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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과성에 대해 이야기하기: 11. 이름과 암시

11. '붉은 저택의 꿈'은 청나라와 명나라의 복원에 대한 우화 소설인가? - 명칭과 암시

풍자는 흔히 쓰는 수법이다. 소설가. 그림자 같은 투영은 현실 사회의 실제 인물과 실제 사건의 소재를 전형적인 외투로 캐스팅하고 의도적이든 의도하지 않든 그것을 작품으로 만들어 낸다. 이는 오늘날 문학계에서 유행하고 있는 다큐멘터리 문학과 다소 유사하다. 성과 이름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런 작가들은 자신들이 일을 잘했고, 흠잡을 데가 없다고 생각하고, 증명할 증거도 없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바람과 그림자를 잡는 경향이 있는 일부 나쁜 놈들에게 붙잡혀 자리에 앉으라고 요구합니다. 오늘날의 문학계에서는 분쟁이 잇달아 공개 법원으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이는 암시자와 암시자 사이의 싸움이 공식적으로 드러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풍자의 역사는 길지 않지만 최근 몇 년간 갑자기 등장하며 큰 기세로 다가오고 있다. 청나라의 소설세계는 인유문화의 온상이었다. 『선비』, 『악의 꽃』, 『20년 동안 목격한 기이한 정세』 등의 문학적 명작들은 모두 인유와 인유를 활용하는 방식이 다양하며, 각각의 장점이 있다. 읽은 후에는 책을 덮고 조용히 생각하며 올바른 자리에 앉아 색다른 즐거움을 누려보세요.

Wu Jingzi의 "The Scholars"에는 냉소적 인 설명이 가득합니다. 책에는 Ma Chunshang이라는 인물이 있으며 농담으로 Ma Er이라고 불리며 안휘 전교 공작을 암시합니다. 한눈에. 또한 Niu Buyi는 Zhu Caomin을 암시하고 Niu Zhu는 같은 속에 속하며 Feng Ming Qi Ying Gan Feng Chi는 각각 성을 가지고 있으며 Qi Chi는 Tang Zuo가 동음이의어입니다. Kai, Tang Yang은 모양이 비슷하고 Zuo Kai는 시가됩니다. 이름 그대로 매미가 부러지면 그것을 덮고 싶은 마음이 뚜렷해진다.

Ma Chunshang 등은 물론이고 Wu Jingzi의 성과 이름도 조작되었습니다. 성에 대한 일방적인 암시는 "The Scholars"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어디에나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Kuang Chaoren의 성은 Wang, Yan Gongsheng의 성은 Zhuang, Wei Siwu의 성은 Han, Sui Cen'an의 성은 Yang입니다. 그 중 일부는 Xiangying이고 일부는 동음이의어이고 일부는 비밀스럽거나 다릅니다. 용왕조와 건왕조 사이의 다양한 학교의 작품, 약간의 연구를 통해 실제 인물과 실제 이야기를 밝힐 수 있습니다.

Wu Woyao의 책 "20 년 동안 목격 한 이상한 현재 상황"은 책에 모든 종류의 이상한 장면이 포함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실생활에서 악을 부각하고 이름을 가리는 것은 청나라의 역사를 찬찬히 살피는 것도 아니고, 작가의 노고를 살피는 것도 아니다. 예를 들어, Qiu Zhilu는 Pei Jingfu를 암시하고 Wu Xianglou는 Wenyun Pavilion (Tingshi)을 암시하고 Wen Yuejiang은 Liang Xinghai를 암시하며 Wen은 Liang (Liang) 반대편에 있고 강은 바다 반대편에 있습니다. 대비가 깔끔하고 사려 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청나라 소설가들은 왜 작품에 인유를 많이 활용했을까? 그것은 그 자체로 연구할 가치가 있는 질문이다. 저자는 이에 대해 오랫동안 연구해왔고, 나는 아무런 추측도 없이 다음과 같은 이유를 스스로 생각해냈다.

