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손끝에서 만나는 유산
손끝에서 만나는 유산
예:
놔
한 번 이상 꿈에서 맑고 푸른 하늘 아래 초원을 보았습니다. 무한한 푸른 들판에서는 바람처럼 가벼운 몸이 자유롭게 들판을 가로질러 갈 수 있을 것 같다.
어렸을 때 나는 항상 도시 반대편으로 달려가서 멀리서 기차 창문에 인쇄된 푸른 꿈의 조각들을 보는 것을 좋아했다. 초원. "빨리 집에 가세요. 아직 숙제가 너무 많아요. 아버지는 나를 사람들의 흐름 속, 똑같은 삶 속으로 끌고 가셨습니다." 내가 애원했지만 그는 나를 노려보며 말했다. “아직 어려요. 그럼 내가 자랄 때까지 기다리세요. 나는 비밀리에 마음을 정했다.
나이가 들수록 더 이상 도시 반대편으로 여행갈 시간이 없어지고, 학업 생활도 점차 활동 범위가 줄어들게 된다. 나는 어머니에게 내가 성장했다고 간청했습니다. 그녀는 무관심해 보였습니다. 당신은 그 시간이 있고, 공부해야 하고, 살아야 합니다. 매일매일의 습관이 조금씩 어깨를 짓누르고 있고, 매일 교문에 들르느라 힘이 다 소진된 것 같습니다. 공부가 너무 힘들어요. 시간이 날 때까지 기다리세요. 시간이 나면 꼭 가겠습니다.
갑자기 일어나 보니 또 다시 가을의 시원함이 보였다. 휠체어에 올라탔을 때 Yuzhong의 어깨는 발을 구부렸고 더 이상 일과 삶으로 가득 찬 이 작은 공간을 떠날 힘이 없었습니다. 나는 힘들게 휠체어를 흔들고 벽으로 이동한 뒤 손가락을 뻗어 지도에 거리를 표시했다. 손가락 하나, 손가락 두 개, 꿈속의 초원은 사실 너무 멀어, 닿을 수 있을까? 약간의 희미한 빛이 커튼을 뚫고 창문을 열었더니 마치 오래된 도시 같았어요. 조금씩 거리가 사라지고 일상의 교통 흐름도 사라졌습니다. 다리는 사라졌다. 마침내 시야에서 사라져 광활하고 끝없는 하늘만 남았다.
갑자기 마음이 가벼워지는 것을 느꼈고, 하루하루 내 어깨에 계속 쌓이는 건 무엇일까. 소소한 삶이 조금씩, 혹은 꿈으로 허비된 세월이. 예전에는 늘 놔두기 싫어하고 반복하기가 너무 게을러서 사소한 이유로 쉽게 타협을 했었는데, 아직 기회가 오지 않았으니 나중에 얘기하자고 늘 생각했어요.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나는 그의 어깨에 더 많은 세월을 짊어지고 있었고, 어리석게도 자신이 쫓던 다리를 짓밟았습니다.
창틀을 붙잡고 조금씩 힘들게 일어섰다. 이미 누렇게 변한 지도를 손끝으로 훑어보니 두 손가락이 멀어지는 꿈만 꾸었다. 벽을 붙잡고 한걸음 한걸음 계단을 내려갔다. 수십년의 시간이 쌓여온 벗겨진 흰 벽을 이제는 놓아줄 때, 스스로 만든 족쇄를 풀어줄 때, 그 관성을 풀어줄 때였다. 그리고 거짓 부정. 조금씩 무릎이 펴지고, 비틀거리는 발걸음이 점차 달리기로 바뀌었다. 몸은 바람처럼 가벼워졌지만 우리는 놓지 못하고 땅바닥을 기어갔다.
끝없이 펼쳐진 푸른 들판을 심호흡하며 자유롭게 질주하면 날 수 있을 것 같다.
