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청나라 여성복을 묘사한 한문

청나라 여성복을 묘사한 한문

1. 고대 여성복 설명

그녀의 눈은 물과 같지만 대화의 차가움으로 모든 것을 꿰뚫어 볼 수 있는 것처럼 손가락은 가늘고 피부는 크림색, 백설 공주는 분홍색, 물을 비틀 수 있는 것 같고, 한 쌍의 붉은 입술, 달콤한 미소, 모든 움직임이 춤을 추는 것 같고, 발목까지 늘어진 긴 머리, 풀린 머리, 녹색 실크. 머리카락이 바람에 춤추며 나비를 유혹할 수 있는 향기, 가느다란 허리, 가느다란 팔다리, 요정처럼 세련된 기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닥에 누워있는 흰색 드레스를 입고 녹슨 나비의 짙은 무늬가 그려져 있고, 검은 머리에는 나비술이 살짝 올려져 있고, 밤진주를 조각한 나비가 이마에 은은한 빛을 발하고 있다. 눈썹은 가볍게 쓸어 넘겼고, 화장을 하지 않았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얼굴을 숨길 수는 없었다. 목에 걸린 크리스탈 목걸이는 쇄골을 더욱 또렷하게 만들었다. 그녀의 발은 보석으로 장식된 금빛 신발을 신었고, 그녀의 아름다운 눈은 플랫폼 위에 가볍게 발을 내디뎠을 때, 숨을 잃은 창백한 나비처럼 날아갔다. 어둠 속에서 그녀의 표정은 세상의 불꽃을 먹을 수 없는 요정처럼 무심했다. 그녀의 입가에는 불꽃처럼 천상적이고 천상적인 미소가 떠올랐다. 2. 고대 여성의 아름다운 옷을 묘사하는 시

3월 3일 날씨가 맑았고, 장안 물가에는 미녀들이 많았습니다. 그들의 표현은 풍부하고 의미 있고 원시적이었습니다. 사실, 그들의 질감은 섬세하고 뼈와 살은 고른데, 수놓은 옷은 늦봄에 빛나고 있었고, 황금빛 공작새, 은색 유니콘이 눈에 띄었습니다. 관자놀이와 입술에 늘어진 녹색 연잎, 뒤에서 보면 무엇이 보입니까? 구슬이 허리를 눌러 몸매를 유지합니다. - 두보의 "미인 여행" 후지의 열다섯 번째 날, 그녀는 벨트가 달린 긴 치마와 넓은 소매를 입고 있습니다. 그녀의 머리에는 큰 진 진주가 있고 그녀의 두 하인은 얼마나 우아합니까? , 이생에 좋은 사람은 없습니다. "유린 랭" 수탉이 울고 새벽이 다가오고 신부는 내 수 놓은 치마를 입고 모든 것이 정돈되어 있습니다. 발 밑에는 대모갑 빛이 비단처럼 매끄럽습니다. 밝은 달이 귀에 있고 손가락은 껍질을 벗긴 양파 뿌리와 같고 입에는 주홍빛이 맴돌고 있습니다. 섬세한 발걸음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섬세합니다. - Han Yuefu의 "The Peacock Flies Southeast". 3. 고궁 여성들의 복식에 대한 설명

그녀는 연분홍빛 옷을 입고 하얀 거즈를 덮고 있어 우아한 목선을 드러내고 있으며, 스커트의 주름은 눈과 같고, 달빛이 가볍게 흐르는 땅 위에는 3척 이상 뻗어 있어 걸음걸이를 더욱 우아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푸른 비단 3000개를 머리띠로 묶고, 머리에는 나비 머리핀을 꽂는다. 가슴까지 늘어뜨린 머리카락. 핑크와 화이트를 얇게 바르면 컬러감만 더해지고, 볼 옆 부분은 붉은빛이 도는 듯한 느낌이 마치 꽃잎처럼 섬세하고 사랑스러운 청순한 피부를 연출한다. 바람에 흩날리는 맑고 투명한 얼음과 눈의 큰 모란, 에메랄드빛 녹색 안개와 푸른 구름, 바닥에 흩뿌려진 분홍색 수선화와 같고, 금빛 얇은 연기가 자욱한 녹색 거즈로 덮여 있습니다.