첫째, 중국 고대소설의 발전은 청나라에서야 본격화되었다. 대부분의 고대소설은 기묘한 전설을 주제로 하거나, 스승이 말하지 않은 기이한 힘과 혼돈의 신들을 이야기하고 있다. 『신의연의』, 『서유기』 등과 같은』이나 『삼국지연의』 등 실제 역사이야기를 각색한 비공식 역사서이다. 소설은 역사적 사실과 시장의 소문을 완전히 무시한 형태로 문학계에서 언급하기가 거의 불가능하다. 청대 소설가들은 여전히 ​​선조들의 문학사상에 따라 소설을 문학적 기록과 유사한 문학 장르로 여겼기 때문에 작품은 당대 사람들의 변모와 등장인물의 배치까지 실제적인 이야기를 쓸 수밖에 없었다. ' 이름은 완전한 변화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소설'의 장벽을 벗어날 것입니다.

둘째, 다큐멘터리 트렌드처럼. 최근 중국과 외국 문학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소설가들은 완전한 이야기보다는 실제 인물과 실제 사건(특히 유명한 인물)을 소재로 사용합니다. 대중의 이러한 과학적 주장은 마치 특정 지역의 뉴스를 좋아하는 독자들이 자신의 지역의 변화에 ​​항상 관심을 두는 것과 마찬가지로 커뮤니케이션과 심리학 분야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문제는 소설가 자신의 이념적 문제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작가가 매우 기쁘거나 매우 슬프지만 그것을 다른 방식으로 표현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을 소설이라는 무기로 공격해야 합니다. 글을 쓰려는 인물이나 사물이 변형되어 대중에게 공개되는데, 이는 증오나 아첨을 표출하려는 목적을 달성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그 이유를 파악하지 못하게 만드는 소설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악명 높은

문학에서 '자신의 야망을 표현하는' 기술에 정통한 현대 문학인들은 현재를 위해 과거를 사용합니다. 출판출판법은 고대인만큼 감히 놓지 못하기 때문에 암시에 의존해야 합니다. 최근에는 유소경과 양희명 사이의 논쟁, 지공 사이의 논쟁, '청년' 문학과 다른 소설 사이의 논쟁, 야오와 유 사이의 논쟁 등 최근 몇 년간 문단에 큰 소란을 일으켰다. 그 시대에 태어난 독자들은 많이 봤고, 지식도 풍부해서 여기서는 자세히 다루지 않겠습니다.

문학 작품의 풍자는 동음적 풍자와 격식적 풍자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여기서는 『동아시아 병자』의 『악의 꽃』을 예로 들어 나누어 설명한다.

먼저 동음이의어 풍자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Li Shiyi는 Li Shaoyi, Miao Jiping은 Liao Jiping, Wen Yun Gao는 Wenyun Pavilion, Xun Xiaopei는 Shen Xiaopei와 같은 순수 동음이의어입니다. 예를 들어, 일부 동음어는 Wang Yi'e가 Wang Yiwu이고 Li Chunke가 Li Chunke Ciming인 사람들을 다스립니다. Wang Zidu Gong은 Huang Gongdu Zunxian, Zhuang Shou Xiangzhidong은 Zhang Zhidong Xiangtao, Zhuang Peiyou Yuqiao는 Zhang Peilun Youqiao 등과 같이 동음이의어 이름이 거꾸로 배열됩니다.

풍자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Ji Xiaoting은 Fei Youting이고 Li Renshu는 Li Renshu이거나 머리와 발이 참수되거나 8 조각으로 절단되어 춘추 시대 붓놀림의 재 탄생으로 의심됩니다.

문학 작품에서 사람의 이름을 암시하는 일은 흔한 일입니다. 사회 생활에 뛰어들어 자신의 이름을 다른 사람을 암시하는 서약으로 사용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세상은 거대하고 경이로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사람들을 속여서 생각을 하게 만드는 사람들도 있고, 이름을 정하거나 이름을 바꿀 때, 세상에 유명한 사람들의 이름을 뽑아 자신의 그림자로 삼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표면적으로 이러한 접근 방식은 감탄에서 이름을 채택하는 것과 다소 유사해 보이지만 본질적으로 매우 다릅니다. 후자는 성현이나 고대 성인에 가깝고, 전자는 명성을 얻기 위해 현인이나 당시의 저명한 인물과 혼동을 시도합니다.

