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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차오렌은 어떤 사람인가요?

자아실현이라는 추상적인 이론으로 볼 때, 우리는 이 청년을 비난할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명예와 행복을 갈망하는 청년을 단순히 뻔뻔한 사람으로 치부할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최하위 청년들은 언제나 굴욕적이고 빈곤한 상태에 머물러야 하는가?

문제는 마얼 씨가 국가 대변인이 된 사회가 청년들을 위해 어떤 길을 마련해 주었는가 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황실 시험의 길을 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누가 당신에게 관직을 주겠습니까? 관직 사회에서는 관직이 없으면 사회적 지위도 없고 명예도 없습니다. 마아가 젊은이들을 유혹하거나 속인 것이 아니라 사회가 원래 그런 것입니다. Ma Er은 자신의 삶의 절반을 희생하고서야 이 "법"을 깨닫고 Kuang Er에게 이 일상적인 사실을 말했습니다. Kuang Er이 Ma Er에 의해 타락했다고 말하는 것은 부당한 사건입니다.

그 길에는 제도도 있고, 공기와 같은 관습이나 사회심리도 있다. 이런 것들은 분명히 Ma Er이 말한 것보다 더 겸손하고 적나라하며 현실적입니다. 광다의 소규모 요원으로서의 주변 경험은 매 순간 그만큼 혼란스럽지 않은 그의 남동생을 일깨워준다. 사람은 이렇게 살 수 없고, 길은 이렇게 갈 수 없다. 서민들의 우울증에서 벗어나려면! 그리고 눈에 띄고 싶은 욕망이 붐비고 붐비는 것은 그가 활기차고 부지런하고 총명하고 돼지처럼 늙어 죽지 않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나온 것입니다. 요컨대 그가 직업을 바꿔야 한다는 것은 이론적으로 이해가 된다. 핵심은 그가 점프할 수 있는 곳과 점프하는 방법이다. 전자는 환경에 대한 규정적인 문제이고, 후자는 자신의 도덕적 주관의 방향과 성격이다. 문제는 소설 속 비극과 희극의 영역에 속한다.

우리는 어디로 점프할 수 있는가? 공식 사회는 황실 시험 경로를 제시하고, '지하 세계'는 판산의 세계이고, 중간 영역은 '투쟁하는 시인'의 살롱이다. 마을 소년의 천진난만함과 기민함을 바탕으로 '큰 세계'에서 세계를 정복하기 위한 세 가지 단계를 거쳐야 하는 작가의 뛰어난 사실감과 사실감 넘치는 테크닉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가세요 과거에 가려면 먼저 잘 먹어야 해요. Pan San은 돈을 주었고 Kuang Chaoren은 총잡이 역할을 맡았습니다. 과거 시험에서 승리의 영광은 인색하고 너무 느리게 다가온다. 인간은 매일 격려와 만족을 받아야 다음 날 경쟁할 수 있는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Kuang Er이 유명해질 기회를 잡고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은 불합리합니다. 그래서 그는시 모임에 참여하기 위해 밤새 기사를 자르고 붙여 넣었지만 적어도 "Qi Fu"는 아니었지만 그 베테랑보다 나쁘지 않았습니다. "정말 결점이네요." 그 결과 광조인은 '연예인'이 됐다. 그리고 그는 연예인임과 동시에 팔각수필을 선정하고 평가하는 작업에 전념해왔다. 이로써 그는 '대세계'에 거점을 마련했을 뿐만 아니라, 전진할 때 공격하고 후퇴할 때 방어할 수 있는 유리한 지형을 점유했으며, 전진과 후퇴가 확고히 자리잡았다.

강차오렌은 '외사'의 동시대 영웅이다. 그는 가짜 연예인보다 더 실용적이고 능력이 있고, 고정관념에 사로잡힌 팬들보다 더 유연하고 적응력이 뛰어나다. 그는 항상 상류층으로 올라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 현대 영웅의 탄생은 전통 교육의 파산을 결정적으로 보여줍니다.

그의 변신은 그 사회의 발전 추세를 가장 잘 보여줍니다. 누가 도덕적 기사에 관심이 있습니까? 그는 단지 바람을 피우고 잠시 동안 행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허현 풍속을 다룬 작가의 유명하고 훌륭한 글이 일반적인 사회 분위기를 묘사하고 있다면, 광조인의 삶의 선택은 그 분위기 속에서 인간 본성이 변형되는 모습을 깊이있게 드러낸다. 사람들은 연약합니다.

물론 작가가 광조인을 비판하는 것은 언제나 그랬듯 여전히 공익 정신에 바탕을 두고 있다. 이 공익 정신의 내용은 대부분 그가 인정한 전통 도덕일 수밖에 없다.

광슈퍼맨의 가장 큰 죄는 배은망덕이다. Pan San은 살아있는 지옥인 Vautrin과 같지만 Kuang Er에 대한 그의 보살핌은 다소 기사도적입니다. Kuang Er은 Pan San이 체포되는 것을 보았을 때 법정에 대한 충성심 때문에 Pan San을 한동안 만나기를 거부했습니다. 저자는 이 시점에서 Kuang Er이 Pan San보다 더 비열하다고 느낍니다.

Kuang Er이 자신이 원하는 대로 근거로 삼을 수 있는 세상에는 다양한 진실이 있습니다. 그가 아내를 멈추고 재혼했을 때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극중에서 Cai Zhuangyuan이 Niu Xiangfu와 결혼하여 좋은 이야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왜 안돼!" "의미는 사용법이다", 베르터 겐슈타인의 유명한 격언은 중국의 "똑똑한 사람들"에 의해 몇 번이고 입증되었습니다. 루쉰은 그런 영리한 사람들을 '훌리건'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들은 도덕적 원칙도 없고 따라야 할 어떤 변화의 길도 없이 언제든지 이론을 집어 들고 상대방을 반박하고 자신을 증명합니다. 물론 광아 같은 사람들은 진리와 도덕이 무엇인지 전혀 알지 못합니다. 그는 자신을 홍보하기 위해 그토록 친절하게 대했던 마 얼 선생을 얕잡아보기도 합니다. 오주가 최고다." 집안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은 남동생이다. 책상 위에는 향과 초가 있는데, '고광자성주'를 모신다." 이 사람은 정말 한문도 통달하지 못한 위대한 유학자입니다. "서안 유학자"는 사실 정확합니다. 왜냐하면 이런 사람은 도덕적 존재로서 살아 있어도 죽어서 다른 사람이 용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특히 아이러니하며 고전적 부조리라고 볼 수 있다. 광조인이 도덕적 인격을 잃고 어린 악당이 되자 온주학사에서는 그를 좋은 학자로 낙인찍어 조선에 보냈다. 임페리얼 아카데미." 사건의 책임자인 리벤잉은 몰래 들어온 나쁜 놈을 잡아내거나 처벌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이 기름진 거짓말쟁이를 매우 존경했고, 그를 "요리"하여 교훈을 얻었으며 심지어 그를 그의 제자로 영입했습니다. 조카와 사위. 이 뒤늦은 명예는 아이러니일 뿐만 아니라 그 체제에 대한 사형선고였습니다. 광아는 "대류장(大流莊)의 효자"로서 병든 아버지를 섬기고 어머니를 효심으로 키우며 형제자매들을 존경했습니다. 시댁 식구이며, 이웃들에게 다정한 모습을 보이던 그가 '진심'(거짓말)을 했을 때는 두부장수 농부가 되었을 뿐인데, 완전히 변해버린 그에게는 얼마나 큰 아이러니가 있었겠는가!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