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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사람의 마을을 읽고 난 후의 훌륭한 샘플 에세이 5개
'한 남자의 마을'이라는 제목과 함께 이 눈에 보이지도, 보이지도 않는 외로움이 책 전체에 스며들어 있지만, 이 외로움이 이 책의 깊이를 결정한다. 다음은 One Man's Village에 관한 5개의 샘플 에세이입니다.
<한 남자의 마을 1>을 읽은 후의 코멘트
마음속에 남아있는 원망과 미움, 분노와 걱정이 마음속에 느껴질 때, 앉아서 유량성을 읽어보는 것이 좋다. 한 사람의 마을'. 단순하고 심오한 말들이 당신을 점차 진정시켜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눈에 마을은 가난하고, 낙후되고, 더러운 곳으로 보이지만, 류량청의 그림 속 마을은 그 생명력을 보여주며 평화와 여유의 아름다움이 가득하다.
'나'는 작은 마을에 사는 평범한 사람이다. 나는 인생에서 딱히 할 일이 없고 방황만 할 뿐이다. 삽을 들고 마을 밖의 들판을 돌아다니며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을 파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렇게 풀이 무성한 옥수수밭은 누구의 밭에 들어가 잠시 동안 삽질을 해보세요. 가을이면 평범한 옥수수밭에 옥수수 한두 그루가 닭처럼 서 있을 것이다. "나"는 단지 두 개의 옥수수 식물의 성장을 바꿨기 때문에 안주했습니다.
때때로 '나'는 정처 없이 앞으로 걸어가다가 내가 좋아하는 어느 마을에서나 살 수 있는 황량한 마당을 발견한다. 지는 해의 여운 속에서 담배에 불을 붙이고, 내가 버린 집에 새 주인이 생겼는지 궁금해진다. 과연 붉은 벽돌 밑의 열쇠는 원래 자리로 돌아갈 수 있을까? 할 일도 없고 늘 길 위에 있는 방랑자처럼 하루 종일 방황만 합니다.
'나'는 곤충과 함께 잠을 자고, 꽃을 보고 웃으며, 당나귀와 개들의 생각을 추측하고, 첫눈을 맞이하기 위해 마당을 정리하고, 묵묵히 마을의 성장을 깨닫는 '나'? ” 만물의 감정을 관찰하고, 만물을 친구로 여기고, 만물과 조화롭게 살아간다. “나”는 자연의 일부이며 자연과 하나가 된다.
책에서는 사람이 거의 언급되지 않고, 언급될 때도 방관자일 뿐이기 때문에 이 고요함과 조화가 인간적 따뜻함이 부족하여 외롭고 쓸쓸하게 느껴지게 만든다.
왜 사람이 없나요?
"개가 늙어가는 게 쉽지 않아요. 너무하면 안 돼요." 너무 비겁하면 안 되고, 배려심이 부족하고, 부주의하면 가죽이 벗겨지고 죽는다."
" 불쌍한 개 주인은 죽임을 당하게 되고, 마른 뼈는 마을과 골목을 돌아다니며, 집집마다 구걸하고, 마침내 세속적이고 겸손해지며, 그 마음은 원망과 원망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신맛이 나는 빵 반 개를 준 이들에게 감사하고, 흙덩이를 치우지 않은 이들에게도 감사한다. , 그들은 개 본성을 잃고 불만이 없습니다.”
개가되는 것은 너무 어렵습니다. 인간?
“우리는 사람의 삶에 내리는 눈을 모두 볼 수 없습니다. 모두가 자신의 삶에서 겨울을 보낼 수는 없습니다.” 곤충은 살다가 죽기도 하고, 어떤 곤충은 며칠이나 몇 달만 살기도 하고, 집을 지을 시간도, 문화와 예술을 만들 시간도 없이 서둘러 떠납니다. 생각해 보세요. 삶은 너무 단순해서 행복만 남지만, 지적인 존재인 우리는 오랜 세월 동안 고통과 고민을 찾고 있습니다."
"잠자리는 날아다니다가 마침내 날아갑니다. 사람들은 이리저리 뛰어다니다 저녁이 되면 결국 무너진 담 아래에 이르게 된다.”