이 사건을 언급한 역사상 가장 유명한 인물은 다름 아닌 위대한 시인 이백을 언급한 방탕한 리치였다. Li Chi는 몇 가지 비뚤어진 시를 알고 있었지만 유명해지기 위해 Li Chi라고 이름을 지었습니다. Liu Zongyuan의 "Li Chi 전기"에는 "세계의 방랑자 Chi가 맛보고 말했습니다. 나는 Li Bai처럼시를 잘해서 Li Chi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이름을 지어 전해지고 있습니다. Su Shi는 "내가 홀에서 Li Bai의 10시를 여러 번 읽었을 때 그 단순성을 의심했습니다. Sun Miao도 말했습니다. '왕 안궈, 이것이 Li Chi의 시입니다'라고 들었습니다." 리치의 시는 결국 과거 왕조의 문학 거인들의 감시를 피하지 못했지만, 여전히 이백 때문에 유명해지려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이것은 명성을 위해 링컨을 죽인 배우와 비슷합니다. 그의 몸은 다른 ​​곳에 있지만 그의 악명은 실제로 여러 시대에 퍼졌습니다.

당나라에도 리치의 동지들이 있었다. "Kun Xue Hong Wen" 18권에는 "장필의 캐릭터는 타이비이고, 황준난의 캐릭터는 레디입니다. 이는 리치와 비슷합니다!" 타이비는 자연스럽게 타이바이를 암시하고, 황쥔난은 의심할 여지없이 백거이를 암시합니다. 노란색과 흰색은 서로 다른 색입니다. 어려움과 쉬움은 서로 반대이며, 천국과 행복한 곳이 있습니다. 황 선생은 백 선생과 경쟁하고 싶어하지만, 모두와 경쟁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유명해지지만 백거이, 황쥐시는 너무 어렵다!

풍자와 사칭은 같은 목적을 가지고 있지만 같은 목적을 갖고 있다. 고대와 현대에는 이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용에 올라가 봉황에 몸을 붙이는 사람들이 국내외에 많이 있었습니다. 오늘날 사회의 고위 인사들의 인기 재생산 순위와 마찬가지로, 수염이 약한 사람이 부를 누리거나 공직에 오르면 어떤 모방자들은 그가 어떤 사람인지 즉시 알아차리게 되고, 그 부유하고 권력 있는 사람들은 종종 아들이나 아들인 경우가 많다. 시어머니는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태어날" 수 있으며 실제로 일부 운이 좋은 사람들은 당시의 성인을 사칭하거나 암시함으로써 부나 공식적인 지위를 얻습니다. 모든 것은 공적 기준, 금전적 기준, 명예 기준에 의해 발생하며, 사람들의 심리적 부양도 용서할 수 없는 원인이다. 며칠 전 우연히 무협소설을 보다가 진용 작가님의 작품을 보고 너무 신이 나서 자리에 앉아 몇 페이지를 넘기다가 뜻밖에도 하늘을 감상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글이 천박하고 줄거리가 혼란스러운 것을 보니 진용이 만든 작품이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들 정도였습니다. 제목 페이지로 돌아가서 "관용"이라는 단어를 보았습니다. 사람들이 그것을 암시하는 방식을 생각하면 그것은 늙은 봉황보다 더 또렷한 소리였습니다.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

내포는 풍자와는 다른 이름에 대한 지식의 심오한 예술입니다.

하지만 비유이기 때문에 어떤 의미와 어떤 목적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마음이 맞는 동료들이 이를 이용해 개봉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비늘과 발톱 몇 개만 노출한 채 비파로 반쯤 숨겨 두는 경우가 많다. 안쪽 문으로 가서 생각을 교환하고 같은 길을 따르십시오. 그러므로 숨은 뜻이 있는 이름은 나오기 힘든 인물이 있고, 특정한 사건이 있고,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있고, 숨은 뜻이 있는 이름이 있을 것이다. 운이 좋은 사람들이 비밀 아파트의 열쇠를 찾으면 우여곡절을 겪어야 하는 경우가 많으며, 그러면 유서 깊은 마을의 아름다운 풍경이 더욱 밝아질 것입니다.