낮게 매달린 사원에는 진주와 벽옥이 박혀 있고 달 표면은 물과 무궁화로 덮여 있습니다. 연한 흰색 궁중복을 입은 그녀의 우아함은 어딘가 세속적인 아우라를 풍긴다.

뒤로 흐르는 와이드 스커트가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워요. 옥빛 같은 검은 머리카락을 날아다니는 선녀번에 간단하게 묶어주고, 둥그런 진주 몇 개를 머리카락에 무작위로 장식해 먹구름 같은 머리카락을 더욱 부드럽고 윤기나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그녀의 아름다운 눈은 광채로 가득 차 있고, 붉은 입술은 웃고 있다. 연한 파란색 롱 스커트를 입고 스커트에는 흰색 비단 벨트를 사용하여 통제할 수 없는 가느다란 허리를 묶고 자두 하나만 삽입했습니다. 화이트 호스타 심플하면서도 상큼하고 우아해 보이는 하늘색 궁중 드레스를 입고 스커트 모서리에 섬세한 벚꽃 꽃잎을 수놓았습니다.

머리에는 경사진 벽옥 머리핀이 있고, 얇은 은빛 구슬 술로 장식되어 있으며, 얼굴에는 옅은 분홍빛의 작은 치자나무가 수놓인 라벤더색 드레스를 입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묶은 머리에 라벤더색 머리핀을 옆으로 꽂아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더했다.

핑크와 핑크를 살짝 발라주면 입술이 붉어지지 않아요. 에메랄드빛 스모크 스웨터, 안개꽃과 푸른 풀이 흩날리는 주름치마, 그리고 얇은 녹색 물막이 있는 어깨는 마치 허리를 가르는 듯하고, 피부는 응축된 지방처럼 파랗다.

아름다울 정도로 요염하고 뼈가 없다. 흰색 거즈 스커트를 입은 그녀의 허리는 물색 비단 담배로 우아한 리본으로 묶여 있었고, 그녀의 검은 머리는 웨이링 머리핀을 비스듬히 꽂은 채 부드럽게 잡아 올려져 있었다.

그녀의 피부는 옥처럼 맑고 화장을하지 않은 그녀는 녹색과 부드러운 연기 인 Xia Ying 거즈로 만든 얇은 장미 향 브래지어를 입고 보라색 대나무 숲을 혼자 걷고 있습니다. 허리 둘레에 꽃이 흩날리는 스커트와 바닥을 가로질러 뻗어 있는 하얀 매화 오간자 조각. 허리는 버드나무처럼 가늘고, 어깨는 삭발한 것처럼 가늘고, 미소는 매력적이며, 아름다운 눈은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하늘색 나비가 날개를 펼친 연분홍 궁전 드레스는 스커트 모서리에 수놓아져 있고, 흰색 거즈로 덮혀 있다. 바람이 부드럽게 불고 바람에 날려가는 느낌이 있습니다.

그녀의 부드러운 잉크 컬러의 머리카락이 허리에 자유롭게 드리워져 있어 몸매가 가늘고 허리가 얇아서 더욱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옷자락에는 녹슨 보라색 무늬가 있었고, 녹색 비단 3000가닥은 짧게 뽑혀져 있었고, 나머지는 목에 걸려 있었다. 이마 앞 부분은 딱 맞는 장식이었다. 머리에는 속이 빈 봉황이 날아다니고, 연꽃의 발걸음이 가볍게 움직일 때마다 딸랑거리는 소리가 난다.

금빛 구름 연기 셔츠에 우아한 난초 자수, 바닥까지 내려오는 노란색 고대 무늬 이중 나비 구름 모양 천수 스커트, 손에 쥐는 비하라 모란 미스트 거즈. 속이 빈 난초 구슬 머리핀을 쓴 이윤지의 얼굴은 달처럼 매력적이며, 눈은 빛나고 섹시하다.

어깨는 삭발한 듯, 허리는 날씬한 허리처럼, 눈썹은 녹색 깃털 같고, 근육은 하얀 눈 같다. 바깥쪽에 물색 망사를 댄 수수한 비단 궁중 예의를 입고 바람이 불고 망사가 펄럭이는 모습이 온몸에 은은한 기운을 풍긴다.