그 속에는 작가의 삶에 대한 이해가 숨어 있다. 바람, 눈, 개, 벌레, 꽃, 풀에 대한 설명에. 아마도 무엇보다도 사람이 가장 실망스럽고, 군중이 가장 두려울 것입니다.
군중의 억압과 의심, 무관심과 이용이 사람들로 하여금 온기를 느낄 수 없게 만든 것은 아닐까? 아니면 자유를 갈망하는 사람이 군중에서 벗어나야만 여유롭고 만족할 수 있기 때문일까?
외로움은 때로는 무력하지만, 그 기쁨을 누릴 수 있다면? 외로움, 당신의 삶은 깨달음의 상태에 들어갈 것입니다.
한 남자의 마을 2를 읽은 후의 반성
이 책은 시적인 농촌 생활에 대해 씁니다. 산업이 고도로 발달하고 도시문명이 발달한 현대 시대에도 작가는 여전히 시골을 자신의 영혼과 글쓰기의 터전으로 삼고 있다. 그는 큰 열정으로 자신의 마을과 역사가로서의 삶의 모든 세부 사항을 기록했습니다. 인간 불꽃의 소박한 따뜻함이 가감 없이 담백한 언어로 감싸져 독자들 앞에 나도 모르게 몰입하게 된다.
이 책을 포함해 작가의 모든 작품은 시골을 낙원으로 건설한다. 책에 나오는 그가 열심히 건설한 황사량마을은 순수하고 완벽한 낙원은 아니지만 그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은 충격적이다. 그곳에는 인간과 다른 생물들 사이에 이상하고 거의 동등한 조화가 있으며, 비록 그들 사이에 여전히 오랜 투쟁이 있고 이 척박한 세상에 대한 충족되지 않은 요구가 있더라도 모든 생명은 햇빛 속에서 자유롭게 빛날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작가의 작품 속 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연의 관계는 다소 원시적이고 순수하며 단순하다. 마을 생활의 어둠과 욕망을 부끄러워하지 않지만, 그의 말은 여전히 사람들에게 따뜻함 속에서 믿음을 품게 만든다.
자연을 바라보는 작가의 시선은 겸손하다. 그의 말은 햇빛과 흙의 풍미와 함께 그 속에서 자라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 말의 잔잔함 뒤에는 작가의 성찰적인 태도와 고요한 외로움에서 비롯된 미묘한 슬픔이 깔려 있다. 『한 남자의 마을』이라는 제목과 함께 이 눈에 보이지도, 보이지도 않는 외로움이 책 전체에 스며들어 있지만, 이 외로움이 이 책의 깊이를 결정한다. 사람들은 외로울 때 생각에 빠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동시에 생각에 필요한 조건은 번잡함에서 벗어난 외로움입니다. 오늘날 급속한 도시화와 산업화 시대에 작가의 시골은 굽이치는 급류 속의 작은 섬으로서 이 드물고 공허하며 냉철한 끈기를 기다리고 있다.
책 속 서술자이자 서술자인 '나'는 늘 외톨이로 등장해 진정으로 자연과 통합되려고 노력했지만 결코 성공하지 못했다. 결국 모든 삶에는 이해할 수 없고 도달할 수 없는 고유한 기쁨과 슬픔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책 전체에서 "나"는 항상 한가한 방랑자이자 마을 생활의 방관자이며 활동하지 않고 무기력하며 두려움이 없고 지루하며 삶의 무상함에 무관심합니다. "나"는 현명한 철학자가 아니라 자주 생각하는 필사자입니다. 하지만 책 전체를 삶과 마을, 여러 철학적 뿌리에 대한 궁극의 사유로 이끄는 것은 바로 그런 필멸의 작가의 서사적 관점이 흥미롭다.