말레이시아의 인명 연구를 전문으로 하는 학자 샤오야오텐(Xiao Yaotian) 씨는 '중국 인명 연구'라는 책에서 이런 사건을 다룬 적이 있다. 어느 날 샤오 공은 우연히 "공자 가족 어록"을 읽었고 책에 성이 공이고 이름이 백이라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책에 나오는 "상"이라는 단어는 그를 팬으로 만들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텍스트 연구: "Shang"은 "Shang"을 의미하는 고대 단어입니다. Kong이라는 성씨를 가진 사람들이 왜 "Shang"이 되기를 원하는가? 공씨(孔氏)는 송나라 출신으로 은상나라의 후손이다. 그리고 "음인은 여전히 ​​백인이다"라고 하는 은인은 주나라에게 나라를 빼앗기고 순종하는 백성이 되었으며 최후의 수단이었으며 나라를 구하려는 사상과 민족 예속의 고통을 그 이름으로 은밀히 표현할 수밖에 없었다. 샤오 씨는 이 사실을 발견하고 책에 이렇게 적었습니다. “2000년이 지난 지금, 그의 즐거운 표정이 그 페이지에 생생하게 반영되어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이름은 바다산인(Bada Shanren)과 니우시후이(Niu Shihui) 형제이다. 두 형제는 모두 절묘한 필치와 독특한 구도로 화단에 두각을 나타낸 두 사람으로, 명나라 태조의 17번째 아들인 닝헌왕(寧憲王)의 자랑스러운 후손들이었다. 명나라가 멸망한 후, 두 형제는 범청을 따르기를 거부하고 석도에 숨었습니다. 바다산인은 그림을 새길 때 항상 바다산인 네 글자를 연결하는데, 이는 "울다" 또는 "웃다"는 것처럼 보이며 울고 웃고 있는 그의 마음 상태를 표현합니다. "와 바다산인은 형제입니다. 그리고 산인은 사라졌다" 주(朱)성의 상반부는 보존되고, 팔대(八大)의 하반신은 보존되며, 우시회(Niu Shihui)는 주성(朱姓)의 하반신을 제거하고 소의 상반신은 보존된다. 필기체 돌 문자에는 문자가 없는 것 같고, 비문에는 그의 이름이 적혀 있습니다. 그가 태어나면 왕을 숭배하지 않을 것입니다." Ye Dehui의 "그림 감상에 대한 백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바다산 출신 Niu Shihui는 Shicheng을 돌아보고 무리를 떠났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왜 울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형제들도 같은 증오를 갖고 있으며 당신을 숭배하지 않습니다.

이름에 숨겨진 의미는 다양한 의미를 갖고 있으며, 정치적인 의도가 담긴 경우도 있고, 인생에 대한 생각이 담긴 경우도 있고, 연애 생활이 담긴 경우도 있습니다. 이름을 지을 때 의도적으로 이름의 신체적 변화를 암시하고, 정치적 생계가 어렴풋이 드러나는 이들은 대부분 바다산인 형제와 같은 고독한 거인들이었습니다. 또 다른 예는 남송 왕조의 베테랑인 Zheng Enxiao입니다. 그의 Sixiao는 그의 거주지 이름을 "Benxue의 세계", 즉 "Song"입니다. 그것에 집착합니다.

명말 청나라 초, 영의 수도 위희와 청나라에 맞서 싸우고 명나라를 부흥시킨 일행이 취위호에 은둔하고 있었다. , "이당의 아홉 아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와 달은 이, 해와 달은 명이라는 단어는 명나라를 복원한 아홉 사람의 메커니즘이다.