3천 개의 검은 머리카락을 심플한 파란색 롤빵에 묶고, 우아한 매화 머리핀을 꽂은 뒤, 관자놀이를 살짝 드러낸 롤빵으로 황실 정원으로 홀로 걸어갔다. 탄력 있고 촉촉한 그녀의 피부는 따뜻한 옥처럼 부드럽고, 빛은 기름진 것처럼 부드럽고, 작은 체리 입은 붉고 섬세하며, 뺨 옆의 두 가닥의 머리카락은 바람에 부드럽게 날립니다. 고혹적인 매력을 더해줍니다. 풍성한 모란으로 수 놓은 긴 보라색 드레스를 입고 허리에 아쿠아 실크 라인을 걸고 연한 노란색 구름 스웨터, 바닥 길이의 흰색 궁전 새틴, 일반 눈 실크를 입고 완벽한 모습이 분명합니다. 모양의 치안수이 스커트, 헤어 스모키한 히비스커스 번을 입고 눈썹을 가볍게 쓸어주고 얼굴에 파우더를 얇게 바르고 바닥을 쓸고 있는 밝고 아름다운 아쿠아 블루 거즈 스커트를 입고 있습니다. 허리에 같은 색의 벨트를 착용해 허리를 묶어 몸매를 돋보이게 했다. 여성은 우아한 자태를 뽐냈고, 검은 머리는 부드럽게 말아 올려져 있으며, 머리에는 요정 구름빵을 꽂고, 사파이어 나비를 달고 있다. 머리핀을 사선으로 꽂은 그녀의 눈은 수은으로 솟아오른 두 개의 검은 수정처럼 맑고 밝으며, 얼굴에 파우더를 얇게 바르면 온 나라를 사로잡을 듯한 우아한 모습을 갖고 있다. 그녀의 움직임은 우아함을 더해주며, 눈썹만 봐도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연한 컬러의 스커트에 실버 트리밍을 하고, 물색의 거즈 벨트가 허리를 우아하게 표현해주며, 허리를 가늘게록하고 소매가 루즈하게 떨어지는 바이올렛 컬러의 무궁화가 달린 롱 스커트를 입는다. 옅은 미소를 짓고 있는 한 쌍의 젊고 무식한 영혼의 구슬은 진주처럼 매끄러우며, 그의 눈은 얼음 밑의 시냇물처럼 맑고, 세속적인 흙의 흔적도 없이, 그의 속눈썹은 부들부채처럼 길고 굵다. , 그리고 그는 손을 뻗는다. 그녀는 작은 코와 길고 고운 한 쌍의 고양이를 가지고 있고, 소맷단에 수놓은 우아한 난초가 그녀의 손가락을 껍질을 벗긴 양파처럼 보이게 하고, 입술은 부드럽게 곡선을 이루고 있다. 아름다운 호로.

옥색 귓볼에는 하늘색 술이 달려있어 가벼워서 약간의 바람에도 천천히 춤을 출 수 있습니다. 연한 녹색 핑뤄 드레스를 입고 바닥까지 내려오는 꽃 무늬가 하나도 없으며 소맷단에는 자홍색 명주실로 반쯤 열린 서양 협죽도 꽃 몇 송이만 수놓아져 있고, 허리에는 유백색 실크 리본이 묶여 있다. 사파이어 체인을 달고 있는 작은 주머니는 마치 버드나무처럼 보이는데, 이는 바람에 다가가는 날아다니는 제비의 비겁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머리도 산뜻하고 간결한 스타일로 빗어 넘겼고, 앞머리는 자연스럽게 흩날리며, 이마 부분은 본의 아니게 사선으로 갈라진 뒤 백옥 팔치 빗을 사용했다. 부러진 구슬 머리핀, 매끈하고 납작한 낮은 롤빵에 사선으로 꽂힌 금빛 복숭아꽃 머리핀, 은은한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긴 구슬 목걸이, 작은 은술을 달아 머리 뒤로 푹신푹신하게 장식했다. 머리를 가볍게 흔들면서 비를 맞으며 자연미와 우아한 옥빛 얼굴이 아름다운 이목구비에 새겨져 있습니다. 그녀의 수채화 같은 눈은 맑고 밝지만, 꿰뚫어 볼 수 있을 만큼 차갑습니다. 그녀의 작고 섬세한 코는 날개처럼 얇은 작은 입, 섬세하고 결점 없는 얼굴에 잔물결이 나는 미소, 그리고 섬세한 얼굴에 고혹적인 흔적을 남긴다. 옅은 핑크색 거즈 드레스를 입은 그녀의 허리는 컬렉션의 흰색 부드러운 연기로 부드럽게 받쳐져 있으며, 스커트 가장자리에는 은색 반짝이 실로 겹겹이 수놓은 옅은 핑크색 격자 사이에 눈에 띕니다.

