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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허에서 가장 강등된 다섯 명의 시인은 누구입니까?

위임은 중국 문화사에서 중요한 현상이며, 위양과 관련된 문헌은 문학사에서 중요한 주제이다. 원나라의 5대 시인을 위해 엮어보았습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원허에서 가장 강등된 다섯 명의 시인은 누구입니까

한유, 유송원, 유우희, 원진, 백거이

소개

전권* **35만 단어, 3부 5장으로 구성:

첫 번째 장은 강등 및 강등 문헌의 개요로, 개념, 성격, 유래, 원인 분석에 중점을 둡니다. , 유형, 문학적 표현, 미학적 효과, 강등된 시인의 사고방식 변화 등 중국 이강문학의 시작은 굴원에서 전성기를 누렸으며, 이 두 왕조 중 원화와 원유왕조에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학자 중에서는 유종원(劉宗圓), 유우희(劉玉熙), 소식(蘇施), 황정견(黃寧建) 등이 대표적이며, 백거이(白居伯)는 당나라에서 송나라로 넘어가는 과도기적 인물로 볼 수 있다. 굴원(Qu Yuan)에서 유(Liu)와 유(Liu), 백씨(Bai family), 그리고 소황(Su Huang)에 이르기까지 중국 이양문학의 세 가지 중요한 단계를 나타내며, 이양시인의 세 가지 주요 심리적 과정을 보여줍니다. 굴원의 시에 나타난 정신의도를 격하주제의 기본모델로 본다면, 위 세 단계의 두드러진 특징은 모델의 확립, 모델의 계승과 발전, 모델의 돌파이다. 즉, 지속성에서 초월성으로.

두 번째 장은 중당 왕조의 문화 정신과 다섯 명의 위대한 시인 유종원, 유우희, 한우, 원진, 백거이의 정치적 비극에 초점을 맞췄다.

한편으로는 위안허 문화 정신의 세 가지 주요 측면을 보여줍니다.

1. 쇠퇴하지 않고 힘을 위해 노력하며 역경을 이겨내면 나라가 다시 살아난다는 믿음, 고난을 견뎌야 하는 군인이 승리한다는 믿음.

2. 현실에 기반을 두고 세계적 적용을 지향하며 합리성이 넘치는 문화재건과 문화추구.

3. 서궈의 더 이상 돈을 벌지 못하는 사고방식은 그의 열정적인 정치참여의식과 비판정신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한편, 5대 시인에 대한 모독과 시대의 문화적 정신, 권위주의적 정치 사이의 내적 연관성을 구체적으로 드러낸다. 이상에 대한 집요한 추구는 본질적으로 비극의 가능성을 암시하며, 이러한 문화적 정신의 영향으로 상대적으로 개화되고 여유로운 정치적 상황과 점점 더 올바르고 열정적인 다섯 시인의 성격이 이 비극에 불가피한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그러므로 이상을 추구하며 목숨을 걸고 정치에 참여하는 주체들의 끈질긴 태도가 있는 반면, 시대정신 속에는 위험한 유전자가 숨어있다. 이 둘이 충돌할 때 정치에 참여하는 주체들은 계몽과 독재의 경계를 무시하고, 제한 구역을 반복적으로 넘다 보면 강등과 불운이 불가피하다. 요컨대 원나라와 화나라의 5대 시인의 정치적 비극은 모두 봉건 독재정치의 가혹한 타격과 그들의 강한 정치참여의식, 그리고 그들의 끈질긴 인격에서 비롯된 것이다.

3장에서는 강등된 시인 5인의 삶의 쇠퇴와 심리적 우울증의 세 가지 주요 단계를 논의합니다.

1. 엄격한 칙령과 관료의 지휘 아래 그들은 강등의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개인의 삶은 엄청난 반전을 겪는다.

2. 강등된 곳에 도착한 후, 강등된 시인의 육체와 정신은 자연과 사회, 기타 이질적인 문화 환경에 대한 각종 침해와 자극으로 인해 더욱 심하게 훼손되었다.

3. 유배 기간이 길어질수록 추방된 시인들의 버림받은 감정, 투옥된 삶, 낭비된 삶의 감정은 더욱 강렬해지며 그들의 성격은 변이된다. 마지막으로 한(Han), 위안(Yuan), 바이(Bai), 류(Liu)가 유배를 떠난 후 겪은 세 가지 유형의 우울증, 지속, 침수의 원인과 유사점, 차이점과 유배가 후기 성격에 미친 영향을 논의합니다.

4장에서는 원화5대 시인의 끈기와 초월의식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며, 유(劉)와 유(劉)의 끈기가 세 가지 주요 특징, 즉 비극적 성찰에 대한 이상적 끈기와 복수심리에 바탕을 둔 용기를 갖고 있다고 본다. . 반격하고 자신을 고집하는 것에 대한 열정적인 글입니다.