이름에 개인적인 생각이 함축된 가운데 유반농준의 이름 변경이 가장 흥미롭다. 원래 이름이 Liu Bannong 인 Liu Bannong은 Wu Nong의 부드러운 언어로 원앙과 나비 학교의 낭만적 인 소설을 씁니다. 반농은 법군대학에 갔다가 귀국하여 북경대학 교수가 되었고, 문학적 입장이 바뀌어 후시 전현통(루쉰에게 마음이 다른 사람으로 오해됨)과 함께 문학 혁명 장군이 되었다. , 그리고 Chen Duxiu. 시는 "Ban Nong"을 "Ban Nong", "Half Farmer"로 변경하고 민속 언어를 사용하여 열정적 인 혁명적 단어를 표현했습니다. Liu Bannong에서 Liu Bannong에 이르기까지 의미는 매우 다르며 이념적 궤적도 세계에 분명합니다.

본명이 Runzhi 인 위대한 지도자 ***. 어렸을 때 강량을 매우 존경하여 1910년에 양치초의 별명인 '인공'을 따서 '자인'이라는 별명을 지어 세상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겠다는 뜻을 표현했다. 나중에 마오쩌둥은 공산주의를 발견하고 '스물여덟'이라는 필명으로 글을 썼다. 마오쩌둥 자신도 '스물여덟'은 공산주의를 뜻하는 한자의 어원이고 결국 '28일 탄생'이라고 말했다. "라는 말은 그가 공산당원이라는 뜻이다.

명나라 말기의 위대한 학자 구연무는 청나라에 저항하기 위해 거듭 군사를 일으켰습니다. 실패했을 때 그는 글쓰기에 전념했고 공식적인 경력을 추구하지 않았습니다. 원래 이름은 장(江), 예명은 중칭(中慶)이다. 뜻밖에도 청군이 고개에 들어와 이 민족주의자는 '청나라에 대한 충성'이라는 단어를 잘못 표현하고 스스로 큰 농담을 했습니다. 화가 난 Gu Yanwu는 자신의 이름을 Yanwu로 바꾸었습니다. Ningren과 Yanwu라는 두 글자는 서로 다른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Gaiqing은 Jurchen 부족이며 한때 Houjin이라고 불렀고 금은 흰색이고 불꽃은 명나라이며 불과 빨간색입니다.

사랑은 고대부터 인류의 영원한 화두였습니다. 사랑을 위해 살고, 사랑을 위해 죽는다. 거기에는 끝없는 암시와 일화가 있다. 자신의 이름을 사랑으로 바꾸겠다는 야망은 문인들에게는 대단한 발의였다.

장대건 선생과 상하이 여성 화가 이추군은 오랜 세월 사랑을 나누었고, 대천시군은 결혼했고, 추군은 차가운 창가에 머물며 플라토닉한 영적인 사랑만 갖고 있었다. Daqian은 Qiujun에게 깊은 감동을 받아 "Qianqiu Long Live Treasure"라는 인감을 만들었고,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작품에 자주 인쇄했는데, 이는 Qianqiu를 통해서만 이 사랑이 불멸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문학 작품은 현실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작가의 예술적 상상력을 더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영화 '여대 기숙사'에 등장하는 여러 인물의 이름에 대한 암시는 매우 독특합니다. 바구니 속에서 자란 Kuang Kuang은 이야기와 멋진 조합을 이룹니다.

고전 문학의 걸작 『붉은 저택의 꿈』은 문학의 전형일 뿐만 아니라 의성론의 전형이기도 하다. 이 작품은 독자들에게 심오한 의미를 지닌 일련의 미로를 제공하며, 공부하는 데 끝없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먼저 지아의 집에 사는 소녀들과 노예들의 이름을 살펴보자. 네 명의 여인 중 큰 딸의 이름은 Baoqin, Siqi, Shuangshou 및 Shuhua이며 이는 Qinqi, 서예 및 그림을 암시합니다. Baoyu의 네 명의 북보이는 Mingyan, Hoeyao, Shuangrui 및 Shuangshou로 서로 마주보는 행운을 상징합니다. Qiahongyuan의 여덟 큰 소녀의 이름은 Xiren, Meiren, Qingwen, Yixia, Sheri, Tanyun, Chunyan 및 Qiuwen의 네 쌍으로 나눌 수 있으며 모두 아름다운 하녀와 아름다운 아이들의 이름입니다. 독자들은 한쪽에서 거장들의 풍성한 옷과 바지, 그들의 낭만적인 삶과 정체성을 접하게 됩니다.