'나'와 기사 속 서사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임에도 불구하고 늘 소외감이 존재한다. 이 소외감은 '나'와 자연 사이의 소외감과도 같으나 한없이 가깝다. 절대 도달할 수 없습니다. 독서 과정에 반영되면 구름 위에 서서 세상의 변화를 지켜보는 것과 같다. 비록 고통스럽긴 하지만 사실 독자와 텍스트의 통합이 온전히 실현될 수 없을 만큼 거리가 멀다. 이는 작가의 방관자로서의 위상과 깔끔하고 절제된 서술방식 때문일 수도 있지만, 이 책에 유난히 심오한 인본주의적 유산과 사유의 공간을 부여하여 독자들로 하여금 읽는 동안 미완성을 느끼게 하고, 덮은 후에도 오랜 여운을 느끼게 한다. 마치 다른 세계에서 온 것 같은 책. 그리고 그 상승과 하락의 감각은 사람들을 세 번 한숨을 쉬게 만듭니다.
최근에는 마을의 생활상과 전통적 생활방식을 다룬 작품이 많지 않다. 다른 작가들처럼 이 책의 저자도 삶과 죽음이 공존하는 디아스포라로서의 마을의 미래를 그려볼 수 있다. 교체는 전체의 망각이자 소멸이다. 이 시점에서 그는 맹목적으로 낙관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글에서 재건한 마을인 황사량의 구조를 완성하기 위해 여전히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아마도 그의 건축은 그것을 해체하기 위함이었고 그의 탐구는 작별 인사였을 것이다.
책의 마지막 부분에는 '황폐한 조국'이라는 제목이 붙었다. 마을은 어두워지고 사람은 사라지고 초목이 집을 떠나고 조국은 황폐해졌다. 시골의 미래를 알 수 없는 오늘날, 작가의 마을은 수천 그루의 나무들 사이에 그저 오래 말라버린 표본일 뿐이다. 그것을 통해 우리는 풀이 자라고 벌레가 지저귀던 세월을 보고, 그의 부르짖는 소리도 듣게 된다. 또 다른 이별의 노래.
'한 남자의 마을'을 읽으려면 침묵이 필요하다.
남자 마을 3을 읽은 후의 반성
류량청은 고향과 그 마을에서의 삶에 대한 감사함으로 가득 차 있다.
사람과 동물이 함께 사는 마을.
모든 동물의 숨결은 인간의 숨결이고, 모든 풀의 시들음은 인간의 황량함이며, 늦은 밤마다 잠자는 농부의 꿈입니다. 손에 삽을 들고 들판 가장자리에 조용히 앉아 별을 바라보고, 개 짖는 소리를 듣고, 광활한 평원 위에 밝은 달을 바라보세요. 그는 자신을 삽을 들고 "놀고 있는" 남자로 묘사합니다. 그의 마을에서 늙은 개처럼 뒤뚱거리며 낡은 집에서 들판까지. 그는 구부러진 Populus euphratica 나무를 곧게 펴기 위해 짚줄을 사용했습니다. 그는 삽을 사용하여 많은 큰 구멍을 파고 흙더미를 여러 개 쌓았습니다. 그는 노년까지 사는 개를 알고, 인간의 본성을 이해하는 당나귀를 알고, 곤충과 함께 잠을 자고, 도망치는 말을 쫓는다. 마을에서 그는 자유롭게 살았습니다. 그는 결코 말을 타고 달리지 않았고, 자신의 속도를 유지하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았습니다.
머나먼 황폐함 속에서.
황량한 집은 버려진 마을의 외로움이고, 한 번도 청소하지 않은 낡은 집이며, 심기에는 마음의 평화가 없는 땅입니다. . 10년 뒤에 다시 지은 성문을 마주한 이곳은 황무지에 고립되어 공허하고 쓸쓸하다. 조금 더 우울하고 꺼려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때 벽에서 잡초가 쏟아져 들어왔습니다. 물보다 진했던 우정은 황야의 문을 통과한 사랑의 바람에 실려갔고, 황사빛 햇살은 다시 한 번 그의 손에 들린 쇠 연장에 비쳐 조국에 대한 무한한 그리움을 비췄다. 그분은 자신을 키우신 이 황량한 집에 피를 쏟으셨습니다. 그의 인생에는 천국이 없었고 오직 그의 고향만이 있었습니다.
도시에서의 시절.