간단한 설명: 서술형 기사입니다. 이 기사는 작가의 독특한 삶의 인식을 보여주기 위해 등장 인물의 심리적 활동을 단서로 사용합니다. 나는 가볍게 달리고 싶었지만 현실은 압도적이었습니다. 자유로이. 다만, 심사 서사로서 이 글의 감성 표현에는 좀 더 명확한 핵심 문장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60점) 질문은 프롬프트와 요구사항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프롬프트'는 먼저 소로의 말을 활용해 '놓아주다'라는 주제어를 소개한 뒤 두 가지 다른 견해를 나열한다. 반면에 반대측의 입장으로서, "놓지 않는다"는 말에 동의하여 "놓아준다"는 관점에 해당한다. 이는 실제로 응시자들이 자신의 글쓰기 요구에 따라 서로 다른 관점에서 생각할 수 있다는 점을 상기시켜 줍니다. 응시자는 Thoreau의 "놓기"를 자신의 작문에 직접 포함할 수도 있고 "놓지 않기"에 동의하여 자신의 이해를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응시자는 프롬프트에 따라 글을 쓸 수도 있고, 프롬프트 외에 "놔두기" 또는 "놓지 않기"와 같은 관련 항목에 대한 기사를 쓸 수도 있지만, 작성된 내용은 설정된 에세이 주제 범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요구사항'은 응시자가 두 가지 제목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함을 명확하게 나타냅니다. 제목을 선택하는 것은 글쓰기의 초점을 결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생 경험과 이해의 연결'은 지원자가 자신의 경험과 통찰력을 적는 것을 요구합니다. 이러한 경험이나 통찰력은 우리 주변의 사람들, 우리 주변의 작은 것들로부터 나올 수도 있고, 집단, 국가, 심지어 국가의 행동과 경험일 수도 있습니다. 응시자는 "자신의 스타일을 정의"할 수 있지만, 의견을 이야기하든 이야기를 서술하든 자신이 선택한 스타일 특성과 일치해야 합니다. 기사의 품질은 채점 기준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 질문은 삶과 연결되기 쉽지만 추론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버릴 것과 버리지 말아야 할 것은 명확한 이해와 신중한 표현이 필요합니다. 1. "Let go"는 포기하거나 멈추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고, 하고 있는 일을 멈추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2.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는 것은 포기하거나 포기하지 않는 것뿐만 아니라 끈기와 인내를 의미합니다. 그것은 '놓지 말라'는 객관적인 요구일 수도 있고 주관적인 끈질긴 추구일 수도 있다. '놓아주기', '놓지 않기'의 목적은 물질적인 차원일 수도 있고 심지어 영적인 차원일 수도 있습니다. 사고에 국한되고, 자신의 작은 비전에 국한되고, 부정적인 사회적 사례에 국한되고, 사실에 근거하여 논의하는 것에 국한됩니다... 이러한 표현은 개념이 다를 수 있으며 판단의 중요한 근거가 됩니다.
학생들은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에서 자신의 의견을 공식화할 수도 있고,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을 결합하여 변증법적인 토론을 할 수도 있습니다. 장단점을 겸비한 사람은 버릴 것과 버리지 말아야 할 것을 정확히 지적하고 변증법적 분석을 할 수 있다면 더 높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토론할 때 어떤 지원자는 감정 표현에 집중해 깊이 있는 추론을 하지 못하고, 어떤 지원자는 주제에 대한 인식이 부족해 주제나 내용부터 시작하지 못한다. 그러나 무엇을 버리지 말아야 할지 구체적인 내용은 불분명하다.
구조적으로는 평행 형태, 정방향 형태, 역방향 형태, 레이어 형태가 있으며, 구분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엄격한 구조를 가진 것이 인기가 있는 반면, 느슨한 구조를 가진 것은 덜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기사의 구조는 표면적으로는 느슨해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내부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므로 낮은 점수를 주어서는 안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
1. 질문의 의미 이해하기: 1. 본래의 의미 ① 내려놓는다는 것은 물건을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옮기거나 옮기는 것입니다. 진행을 중지합니다. 2. 확장된 의미는 마음을 점유하고 있는 것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3. 가치지향 버리기 ≠ 포기하기
놓기란 중복되고, 해롭고, 슬프고, 일시적으로 불필요한 것들을 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완전히 포기하는 것이 아니라 일종의 선택적 포기이다. 버릴 대상과 놓지 않을 대상의 선택: 그것은 현실일 수도 있습니다: 부, 권력, 명성, 재산... 또는 상상일 수도 있습니다: 생각(편견...), 감정(기쁨, 분노, 슬픔, 기쁨...)...