4. 청나라 여인들의 의복을 표현하는 몇 가지 단어를 찾고 싶습니다

피부가 살짝 통통하고 체형이 중앙에 있고 볼이 싱그럽고 코가 기름지고 온화하고 두 번째 컷 얇은 어깨와 허리, 긴 몸매, 오리 같은 얼굴, 잘 생긴 눈과 눈썹, 신들의 비행을 기대하며 문학적 광채의 본질, 보면 저속함을 잊어 버립니다.

형형색색의 자수가 눈부시게 마치 첩과 선녀처럼 금빛 머리를 쓰고 있다. 여덟 개의 비단보물과 구슬로 묶은 조양오봉의 구슬머리핀, 붉은 금목걸이를 하고 있다. 목, 스커트에 콩색 궁전 리본, 이중 균형의 장미 펜던트, 몸에 수백 개의 나비가 달린 금색 꽃다발. 주홍색 새틴 내로우 코트, 컬러풀한 각인의 스톤 그린과 은색 쥐 재킷, 그리고 에메랄드빛 꽃무늬 크레이프 스커트. 붉은색과 봉황의 삼각형 눈, 두 개의 곡선형 버드나무 잎 눈썹, 날씬한 몸매, 완벽한 체격, 봄의 기운을 담은 핑크색 얼굴, 웃기 전에 붉은 입술 향이 난다. .

홍저에서 선정. 5. 청나라의 복식을 기술한 문단

청나라의 치파오가 만주족에 의해 관중으로 들어왔으나, 국제적인 상황에서 "치파오"는 오랫동안 중국 의류의 아름다움과 동의어였습니다.

만주족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발을 덮을 만큼 긴 옷을 입는데, 후기 치파오는 여기서 진화한 것입니다. 처음에는 치파오가 비교적 넓고 허리가 없었으며 나중에는 허리가 꽉 조이는 형태로 깃과 소매 부분에 레이스가 수놓아져 시대적 특징이 강렬하게 표현되었습니다.

겉옷 바깥쪽에는 조끼라고도 불리는 조끼가 달려 있는데, 이는 남자의 조끼와 비슷한 스타일이다. 외국인의 지배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청나라 한족 여성들은 "남성은 여성에게 종속되지만 여성은 그렇지 않다"는 규정에 따라 옷차림에 있어 여전히 더 큰 자유를 누리고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여성들은 망토와 코트 스커트를 입는데, 망토 안에는 큰 코트와 작은 코트가 들어있습니다. 소코트는 여성에게 몸에 꼭 맞는 옷으로, 색상은 주로 빨간색이다.

옷 아랫부분의 컬러도 더 비싸지만, 시대에 따라 스타일도 달라졌다. 청나라 말기에는 바지를 입는 것도 유행했는데, 한 종류는 바지였다.

여성의 발 묶는 풍습은 청나라 때 최고조에 달했지만 이는 한족 여성에게만 국한됐다. 여자들은 발이 묶이지 않은 것에 만족했고, 대부분 나무 밑창이 달린 수놓은 신발을 신었다. 당시 중국은 민국 말기에 왕조가 바뀌는 혼란스러운 순간에 있었다고 한다. 신구사조의 영향이 강해 당시 여성들은 어느 정도 사고방식에 혁신을 추구했지만, 겉모습은 여전히 ​​전통적이고 보수적인 모습을 보였다.

옷의 변화가 많으며, 상의와 스커트의 형태를 유지하며, 상의는 셔츠와 상의, 하의는 긴 스커트로 되어 있으며, 소매 끝이 좁고, 젊은 여성들은 활동하기 쉽도록 매우 짧게 재단되어 있다. 그리고 하이 칼라의 롱 코트와 블랙 롱 스커트까지.