농부인 그는 비록 도시에 대한 애정은 없지만 여전히 감사한 마음으로 도시에 살고 있다. 사람들은 도로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고층 건물과 공원을 건설했습니다. 길을 조심스럽게 걸으며 갑작스러운 아름다움을 만끽합니다. 도시 안으로 삽을 들고 들어가 황무지를 개간하듯이 도시를 '관리'합니다. 그러나 그 역시 도시의 바쁜 행인이다. 그의 말에 따르면, 그는 쇠신발을 통해 먹을 곳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자신에게 맞는 레스토랑을 찾으면 그 곳을 먹게 되는데, 낯선 도시에서 그는 자신만의 열쇠가 없다. 그러므로 그는 공손하게 문을 두드리는 법, 공손하게 문을 지키는 법, 주저하지 않고 문을 찾는 법을 배웠습니다. 도시로부터의 감사와 자유 덕분에 린씨는 여전히 삽을 들고 길 건너편으로 갔습니다.
Liu Liangcheng은 언제 어디서나 삶을 느끼며 모든 꽃, 풀, 땅에 감사함을 느낍니다. 이러한 농촌 철학은 삶에 대한 태도이자 일상의 모든 세부 사항에 감사를 통합하는 방법입니다. 삶.
어디에 살든지 사람은 감사하며 살아야 한다!
사람의 마을을 읽고 나면 4
이 책은 시적인 시골 생활을 다룬 책이다. 산업이 고도로 발달하고 도시문명이 발달한 현대 시대에도 작가는 여전히 시골을 자신의 영혼과 글쓰기의 터전으로 삼고 있다. 그는 큰 열정으로 자신의 마을과 역사가로서의 삶의 모든 세부 사항을 기록했습니다. 인간 불꽃의 소박한 따뜻함이 가감 없이 담백한 언어로 감싸져 독자들 앞에 나도 모르게 몰입하게 된다.
이 책을 포함해 작가의 모든 작품은 시골을 낙원으로 건설한다. 책에 나오는 그가 열심히 건설한 황사량마을은 순수하고 완벽한 낙원은 아니지만 그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은 충격적이다. 그곳에는 인간과 다른 생물들 사이에 이상하고 거의 동등한 조화가 있으며, 비록 그들 사이에 여전히 오랜 투쟁이 있고 이 척박한 세상에 대한 충족되지 않은 요구가 있더라도 모든 생명은 햇빛 속에서 자유롭게 빛날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작가의 작품 속 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연의 관계는 다소 원시적이고 순수하며 단순하다. 마을 생활의 어둠과 욕망을 부끄러워하지 않지만, 그의 말은 여전히 사람들에게 따뜻함 속에서 믿음을 품게 만든다.
자연을 바라보는 작가의 시선은 겸손하다. 그의 말은 햇빛과 흙의 풍미와 함께 그 속에서 자라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 말의 잔잔함 뒤에는 작가의 성찰적인 태도와 고요한 외로움에서 비롯된 미묘한 슬픔이 깔려 있다. 사람들은 외로울 때 생각에 빠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동시에 생각에 필요한 조건은 번잡함에서 벗어난 외로움입니다. 오늘날 급속한 도시화와 산업화 시대에 작가의 시골은 굽이치는 급류 속의 작은 섬으로서 이 드물고 공허하며 냉정한 끈기를 기다리고 있다.
책 속 서술자이자 서술자인 '나'는 언제나 외톨이로 등장해 진정으로 자연과 통합되려고 노력하지만 결코 성공하지 못했다. 결국 모든 삶에는 이해할 수 없고 도달할 수 없는 고유한 기쁨과 슬픔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책 전체에서 "나"는 항상 한가한 방랑자이자 마을 생활의 방관자이며 활동하지 않고 무기력하며 두려움이 없고 지루하며 삶의 무상함에 무관심합니다. "나"는 현명한 철학자가 아니라 자주 생각하는 필사자입니다. 하지만 책 전체를 삶과 마을, 여러 철학적 뿌리에 대한 궁극의 사유로 이끄는 것은 바로 그런 필멸의 작가의 서사적 관점이 흥미롭다.