4. "내려 놓으세요" 또는 "내려 놓지 마세요"라는 두 가지 각도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제목과 내용이 일치해야 합니다. 그 중 하나를 선택하면 상대방도 참여할 수 있지만 우선순위가 명확해야 하고 반전이 발생하지 않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놓아주다"라고 쓰기로 선택했다면 "놓아두지 않음"을 포함할 수 있지만 "놓아주다"라는 제목을 붙일 수는 없지만 기사의 주요 내용은 "입니다. 놓지 않아."
2. 의도적인 설명은 긍정적일 수 있습니다. 이익, 영광, 부 등 포기해야 할 것... 포기해서는 안 되는 것, 예를 들어 존엄성, 정의, 양심, 성실함...
또한 그 반대로 할 수도 있습니다. 온갖 유혹에 직면하여 부패한 관료들이 정의를 무너뜨리고, 폭리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진실성을 무너뜨리고, 지식인들이 정의를 무너뜨리는 등, 놓아서는 안 될 것들을 내려놓을 수도 있습니다. 존엄성을 낮추고, 보통 사람들은 양심을 낮추지만... 명예와 부에 대한 집착, 권력에 대한 집착, 돈에 대한 탐욕, 내려놓아야 할 것을 버리지 못합니다. 즉각적인 기득권의...
1. '놓아라'라는 질문의 의미에 맞춰 - 의미가 올바르게 이해되고, 대상이 명확하며, 선택의 요점이 정확하고, 관점이 분명하고, 의도가 깊다. '놓아주는' 이유는 충분합니다. '놓아주는' 과정은 분명합니다. '놓아주는' 방법은 합리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놓지 말라' - 뜻을 바르게 이해하고, '놓지 말라'는 목적이 분명하며, 요점을 정확하게 선정했다. 견해가 명확하고 의도가 깊습니다. '놓지 않음'의 이유는 충분하고, '놓지 않음'의 과정은 분명하며, '놓지 않음'의 구성은 정확합니다.
2. 기본적으로 질문의 의미에 부합합니다. '놓다'의 의미에 대한 이해가 기본적으로 정확하고, 방향이 기본적으로 명확하며, 요점 선택이 기본적으로 합리적이며, 관점이 정확합니다. , 의도는 분명합니다.
"놔두는" 이유는 아주 충분합니다. "놔두는" 방법은 기본적으로 정확합니다. 이 답변에 대한 귀하의 평가는 어떻습니까? ? 댓글이 닫혔습니다. // 품질이 높거나 만족스럽거나 특수 유형 또는 권장 답변 시간 window.iPerformance && window.iPerformance.mark('c_best', +new Date) F.context('answers')['2691430366'] = {uid:"1600512182",imId:" public.1.7eaf566f.gr4PMLM0kbpP8xnNLv9ChA",id:"2691430366",userName:"amokyxsi045499",userNameEnc:"amokyxsi045499",user:{sex:"1",iconType:"6" ,gradeIndex:"11",grAnswerNum:" 1250",isAuth:"0",authTitle:"",isUserAdmin:"0",userAdminLevel:"",userAdminTitle:"",userAdminType:"",isFamous:"0" ,isMaster:"0",goodRate:" 66"},isAnonymous:"0",isCurrentUser:"0",mapUrl:"",refer:"",replyAskNum:"",threadId:"10765721465",hasComment:" 0",qid:"873518370487448212",raid:"",recommendCanceled:"0"}; F.context('답변')['2691430366']['c_timestamp'] = '1484495359'; F.context('답변 ')['2691430366'].encodeUid = 'b6e04069236f25705e79655f'; F.context('답변')['2691430366'].ext_pack = {"anony_good_value":"1","dynamic_optime":"1633453332","dynamic_stick_bonus" :"0","mode_begintime":" 0","mode_qtype":"0","op_uid":"0","reply_entry":"qb_qb_none"} F.context('answers')['2691430366' ].bit_pack = {"is_recommend":" 0","wap_flag":"0","is_pic_contained":"0","media_flag":"0","help_flag":"0","anonymous":" 0","is_really_anonymous":"0" ,"level_new":"1","comment_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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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1-15·TA는 24,000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았으며 답변 수: 16,000명, 승인률: 59% 저도 갔습니다. 질문에 답하고 내 개인 페이지를 방문하여 쓸모없는 모든 것을 유용하게 사용하십시오.
