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스누커 라이브 카

스누커 라이브 카

스누커 테이블의 안쪽 가장자리는 길이 350cm, 너비 175cm, 높이 85cm입니다. 22개의 색깔공은 빨간색 공 15개(1점), 노란색 공 1개(2점), 녹색 공 1개(3점), 갈색 공 1개(4점), 파란색 공 1개(5개) 등 8가지 색상으로 나뉜다. 점), 분홍색 공 1개(6점), 검은색 공 1개(7점), 흰색 공 1개(큐볼). 수년 동안 스누커를 시청한 후, 그 규칙을 알고 계십니까? 2. 킥오프 전 큐볼은 티오프 구역(D자형 구역) 아무 곳에나 놓을 수 있습니다. 티오프를 하려면 먼저 빨간 공을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쳐야 합니다. 빨간 공을 모두 쏘고, 그 다음 색깔 있는 공을 쏘아 모든 빨간 공이 가방에 들어갈 때까지 쏘세요. 색깔 있는 공이 가방 속으로 떨어지고 원래 위치로 돌아갑니다. 그런 다음 낮은 것부터 높은 것까지 색상 공의 점수에 따라 공은 노란색, 녹색, 갈색, 파란색, 분홍색, 검정색이며 가방에 들어갑니다. 3. 테이블 위에 검은색 공만 남은 경우 공을 가방에 넣거나 반칙을 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이때, 양측의 점수가 동점일 경우 검은색 공을 교체하고 결정전을 진행한다. 이때, 누가 공을 포켓에 넣거나 파울을 하든 게임은 종료됩니다.

다음과 같은 파울이 발생하면 벌금이 부과됩니다(4점 미만인 경우 4점, 자신의 점수에 따라 4점 이상). 공을 쳤을 때 멈추지 않고 치는 경우, 클럽 헤드 수구를 두 번 이상 터치한 경우; 수구가 목표구에 맞고 공을 쳤을 때 두 발이 땅에서 떨어져 있고 수구가 티잉 구역에 있지 않은 경우 영역) 점프 볼을 치는 경우, 공을 치는 경우, 선수의 옷, 신체, 큐 스틱 및 착용한 물품을 치는 경우 수구가 먼저 플레이되고 라이브가 아닌 공이 먼저 플레이됩니다. 테이블 위의 공과 접촉합니다. 내 생각에 스누커 규칙은 그다지 명확하지 않은 것 같다. 컨택은 기본적으로 공을 치는 것이 아니라, 처음으로 공을 치는 것이어야 합니다. 게다가 프리킥은 프리킥을 먼저 쳐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대답: 그래서, 조사해야 할 좋은 점을 제기하셨습니다. 귀하가 제안한 두 가지 규칙은 직접적으로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이 문제는 규칙 위원회와 논의하겠습니다. 질문 2: 우연히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타겟 공을 친 후 라이브러리 가장자리로 점프한 다음 라이브러리 가장자리를 따라 굴러 포켓에 들어갑니다. 이것은 효과적인 노파울 슛이었다. 그렇다면 수구가 뱅크 근처에서 튕겨져 굴러가지 않게 된다면 다음 선수는 어떻게 해야 뱅크에 있는 공을 쳐야 할까요?

답변: 파울, 프리볼 잡기 질문 2에 대한 후속 조치: 수구가 테이블로 다시 굴러가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반칙인가요? 답: 반칙은 아닙니다. 다음 파울은 7점으로 처벌됩니다: 빨간 공이 백에 들어간 후, 빨간 공이 플레이되기 전에 공이 시작되면, 빨간 공은 다른 어떤 공으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흰색 공 대신 큐볼로 사용됩니다. 상대방이 공을 플레이할 때 상대방이 공을 겨냥하는 방향으로 설 수 없습니다. 이는 상대방의 공 시야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넷째, 선수들은 셔츠, 조끼, 넥타이 또는 나비넥타이, 바지, 가죽신을 착용해야 하며, 경기 중에는 가슴, 슬리퍼, 맨발을 착용해서는 안 됩니다. 스누커의 태도와 에티켓은 다섯 번째입니다. 선수들은 몸에 있는 어떤 것도 공에 닿을 수 없습니다. 만약 그가 우연히 그것을 건드리면 파울이 선언됩니다.

대회 중 조준 표시로 플랫폼 옆에 물체를 배치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7. 큐볼을 두 번 터치할 수 없습니다. 큐 스틱이 공을 친 후 튀는 큐볼에 닿는 경우에도 파울입니다. 8. 경기 중에는 움직이지 않는 공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급하더라도 테이블 위의 공이 멈출 때까지 기다렸다가 공을 쳐야 합니다. 9. 빨간 공을 칠 때는 심판이 색깔 공을 놓을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파울입니다. 10. 경기 시작 전후에는 주심 및 다른 선수들과 주도적으로 악수를 한다. 경기가 끝나면 패한 쪽이 주도적으로 상대방을 축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