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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파의 최근 수치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Qimo Road의 동쪽 끝에서는 보행자들이 자주 보이고, 커튼 아래에는 달이 가늘게 보입니다. 옛 증오의 샘물은 끊임없이 흐르고, 새로운 증오의 구름은 수천 번 떠오른다. 명나라 때 우리가 다시 당신 앞에서 만날 때 거울 속의 꽃은 깨지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질문에 놀랄 것입니다: 최근에 흰머리가 몇 개나 났습니까? 설명 : 번화한 거리 동쪽에서 지나가는 사람들이 커튼 아래 그녀의 아름다운 발을 보았다고 들었습니다. 오래된 사랑은 샘물처럼 동쪽으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새로운 후회는 구름과 산처럼 하나씩 더해진다. 언젠가 연회에서 다시 만난다면 그녀는 내가 고를 수 없는 거울 속의 꽃과 같을 것이다. 그녀는 내 머리가 다시 백발이 된 것을 보고 놀랄 것이다. 시의 이름 : "Nian Nujiao · Shu Dongliu Village Wall". 본명 : 신치지(Xin Qiji) 별명: 신중민. 글꼴 크기: 원래 이름은 Tanfu였으며 나중에 이름이 You'an No. Jiaxuan Jushi로 변경되었습니다. 시대 : 송나라. 인종: 한. 출생지: 제남현 리청현 산동동로. 생년월일: 1140년 5월 28일. 사망 시간: 1207년 10월 3일. 주요 작품 : "무이 여행, 혜왕을 위한 10시 작곡", "청평락 마을 거주", "검과 부연수", "만장홍", "부수자수주추이뤄한" 등 . 주요 업적: 대담하고 자유분방한 시인의 대표로서 그는 평나라에 반기를 들고 비호군을 창설했습니다.

'최근 화파가 몇 명이나 왔는지'에 대해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자세히 소개합니다.

1. '녤누자오·서동류 마을 담' 전문은, "Niannujiao"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Shu Dongliu Village Wall"의 세부 사항

야생 당 꽃이 떨어지고 청명절이 서둘러 지나갔습니다.

청명절 . _동풍은 꿈속에서 손님을 속이고,

구름베개는 추운 날씨를 가려준다. 굽이진 강둑에 와인잔을 들고

울먹이는 포플러들이 말을 서로 묶어주는 이곳은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곳이다.

건물은 텅 비어 있고 사람도 없어졌지만 페이옌은 옛 여행을 이야기할 수 있다.

Qimo Road의 동쪽 끝에서는 보행자들이 서로 자주 보는데,

커튼 아래에는 달이 가늘게 보입니다. 옛 증오의 샘물은 끊임없이 흐르고, 새로운 증오의 구름은 수천 번 떠오른다. 명나라에서 다시 만날 것으로 예상되며, 거울 속의 꽃을 깨뜨리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질문에 놀라실 것입니다. 최근에 흰머리가 몇 개나 났나요?

2. 번역

야생꽃이 지고 청명절이 서둘러 지나갔습니다. _동풍은 꿈속에서 손님을 속이고, 구름장막의 베개는 손님을 차갑고 소심하게 만든다. 굴곡진 둑에 술잔을 들고 말에 묶인 포플러를 매달아 놓은 이곳은 이전에는 본 적이 없는 곳이다. 건물은 비어 있고 사람들은 가지만 페이옌은 옛 여행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야생화가 지고, 청명절이 서둘러 지나갔다. 동풍은 길 위의 나그네들을 괴롭히며 짧은 꿈에서 나를 깨운다. 외로운 베개 위로 찬 공기가 불어왔고, 나는 조금이라도 오한을 느꼈다. 굽이굽이 흐르는 강변에서 아름다운 여인과 함께 잔을 들고 함께 마신 적이 있다. 나는 수양버들 아래에서 이곳의 아름다운 부인과 작별 인사를 한 적이 있습니다. 현재 건물은 비어 있고 과거의 제비들만이 이곳에 살고 있으며, 오직 그것만이 당시의 기쁨을 증언할 수 있습니다.

Qimo Road의 동쪽 끝에서는 보행자들이 자주 보이고, 커튼 아래에는 달이 가늘게 보입니다. 옛 증오의 샘물은 끊임없이 흐르고, 새로운 증오의 구름은 수천 번 떠오른다. 명나라 때 우리가 다시 당신 앞에서 만날 때 거울 속의 꽃은 깨지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질문에 놀랄 것입니다: 최근에 흰머리가 몇 개나 났습니까?