물질주의 사회에서 사람들은 필연적으로 관심과 돈을 사용하여 측정하는 데 익숙합니다. 가치 있는 것을 '유용함'이라 하고, 가치가 없는 것을 '유용함'이라고 합니다. 쓸데없는 일을 하려고 서두르다 보면 실용주의와 실용주의가 겹친다. 사회주의가 만연하지만 맑은 정신과 만족감을 갖고 읽을 수 있는 사람은 점점 줄어들고 있다. "책은 인간 진보의 사다리입니다." 책은 인간 지혜의 결정체이자 문화 유산의 전달자이며 지식과 지혜를 얻을 수 있는 비옥한 토양이기 때문에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실생활에서 독서의 역할은 너무 간단하고 대중적입니다. 왜 공부합니까? 거기에는 권리, 부, 즐거움을 상징하는 금과 미인이 있기 때문에 모두 명예와 부를 의미합니다. 그래서 옛날에는 학문을 잘하는 사람이 관료가 된다는 말이 있었고, 오늘날에는 수천 마리의 군마가 한 판을 건너간다는 말이 있다. 브리지." 이로부터 수천 명의 학생들이 똑바로 앉아서 열심히 공부하며 입으로 무언가를 말하며 물리학과 수학에 능숙해집니다. 배니티 페어에서의 명성과 성공을 꿈꿉니다. 독서는 노골적인 관심 교환이 되었습니다. 유용하다는 것은 독서의 가장 높은 이상이자 측정 지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독서를 어떻게 '유용하다', '무용하다'라는 기준으로 평가할 수 있을까요?
노자는 "서른 개의 살과 하나의 허브가 없으면 탈것으로 사용할 수 있고, 없으면 도구로 사용할 수 있다. 아무것도 없을 때, 그럴 여지가 있으니 이익으로 삼고 쓸모 있는 것으로 사용하라.” 노자는 지혜로 가득 차서 무형의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쓸모없는 공허는 실제로 매우 유용합니다. 사물의 진정한 가치는 바로 우리가 볼 수 없는 무형의 것입니다. 독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독서는 실제로 학위, 학위, 지위, 부와 같은 실질적인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독서가 이러한 유용한 이득에만 초점을 맞추면 무시되거나 심지어 무시됩니다. 그 속에 담긴 사상과 철학, 재미는 결국 혼란스럽고 고통스럽고 슬프다. 결국 그들은 명예와 행운의 밧줄에 끌려가며 조종당하는 팽이처럼 책의 노예가 될 뿐이다. 그들은 방향을 찾지 못하고 자신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그러므로 명예와 부의 족쇄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자유로운 세계를 찾고, 책의 바다를 여행하며, 마음을 날게 하고, 지식을 얻고, 정신을 수양하라.