'나'와 기사 속 서사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임에도 불구하고 늘 소외감이 존재한다. 이 소외감은 '나'와 자연 사이의 소외감과도 같으나 한없이 가깝다. 절대 도달할 수 없습니다. 독서 과정에 반영되면 구름 위에 서서 세상의 변화를 지켜보는 것과 같다. 비록 고통스럽긴 하지만 사실 독자와 텍스트의 통합이 온전히 실현될 수 없을 만큼 거리가 멀다. 이는 작가의 방관자로서의 위상과 깔끔하고 절제된 서술방식 때문일 수도 있지만, 이 책에 유난히 심오한 인본주의적 유산과 사유의 공간을 부여하여 독자들로 하여금 읽는 동안 미완성을 느끼게 하고, 덮은 후에도 오랜 여운을 느끼게 한다. 마치 다른 세계에서 온 것 같은 책. 그리고 그 상승과 하락의 감각은 사람들을 세 번 한숨을 쉬게 만듭니다.
최근에는 마을의 생활상과 전통적 생활방식을 다룬 작품이 많지 않다. 다른 작가들처럼 이 책의 저자도 삶과 죽음이 공존하는 디아스포라로서의 마을의 미래를 그려볼 수 있다. 교체는 전체의 망각이자 소멸이다. 이 시점에서 그는 맹목적으로 낙관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글에서 재건한 마을인 황사량의 구조를 완성하기 위해 여전히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아마도 그의 건축은 그것을 해체하기 위함이었고 그의 탐구는 작별 인사였을 것이다. 책의 마지막 부분에는 '황폐해진 조국'이라는 제목이 붙었다. 시골의 앞날을 알 수 없는 오늘날, 작가의 마을은 수천 그루의 나무들 사이에 그저 오래 말라버린 표본일 뿐이다. 그것을 통해 우리는 풀이 자라고 벌레가 지저귀던 세월을 보고, 그의 노래를 부르기도 한다. .또 다른 이별의 애가.
'한 남자의 마을'을 읽으려면 침묵이 필요하다.
<한 남자의 마을>을 읽고 나서 5
<한 남자의 마을>은 닭, 오리, 고양이, 개, 당나귀 등 모든 시골의 것을 거침없이 칭찬한다. 말, 소, 동물, 초목, 물고기와 곤충, 관습과 풍경은 모두 그에 의해 시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하게 승화되었습니다. 강박적일 정도로 객관성을 개의치 않는 이런 극단적인 사랑은 나를 완강하게, 거의 강박적으로 받아들이게 만든다. 사실 저는 아직도 왜 그런 반현대적이고 퇴행적인 경향이 저를 그토록 매료시키고 심지어 미친 듯이 추구하게 만드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어느 날 이 책을 다시 읽으면서 "차가운 바람이 분다"라는 기사를 훑어보고 마침내 어린 시절의 꿈과 Shen Lun의 현실 사이에 매달린 다리를 발견했습니다. : ? 눈 속에 있는 눈을 모두 볼 수는 없습니다. 누구나 각자의 삶 속에서 홀로 겨울을 보낸다. 우리는 누구도 도울 수 없습니다. 나의 작은 불은 가난하게 살아온 이 사람에게는 분명히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그의 차가움은 너무 컸다. 사람은 늙으면 봄이 오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봄이 왔는데도 싹을 틔울 잎사귀가 하나도 없고, 꽃잎이 반쯤 피어난 꽃도 없습니다. 봄은 지구와 다른 사람들의 삶에도 찾아옵니다.