즉, 모두 일직선으로 재단되어 허리 부분이 꼬임이 없는 것입니다.

초창기에는 남성의 땋은 머리의 영향을 받아 여성도 한때 머리 자르기를 대중화했지만, 사회 전통의 영향으로 곧 다시 머리를 길게 기르다가 뽑는 경향이 나타났다. 젊은 여성분들이 이마를 살짝 덮은 헤어스타일을 '프론뱅'이라고 합니다. 스타일은 원라인 스타일, 드레이프 스타일, 아기호흡 스타일 등 다양합니다. 치파오: 민국 이후 한족 여성들은 만주 복식의 영향을 받아 치파오 착용이 인기를 얻었습니다. 유럽과 미국 문화가 중국에 열풍을 일으키면서 치파오 스타일은 유럽과 미국 의류의 장점을 흡수했으며, 직물 몸에 밀착되도록 커팅되어 여성의 곡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1920년대에 유행한 치파오는 청나라 시대의 만주족 여성복에서 탄생한 것으로, 한족 여성들의 서양 복식 스타일이 흡수되어 지속적으로 개량되면서 형성되었다. 당시에는 전문 의류 연구 센터가 없었고, 수천 가구의 의복 스타일이 시대 유행의 영향을 받아 끊임없이 변화했습니다.

치파오는 당시 매우 인기 있는 의상이 되었고 중국 여성의 민족의상이 되었습니다. 풍현의상: 민국 초기 여성들이 입었던 의상이기도 한 이 복식은 상체에 치파오깃을 두른 스타일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하체의 스커트는 가볍고 예쁘고, 활동성이 더욱 편리하며, 뉴에이지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6. 청나라 부잣집 여인들의 의복을 묘사하고, 말로 표현해 보세요

관녀:

흐릿한 청동거울에 그녀에게 매우 친숙한 얼굴이 희미하게 비쳐졌습니다. 그녀의 검은 머리카락은 귀 옆에 늘어진 속이 빈 고리 모양으로 빗어져 있었는데, 이것은 이 기간 동안 소녀들이 착용했던 이중 롤빵이었습니다. 그녀의 이마에 아름다운 장미. 인기 있는 자두 모양의 꽃씨.

리우시안 스커트를 입은 리우시안 스커트의 잘록한 허리와 잘록한 어깨가 그녀의 절묘한 자태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청동 거울 속 여인의 얼굴 특징은 절묘하고 그림 같고, 눈썹 사이의 부드러움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특히 주위를 둘러 보는 그녀의 검은 수정 눈은 의심 할 여지없이 사람들이 본 것 중 가장 아름다운 얼굴입니다.

소녀의 연한 청록색 드레스 아래에는 작은 자수 신발 한 켤레가 어렴풋이 보이고, 긴 머리는 관자놀이까지 늘어져 있으며, 눈썹은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아름다움은 자연스럽고, 히비스커스의 순수한 물은 수도의 루즈와 핑크보다 낫습니다. 특히 그를 멍하니 바라보고 있는 저 반짝이는 눈이 정말 귀엽습니다.

심플한 칭이를 입은 그녀의 부드러운 녹색 실크 머리는 간단히 구레나룻으로 빗어 넘겼고, 아쿠아 헤어핀은 우아하고 매력적인 검은 머리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여자는 뒤돌아 볼 필요가 없습니다. 날씬하고 우아한 몸매와 매력적인 기질을 보는 것만으로도이 여자가 미인임에 틀림 없습니다.

뒤를 돌아보니 그녀의 뽀얗고 매력적인 피부와 살짝 찌푸린 눈썹, 촉촉한 눈매, 오므린 주홍색 입술이 보였다.

고대 첩 :

진홍색 망사 궁중 드레스를 입고 붉은 색이 눈부시며 피처럼 두껍고 우아하며 흐르는 구름 치마가 자태를 아름답게 보이게합니다. 날씬하고 가벼운 브래지어, 긴 옷깃, 넓은 벨트로 온몸이 바람에 춤을 추는 것 같아 매혹적입니다. 그녀는 맨손을 들어 관자놀이를 다듬고, 화장을 하고, 머리핀을 아플리케하고, 짙은 녹색을 칠하고, 입술에 점을 찍고, 루즈를 발랐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청동거울 속에서 요염한 아름다움을 보았습니다. 그리고는 만족스러운 듯 자리에서 일어나 매혹적인 입술을 오므렸다.