명예, 부 등 유용한 것들의 족쇄를 풀면 분명 독서의 진정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왕자의 아들, 교수의 교수'로 알려진 중국 전통학의 대가 천잉커 선생은 유학 초기에 유럽과 미국에서 유학한 뒤 절반도 학위를 받지 못했다. 수년 동안 그는 학위나 명성을 위해 공부하지 않았지만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철학과 불교에 집착했습니다. 실용적인 관점에서 볼 때, 그가 읽는 책은 모두 쓸모가 없다. 첫째, 학위를 취득할 수 없고, 둘째, 이익을 추구할 수 없으며, 셋째, 돈을 벌 수 없기 때문이다. 실용성이 눈앞에 있지만, 그는 여유롭게 책을 읽는다. , 그의 눈에는 남들이 허영의 박람회를 쫓을 때, 광활한 배움의 바다에서 지혜의 파도와 사상의 가벼운 배만 보였다. , 그는 이미 "해협 양쪽의 유인원이 울음을 그치지 않고, 경선이 만산을 통과했습니다." 그는 진정으로 독서의 아름다움을 깨닫고 마침내 중국과 서한학의 대가가 되었습니다. 푸시니안(Fu Sinian)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는 유럽에서 7년 동안 공부하고 귀국했을 때 단지 몇 개의 메모만 남겼습니다. 그는 단지 학문을 추구했을 뿐, 명성을 추구하지 않았으며 그의 학문적 성취는 매우 뛰어났습니다. 높은.
반면에 외모와 명예, 부를 위해 공부하는 소위 지식인들은 부끄러워해야합니다. 그러므로 순전히 유익함을 위해 책을 읽는다는 오해를 버려야만 우리는 진정으로 '우주의 광대함을 올려다보고, 범주의 번영을 내려다보는 즐거움과 위안을 얻을 수 있으므로, 여기저기 방황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시청각 엔터테인먼트". 독서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독서의 가치를 발견하세요.
공부는 명예나 부를 위해서가 아니라 지식과 이해를 위해서, 마음을 풍요롭게 하고 문화를 계승하기 위해서입니다. Russell이 말했듯이: "쓸데없는 책"을 더 읽어보세요. 쓸모없어 보이는 책에는 아이디어, 철학, 재미가 담겨 있습니다.
쓸모없는 것들이 매우 유용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좋아요 및 싫어요 이 답변에 대한 귀하의 평가는 어떻습니까? 댓글접기접기 1개 접힌 답변 추천 변호사 서비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문제를 자세히 설명하고 Baidu Lawlin을 통해 무료 전문 상담을 받으세요._1uevpeq{zoom:1; background-color:#fff border:0;margin-bottom; :10px;padding:30px 0 20px 42px;위치:상대적}._1uevpeq.ec-1841{padding:20px 0}._1uevpeq.ec-2246{padding:20px 0 10px}.ec-1841 .y7we4hu{글꼴 크기: 16px;margin-bottom:-5px}.y7we4hu{color:#7a8f9a;height:25px;line-height:25px;overflow:hidden;position:relative}.y7we4hu h2{margin:0}.y7we4hu; after{clear:both;content:" ";display:block;height:0;visibility:hidden}a.tycfu7u{color:#666;float:right;font-size:12px;margin -left:8px;text- 장식:없음}.hhhv6ex{color:#666;font-size:13px;line-height:normal;line-height:20px;margin-top:10px}.vnsdjzp{margin-top: 15px;position:relative}. vnsdjzp h3{font-weight:400;padding:0}.vnsdjzp a{text-장식:none}.vnsdjzp em{color:#d81419;font-style:normal}.ec-2246 .vnsdjzp{margin-top:20px }._853bpkf{margin-top:10px}.a8gn2rz{margin-top:24px}._9rp2sus{display:block;overflow:hidden;width:auto}._4fuv54y,._85hk68c,.c84cjyj, .cd2v8yz,.gbuysgj,. gbxbqd2,.kpq54qk,.kw488k9,.puc33cm,.rdg9v5w,.yg47vz5{box-sizing:border-box;float:left;min-height:1px;position:relative}.cd2v8yz{폭:8.33333333%}.gbuysgj{ 너비:16.6666666%}.c84cjyj{폭:25%}.puc33cm{폭:33.33333333%}._85hk68c{폭:50%}.rdg9v5w{폭:58.3333333%}.kw 488k9{폭:66.66666667 %}.kpq54qk 폭 :75%}.gbxbqd2{폭:83.3333333%}._4fuv54y{폭:91.66666667%}.yg47vz5{폭:100%}.hc9wng2{float:right}body a.xny78f9,body div.xny78f9 {color:#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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