번화한 거리의 동쪽에서 지나가는 사람들이 커튼 아래 그녀의 아름다운 발을 보았다고 들었습니다. 오래된 사랑은 샘물처럼 동쪽으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새로운 후회는 구름과 산처럼 하나씩 더해진다. 언젠가 연회에서 다시 만난다면 그녀는 내가 고를 수 없는 거울 속의 꽃과 같을 것이다. 그녀는 내 머리가 다시 백발이 된 것을 보고 놀랄 것이다.

3. Xin Qiji의 다른 시

"Yongyu Le Jingkou Beigu Pavilion Nostalgia", "Qing Ping Le. Village Dwelling", "Xijiang Moonlight Night Walking on Yellow Sand Road" , "Partridge" "Day", "Qingyu Case Yuanxi". 4. 감상

신치지는 자신의 사랑 경험에 대해 글을 쓰는 경우가 거의 없으며, 글을 쓸 때 슬픔과 기쁨을 느끼는 면에서 다른 작가들과는 매우 다릅니다. 그러나 부드러움과 여운의 힌트는 거의 없습니다. 이 말이 그 예이다.

등광명의 『가안사연대기』에 따르면, 이 시는 장시성 출신의 조솽아이가 달리의 소경이었던 서기 1178년(춘희 5년)에 지은 것으로 추정된다. 시의 의미를 보면, 작가가 어렸을 때 츠저우 동류현을 지나다가 한 여인을 만나 이번에 이곳을 지나가다가 다시 이곳을 방문하고 영감을 받아 이 시를 쓴 것으로 보인다.

처음 다섯 문장: "들꽃이 지고 서둘러 지나갔습니다. 청명절 기간 동안 땅과 바람의 음악이 손님의 꿈을 속였고 나는 구름 아래서 차갑고 소심했습니다." 청명절에는 봄은 가을처럼 춥고 동풍은 무섭습니다. 꿈은 사람들을 감정적으로 만들고 슬픔을 불러일으킵니다. "다시"라는 단어는 내가 마지막으로 여기에 왔을 때도 계절임을 나타냅니다.

이런 낭만적인 말은 사랑의 시로서 '동비파와 철판'으로만 부를 수 있는 것 같다. 이러한 새로운 영역은 가쉬안의 시에서만 볼 수 있다.

Zhou Bangyan의 "상서로운 용 노래"는 "Peach Blossom Face"(Zhou Ji의 "Select Song Poems"에서 검토)의 "오래된 노래의 혁신"이기도합니다. 같은 주제를 가쉬안의 손에는 침을 뱉은 슬픈 노래지만, 칭진의 펜에서는 전통적인 사랑 가사의 '낮은 목소리로 노래하는 것'이다. Zhou의 Ci 시는 끝이 없고 머뭇거리지만 Xin Ci 시는 산처럼 쌓이고 말하고 싶어도 끝낼 수 없습니다. Qing Zhen이 한 일은 섬세한 획과 윤곽선을 지닌 여인의 세밀한 붓 그림이었고, Jiaxuan이 한 일은 한 번의 스와이프로 완료되는 자유롭고 쉬운 스플래시 잉크 프리핸드 그림이었습니다. 이러한 화풍의 차이는 시인들의 개성과 기질의 차이에서 비롯된다. 동시에 우리는 가쉬안 시의 독특한 문체도 볼 수 있는데, 이는 참으로 독특하다.

5. 참고사항

예탕: 야생 당배.

서둘러: 시간이 흐르는 방식을 설명합니다.

_地: 송나라 방언으로 '이유 없이', '그냥'에 해당합니다.

윤핑: 운모로 만든 병풍.

Hanqie: 재능 또는 재능 부족을 설명합니다.

잔: 고대 중국의 술을 담는 그릇.

말 묶기: 말을 묶는 것을 말합니다.

치모(Qi Mo): 다채로운 거리, 송나라 사람들은 다채로운 거리와 버드나무를 지칭하기 위해 자주 사용했습니다.

Xianxianyue: 아름다운 여성의 날씬한 발을 묘사합니다.

예측하다: 예측하다;

명나라: 미래, 미래.

Zun: 와인 그릇을 의미합니다.

다시 만나다: 다시 만나, 다시 만나다.

화파: 백발.

같은 왕조의 시

'조장군', '구당으로 가다', '등왕각', '아들은 내이, 화난 사람은 아내를 버리고 가난한 자 그리고 가난한 자, 모루", Tang Meishan의 시가 음표로도 연주됩니다. Zhuxuan에 대한 Chen Chaoyu의 사랑에 새겨 져 있음", "Chunhu Shi Lu Yonghui 보답" "Four Hao Pictur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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