몸에 걸친 진홍빛 스커트를 보면 붉은색 같으면서도 그보다 가벼워서 갑자기 엄청나게 눈부신 느낌이 든다. 언젠가는 빨간 머리를 대놓고 당당하게 쓰게 될 텐데...

구름이 흐르는 롤빵과 옥비녀를 달고 가겠습니다. 녹색 하늘색 선녀치마는 고운 쌀구슬을 엮어서 우아한 수선화로 만들어 햇빛 아래 반투명하고 부드러운 실크 거즈가 수선화 같은 옅은 색을 하나하나 접어서 더욱 아름다워요

불쌍한 추. 기분이 아주 좋아 연꽃계단을 따라 황실정원으로 향했습니다.

젊고 아름다운 여성이 옷을 차려 입고 화장대 앞에 앉아 있습니다. 그녀는 짙은 꽃과 비단이 달린 화려한 궁전 드레스를 입고 있지만 색상은 그다지 밝지 않지만 고급 소재와 자수 바늘이 있습니다. 드레스를 매력적인 눈으로 보이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올림머리를 한 그녀의 외모는 아름다웠지만, 조금 덜 밝았다. 아직 어리지만 메이크업은 복잡해 평소와는 조금 다른 날카로움을 드러냈다.

새빨간 루즈를 칠한 그녀의 손이 볼에 부드럽게 닿아 눈처럼 하얀 볼은 루즈로 장식되어 약간의 은은한 색감을 보여주었지만 소녀스럽지 않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답습니다. 가짜 꽃다발을 보니 좀 뻣뻣하고 영혼이 없어 보입니다.

적절한 때 맑은 여성 목소리가 나왔다. 그녀는 슬림 한 몸매를 강조한 연한 분홍색의 12 개의 부서진 유현 드레스를 입고 가슴의 백설 공주 피부를 크게 드러냈다. , 사람들의 눈을 곧게 만듭니다. 그녀는 부드럽고 하얀 얼굴에 홍조를 띤 채 섬세하게 미소를 지었다.

그녀는 밝은 미소와 매력적인 눈을 가지고 있으며 오늘은 특별히 손질하고 옷을 차려 입어 보는 사람들의 피를 흘립니다. 부드러운 허리는 바람에 흔들리는 버드나무 같고 발걸음 하나하나가 우아하다.

젊은 여성을 시중드는 궁녀가 금색과 은색의 비단 치마를 비틀고 술이 달린 빵을 빗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번거롭지도 너무 평범하지도 않습니다. 아름다운 얼굴, 밝고 거침없는 모습, 그리고 불처럼 진지한 미소.

이런 모습을 보면 사람들이 쉽게 좋아하는 사람인 것 같아요. 7. 고대 여성복에 대한 설명

1. 은색 테두리가 있는 밝은 색상의 스커트, 허리를 아름답게 감싸는 수채화 색상의 거즈 벨트, 바닥까지 이어지는 보라색 페인트의 히비스커스 앞면에 주름이 잡힌 퍼프 웨이스트와 소매가 돋보이는 롱 스커트입니다. 소맷단에 수놓은 우아한 난초는 껍질을 벗긴 양파처럼 손가락을 돋보이게 하고, 여성의 입술은 크리스털 컬러로 빛나며 아름다운 호를 그리며 부드럽게 곡선을 이룹니다. 옥색 귓볼에는 연한 파란색 술이 걸려 있어 가벼운 바람에도 천천히 춤을 출 수 있습니다.

2. 바깥쪽에 달 새틴 자수 목련과 날아 다니는 나비 망토가 달린 바닥 길이의 흰색 매화 드레스를 입으십시오. 패턴이 있는 나비 모양의 레이스 몇 가닥이 앞면 플래킷에 걸려 있습니다.

