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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쓰메 소세키의 걸작
나츠메 소세키 대표작:
1. 소설: 『나는 고양이다』, 『주인님/형제』, 『풀베개』, 『노와키』, 『양귀비』 , "바람난 남자", "산시로", "에버 애프터", "문", "다른 해안 이후", "보행자", "하트", "다오 풀", "빛과 어둠".
2. 단편 및 스케치: '런던 타워', '유령의 방패', '피아노의 소리', '어느 밤', '샤오 이슬', '관심의 계승', "이백", "열일", "원냐오", "열야의 꿈", "영원한 하루 스케치".
글의 특징:
소세키의 창작을 통해 평생 사회현실에 대해 고민하고, 삶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며, 다양한 전형적 표현을 통해 삶을 성찰하고자 노력한 것을 알 수 있다. 이미지, 특히 지식인의 삶은 현실적 창작방식을 고수한다.
그의 작품은 스타일이 단순하고 유머러스하며, 구조가 독창적이고 다양하며, 묘사가 생생하고 감동적이며, 언어가 단순하고 섬세하며 예술적 수준이 매우 높습니다. 나츠메 소세키의 창작 성향은 복잡하지만 그의 기본 성향은 사실주의이다.
추가 정보:
그가 글을 쓸 당시 일본 문단은 낭만주의의 정점을 지났고 자연주의 학파는 전성기였으며 모든 것을 독점할 잠재력을 갖고 있었습니다. . 또한 미학과 같은 학교도 있습니다. 그러나 소세키의 창작은 당시 문학계에서 독특한 것이었다. 그는 박물학자들의 의견에 동의하기를 거부하고 자신의 문학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길을 따르기로 결심했다.
사실의 재현이 문학이라는 자연주의적 견해에 대응하여 그는 문학은 실제 생활의 사진이 되어서는 안 되며, 허구를 통해서만 생산될 수 있기 때문에 의식적으로 허구적인 '모방'이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사실'을 넘어 '현실'.
이 때문에 그의 데뷔작 『나는 고양이다』는 나오자마자 박물학자들의 공격을 받았으며, 이후 그의 작품은 박물학자들의 끊임없는 비난을 받았다.
어떤 사람들은 소세키를 '유유파', '고단파'라고 부르지만, 이 이름들은 그의 창작의 본질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는 없으며 기껏해야 그의 창작의 한 측면만을 표현할 수 있을 뿐이다. 그리고 그것은 주요 측면이 아닙니다.
참고: 바이두백과사전-나츠메 소세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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