지아맨션의 조폭 칭커(Qingke)라는 이름에도 깊은 의미가 담겨 있다. Qingke Zhanguang은 "Zhanguang"의 동음어이고, Shanpinren은 "속이는 데 능숙하다"의 동음어이고, Bu Guxiu는 "부끄러움이 없다"의 동음어입니다. 창고의 총책임자인 Wu Xindeng은 "无性戥"와 동음이의어이고, 창고의 리더인 Dai Liang은 "Dong"과 동음이음이며, 매판인 Qianhua는 "qianhua"와 동음이의어입니다. 작가의 사랑, 미움, 칭찬, 비난의 명명 방식은 분명히 책 "진핑 메이"에서 차용한 것입니다. 책 "금"에 등장하는 청과 캐릭터인 잉주, 장즈지에, 부자도는 잉백체, 장시지에와 동음이의어인데, 조설근의 손재주와 능숙한 글쓰기 능력이 다양한 캐릭터에 자연스럽게 접목되어 더해집니다. 신비롭고 유머러스한 예술적 매력을 지닌 작품이다.

조조의 책에는 인물의 운명을 암시하는 이름이 가득하다. 어떤 의미를 담고 있지 않은 이름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예를 들어 Yuanchun, Yingchun, Tanchun 및 Xichun은 모두 "한숨을 쉬어야 한다"를 의미하고 Yinglian은 잉 불쌍함을 의미하며 Zhen Shiyin 부인의 딸 Jiao Xing은 "행운"의 동음어입니다. 스승님." 결국 그것은 Jia Yucun 부인에게 기회였습니다. Qin Zhong과 Qin Ye는 사랑과 악을 표현했고 Feng Yuan은 잘못을 당했으며 Li Shouzhong은 정당화되었습니다. 또한 Leng Zixing의 "차가움에서 나오는 열"이라는 비유, Zhen Shiyin과 Jia Yucun의 실제 은폐, 거짓된 말과 마을 언어 등의 비유도 있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에 등장하는 이름들의 숨은 뜻은 깊다. 주의 깊게 공부하면 실제로 긴 책을 쓸 수 있습니다. 운명을 나타내는 사람의 이름에 대한 춘추기 작법은 이 책에서 아주 자세하게 설명할 수 있는데, 이 글은 그 복잡함을 간략화하고 몇 가지 주요 내용의 심오한 의미만을 표현한 것이다. 소설과 사회 속 인물.

'홍루몽' 속 주인공 보옥, 대옥, 보채, 묘옥의 이름은 작가의 세심한 디자인의 산물이다. 책 속 네 옥은 다각형 관계를 맺고 있는데, 보옥은 결국 보채와 결혼하게 된다. 묘옥과 보옥은 생각과 성격이 정반대인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네 사람의 운명이 매우 비슷하다. 모두 그들의 바람에 반하는 것입니다. 작가는 '바오'와 '옥'이라는 두 글자를 서로 다른 네 글자에 배정해 서로를 암시하고 서로 반대되는 존재임을 암시한다. Wei Zian의 소설 "Flower Moon Traces"는 이러한 관계에 대한 심오한 분석을 제공하고 증거를 제공합니다.

웨이추는 "묘우는 아웃사이더, ​​보옥은 내부자라고 한다. 묘우는 추이안에 살고, 보옥은 이홍원에 산다. 책에서는 먼저 묘옥이 자신을 깨끗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 보옥"이라고 말했다. 종종 자신이 탁하다고 생각하지만 장래에는 맑은 것이 탁해지고 탁한 것이 맑은 것으로 변할 것입니다." Chizhu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책에서 Jia Yu Cun Yan의 예를 들어보세요. Xue는 설정을 의미합니다. 이 사람이 스케치에서 Baoyu를 대표한다고 가정합니다. 따라서 "Baoyu"라는 단어는 Baochai를 의미하며 실제로는 귀중한 옥의 반대 거울이므로 "Miao"라고 불립니다. (25장)

적색학 연구에 관해서는 지난 세기 초에 후시와 루쉰의 사실주의 학파와 우화학파의 두 학파로 나뉘었다. 차이 위안페이(Cai Yuanpei)와 판총귀(Pan Chonggui). 우화학파는 이 책이 명나라 말기의 생존자들에 관한 우화라고 믿습니다. 여기에는 깊은 민족적 고통과 다가오는 상호관계, 그리고 눈물이 담겨 있습니다. 이름 배열에 대해서만 판총귀가 매우 능숙한 연구를 하였는데, 이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언급하고 싶습니다.

