형벌을 받는 것은 아니다. 사람들의 희망적인 생각.

세 번째 이벤트는 모차르트의 음악을 바탕으로 잭이 미혼모와 두 아이를 데리고 사냥을 나가는 모습인데, 이는 결국 18세기 유럽 궁정의 행태와 매우 유사하다. 그들은 모두 Jack's Prey가 되었습니다. 이번 주제는 종의 멸종과 인종적 적대감에 관한 것입니다.

네 번째 사건에서 잭은 성적 특징을 상징하는 여성의 가슴을 잘랐다. 이에 앞서 잭은 왜 남자가 항상 권력자와 죄인이 되는지 묻는다. 그는 남자를 거세하는 처벌을 싫어한다. 그리고 그는 "여성을 거세"하고 싶어합니다.

다섯 번째 사건은 사람을 죽이는 것보다 '집을 짓는 것'에 더 가깝기 때문에 잭이 사람을 죽이는 동기가 무엇인지 주목해야 한다. 그가 보기에 '예술'을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 그는 살인 현장에서 시체로 포즈를 취한 뒤 네거티브 필름을 이용해 사진을 찍곤 했다. 명암, 흑백을 전복시키는 촬영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