하지만 그녀는 여전히 봄을 그리워하고, 추위를 두려워합니다. 나는 난로를 껴안고 내 인생의 순간을 뜨겁게 달구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을 제외하면 나와 내 친척들의 남은 세월은 찬 바람에 날리는 집 밖의 폭설 속에 저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안다. 당신이 정말로 성장하면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어렸을 때 이해하지 못했던 몇 가지를 마침내 이해하게 됩니다. 사실 '한 사람의 마을'에 나오는 신장 난로이든 나와 어머니의 가오유 소금에 절인 달걀이든 일단 마음에 들어가면 기본적으로 똑같습니다. 오랫동안 나는 나에게 순수하게 감동을 준 책을 접한 적이 없었다. 얼마 전 궈샤오루의 소설 '내 마음 속의 돌마을'이 2017년 영국 독립외국소설상 최종 후보 6인 후보에 올랐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찾아서 자세히 살펴보게 되었고, 나도 모르게 다시 사랑에 빠졌습니다. 이명의 발생이 반드시 유사한 상황을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녀의 황량하고 황량한 시골, 그녀의 외롭고 두려운 어린 시절, "물고기 눈도 죽 두 그릇을 마실 수 있을 만큼 짜다"는 그녀의 장어들, 나의 싱그럽고 포슬포슬한 시골, 나의 따뜻하고 편안한 어린 시절, 나의 "소금에 절인 오리알". 계란에 있는 기름만으로도 두 가지 요리를 볶을 수 있을 정도로 신선해요." 눈을 감고 보면 그 사람과 나는 똑같은 어린 시절을 보내고 있는 것 같았다. 나는 도시와 시골을 자신의 삶과 피에 녹여내는 사람만이 강과 바다, 여름 매미와 겨울 매화가 주는 각기 다른 만족스러운 즐거움을 감상할 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도시와 시골을 연결하는 이런 아름다움을 오늘날의 아이들이 경험할 기회가 없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사실 저는 Guo Xiaolu의 첫 번째 소설 "The Fragrant Thirty-seven Degrees Two"를 읽었습니다. 나는 또한 그것을 읽는 것을 좋아하지만 항상 의도적으로 또는 의도하지 않게 그것을 읽었습니다. 그들과 "명확한 선을 긋도록" 강요하는 것은 아마도 설명할 수 없는 우월감 때문일 것입니다. 이전의 자연스러운 단락과 마찬가지로 네 개의 짧은 문장은 각각 세 개의 대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두 개와 두 개는 서로 보완하고 세 개와 세 개는 서로 울립니다. 사실 인생의 이야기도 아마 똑같을 것이다. 어제 일어난 일은 오늘에 영향을 미칠 것이고, 오늘이 내일에 영향을 미칠 것은 사실 어제와 내일을 연결하는 이야기의 중단일 뿐입니다. 나도 모르게 또 심오한 척 했지만, 언제나 이해해줄 수 있는 사람이 있으리라 생각한다. Li Shouquan의 "My Will" 직후에 "Walking in the Morning"을 들었습니다. 멜로디는 어린 시절의 삶처럼 아름답고 조용했습니다. 아직도 이 노래의 원곡자가 누구인지는 알 수 없지만, 그 어느 때보다도 좋아합니다. 나는 고층 빌딩에 비해 시골 목가를 선호하고 경사로에 비해 민요를 선호합니다. 이것은 내가 현대 도시와 조화를 이루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한밤중에 사람들이 조용할 때 이 일을 생각하면 늘 감정이 북받쳐 오른다. 나는 독선적으로 이 문제를 '철학적 범주'로 '업그레이드'했지만, 깨어났을 때 웃음이 터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올해는 2005년이다. 칸트가 세상을 떠난 지 총 201년이 된다. 다만 그가 200여 년 전에 정의한 '철학적 개념'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내 피와 골수 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는 것 같습니다. 인간은 가치 없는 세계를 견딜 수도, 현실에 만족할 수도 없기 때문에 현실 세계의 보충이자 초월로서 이상세계를 필요로 하며, 이를 자신의 존재의 기반이자 목표로 삼는다. 그리고 태어났다. 나는 그런 이상적인 세계를 찾아서 현실의 불안과 불만을 없애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걸까? 니체도 150년 전에 우리 곁을 떠났지만 그의 반근대성, 계몽에 대한 극단적인 반대, 거침없는 태도, 이상주의적 개인주의를 옹호하는 것까지 모두 내 마음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혼란스러울까 두렵습니다. 자유에 대한 광적인 숭배는 단지 개인적인 반항일까요, 아니면 우리 세대만의 사고방식에 대한 혁명일까요? 아니면 그저 거쳐야 할 단계일 뿐일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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