책 속 인물들에게 보옥은 나라마다 전해지는 옥인을 비유한 것이다.

옥의 득실은 곧 정치권력의 득실이다. Lin Daiyu는 명나라를 대표했고 Xue Baochai는 청나라를 대표했습니다. Lin과 Xue는 보물과 옥을 위해 싸웠습니다. 즉, 명청 왕조는 정치 권력을 위해 싸웠습니다. 임씨가 죽고 설촌이 죽자 명나라는 멸망하고 청나라는 멸망했다.

보옥은 태어났을 때 '잃지 말고 죽지 말고 불멸의 삶이 번영할 것이다'라는 문구가 적힌 아름다운 옥을 입에 물고 있었는데, 이는 옥과 비슷하다. 삼국시대 한나라로부터 전해지는 인장에는 '하늘의 명령으로 그의 삶이 번영할 것이다'라고 적혀 있으며, 스타일도 유사하여 옥이 국가 옥인을 상징한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또한 옥물개가 붉은 진흙 없이는 할 수 없는 것처럼 보옥은 연지를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Baoyu의 가장 애정 어린 하녀 Xiren은 분해되었을 때 용의를 입은 남자입니다. Baoyu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는 Jiang Yuhan으로 명명되며 Xiren이 Yuhan과 결혼하면 옥인이 옥인과 일치하게 됩니다.

다이위의 별칭인 샤오샹의 첩은 그녀의 황실 지위를 보여준다. 몸은 진홍색 진주 선녀초로 만들어졌으며, 진홍색은 명나라의 성을 암시합니다. Daiyu는 Zhu 황제를 대표하므로 그가 복용하는 약은 Tianwang Buxin Pill입니다. 그녀의 시녀의 이름은 Zijuan이고 보라색은 빨간색의 색이며 뻐꾸기는 황제의 영혼입니다. Daiyu의 성은 Lin입니다. 왜냐하면 그녀의 성은 명나라 때 Zhu였기 때문입니다. "Shuowen"은 "Zhu, red heart wood, 소나무 및 사이프러스"라고 말합니다. Zhu는 숲속의 나무이므로 성은 Lin입니다.

보채는 형오군으로도 알려져 있어 황제로서의 위상도 드러낸다. '차이'라는 단어를 풀면 '유진'이라는 뜻이 된다. 한때 청나라에서는 합금을 뜻하는 호우진(徐金)이라고 불렀다. Baochai의 형제의 이름은 Pan, Pan은 곤충에서 Fan을 의미하고, Youdi는 개에서, Qiang은 양에서 유래했는데, 이는 Xue Pan이 외국인이라고 비난하기 위한 것입니다. 청나라가 왕위를 찬탈하고 비정통적인 황제였기 때문에 설반은 대바왕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보옥은 나라에 전해지는 황새이고, 린과 설의 두 딸은 각각 명청을 대표하기 때문에 린과 설의 분쟁은 명청의 싸움이기도 하다. 왕조. 결국 임씨가 죽고 설씨가 결혼했는데, 이는 명나라와 청나라의 멸망을 반영한 것이다. 저자는 역사를 바꿀 힘이 없고 오직 칼과 총과 펜만을 사용하여 민족에 대한 증오를 전하고 조국의 굴복에 대한 반감을 표할 뿐입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저자의 의도가 얼마나 깊은지 완전히 이해하게 되었는데, 이는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이름은 은유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바로 "붉은 저택의 꿈"입니다! 모든 문학적 걸작을 주의 깊게 살펴보면 그 은유에 대한 단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독자들은 책을 넘기면서 몇 가지 가정을 하고 뭔가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작성자만 질문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매겨진 탐색