전임자들은 Liu와 Liu가 "야망을 뉘우친다"고 "비방하는 척"했다고 비난했지만 실제로는 사실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는 호신적 기능을 바탕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생존을 추구하는 강등 시인들의 성숙해가는 모습을 여실히 보여준다. 실제 성능과 결코 일치하지 않습니다. 주관적인 디자인이 통일되어 있습니다. 불교에 대한 열광의 세 가지 의미를 분석한 결과, 본질적으로 유와 유는 하나의 태도와 하나의 광기를 지닌 유교의 일원으로서 그들의 기본 성격을 확립하였다.

중국 역사에서 백거이는 특별한 존재이다. 불길한 정치적 투쟁에 대한 소심한 인식과 그의 전 생애에 대한 깊은 성찰이 그의 초월적 의식의 기초를 형성했고, 술을 마시고, 명상하고, 공부했다. 도교와 산하 유랑은 그의 초월 방식이며, 유명한 '건기'와 '일선'의 원리는 그의 초월 의식의 핵심 내용이자 자기 조절의 심리적 메커니즘을 구성합니다.

유, 유, 백의 이념적 경향과 중국 문화사에서의 위상의 특수성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이 글에서는 굴원의 끈질긴 의식과 가의의 변화를 더 논하며, 독재 역사진화의 대세는 정치가 점점 심화되고, 학자들의 원심력이 강해지고, 자기보존 본능이 확대되면서 19세기에 강등된 시인들의 이념적 특성을 새롭게 정의하는 것이다. 당나라 중기.

제5장에서는 중당 이간문학의 비극정신과 예술적 특성을 집중 조명한다.

5대 시인의 삶을 몰락하게 만든 것도 강등이었고, 그들이 문학 창작을 통해 분노와 슬픔에 맞서 싸울 용기를 갖게 된 것도 강등이었다. 즉 창작 주체의 관점의 변화와 심리적 변화, 즉 초점이 사회정치에서 개인의 삶으로 옮겨지고, 목표 추구가 공덕에서 원한 해소로 바뀌고, 사고의 촉수가 인간 윤리에서 고통받는 삶으로 옮겨진다. 대부분의 문학작품은 인간의 내면에 대한 탐구와 묘사를 통해 강등되기 전과 다른 방식으로 주제에 초점을 맞추게 되었고, 외향적인 열정 대신 내향적인 슬픔과 증오의 축적이 나타났다. 사회 생활은 자아, 삶, 삶과 운명의 심오한 표현으로 바뀌었습니다.

먼저, 무거운 슬픔은 중당 이계문학의 비극정신의 근간을 이루고 있으며, 삶의 불행과 자기 삶에 대한 감정은 이러한 슬픔의 탁월한 표현이다. 예술적 특징에서는 시간과 공간을 지시하는 다수의 수량자와 우리에 갇힌 상처 입은 독수리의 이미지를 사용하여 개인의 삶에 대한 트라우마와 투옥의 정도를 빈번하게 발생시키는 향수병과 향수, 그리고 행위를 더욱 깊이 있게 표현하고 있다. 높은 곳에 올라가 먼 곳을 바라보는 모습은 실로 당나라 중초기의 이류문학에 비하면 대창, 장기, 집단창의 깊이가 깊어져 추격과 상실에 이르는 이위 시인의 비극적인 정신적 여정을 완벽하게 재현하고 있다. 비극적 의미를 담고 있으며 예술적 특징을 부각시키는 집단의 기본 양식의 형성은 당중기 이등문학의 슬픈 정서의 내용과 형식의 중요한 특징이다. 둘째, 중당 강등시인들의 강한 고독과 분노의 감정은 그의 문학비극정신의 핵심을 이루고 있으며, 이는 예술의 네 가지 특징, 즉 마음에서 터져 나오는 거침없는 직접적인 서정적 방식으로 발현되었다. 우화적이고 풍자적인 방식은 삶의 굴곡을 겪은 황량한 마음의 상태에 강한 외로움과 분노를 담아내고, 사회를 성찰하고 삶을 이해하는 이성적인 인식 방식과 역사를 노래하고, 역사를 관찰하고 성찰함으로써 현실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셋째, 유종원의 여행문학에 초점을 맞춰 "산강을 유람하며 리사오를 열창한다"는 유종원의 현실적 원한과 고독한 심리, 그리고 이와 밀접하게 관련된 직접적인 상징성과 간접적인 표현, 문체를 정리하고 논의한다. . 편집증적인 특성. 마지막으로 본고에서는 유우희를 대표적인 대표자로 삼아 중당 이강문학의 영웅적 문체의 성과와 원인을 논하고, 이를 문학사적 관점에서 개괄적으로 살펴본다. 결론: 중당 이간문학의 많은 예술적 특징과 문체적 주제의 형성은 모두 이위 시인들의 운명의 비극과 그 비극을 극복하려는 정신에서 비롯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