스커트 밑단은 안개처럼 가늘고, 금색 띠로 묶여 있어 자태가 고귀하고 우아하며, 그 앞에는 금빛 영매가 조용히 누워 있는 것 같다. 목에는 우아한 느낌이 더해진다.

귀 옆에는 은색 나비 귀걸이가 걸려 있다. 그녀는 은색 머리핀으로 검은 머리를 잡고 꼬아서 정교한 버드나무 잎 모양의 머리핀으로 만든다. 목련으로 고정된 또 다른 제품은 신선하고 아름답고 우아해 보입니다.

3. 다소 심플한 수수한 흰색의 긴 비단 드레스를 입고 짙은 갈색의 비단실을 사용하여 옷에 화려하고 힘찬 가지를 수놓았고, 분홍색 비단실로 활짝 핀 매화꽃을 수놓았습니다. 스커트 밑단부터 허리까지, 짙은 보라색의 와이드 벨트가 가는 허리를 조여 슬림한 몸매를 돋보이게 한다.

반대로, 연한 보라색 오픈 거즈 드레스로 덮여있어 우아함과 고급스러운 느낌을줍니다. 허리에 묶인 경옥 펜던트가 우아함을 더해줍니다.

4. 파란색 옷을 입고 파란색 석류 스커트, 녹색 거즈 코트, 어깨에 연한 노란색 실크 망토를 착용하여 스커트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드레스에는 흰색 자수가 있습니다. 백합꽃이고, 흰 바탕에 약간의 붉은기가 있어 희고 장밋빛인 얼굴과 같으며, 윗털은 둥글게 감겨져 있다.

아래층에는 에메랄드가 박힌 비녀가 여러 개 있고, 어깨에는 푸른 털 3천 개가 흩어져 있고, 귀걸이에도 에메랄드가 박혀 있다. 옥색 목에 많은 매력을 더하고, 흰 얼굴에 붉은 입술이 자그마하고 귀엽게 보이며 흰 얼굴에 많은 매력을 더해 줍니다. 붉은 백단 피아노를 조심스럽게 쥐고 은은한 향기를 풍깁니다.

추가 정보:

고대 중국에서는 은상 왕조 때부터 글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글의 대부분은 그림 문자나 그림이었습니다. 갑골문을 보면 옷, 신발, 노란 옷, 벨트, 재킷 등 의복을 반영하는 단어를 볼 수 있다.

출토된 유물에서는 옥으로 만든 펜던트, 옥반지, 귀걸이, 목걸이, 머리핀, 빗 등을 볼 수 있으며, 비단, 마, 구리 장신구도 눈에 띕니다. 모두 귀족 소유입니다. 이는 의류 및 의류 시스템이 더욱 개선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옷, 스커트, 왕관, 신발, 모자, 양말 등 의복 형태의 지속적인 출현은 의복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도가 높아지고 있음을 보여 주며, 점차 단순한 실용적인 기능에서 장식적인 기능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장식으로 인해 고대 의상이 완전하고 통일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서주(周周)시대에는 점차 위계제도가 확립되어 주(周)나라에서는 왕실 복식을 담당하는 '사부(比富)'와 '내시부(内施富)'라는 직위를 두게 되었다. 문헌기록과 출토문물 분석에 따르면, 중국 황실의 복식 제도는 하(夏)나라와 상(商)나라 때 처음으로 확립되었으며, 주(周)나라 때 완전히 완성되었고, 춘추시대에 예법의 규율로 편입되었다. 그리고 전국 시대. 신하들은 위엄과 위엄을 나타내기 위해 각종 예식에서 왕관과 모자를 질서정연하게 착용해야 하며, 옷도 형태와 색상, 문양이 다양해야 합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상서·의기』에 수록된 12장이다. “해, 달, 별, 산, 용, 중국 곤충이 그려져 있고, 종의, 조류, 불, 쌀이 그려져 있다 , 부와 부 자수는 오색 복식을 강조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십이지장 패턴은 과거 왕조의 황제 복식 체계가되었으며 청 황제가 퇴위하고 원세 카이가 왕위를 복위 할 때까지 사용되었습니다. . 주(周)나라 때 출토된 사람 형상의 문물을 보면 의복 장식은 복잡함과 단순함이 다르지만 상의와 하의가 뚜렷하게 구분되어 중국 복식의 기본 형태를 확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